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하정욱 EPL 라리가 빅매치 엘클라시코도 분석완료했습니다

신고 신고



 

 

 

 

No.1 하정욱 분석위원


▶9월 모임방 수익



107,713,710 원 환급 완료



▶10월 모임방 수익


150,000,000 원 목표


믿고 따라와만 주시면 꾸준한 수익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분석 시작 하겠습니다.


 


▣ 첫번째 경기는 웨스트햄  토트넘 22:00분 경기입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웨스트햄은 8경기를 치른 현재 4승2무2패 승점 14점으로 7위에 올라 있다. 지난 시즌부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웨스트햄이다. 이전 라운드 에버튼 전서 1-0 승리를 따내며 브렌트포드 전 패배를 빠르게 만회했고, 이전 주중 유로파리그 조별 리그 헹크 전에선 3-0 완승을 거두며 분위기를 호조에 올렸다. 웨스트햄은 역습공격이 아주 강한팀이고 찬스 상황에서 언제나 결정 지을 수 있는 골 결정력을 가지고 있는 팀이다. 다만 상대팀의 측면 공격에 대한 수비능력이 조금 떨어지는 편이다다. 안토니오 선수가 원톱으로 나서고 있고 5득점으로 아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 포르날스-벤라마-보웬 선수로 구성된 2선 조합이 아주 좋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출전하는 라이스-수첵 선수도 허리라인에서 굉장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다만 센터백인 오그본나 선수와 우측 풀백 존슨 선수의 발이 조금 느린게 흠이다. 최근 5경기 상대전적은 2승1무2패로 동률을 이루고 있다. 


토트넘 홋스퍼 


토트넘은 현재 5승3패 승점 15점으로 5위에 올라 있다. 최근 3연승 이후 3연패 그리고 다시 한번 2연승을 기록중이다. 수비가 여전히 불안한 상황이긴 하지만 공격력으로 조금은 커버를 하고 있는 상황아다. 며칠전 컨퍼런스리그 비테세전에서 0:1로 무기력한 패배를 기록했고 또 한번 원정경기를 치르게 된다. 손흥민 선수가 4득점으로 팀 내 가장 많은 득점을 올리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경기에도 케인 선수가 원톱을 그리고 모우라-손흥민이 2선으로 나올 듯 보여진다. 중원은 스킵-은돔벨레-호이비에르 선수로 구성될 것으로 보여진다. 로메로 선수가 다시 한번 이번 경기에서 센터백으로 출전 할 듯 보여지지만 아직까지는 정말 약한 센터백라인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중거리 슛 기회를 많이 만들어내는 원정팀은 각도만 나온다면 언제든 득점을 올릴 수 있는 공격력을 가졌다고 생각을 한다. 이번 경기에서도 득점포를 가동하면서 실점을 득점으로 메꾸는 경기가 나올 듯 보여진다. 




▣ 두번째 경기는 브렌트포드 FC 와 레스터시 22:00분 경기입니다.





 

브렌트포드 FC 



브렌트포드는 현재 3승3무2패 승점12점으로 10위에 올라 있다. 승격팀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음베모-위사-토니 선수가 쓰리톱으로 출전했지만 위사 선수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음베모-토니 선수가 투톱으로 나서고 허리라인에 헨리-옌센-뇌르고르-오니에카-카노스 선수를 배치하면서 중원에 힘을 더 쏟는 모습으로 경기를 치를것으로 보인다. 8경기에서 7실점으로 수비력도 꽤 괜찮은 편이다. 공격 상황에서 많은 슈팅을 하는 팀으로도 알려져 있고 주로 짧은 패스 보다는 롱볼을 이용하는 공격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양팀은 2차례 대결을 했었는데 모두 레스터시티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고는 하지만 슬슬 본인들의 순위인 하위권으로 내려갈 듯 보여진다. 


레스터시티 


레스터시티는 3승2무3패 승점 11점으로 12위위 이다. 앞선 유로파리그 조별 예선서 난타전 끝에 모스크바를 4-3으로 꺾었다. 체력 불리가 확실히 존재하지만 다카(FW, 최근 5경기 5골)가 ‘포트트릭’을 달성하는 등 공격력이 호조에 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초반이긴 하지만 아직까지 불안한 출발을 하고 있다. 여전히 은디디, 알브링턴 선수는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하고 이헤아나초-바디 선수가 투톱을 매디슨 선수가 2선으로 나설것으로 보인다. 또 초두우리-틸레만스 선수가 허리에서 경기를 조율할 것으로 보여진다. 최근 리그 맨유전에서 4:2로 승리를 거두면서 다시 한번 경기력이 올라오는 모습을 보여줬고 유로파에서는 모스크바를 상대로 4:3으로 승리를 거두었다. 최근 수비력이 조금 불안하긴 하지만 공격력이 살아나면서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레스터시티는 보통 경기력이 살아나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연승을 기록하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승리를 거둘 수 있다고 판단된다.   




