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2월2일 리그앙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클레르몽 63 vs RC 랑스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랑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힘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상태서 흐름 또한 상대보다 낫다. 클레르몽은 연패가 길어지며 공·수 밸런스가 완전히 무너진 상태다. 저항 이상의 이변을 연출하긴 어렵다. 


★ 클레르몽 63 (리그 18위 / 패패패패패)

직전 라운드 랭스 전서 0-1로 패하며 리그 5연패 부진에 빠졌다. 승격팀 한계를 보여주는 상황서 급격한 반전을 일궈내기엔 난도가 높은 일정이다.

후방 라인이 무너진다. 연패 기간, 도합 9실점을 내줬다. 빌롱(CB)-오기어(CB) 센터백 조합이 제 위치를 잡지 못하고 있고, 중원 라인이 쉽게 비며 상대 미드필드진 제어가 전혀 되지 않는다. 실제로 연패 기간 클레르몽 포백 라인서 시도하는 빌드업을 보면 절반 이상이 롱 볼 처리가 된다. 그만큼 안정적인 볼 방출이 되지 않아 재역습을 맞는 결론에 이른다. 클린 시트 달성은 물 건너 갔다 봐도 무방하다.

그렇다고 윗선의 힘이 좋은 것도 아니다. 최전방 공격수 바요(FW, 최근 5경기 2골) 의존도가 높은 상황서 나머지 자원들의 가담 능력이 떨어진다. 결국 상대 입장에선 바요만 묶으면 팀 전반적인 화력을 제어할 수 있다는 판단이 선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RC 랑스 (리그 5위 / 승패승패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3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윗선의 화력은 여전하다. 물론 경기마다 일부 기복은 있지만 대체적으로 공격진에 힘을 두고 경기를 풀어간다. 직전 경기에선 지난 시즌 꾸준히 가동됐던 삼각편대인 가나고(FW, 최근 5경기 1골)-카쿠타(CAM, 최근 5경기 2골)-소토카(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그대로 구현되며 강공을 이끌었다. 조직적인 공격 구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노릴만하다.

후방 라인의 안정감은 다소 아쉽다. 공격적인 스탠스 탓인지, 배후 공간을 열어주는 빈도가 잦다. 물론 상대 강공을 감안해야 하지만 클레르몽 스트라키어 바요는 기본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라는 점을 의식해야 한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마차도(LB / B급), 사이드(L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4무 1패 4득점 5실점 (랑스 우세)

2. 클레르몽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2승 2무 3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14%)

3. 랑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3승 1무 3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29%)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3 (랑스 승)

[predictz] 0-1 (랑스 승)

[forebet] 1-2 (랑스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SCO 앙제  vs AS 모나코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모나코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무승부 비율이 높긴 하지만 꾸준한 승점 확보로 팀 에너지 레벨을 끌어올렸고, 맞대결 전적 또한 좋다. 안방서 상대를 옭아매는데 능한 앙제가 난전을 꾀하겠으나 윗선의 힘이 부족한 상황서 이변을 일으키긴 쉽지 않다.  


★ SCO 앙제 (리그 6위 / 무패무승무)

직전 라운드 랑스 전서 2-2 무승부를 거두며 3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시즌 극초반에 비해선 상승세 폭이 크진 않지만 분위기 자체는 꾸준히 유지되고 있다는 점이 반갑다.‘

팀 최대 강점은 역시 수비다. 후방 라인 안정감이 뛰어나기에 경기 주도권을 잃고도 상대 공세를 막는데 능하다. 토마스-트라오레-망소 스리백 라인이 중심축을 잘 잡고 있고, 윗선의 망가니(CDM) 등이 1차 저지선 역할을 십분 수행한다. 특히 안방서 이들의 퍼포먼스는 배가된다. 실제로 올 시즌 리그 홈 무실점 비율이 60%에 육박한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그러나 맞대결 전적 불리가 발목을 잡는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3연패 포함, 2승 3패를 거뒀다. 상대 불안한 수비를 적절히 공략하지 못할 만큼 빈공이 두드러진 까닭이다. 최근 일정서도 부팔(FW, 최근 5경기 1골)에 의존하는 공격 패턴으론 쉽게 성과를 내지 못한다. 무득점에 그칠 공산이 높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AS 모나코 (리그 9위 / 무무무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6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최근 수비 대처가 준수하게 되는 중이다. 물론 기복은 다소 존재하지만 공식전 5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오는 동안 4실점 허용으로 선방했다. 상대 강공에 맞서 라인 간격을 잘 맞추며 전진에 크게 휘둘리지 않았다. 유사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면 클린 시트 달성까지 노려볼만하다.

