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1월21일 에레디비시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PSV 아인트호벤 vs  비테세 아른험 



전력 우세를 앞세운 아인트호벤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힘이 좋은데다, 최근 맞대결 전적서도 앞선다. 비테세가 흐름 자체는 떨어지지 않지만 공·수 양면에서 열세가 분명한데다, 원정 불리까지 감안해야 한다.  


★ PSV 아인트호벤 (리그 2위 / 패패승무승)

직전 라운드 시타르트 전서 4-1 대승을 따냈다. 최근 공식전 3경기서 2승 1무를 따내며 무패 행진을 잇는 중이다. 팀 에너지 레벨이 올라온 상황서 선전 확률이 높다.

후방 라인 안정감을 찾았다. 포백 라인이 다시 진영을 가다듬고 라인 간격을 잘 맞추고 있고, 수비형 미드필더 상가레(CDM) 역시 퍼포먼스를 높이는 과정에 있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전망이다.

허나 공격 변수가 존재한다. 최근 윗선의 기복이 커진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대표팀 차출을 마치고 돌아온 자하비(FW, 최근 5경기 1골 2도움) 몸 상태도 정상이 아니라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고 전한다. 1~2골 이상의 대량 득점을 만들어내긴 어렵다는 결론에 이른다.


- 결장 정보 : 테제(CB / A급), 레데즈마(CAM / A급)



★ 비테세 아른험 (리그 5위 / 승패승패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4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후방 경쟁력이 떨어진다. 상대 공격진과 비교했을 때, 전력이 약하다. 센터백 조합이 일대일 매치업에서 열세를 보이는 경우가 잦고, 풀백 라인 또한 커버 플레이에 있어 잡음이 계속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그래도 최근 흐름은 좋다. 지난 공식전 7경기서 5승 2패로 상승 기조를 보인다. 공격이 준수하게 터지며 쉽게 무너지지 않는다. 프리데릭센(FW, 최근 5경기 1골)이 직전 경기서 골맛을 보며 4경기 침묵을 끊었고, 오펜다(FW, 최근 5경기 3골)는 몰아치기가 가능한 자원이다. 1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없다.


- 결장 정보 : 레이지거(GK/B급), 탄나네(CA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14득점 7실점 (아인트호벤 우세)

2. 아인트호벤 이번 시즌 홈 성적 : 6전 5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7%)

3. 비테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5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17%)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3-1 (아인트호벤 승)

[forebet] 3-1 (아인트호벤 승)

[bettingclosed] 3-2 (아인트호벤 승)






스파르타 로테르담 vs  FC 트벤테


최근 흐름이 준수한 트벤테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원정서 유독 후방 불안이 두드러지지만 윗선의 공격력이 잘 묻어 나오고 있다. 반면 스파르타는 직전 경기 완승으로 분위기를 전환했으나 여전히 공·수 기복이 큰 상황이다. 


★ 스파르타 로테르담 (리그 16위 / 무패승패승)

직전 라운드 빌렘 전서 3-0 완승을 따냈다. 리그 7경기 무승 부진을 끊어낸 승리다. 팀 에너지 레벨이 소폭 올라온 상황서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니다.

윗선의 힘을 찾았다. 에메가(FW, 최근 5경기 3골 2도움)가 오랜만에 골맛을 보며 티(FW, 최근 5경기 1도움) 의존도를 풀었고, 스미츠(CAM, 최근 5경기 1골 1도움) 또한 2선서 분전 중이다. 이들의 시너지만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1득점 생산까진 충분하다.

문제는 후방이다. 뒷문 기복이 심하다. 중앙 라인을 탄탄하게 가져가려 하지만 마우사르(CDM)와 아벨스(CM)로 이어지는 볼란치 압박이 저조한 까닭에 포백 라인이 그대로 하중을 받는다. 수비수 개개인 퍼포먼스 널뛰기도 만만치 않은 상황서 멀티 실점 허용까지 염두에 둬야 한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FC 트벤테 (리그 6위 / 무패승패승)

직전 라운드 헤라클레스 전서 1-0 신승을 따내며 아인트호벤 전 대패를 빠르게 극복했다. 분위기 자체는 상대보다 낫다. 선전 가능성이 농후하다.

