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1월4일 UEFA 유럽 챔피언스리그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AC 밀란 vs FC 포르투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밀란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조별 리그 성적이 좋지 않지만 경기력 싸움에선 크게 밀린 적이 없다. 홈 이점을 십분 살려 승기를 잡겠다는 의지다. 포르투가 난전을 꾀하지만 스쿼드 열세와 원정 불리를 감안해야 한다.  


★ AC 밀란 (조 4위 / 승패승승승)

현재 승점 0점으로 조 최하위다. 이번 라운드 승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가용 자원 100%를 활용해 고삐를 당길 것이 유력하다.

윗선의 화력은 좋다. 2, 3선 라인이 과감한 공격 가담으로 힘을 보태고 있고, 1선의 결정력 역시 선결됐다. 지난 3경기서 상대에 크게 밀린 경우가 없었기에 보다 집중력만 높인다면 멀티 득점 생산까지 노려볼만하다.

허나 후방 불안이 심하다. 현지 팀에 의하면 주전 골키퍼 메냥(GK)과 플리자리(GK) 복귀일을 업데이트했다. 빠른 복귀가 예상됐지만 메냥은 올해 안 복귀가 불가능하고, 플리자리 역시 2달 가량이 더 걸릴 것이라 한다. 타타루사누(GK)와 미란테(GK)가 번갈아 출전하고 있지만 신뢰도는 낮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메냥(GK / A급), 플리자리(GK / B급), 발로-투레(LB / B급), 플로렌지(RB / A급), 메시아스(CAM / A급), 레비치(LW / A급), 카스틸레호(RW / B급)



★ FC 포르투 (조 3위 / 승승승패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후방 라인 불안이 심하다. 지난 공식전 3경기서 도합 5실점을 내줬다. 물론 부분 로테이션을 가동했다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조직적인 수비가 불가했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허나 지난 맞대결서 1-0 승리를 거뒀다. 상대 전진을 오히려 역이용해 공간을 파고들었고, 좋은 공격 성과로 이어졌다. 이번 라운드 역시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벤델(LB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4득점 5실점 (포르투 우세)

2. 밀란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포르투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100%)







리버풀 FC vs AT 마드리드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리버풀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일정서 기복이 다소 존재하지만 승·패에 큰 영향을 미치진 않을 정도다. AT 마드리드가 선 수비, 후 역습으로 일격을 가하려 하겠으나, 공·수 밸런스 붕괴가 눈에 띈다.  


★ 리버풀 FC (조 1위 / 승승승승무)

지난 주말 자국 리그 경기서 브라이튼과 2-2 무승부를 거뒀다. 공식전 4연승이 끊긴 것은 아쉽지만 시즌 무패를 잇는 등, 분위기는 호조에 올랐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이번 대회 3경기서 무려 11득점을 뽑으며 선두 독주 체제를 달리고 있다. 살라(RW, 최근 5경기 6골 4도움)가 가공할만한 득점 감각을 자랑하고 있고, 나머지 자원들도 기민한 움직임으로 힘을 더한다. 멀티 득점 생산까지 기대해볼만하다.

후방 라인 또한 크게 흔들리는 경우가 잦지 않다. 센터백 라인이 촘촘하게 간격을 맞추고 있고, 윗선의 압박 역시 적절하게 이뤄지는 중이다. 상대가 아무리 다양한 전술을 가미해 몰아치더라도 1골 이상의 실점을 내주진 않을 전망이다.


- 결장 정보 : 알칸타라(CM / A급), 앨리엇(RW / C급)



★ AT 마드리드 (조 2위 / 승패무무승)

상대에 비해 성적이 저조하다. 지난 조별 리그 3경기서 1승 1무 1패로 주춤하다. 1위 추격이 급하지만 최근 자국 리그서도 부진한 흐름이 이어지기에 승리를 장담할 수 없다.

후방 라인이 자주 무너진다. 지난 공식전 4경기서 도합 7실점을 내줬다. 후방 라인 집중력이 깨지고 배후 공간을 내주는 빈도가 잦다. 전반적인 밸런스가 깨진다.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할 위기다.

공격 또한 답답하다. 대부분 공격 패턴이 선수 개인 기량에 따른 결과다. 2, 3선 라인이 연결 고리 역할을 정확히 하지 못하고, 측면 조합 또한 따로 움직이는데 그치지 않는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되는 이유다.