윗선의 힘은 상대에 비해 월등하다. 벤 예데르(FW, 최근 5경기 2골)-폴란트(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 조합이 재가동되며 시너지를 높인다. 지난 경기서도 두 선수가 주고받은 패스가 15번이나 되고, 이를 통해 상대 수비를 파훼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화력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고 보여진다. 1득점 생산까진 충분하다.


- 결장 정보 : 마셀린(CB / B급), 파브레가스(CM / B급), 디아타(R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2무 3패 2득점 7실점 (모나코 우세)

2. 앙제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4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57%, 무득점 비율 : 14%)

3. 모나코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2승 2무 3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57%)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1-0 (앙제 승)

[forebet] 1-1 (무승부)

[bettingclosed] 1-1 (무승부)






RC 스트라스부르  vs 지롱댕 드 보르도


홈 이점을 갖춘 스트라스부르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주전 공격수 복귀로 윗선의 힘을 높일 수 있고, 후방 라인의 안정감은 상대보다 낫다. 보르도가 맞불을 놓아 난전을 꾀하지만 후방 라인이 좀처럼 정돈되지 않은 상황서 건실한 경기력을 가져가긴 어렵다.

 

★ RC 스트라스부르 (리그 8위 / 패승무무무)

지난 라운드 모나코 전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리그 3경기 연속 무승부로 빠른 상승세는 아니지만 꾸준한 승점 관리를 통해 중·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이번 라운드 역시 승점 확보까진 문제가 없다.

윗선의 화력은 상당하다. 아조르케(FW, 최근 5경기 3골)가 퇴장 징계를 마치고 돌아와 빠른 부활을 알렸다. 직전 경기서 페널티킥 득점을 성공시킨 것과 더불어 1선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그의 합류로 혼자 고전했던 디알로(FW, 최근 5경기 2골) 또한 함께 시너지를 내고 있다는 점이 반갑다.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후술하겠지만 상대에 비해서 후방 라인도 단단하다. 물론 경기마다 기복은 있지만 페린(CB)과 지쿠(CB) 등이 라인을 잘 세워주고 있고, 풀백 조합 마찬가지로 빠른 가담으로 힘을 보탠다. 시즌 초반부터 활용한 파이브백이 어느 정도 자리를 잡는 모양새.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모티바(FW / B급)



★ 지롱댕 드 보르도 (리그 16위 / 무승패무패)

지난 라운드 브레스트 전서 1-2로 패했다. 리그 3경기 연속 무승 부진에 빠지며 팀 에너지 레벨이 급격히 떨어진다. 선전 가능성이 그리 높은 편은 아니다.

후방 라인이 붕괴됐다. 무승 기간, 도합 8실점을 내주며 위기를 반복한다. 리그 15경기서 32실점으로 리그 최다 실점 1위다. 수비진 경쟁력이 떨어지는 것은 물론이고, 팀 플레이 또한 전혀 이뤄지지 않는다. 배후 공간 침투에 대한 대비가 부족하고 윗선의 압박 마저 무른 편. 멀티 실점 이상 허용을 염두에 둬야 한다.