▣ 세번째 경기는 세비야 FC  레반테 UD 21:00분 경기입니다.





 

세비야 FC 


이전 라운드 셀타 비고 전서 1-0 승리를 거두며 리그 3위를 유지했다. 주중 일정에 따른 체력 부담이 있지만 나름 휴식기를 알차게 보냈고, 스쿼드 뎁스가 두터워 일부 로테이션으로도 승기를 잡기엔 충분하다.맞대결 전적마저 압도적이다. 이전 7차례 맞대결서 6승 1무로 패가 없다. 해당 경기서 도합 4실점밖에 허용하지 않을 정도로 상대 빈공에 유연한 수비 대처를 보여줬다.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로 무실점 달성을 노려볼만하다.홈 이점 또한 십분 활용 가능하다. 유독 안방에서 윗선의 화력이 배가된다. 실제로 리그 원정 경기당 평균 0.6득점 생산에 그친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2.7점까지 급증한다. 선수들 개인 기량만 잘 묻어 나오면 멀티 득점 생산까지 노려볼만하다. 


레반테 UD 


이전 경기서 헤타페와 0-0 무승부를 거뒀다. 리그 9경기 5무 4패로 아직까지 시즌 승리가 없다. 팀 에너지 레벨이 바닥인 상황서 저항조차 쉽지 않다.공격 저항이 불가하다. 이전 리그 4경기를 전부 무득점으로 마감했다. 마르티(FW, 최근 5경기 1골)-모랄레스(FW, 최근 5경기 1골) 투톱 조합이 잠잠하니 더 이상 활용할만한 공격 선택지가 없다. 이번 라운드 역시 답답한 흐름에 갇히며 무득점에 그칠 공산이 높다.수비 붕괴 역시 크게 작용한다. 중앙 라인을 잡아줘야 할 캄파냐(CM) 부상이 길어지며 적절한 압박이 들어가지 못하고, 이로 인해 스리백 하중이 늘어난다. 선수 개개인 역량 부재와 집중력 하락이 겹치며 필요 이상의 위기를 맞는다. 이번 라운드 역시 1~2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네번째 경기는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23:15분 경기입니다.




 

 

바르셀로나 


이전 라운드 발렌시아 전서 3-1 대승을 따낸 뒤, 주중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키예프 전서도 승리를 거두며 2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서서히 반등세를 보여주는 상황서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니다.홈 이점까지 갖췄다. 올 시즌 홈에서 단 1패도 적립하지 않다. 보다 과감하게 나서며 공격 성과를 꾸준하게 올리고 있다. 실제로 리그 원정 경기당 평균 0.3득점을 적중한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2.6점까지 상승한다. 주전 공격수 아구에로(FW, 최근 5경기 1도움)와 파티(LW, 최근 5경기 2골) 등이 돌아와 선택지를 넓히고 있다는 점 역시 긍정적인 요소. 무득점에 그치진 않을 예정이다.그러나 그 이상으로 무너지는 수비가 문제다. 조직력이 쉽게 흐트러지고 상대 빠른 공세에 전환이 기민하지 못하다. 선수단 부상 여파도 크고, 노쇠화에 따른 기동력 저하도 감안해야 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레알마드리드 


레알마드리드는 5승2무1패 승점 17점으로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전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샤흐타르 전서 5-0 대승을 따내며 공식전 3경기 연속 무승 부진을 완벽하게 극복했다. 전력 근소 우위까지 점한 상황서 선전을 기대할만하다.확실한 주득점원을 갖췄다. 벤제마(FW, 최근 5경기 5골 1도움)가 가공할만한 결정력을 선보이며 1선에서 잘 버티는 중이다.  리그 자체가 많은 스타플레이어들이 이탈하다보니 조금은 재미가 없는 리그로 변해가고 있다. 판도 자체도 바뀌면서 소시에다드, 오사수나같은 중위권팀이 현재 리그 1위 2위를 하는 것을 보면 평준화가 되어 가는 중이라고 보여진다. 홈팀과 원정팀이 지금까지 리그를 주름 잡았지만 홈팀은 이미 많은 부채와 메시 선수도 이적을 하면서 리그의 팬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고 원정팀도 마찬가지인 상황이다. 벤제마 선수를 필두로 찬스 상황에서 득점을 올려주는 결정력은 아무래도 레알마드리드가 한수위라고 생각한다. 최근 맞대결 성적을 보면 5경기에서 3승1무1패를 기록중인데 최근 3경기를 모두 레알마드리드가 승리를 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원정팀이 더 유리한 상황에서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여진다. 



 


분석이 도움이 되셨다면 게시물을 클릭해주시면 최종조합및 꽃길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건승하는 하정욱위원이 되겠습니다.



  


0 공감
비공감 0


하정욱위원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51308 / 108
하정욱위원님의 다른글

하정욱 EPL 라리가 빅매치 엘클라시코도 분석완료했습니… 의 댓글 (1개)

신고
갈탄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