- 결장 정보 : 요렌테(CM / A급), 르마(CAM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0무 3패 7득점 8실점 (AT 마드리드 우세)

2. 리버풀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AT 마드리드 대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레알 마드리드  vs 샤흐타르 도네츠크


전력 우세를 앞세운 레알 마드리드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화력이 살아났고, 후방 또한 탄탄하다. 샤흐타르가 난전을 꾀하지만 직전 맞대결 대패가 신경 쓰인다. 


★ 레알 마드리드 (조 1위 / 패승승무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또한 현재 승점 6점으로 셰리프와 인터 밀란 추격을 뒤로하고 독주 체제를 만들고자 한다.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상대를 옭아맬 전망이다.

지난 맞대결서 무려 5-0 대승을 만들어냈다. 점유율 58대42, 슈팅 수 23대7로 경기 내용 또한 압도적이었다. 상대를 90분 내내 수세에 몰고 다시 대승을 따내겠다는 의지다.

후방 라인 또한 탄탄하다. 지난 공식전 4경기서 2실점 허용에 그쳤다. 스쿼드 뎁스가 좋아 대체 선수로 상대 전술에 즉각적인 대처를 가져갈 수 있다는 점도 긍정적인 요소다. 클린 시트 달성이 허황된 목표로 비치지 않는 이유다.


- 결장 정보 : 발베르데(CM / A급), 세바요스(CM / B급), 베일(RW / A급)



★ 샤흐타르 도네츠크 (조 4위 / 승패승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4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현재 조별 리그서 승점 1점을 얻는데 그치며 최하위로 떨어졌다. 팀 에너지 레벨이 저조하다. 특히 3경기서 단 1득점도 올리지 못했다. 상대 강공에 밀리며 윗선으로 전진 자체가 쉽지 않았다. 원정 불리까지 겹친 상황서 이번 라운드 역시 빈공에 발이 묶일 것으로 보인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그렇다고 후방 힘이 좋은 것도 아니다. 물론 자국 리그에선 충분히 통할 수비 자원들이지만 유럽 대항전 사이즈에선 경쟁력이 떨어진다. 위기를 반복하며 대량 실점을 내줄 그림이 그려진다.


- 결장 정보 : 코노플얀카(LW / B급), 페드리뇨(RW / B급), 트라오레(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0무 2패 15득점 8실점 (레알 마드리드 우세)

2. 레알 마드리드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샤흐타르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FC 셰리프 vs 인터 밀란


전력 우세를 갖춘 인터 밀란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힘이 좋고, 최근 분위기를 빠르게 반전했다는 점이 긍정적인 요소다. 셰리프가 홈 이점을 통해 난전을 꾀하지만 지난 맞대결서 대패를 피하지 못했다. 저항 이상의 성과를 내긴 힘들다.  


★ FC 셰리프 (조 2위 / 승패승승승)

지난 라운드서 인터 밀란에 1-3으로 패했다. 하지만 강팀이 즐비한 이번 조별 리그서 2승 1패를 기록하며 2위를 유지하고 있다. 하락세는 분명하지만 저항 자체는 어렵지 않을 전망이다.

일단 홈 이점을 살릴 수 있기에 작정하고 버틸 것이 유력하다. 올 시즌 자국 리그 홈 경기서도 6경기서 단 2실점을 허용하는데 그쳤다. 수비 조직이 촘촘한 간격을 유지하며 상대 공격수들이 공간을 쉽게 잡지 못하게 방해한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문제는 역습이다. 수비 성공 후, 빠르게 윗선으로 전환해야 하는데, 상대 중원 역시 촘촘하기에 단조로운 공격에 그칠게 유력하다. 카스타네다(FW, 최근 5경기 1도움) 등이 버티고 있는 1선 라인의 무게감도 아쉽다. 1득점 생산도 장담하지 못하는 상황이다.


- 결장 정보 : 얀사네(FW / A급), 비즈자크(FW / C급)



★ 인터 밀란 (조 3위 / 패승무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25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하고 있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지난 맞대결을 복기하면 상대가 빠르게 올라서는 것을 잘 막았다. 후방 부담을 줄이고 경기를 펼쳤기에 안정적인 경기 구현이 가능했다. 비슷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면 클린 시트 달성까지 기대해볼만하다.