그래도 윗선의 ‘한 방’ 능력은 준수하다. 주전 공격수 황의조(FW, 최근 5경기 1골)가 돌아왔다는 점이 긍정적인 요소다. 여전히 퍼포먼스를 끌어올리는 과정이지만 시즌 초반 그가 보여줬던 공격 역량을 고려하면 팀 전반적인 공격 수치 증대를 기대해봄직하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바이세(CB / B급), 마자(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4승 0무 1패 8득점 4실점 (스트라스부르 우세)

2. 스트라스부르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4승 2무 2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13%)

3. 보르도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1승 4무 2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29%)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1 (스트라스부르 승)

[predictz] 3-1 (스트라스부르 승)

[forebet] 3-2 (스트라스부르 승)

[bettingclosed] 4-1 (스트라스부르 승)



 

 



스타드 렌 vs OSC 릴


홈 이점을 앞세운 스타드 렌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상승세가 뚜렷한데다, 안방서 고조되는 공격력이 반갑다. 릴이 난전을 꾀하지만 시즌 초반부터 계속되는 기복에 애를 먹는 중이다.  


★ 스타드 렌 (리그 2위 / 승승승무승)

지난 라운드 로리앙 전서 2-0 완승을 거두고 2위까지 올라섰다. 최근 공식전 13경기 무패로 호조의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점이 반갑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후방 라인의 안정감이 준수하다. 물론 일정 경기마다 필요 이상의 기복을 노출하기도 하지만 전반적인 스탠스는 수비적이다. 실제로 최근 5경기 히트맵을 봤을 땐, 후방 라인서부터 라인을 겹겹이 쌓고, 빌드업 시작점도 상당히 뒤로 물러나 있다. 선수들의 기민한 커버 플레이가 이어지는 상황서 1골 내로 실점 최소화가 가능하다.

윗선이 힘도 좋다. 수비 성공 후, 빠르게 1선까지 공을 올려 공격에 나선다. 실제로 공격 과정서 2, 3선 라인의 공격 가담 횟수보다 측면 자원들의 움직임이 더 활발하다. 라보르데(FW, 최근 5경기 5골 1도움)가 가공할만한 득점 감각을 뽐내는 중이고, 테리어(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와 쥐라시(LW) 등도 선발과 교체를 가리지 않고 제 몫을 다한다.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 결장 정보 : 젤린(CB / B급), 귀클뤼(FW / C급)



★ OSC 릴 (리그 13위 / 승무무승무)

지난 라운드 낭트 전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수적 우세를 잡았지만 곧바로 자책골을 허용해 무너졌다. 들쭉날쭉한 흐름이 이어지는 상황서 승점 확보에 애를 먹을게 자명하다.

수비 불안은 개선 의지가 없다. 디알로(CB)와 폰테 등이 버티고 있는 센터백 라인은 어느 정도 안정을 찾았으나, 풀백 자원들의 집중력이 자주 떨어지고 윗선의 투 볼란치 또한 에너지 레벨이 다소 아쉽다.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할 위기다.

다만 맞대결 전적이 변수다. 지난 4차례 맞대결서 2승 2무로 패가 없다. 해당 경기서 전부 득점을 기록했을 정도로 상대 수비에 대한 대처가 좋다. 1선 라인의 개개인 역량은 오히려 낫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5득점 5실점 (릴 우세)

2. 스타드 렌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6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63%, 무득점 비율 : 13%)

3. 릴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1승 3무 4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25%)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0 (스타드 렌 승)

[predictz] 3-1 (스타드 렌 승)

[forebet] 2-1 (스타드 렌 승)

[bettingclosed] 2-0 (스타드 렌 승)






스타드 브레스트 vs AS 생테티엔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브레스트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안방서 상당한 화력을 보여주며 쉽게 경기를 주도하는데다, 맞대결 전적 또한 앞선다. 생테티엔이 난전을 유도하지만 앞선 라운드 대패 후유증과 원정 불리를 감안했을 때, 선전이 어려울 전망이다.  

 

★ 스타드 브레스트 (리그 12위 / 무승승승승)

지난 라운드 보르도 전서 2-1 승리를 거두며 리그 4연승을 완성했다. 시즌 극초반 하위권 팀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반전이다. 팀 에너지 레벨이 절정에 달한 상태서 선전을 기대할만하다.

