파워볼

6일 일본 YBC 르방컵 분석입니다

신고 신고

 

 

 

 

 

 

 

No.1 하정욱 분석위원


▶9월 모임방 수익


107,713,710 원 환급 완료


▶10월 모임방 수익


150,000,000 원 목표


믿고 따라와만 주시면 꾸준한 수익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분석 시작 하겠습니다.


 


▣ 첫번째 경기는 우라와 레즈  세레소 오사카 19:00분 경기입니다.


 





 

우라와 레즈 



이전 8강전서 J리그 선두 가와사키와 1, 2차전 합계 4-4 무승부를 거뒀다. 원정 다득점 원칙에 의해 준결승 진출을 확정 지었다. 다소 전력이 떨어지는 세레소 오사카는 해볼만한 승부다. 공격 성과가 꾸준하다. 이전 공식전 5경기서 전부 득점을 뽑아냈다. 공격 시 수적 우세를 가져간 뒤, 윗선의 무게감을 높여 득점 찬스를 반복한다. 결정력만 선결된다면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문제는 수비다. 이전 주말 리그 경기서 고베에 1-5 대패를 당했다. 상대 유기적이고 짧은 패턴 플레이에 수비진이 무너진 결과다. 설상가상으로 사카이(RB)가 대표팀 차출로 스쿼드서 이탈한다. 니시(RB)가 대체 자원으로 활약할 수 있으나 무게감은 다소 떨어진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세레소 오사카 


최근 흐름이 좋지 않다. 앞선 공식전 6경기서 1승 5패로 승률이 바닥이다. 난적 우라와를 상대로 1차전 리드를 잡기엔 험로가 점쳐진다. 최근 일정서 득점 생산에 애를 먹는다. 앞서 언급한 기간, 멀티 득점 생산에 성공한 적이 없었다. 선수들이 퍼포먼스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또한 주전 공격수 타가트(FW)가 다시 대표팀에 차출되는 등, 라인업 꾸리기도 만만치 않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공산이 높다. 수비 또한 불안하다. 센터백 조합의 일대일 매치업 열세와 더불어 미드필드진의 압박 저하가 두드러진다. 클린 시트 달성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 두번째 경기는 나고야 그램퍼스  FC 도쿄 19:00분 경기입니다.


 




 

나고야 그램퍼스 



이전 리그 경기서 히로시마에 0-1로 패했다. 하지만 경기 내용 자체는 비슷하게 가져갔다. 이전 공식전 12경기 무패로 흐름 싸움서 절대 우위를 보인다. 선전 가능성은 높다. 이전 맞대결 결과를 복기할 필요가 있다. 당시 도쿄 원정 경기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점유율 열세와 상대 강공에 주춤했으나 수비 집중력을 높였다. 포백 라인서 나카타니(CB)가 중심축을 잡았고, 김민태가 활동 범위를 넓혀 상대 공세 커버에 집중했다. 윗선의 볼란치 또한 1차 저지선을 잘 세워주며 탄탄한 중원을 가져갔다. 비슷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면 무실점 달성까지 꾀할만하다. 공격은 작정하고 ‘한 방’을 노린다. 최전방 공격수와 측면 자원들이 왕성한 스위칭을 가져가며 상대 수비를 교란시키고, 1선에서 결정력을 높이고 있다. 1득점 생산까진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FC 도쿄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최근 흐름도 저조하다. 리그 5경기서 1승 1무 3패에 그쳤다. 팀 에너지 레벨이 아쉬운 상황서 리드를 잡기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수비 전력 누수가 크게 작용한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주력 자원인 하야시(GK) 골키퍼에 더해 준주전급 자원인 오가와(LB), 나카무라(RB) 또한 부상이 길어질 것이라 전망한다. 여기에 나가토모(LB)까지 대표팀 차출로 빠진다. 클린 시트 달성은 다소 난도 높은 과제다. 공격 또한 답답하다. 이전 3경기서 단 2득점 생산에 그쳤다. 게다가 이번 경기에서 레안드로(LW, 최근 5경기 3골 1도움)가 징계로 결장한다. 공격 전환과 전개에 있어 애로가 많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분석이 도움이 되셨다면 게시물을 클릭해주시면 최종조합및 꽃길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건승하는 하정욱위원이 되겠습니다.



  


0 공감
비공감 0


하정욱위원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51308 / 108
하정욱위원님의 다른글

6일 일본 YBC 르방컵 분석입니다 의 댓글 (2개)

신고
불도저의스포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한심한테또속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