허나 원정 불리가 존재하고, 지난 주말 자국 리그를 치른 이후 휴식일이 상대보다 짧았다. 선수단 체력 부분서 약점이 뚜렷하다. 대량 득점 생산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브라자오(GK / B급), 에릭센(CA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1득점 3실점 (인터 밀란 우세)

2. 셰리프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3. 인터 밀란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100%)







스포르팅 CP vs 베식타스 JK


홈 이점을 갖춘 스포르팅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흐름이 좋고, 맞대결 전적 또한 좋다. 베식타스가 난전을 꾀하지만 원정 불리가 존재하는데다, 성적이 들쭉날쭉하다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 스포르팅 CP (조 3위 / 승승승승승)

지난 조별 리그 3경기서 1승 2패를 거두며 3위에 올라있다. 2위 도르트문트와 3점 차에 불과한 상황서 고삐를 당긴다. 선전 가능성은 농후하다.

최근 흐름이 상당히 좋다. 공식전 6연승을 달리는 중이다. 후방 라인 제어가 쉽게 이뤄지니 안정적인 경기력 구현이 가능하다. 실제로 앞선 6경기서 단 3실점을 내주는데 그쳤다. 대량 실점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공격 또한 상당히 인상적이다. 주전 공격수 곤칼베스(FW, 최근 5경기 1도움)가 주춤하지만 누누 산투스(FW, 최근 5경기 2골)와 팔히냐(CM) 등 측면과 2선 조합이 제 몫을 다하며 성과를 내는 중이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멀티 득점 생산까지 노려볼만하다.


- 결장 정보 : 토마스(FW / B급)



★ 베식타스 JK (조 4위 / 승패패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공격 성과에 있어 기복이 크다. 실제로 다득점과 최소 득점 생산을 반복하는 중이다. 설강가상으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주전 공격수 바추아이(FW, 최근 5경기 1골)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 이외 자원들도 대거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상황이라 변화의 폭을 크게 가져가기 힘들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후방 라인 역시 무르다. 지난 맞대결서 무려 4실점을 내줬다. 상대 조직적인 공격에 전혀 대처가 안 됐다. 비슷한 수비 기조를 유지할 경우,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 결장 정보 : 소우자(CDM / A급), 피아니치(CM / A급), 하시치(RW / B급), 위네르(RW / C급), 라이치(LW / A급), 얄친(FW / B급), 바추아이(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2승 1무 0패 8득점 3실점 (스포르팅 우세)

2. 스포르팅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베식타스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아약스 암스테르담 


최근 거칠 것 없는 상승세를 타고 있는 아약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1차전서 이미 대승을 거둔 기억이 있고, 최근 흐름서도 근소 우위를 보인다.  


 

★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조 2위 / 승패승승승)

지난 자국 리그 경기서 쾰른에 2-0 승리를 따냈다. 공식전 3연승으로 흐름을 찾았다는 점은 다행이지만 맞대결 대패가 여전히 불안 요소로 작용한다. 선전 가능성은 떨어지는 편이다.

앞선 경기서 후방 제어가 전혀 되지 않으며 상대에 일방적으로 밀렸다. 수비진이 뒷공간 커버를 전혀 하지 못했고, 일대일 매치업에서도 열세를 보인 경우가 잦았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센터백과 3선을 전부 관장하는 찬(CDM)이 부상으로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 이번 라운드 역시 대량 실점 위험은 열려있다.

공격에선 홀란드(FW, 최근 5경기 7골 1도움) 부상 여파가 발목을 잡는다. 직전 경기서 아자르(LW, 최근 5경기 3골)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 분전했지만 무게감 자체는 다소 아쉽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것이 유력하다.


- 결장 정보 : 쿨리발리(CB / B급), 게레이로(LB / A급), 슈멜쳐(LB / A급), 슐츠(LB / B급), 바우자(RB / B급), 찬(CDM / A급), 다후드(CM / A급), 레이나(CAM / B급), 홀란드(FW / A급)



★ 아약스 암스테르담 (조 1위 / 패승승승무)

현재 조별 리그 3연승으로 조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번 라운드서 승점 3점을 추가하면 토너먼트 진출에 8부 능선을 넘을 수 있다.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상대를 몰아칠게 자명하다.

공격 성과가 잘 나는 중이다. 최전방 공격수 할러(FW, 최근 5경기 3골 3도움)가 중심을 잘 잡아주며 화력을 뽐내고 있고, 2선 라인 또한 기민한 공격 가담으로 힘을 더한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온다면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의 대량 득점을 기대해볼만하다.