윗선의 힘이 좋다. 유독 안방서 그 화력은 배가된다. 2경기 연속골을 적중한 르 두아론(FW, 최근 5경기 3골 1도움)가 1선에서 잘 버텨주고 있고, 무니에(LW, 최근 5경기 3골)와 오노랏(LW, 최근 5경기 1골 2도움), 파이브르(RW, 최근 5경기 3골 1도움) 등이 끊임없는 스위칭으로 상대 수비를 교란시킨다. 이들의 시너지가 재구현된다는 가정 하, 멀티 득점 생산까지 노려볼만하다.

다만 후방 라인이 불안하다. 윗선에 힘을 주고 경기를 풀어가는 탓인지 배후 공간 노출이 잦고, 일대일 매치업서도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이 종종 나타난다. 클린 시트 달성은 다소 난도 높은 과제다.


- 결장 정보 : 치보이스(GK / B급)



★ AS 생테티엔 (리그 20위 / 무무승승패)

지난 라운드 ‘거함’ PSG를 맞아 1-3으로 대패했다. 11~14라운드 무패 행진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었지만 빠르게 흐름이 꺾였다는 점이 아쉽다. 승점 확보에 있어 애로가 많다.

지난 라운드를 복기하면 경기력 전반적으로 준수했다. 허나 콜로지이차크(CB)가 이해할 수 없는 반칙으로 퇴장당하며 이번 라운드 결장한다. 게다가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지난 경기서 경미한 부상으로 그라운드를 빠져나간 부데부즈(CDM) 역시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고 한다. 후방 라인 불안이 지속되는 상황서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맞대결 전적 역시 절대 열세다. 지난 3차례 맞대결서 전패했다. 상대에 9실점을 허용하는 동안, 4득점 생산에 묶였다. 앞서 언급했듯, 상대가 쉽게 공간을 노출하고, 수비 안정감 증대에 애를 먹는 과정이었으나 효과적인 공세가 불가한 탓이다. 당시 경기와 비교했을 때, 전술과 전력에 큰 차이는 없다. 공격수 개인 기량을 앞세운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 결장 정보 : 콜로지이차크(CB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10득점 6실점 (브레스트 우세)

2. 브레스트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2승 3무 2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0%)

3. 생테티엔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1승 2무 4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14%)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1 (브레스트 승)

[predictz] 1-0 (브레스트 승)

[forebet] 2-1 (브레스트 승)

[bettingclosed] 2-1 (브레스트 승)






 ESTAC 트루아 vs FC 로리앙


홈 이점을 앞세운 트루아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맞대결 전적서 우위를 보이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이지만 최근 저조한 성적이 꾸준하게 발목을 잡는다. 로리앙은 원정 불리까지 겹친 상황서 건실한 경기력 구현이 불가하다. 


★ ESTAC 트루아 (리그 17위 / 승무패패패)

직전 라운드 마르세유 전서 0-1로 패하며 리그 3연패 부진에 빠졌다.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긴 쉽지 않다.

뒷문 기복이 심하다. 최근 일정서 최소 실점과 대량 실점 허용을 반복하는 중이다. 선수단 경쟁력이 아쉬운 데다, 조직적인 합 또한 전혀 맞지 않는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또한 지난 연패 기간, 단 1득점도 생산하지 못할 정도로 화력이 죽었다. 여전히 주전 공격수 투즈하르(FW) 의존도가 높다. 대부분 전진 패스가 그에게 향하는 상황서 상대 압박이 강하게 들어온다. 나머지 자원들은 활동량 부분서도 상당히 저조하다. 답답한 공세에 발이 묶이며 1골 생산에 만족할 일정이다.


- 결장 정보 : 메티뇨(CM / A급), 아자문(CM / B급)



★ FC 로리앙 (리그 15위 / 무패패패패)

지난 라운드 스타드 렌 전서 0-2로 완패했다. 리그 4연패 포함, 8경기 연속 무승 행진을 잇는 중이다. 흐름 싸움에선 상대에 우세한 부분이 없다.

원정 불리까지 겹쳤다. 올 시즌 안방만 벗어나면 수비 라인이 전혀 정돈되지 않는다. 대부분 경기서 변칙 스리백을 활용, 파이브백에 가까운 수비로 수적 우세를 가져가는데 집중하지만 효과는 미지근하다. 클린 시트 달성은 다소 난도 높은 과제다.