득점 생산 역시 무리가 없다. 지난 12경기서 19골을 적중하며 준수한 흐름을 가져가는 중이다. 빠른 공격 전환으로 수비가 자리 잡기 전에 강공을 구현한다. 비슷한 공격 기조가 이어진다면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변수는 원정이다. 시즌 초반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수비 조직이 쉽게 무너지는 그림이 잦다. 실제로 리그 홈 경기당 평균 0.8실점으로 선방했는데, 원정에선 그 수치가 2.2점까지 상승한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피에리에(CB / A급), 트로우피(RB / A급), 체르니(RW/A급), 루코키(R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4득점 6실점 (동률)

2. 스파르타 이번 시즌 홈 성적 : 6전 1승 3무 2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33%)

3. 트벤테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2승 1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7%)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2 (트벤테 승)

[forebet] 1-2 (트벤테 승)

[bettingclosed] 1-2 (트벤테 승)






AZ 알크마르 vs NEC 네이메헌


전력 우세를 앞세운 알크마르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안방서 공격이 잘 터지는 중이고, 후방 라인 경쟁력 또한 상대보다 낫다. 네이메헌이 난전을 유도하지만 스쿼드 열세가 확실하고 원정 불리까지 떠안은 상황서 저항이 쉽지 않을 예정이다. 


★ AZ 알크마르 (리그 11위 / 승패승승패)

직전 라운드 페예노르트 전서 0-1로 패했다. 하지만 상대 전력을 감안했을 때, 이번 라운드 빠른 반등을 기대해볼만하다. 선전 가능성은 농후하다.

홈 이점을 십분 살린다. 윗선의 화력을 배가한다. 실제로 올 시즌 리그 원정 경기당 평균 1.3득점 생산에 묶인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3.3점까지 상승한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의 결과물을 노린다.

후방 라인 경쟁력도 충분하다. 물론 최근 기복이 심하다는 문제는 있지만 승·패에 큰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니다. 인디(CB)-차트지디아코스(CB)가 후방에서 중심축을 잡고, 윗선의 미드필드진이 왕성한 활동량으로 상대 중원을 잠식한다. 비슷한 수비력이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다.


- 결장 정보 : 헬메르(CAM / B급)



★ NEC 네이메헌 (리그 7위 / 패승승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5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공격이 답답하다. 물론 최근 공식전 5경기서 꾸준한 득점 생산에 성공하고 있으나 약체인 상대와 맞대결이 잦은 결과에 불과하다. 전방 자원의 결정력 부재와 화력 저하로 단순한 공격을 반복하는데 그친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묶일 공산이 높다.

원정 불리까지 감안해야 한다. 올 시즌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후방 제어가 되지 않는다. 실제로 리그 홈 경기당 평균 0.8실점을 내준데 반해, 원정에선 그 수치가 2.2점까지 급증한다. 상대 강공을 유연하게 막아내기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2~3실점 허용은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반 에이든(CB / A급), 프로퍼(CDM / A급), 데 울프(CM / B급), 두에룬드(L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0무 2패 10득점 7실점 (알크마르 우세)

2. 알크마르 이번 시즌 홈 성적 : 4전 3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25%)

3. 네이메헌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3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17%, 무득점 비율 : 17%)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2 (무승부)

[forebet] 3-1 (알크마르 승)

[bettingclosed] 3-2 (알크마르 승)






헤라클레스 알멜로 vs 포르투나 시타르트 


홈 이점을 앞세운 헤라클레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후방 라인이 안방서 보다 안정되고, 윗선의 힘 또한 상당하다. 시타르트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맞대결 전적이 신경 쓰이는데다, 원정 불리가 확실하다. 


★ 헤라클레스 알멜로 (리그 14위 / 패승무패패)

지난 라운드 트벤테 전서 0-1로 패했다. 리그 4경기 연속 무승으로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상태다. 낙승을 기대하긴 힘들다.

허나 홈 이점을 십분 살린다. 안방에서 후방 라인을 탄탄하게 쌓으며 상대 공세를 유연하게 막는다. 실제로 리그 원정 경기당 평균 1.9실점을 내준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1.2점으로 감소한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맞대결 전적 또한 좋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3승 1무 1패로 상대를 압도한다. 해당 경기서 3실점을 내주는 동안 무려 11득점을 집중했다. 상대 무른 수비를 적극적으로 노려 라인을 잘 끊어냈다. 유사한 공격 기조가 이어진다면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로 비치지 않는다.