수비 또한 탄탄하다. 올 시즌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준 적이 단 한 차례에 불과하다. 뛰어난 미드필드진 조율 능력으로 공·수 전환이 빨라 위기를 최소화한다. 선수단 경쟁력 또한 준수해 일대일 매치업에서 크게 밀리지 않는다. 최대 1실점에 그칠 것으로 예상한다.


- 결장 정보 : 오나나(GK / A급), 스텐켈렌부르크(GK / B급), 마즈라위(RB / A급), 클라베르(RB / B급), 라비야드(CAM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0무 3패 5득점 8실점 (아약스 우세)

2. 도르트문트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3. 아약스 대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맨체스터 시티 vs 클럽 브뤼헤


맨시티가 전력 우세를 활용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자국 리그 패배가 신경 쓰이지만 퇴장 변수가 있었다는 점을 감안해야 하고, 이번 대회 성적은 수위급이다. 스쿼드 열세가 분명한 브뤼헤가 저항할 재간이 없다. 


★ 맨체스터 시티 (조 2위 / 승승승무패)

지난 주말 자국 리그 경기서 0-2로 패했다. 공식전 2경기 연속 무승으로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질 위기지만 올 시즌 공식전 연패는 커뮤니티 실드와 리그 1라운드 경기밖에 없었다.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반전에 나선다.

공격 성과가 무리 없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윗선에서 유기적인 스위칭을 가져가며 상대 수비진을 흔들 수 있고, 집중력을 높여 결정력을 자랑한다. 비슷한 공격 기조가 이어진다면 대량 득점 생산까지 꾀할만하다.

상대 빈공에 충분히 대처할 수비진도 보유하고 있다. 지난 리그 경기서 퇴장 당한 라포르테(CB)가 오히려 체력을 아껴 선발 출전할 것으로 보이고, 디아스(CB) 또한 수비력엔 의심이 없다. 윗선의 압박만 적절히 이뤄지면 클린 시트 달성도 무리한 과제로 비치지 않는다.


- 결장 정보 : 멘디(LB / A급), 토레스(RW / A급), 까이키(FW / C급)



★ 클럽 브뤼헤 (조 3위 / 승패무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7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지난 맞대결 대패가 신경 쓰인다. 앞선 3라운드서 상대를 만나 1-5 대패를 당했다. 정신없이 몰아치는 상대 공세에 수비가 전혀 라인을 세우지 못하며 무너졌다. 당시 경기와 비교했을 때, 전력과 전술에 큰 차이는 없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것이 유력하다.

공격 성과마저 기대하기 힘들다. 불가피한 수비적 운영 탓에 윗선으로 올라오는 속도가 느리고, 윗선의 경쟁력 또한 다소 떨어진다. 무득점에 그칠 확률이 높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5득점 1실점 (맨시티 우세)

2. 맨시티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브뤼헤 대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RB 라이프치히 vs PSG


전력 우세를 갖춘 PSG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챔피언스리그 만큼은 맹활약 중인 메시가 존재하고, 1위 수성이라는 동기 부여 또한 높다. 맞대결 전적서 일방적으로 밀리지 않는 라이프치히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최근 흐름서 여전히 헤매는 모습을 보여주기에 이번에도 저항에 그칠 것으로 전망한다.


★ RB 라이프치히 (조 4위 / 무패승승무)

지난 주말 자국 리그 경기서 프랑크푸르트와 1-1 무승부를 거뒀다. 심지어 주전을 전부 넣고도 소기의 성과를 따내지 못했다. 들쭉날쭉한 흐름이 계속되고 있어 선전을 기대하긴 힘들다.

뒷문이 쉽게 무너진다. 현재 할스텐베르그(LB)와 사라치(LB)가 부상으로 스쿼드서 이탈해 있는 상황서 앙헬리뇨(LB)가 사실상 전 경기를 소화하고 있다. 현지 언론서도 그의 체력 문제를 짚으며 시즌 초반에 비해 퍼포먼스가 떨어진다고 지적한다. 상대 빠른 공세에 왼쪽 측면이 적절한 수비를 보여줄진 의문이다.