맞대결 전적 역시 불리하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1무 4패로 승리가 없다. 물론 마지막 경기가 2019-20시즌이었다는 점을 감안해야 하나 해당 경기서 도합 1득점 생산에 그쳤다는 것은 공격진이 상대 무른 수비를 전혀 공격하지 못했다는 방증이다. 이번 라운드 역시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 결장 정보 : 모우요콜로(CB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4승 1무 0패 8득점 1실점 (트루아 우세)

2. 트루아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1승 3무 3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14%)

3. 로리앙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0승 4무 4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38%)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0-0 (무승부)

[forebet] 1-1 (무승부)

[bettingclosed] 1-1 (무승부)






FC 메스 vs 몽펠리에 HSC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몽펠리에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연패가 신경 쓰이지만 공·수 양면에서 크게 밀리는 구석이 없어 안정적인 경기력 구현이 가능하다. 메스가 서서히 오름세를 보이지만 여전히 팀 밸런스가 아쉬운 상황서 상대에 휘둘릴 공산이 높다. 

 

★ FC 메스 (리그 19위 / 패무무무승)

지난 라운드 니스 전서 1-0 승리를 따내며 최근 4경기 1승 3무로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하지만 경기력 기복은 여전한 상황서 언제 끊겨도 이상하지 않을 흐름이다.

후방 붕괴가 잦다. 측면 수비에 애를 먹는 탓에 전반적인 수비 조직이 깨진다. 최근 일정에선 스리백과 포백을 혼용하고 있는데, 어느 하나도 신뢰도를 높이지 못한다. 심지어 우돌(LB)은 부상이 길어져 여전히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 1~2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공격 기복 역시 심하다. 니아네(FW)가 대부분 경기서 1선을 이끌고 있는데, 올 시즌 13경기서 1골 1도움에 그쳤다. 문제는 그를 제외하고 1선을 볼만한 자원이 많지 않다. 그의 의존도만 높아지는 중이다. 실제로 지난 라운드에선 전진 패스 중, 55% 이상이 니아네에게 향했다. 상대 수비가 쉽게 끊어낼 기반을 만들어주는 셈이다. 1득점 생산도 장담하지 못한다.


- 결장 정보 : 니아카테(CB / A급), 우돌(LB / A급), 카빗(LB / A급)



★ 몽펠리에 HSC (리그 11위 / 패승승패패)

상대와 유사한 수준의 전력을 갖고 있다. 지난 라운드 리옹 전서 패하며 2연패 부진에 빠졌지만 시즌 전반적으로 봤을 땐 상대와 큰 차이는 없다. 승점 확보 이상을 노려볼만하다.

수비 라인이 대체적으로 안정을 갖췄다. 풀백 소우켓(RB)과 리스티치(LB)가 라인 전진과 후퇴를 반복하며 포백을 이끌고 있고, 윗선의 미드필드진도 라인을 촘촘하게 서며 상대 공격수에게 공간을 내주는 빈도를 줄인다. 이들의 합이 잘 묻어 나온다면 클린 시트 달성이 허황된 목표로 비치지 않는다.

공격은 작정하고 ‘한 방’을 노린다. 지난 라운드 징계로 결장한 사바니어(CM)가 다시 합류해 양질의 패스를 공급할 수 있다는 점도 긍정적인 요소다. 1~2득점 생산은 충분하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3무 1패 6득점 5실점 (동률)

2. 메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0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29%)

3. 몽펠리에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1승 2무 4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29%)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0 (메스 승)

[predictz] 0-2 (몽펠리에 승)

[forebet] 1-2 (몽펠리에 승)

[bettingclosed] 1-2 (몽펠리에 승)






올림피크 리옹 vs  스타드 랭스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리옹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힘이 준수한 상황서 후방 라인 안정감도 서서히 찾아가는 과정이다. 랭스가 난전을 꾀하지만 경기력 상승이 여전히 더디다.