- 결장 정보 : 오우벨라(CB / A급), 콰글리아타(LB / A급), 아미시(LW / C급), 룬딩(RW / B급), 스죄케(FW / C급)



★ 포르투나 시타르트 (리그 17위 / 승무승패패)

직전 라운드 PSV 전서 1-4 대패를 당했다. 올 시즌 리그 2승에 그치고 있을 정도로 흐름이 좋지 않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대량 실점을 내주는 빈도가 잦다. 앞선 2경기서 아약스와 PSV에 전부 4실점씩을 내줬다. 물론 상대 전력을 감안하더라도 실점률이 높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주전 볼란치 트리판(CDM)이 부상으로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고 한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원정 불리까지 겹쳤다.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답답한 공격 성과를 보인다. 아직 리그 원정 승리가 없다는 것이 그 방증이다. 플레밍(CAM, 최근 5경기 2도움)이 2선과 1선을 관장하며 분전하지만 그 혼자서 공격을 이끌기엔 힘이 부친다. 1득점 생산도 장담하지 못한다.


- 결장 정보 : 트리판(CDM / A급), 세메두(R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11득점 3실점 (헤라클레스 우세)

2. 헤라클레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6전 3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50%)

3. 시타르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5전 0승 2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2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0 (무승부)

[forebet] 2-1 (헤라클레스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고어헤드이글스 vs FC 흐로닝언


홈 이점을 앞세운 고어헤드이글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안방서 화력이 배가되고, 직전 라운드 아약스와 비기며 자신감도 한층 끌어올렸다. 상승세가 길게 이어질 전망이다. 흐로닝언이 난전을 꾀하지만 원정 불리가 크게 작용하는 상황서 이변을 연출하긴 어렵다. 


★ 고어헤드이글스 (리그 10위 / 승승승무승)

지난 라운드 아약스 전서 0-0 무승부를 거두는 이변을 연출했다. 공식전 6경기 무패를 달리며 팀 에너지 레벨을 극도로 끌어올렸다. 심지어 지난 A매치 기간 친선 경기를 치르며 실전 감각을 유지했다. 승리 확률이 보다 높다고 할 수 있다.

수비가 안정적이다. 물론 어느 정도 기복은 존재하지만 뒷문에 힘을 주고 경기를 풀어가며 끈끈함을 높인다. 두 줄 수비를 통해 상대 전진과 침투를 유연하게 막고, 윗선의 압박 또한 부지런하게 이뤄진다. 라인 간 시너지만 잘 맞아 떨어져도 클린 시트 달성을 노려볼만하다.

공격은 ‘한 방’ 싸움에 집중한다. 코르도바(RW, 최근 5경기 3골 1도움)가 측면과 중앙을 가리지 않고 움직이며 다양한 패턴 플레이를 만들고 있고, 2선 라인 또한 조직적인 플레이가 인상적이다. 게다가 안방에서 이들의 화력은 배가된다. 실제로 리그 원정 경기당 평균 0.8득점 생산에 묶인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2.0점으로 증가한다. 1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 결장 정보 : 쿠이페르스(LB / A급), 투즈라시크(LB / B급), 헤일(LW / B급), 크로우서(FW / C급)



★ FC 흐로닝언 (리그 15위 / 무승승패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2배 가량의 스쿼드를 자랑한다. 일방적으로 밀릴 일정은 아니다.

허나 최근 흐름이 좋지 못하다. 8~10라운드 리그 무패 행진으로 분위기를 전환하나 했지만 이후 2경기서 1무 1패로 승리가 없다. 답답한 공격으로 인해 경기를 주도하지 못한다. 1선 경쟁력이 떨어지고, 미드필드진 또한 공격 가담에 소극적이라 쉽게 소유권을 잃는다. 비슷한 공격 기조가 이어진다면 무득점에 그칠 것으로 비친다.