그래도 맞대결 전적서 상대를 끈질기게 괴롭혔다. 앞선 4차례 맞대결서 1승 3패로 성적 자체는 열세지만 경기력은 크게 밀린 적이 없다. 대부분 경기가 ‘한 끗’ 차였다는 점을 감안하면 공격 저항까진 충분하다.


- 결장 정보 : 할스텐베르그(LB / B급), 사라치(LB / C급), 클로스터만(RB / A급), 브로베이(FW / B급)



★ PSG (조 1위 / 패승승무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2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하고 있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최근 흐름이 불안하다. 하지만 어떻게든 승점을 따내는 중이다. 스쿼드 우세를 활용해 상대를 몰아쳐 성과를 낸다. 실제로 자국 리그서 무득점에 그친 메시(FW, 최근 5경기 3골)가 챔피언스리그에선 맹활약 중이고, 직전 경기 결장한 음바페(LW, 최근 5경기 4골 3도움) 또한 복귀가 예정돼있다. 멀티 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아니다.

허나 수비 불안은 짚고 넘어가야 한다. 라모스(CB) 복귀는 여전히 미지수고, 3선 라인의 파레데스(CDM) 또한 아직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게다가 공·수 가교 역할을 하는 베라티(CM)까지 결장이 유력하다. 1~2실점 허용은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라모스(CB / A급), 파레데스(CDM / A급), 베라티(C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4경기 맞대결 : 4전 1승 0무 3패 4득점 8실점 (PSG 우세)

2. 라이프치히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PSG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1월4일 UEFA 유럽 챔피언스리그 전… 의 댓글 (1개)

신고
손대면당첨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차두리 437배 적중후 EPL 고배당 도전 댓글(115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9 1629 80 0
100419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2>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1 120 0 0
100418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0 224 0 0
100417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1>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52 189 0 0
100416 깔끔하게~~ KORENS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2 245 0 0
100415 차두리 437배 적중후 EPL 고배당 도전 댓글(115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9 1629 80 0
100414 AI분석 - 새축 적중률 91%up 올킬조합 댓글(125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118 45 0
100413 [THE FIFA] K리그 수익위주 픽 공개 댓글(16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748 20 0
100412 ⭐부스터픽 대통령⭐ 4월28일 새벽 축구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535 0 0
100411 주말 수익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댓글(1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59 0 0
100410 52회차 주말 해외축구는 저 안정환이 누구보다 정확하게 책임집니다. ■■ 사진클릭후 문의주세요 ■■ 댓글(1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46 0 0
100409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448 0 0
100408 ❤️ 종이하는여자 28일 52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28 0 0
100407 ⭐부스터픽 대통령⭐ 4월28일 해외축구 확실한 9경기 전략적인 분석⭐ 댓글(2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744 0 0
100406 2024년 04월 27일 <해외축구>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603 0 0
100405 ▶라스트is토토◀ 04월27일~28일 해외축구 경기정보 및 코멘트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007 0 0
100404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919 0 0
100403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2회차 고배당 기회 이제 딱 한번 남았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219 0 0
100402 52회차 주말 해외축구는 저 안정환이 누구보다 정확하게 책임집니다. ■■ 사진클릭후 문의주세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298 0 0
100401 ⭐부스터픽 대통령⭐ 4월27일 저녁 축구 완벽 분석⭐ 댓글(2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646 0 0
100400 ▶라스트is토토◀ 4월 27~28일 축구경기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634 1 0
100399 주말 K리그 구간 정확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55 0 0
100398 ⭐⭐1등카페⭐⭐ 동네형 잘먹겠습니다님의 K리그 필승분석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624 0 0
100397 ⭐️부스터픽대통령⭐️ 4월27일 해외축구 11경기! 확실하고 전략적인 분석 ⭐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777 0 0
100396 ⭐부스터픽 대통령⭐ 4월27일 국내 K리그 완벽 분석⭐ 댓글(2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003 0 0
100395 주말 K리그 구간 정확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64 0 0
100394 52회차 주말 해외축구는 저 안정환이 누구보다 정확하게 책임집니다. ■■ 사진클릭후 문의주세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20 0 0
100393 광어 미리올리는 주말새축 댓글(4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543 0 0
100392 ❤️ 종이하는여자 27일 52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628 0 0
100391 ⭐부스터픽 대통령⭐ 4월27일 J리그 1,2부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529 0 0
100390 ⭐⭐1등카페⭐⭐ 동네형 조기축구님의 J리그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394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