후방 라인 역시 불안하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기존 부상자인 발커(CB)와 두아르테(CDM) 외, 비에리크(CB)까지 발 부상으로 결장할 확률이 높다고 한다. 대체 자원들의 신뢰도가 그리 높지 않은 상황서 원정 불리까지 떠안았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결장 정보 : 비에리크(CB / A급), 발커(CB / B급), 두아르테(CDM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1무 4패 5득점 10실점 (흐로닝언 우세)

2. 고어헤드이글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6전 4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17%)

3. 흐로닝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1승 1무 4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33%)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1-0 (고어헤드이글스 승)

[forebet] 2-1 (고어헤드이글스 승)

[bettingclosed] 3-1 (고어헤드이글스 승)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vs  PEC 즈볼레 


전력 우세를 앞세운 페예노르트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힘이 좋고, 후방 라인 안정감도 잡아가는 과정에 있다. 반면 즈볼레는 시즌 초반 원정 불리에 애를 먹고 있다. 스쿼드 열세까지 확실한 상황서 저항할 재간이 없다. 


★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리그 3위 / 승승승승승)

직전 라운드 알크마르 전서 1-0 승리를 따내며 공식전 6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팀 에너지 레벨이 호조에 오른 상황서 승리 확률은 높다.

후방 안정감이 좋다. 지난 3경기서 단 1실점을 내주는데 그쳤다. 상당히 라인을 끌어올리지만 수비진이 빠른 복귀로 수적 열세를 맞는 것을 피한다. 선수 개개인 기량 또한 좋기에 상대 공세에 쉽게 뚫리지 않는다. 1점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그림이 그려진다.

공격은 여전히 날카롭다. 최전방 공격수 린센(FW, 최근 5경기 2골)이 중심을 잡고 상대 수비 라인을 파훼하고 있고, 측면 조합 또한 빠른 침투와 중앙으로 치고 들어오는 플레이를 통해 적극적으로 득점을 노린다. 이들의 시너지만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와도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PEC 즈볼레 (리그 18위 / 패승승패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7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현재 리그 꼴찌다. 그만큼 팀 분위기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 나름 다양한 전술을 가미해 상대를 몰아치지만 결과물 획득에 있어 기복이 크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원정 불리까지 겹쳤다. 시즌 초반 수비가 쉽게 무너지며 원정 무승에 그쳤다. 실제로 리그 홈 경기당 평균 1.2실점으로 선방한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2.5점으로 상승한다. 멀티골 이상의 대량 실점을 내줄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반 베르메스케르켄(RB / A급), 클레멘트(C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4승 0무 1패 9득점 6실점 (페예노르트 우세)

2. 페예노르트 이번 시즌 홈 성적 : 5전 4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40%, 무득점 비율 : 0%)

3. 즈볼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0승 0무 6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4-0 (페예노르트 승)

[forebet] 3-0 (페예노르트 승)

[bettingclosed] 4-1 (페예노르트 승)






SC 헤이렌베인 vs 빌렘


홈 이점을 앞세운 헤이렌베인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후방 전력 누수가 크게 작용하는 상황서 건실한 경기력을 갖고 가긴 어렵다. 빌렘 마찬가지로 흐름이 매우 떨어진 상황이다. 이번 라운드서 반전을 꾀하기엔 원정과 전력 열세 등 다양한 불리가 작용한다. 



★ SC 헤이렌베인 (리그 12위 / 패승패무패)

직전 라운드 네이메헌 전서 1-1 무승부를 거두며 리그 4경기 연속 무승 행진을 달렸다. 심지어 A매치 기간 펼친 오스나뷔르크 친선 경기서도 1-2로 패하는 수모를 겪었다. 선전 가능성은 희박하다.

후방 라인 붕괴가 잦다. 최근 공식전 5경기서 전부 실점을 내줬다. 멀티 실점 허용도 3차례나 된다. 주전 센터백 보츠니에비츠(CB) 공백을 잘 메워주지 못하며 포백 전반적인 붕괴가 심하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발표에 따르면 주전 골키퍼인 멀더(GK)까지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고 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그래도 홈 이점을 십분 누린다. 안방에서 공격진 화력이 한층 살아난다. 실제로 리그 원정 경기당 평균 1.0득점에 묶인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1.4점으로 소폭 상승한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멀더(GK / A급), 보츠니에비츠(CB / A급)



★ 빌렘 (리그 9위 / 무무패패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차질을 빚을 것으로 예상한다.

상대와 마찬가지로 흐름이 저조하다. 지난 공식전 6경기서 2무 4패로 승리를 쌓지 못했다. 심지어 대패의 빈도마저 상대보다 높다. 수비진 경쟁력이 떨어지는 상황서 무실점 달성은 허황된 목표에 가깝다.

그래도 맞대결은 호각세로 잇고 있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2승 1무 2패로 동률을 기록했다. 가장 최근 맞대결에선 3-1 대승을 따내기도 했다. 상대 수비 대처가 기민하지 못하다는 것을 파고들어 작정하고 측면 공격 속도를 올렸고, 윗선의 집중력을 높였다. 비슷한 기조의 공격이 이어진다면 1득점 생산까진 해볼만하다.


- 결장 정보 : 루이터(GK / B급), 헤르켄스(CB / B급), 로에메라토에(CDM / A급), 스피에링스(CM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10득점 9실점 (동률)

2. 헤이렌베인 이번 시즌 홈 성적 : 6전 2승 0무 4패 (무실점 비율 : 17%, 무득점 비율 : 17%)

3. 빌렘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2승 2무 2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17%)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1 (빌렘 승)

[forebet] 1-2 (빌렘 승)

[bettingclosed] 2-2 (무승부)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1월21일 에레디비시 전경기 해외축구 … 의 댓글 (2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먹고또먹고또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차두리 477배 적중 후 새축 고배당 공유 댓글(160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2615 80 0
100450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0 13 0 0
100449 ❤️ 종이하는여자 30일 53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62 0 0
100448 차두리 477배 적중 후 새축 고배당 공유 댓글(160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2615 80 0
100447 AI분석 - 아시안컵 적중 91%up 조합완성 댓글(124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2210 55 0
100446 [THE FIFA] 수익위주의 K리그 조합 공개 댓글(16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778 20 0
100445 ⭐부스터픽 대통령⭐ 4월30일 해외축구 확실한 4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369 0 0
100444 2024년 04월 30일 <해외축구> !!!! 댓글(1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12 0 0
100443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94 0 0
100442 ●한띵동● 04/29(월)~04/30(화)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21 0 0
100441 ⭐부스터픽 대통령⭐ 4월30일 AFC선수권 U23 확실한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736 0 0
100440 ▶라스트is토토◀ 30일 이탈리아 세리에A 제노아 칼리아리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31 0 0
100439 ▶라스트is토토◀ 30일 스페인 라리가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60 0 0
100438 주말 막바지 해외축구 집중공략성공. 정확하고 깔끔한 답안지로 모시겠습니다 [[사진클릭]] 해외축구 정답지는 … 댓글(1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15 0 0
100437 53회차 수익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69 0 0
100436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3회차 1억픽 적중합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07 0 0
100435 ⭐️부스터픽대통령⭐️ 4월30일 해외축구 4경기! 확실하고 전략적인 분석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797 0 0
100434 ▶라스트is토토◀ 04월29일~30일 해외축구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953 1 0
100433 ▶라스트is토토◀ 04월30일 해외축구 전경기 분석 프리뷰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699 1 0
100432 금일 새벽축구까지. 공유하는족족 승승장구 연승행진중입니다. 53회차 챔피언스리그 기준잡고 연속환전 도전합니다…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219 0 0
100431 ❤️ 종이하는여자 29일 53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567 0 0
100430 52회차 9400배 적중 성공. 정확한 해외축구 필요하시면. 제가 많은 도움 드리겠습니다. 믿고 탑승만 하세…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22 0 0
100429 2024년 04월 29일 <해외축구2> !!!! 댓글(4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671 0 0
100428 ⭐부스터픽 대통령⭐ 4월29일 해외축구 확실한 11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924 0 0
100427 레츠고 나우!!! 댓글(3 ) 조지아2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387 0 0
100426 2024년 04월 29일 <해외축구1>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420 0 0
100425 ❤️ 종이하는여자 29일 53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121 0 0
100424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2>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228 0 0
100423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해외축구 경기정보 코멘트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837 0 0
100422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EPL 프리미어리그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537 0 0
100421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축구 추천조합 및 한줄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843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