 

★ 올림피크 리옹 (리그 7위 / 승승패승승)

지난 라운드 몽펠리에 전서 1-0 승리를 거두며 공식전 2연승을 달렸다. 팀 에너지 레벨이 다시 소폭 오른 상황서 선전을 기대할만하다.

윗선의 힘이 좋다. 슬리마니(FW, 최근 5경기 2골)가 사실상 프리롤처럼 움직이며 출전 시간 평균 팀 내 최고 활동량을 보여주고 있고, 파케타(RW, 최근 5경기 3골)와 에캄비(LW, 최근 5경기 1골) 역시 측면에서 치고 들어오는 움직임을 통해 상대를 위협한다. 특히 안방서 이들의 활약은 배가된다. 아직까지 리그 경기서 무득점에 그친 홈 경기는 없다. 멀티 득점 생산까지 꾀할만하다.

후방 라인 역시 큰 약점은 없다. 물론 경기마다 기복이 조금씩 나타나긴 하지만 상대 빈공을 감안했을 땐, 큰 문제로 작용하지 않을 전망이다. 라인 간격이 잘 맞아지고 있고, 선수들의 집중력 또한 준수하다.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을 전망이다.


- 결장 정보 : 아델레이드(CAM / B급), 뎀벨레(FW / A급), 핀토르(FW / C급)



★ 스타드 랭스 (리그 14위 / 패패무무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지난 라운드 클레르몽을 꺾고 리그 6경기 연속 무승 부진서 벗어났다. 하지만 상대 역시 부진의 골이 깊었던 팀이라 큰 의미 부여가 되지 않는다. 오히려 점유율 자체가 밀리며 위기를 반복했다. 상대 단순한 공격에도 후방 라인이 자주 흔들린다는 점을 감안하면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 역시 무르다. 2선 라인과 측면 조합의 공격 가담 능력이 떨어진다. 그리고 최근 경기에선 투레(FW)가 1선을 지키고 있는데 포스트 플레이나 연계 부분서 잡음을 낸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 결장 정보 : 제넬리(L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3무 1패 6득점 4실점 (동률)

2. 리옹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4승 3무 0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0%)

3. 랭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1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25%)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1 (리옹 승)

[predictz] 2-0 (리옹 승)

[forebet] 2-1 (리옹 승)

[bettingclosed] 2-0 (리옹 승)






FC 낭트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마르세유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최근 일정서 꾸준히 경기력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고, 원정 불리까지 겹쳤다. 오히려 안방서 좋은 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낭트가 저항에 집중하며 팽팽한 승부를 끌고 갈 전망이다. 


★ FC 낭트 (리그 10위 / 승패무패무)

지난 라운드 릴 전서 1-1 무승부를 거두며 리그 4경기 연속 무승 부진에 빠졌다. 하지만 경기력 자체는 크게 흔들림이 없다. 저항 자체는 충분하다는 방증이다.

윗선의 힘이 좋다. 1선 라인서 무아니(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가 두각을 나타낸다. 박스 안 결정력이 상당히 좋고, 연계 플레이 빈도 또한 경기당 평균 5.4개로 잦은 편이다. 그의 활약만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와도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허나 후방 라인 안정감 결여가 다소 아쉽다. 무승 기간 도합 8실점을 내줬다. 4-3-3 플랫을 활용해 중앙 라인을 두텁게 가져가려 하지만 센터백 조합의 일대일 매치업 열세와 풀백 라인의 커버 플레이 미숙 등이 겹쳐 위기를 반복한다. 클린 시트 달성은 다소 난도 높은 과제다.


- 결장 정보 : 파비오(RB / A급)



★ 올림피크 마르세유 (리그 4위 / 무무무패승)

지난 라운드 트루아 전서 1-0 승리를 거두고 분위기를 반전했다. 하지만 리그 3~5라운드 연승을 제외하곤 아직까지 연승을 기록하지 못했다. 그만큼 경기력 기복이 심하다는 방증이다. 선전 가능성은 그리 높지 않다.

원정 불리마저 겹쳤다.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답답한 흐름에 애를 먹는다. 빈공이 심화되니 상대를 주도할 힘을 잃었다. 유사한 공격 기조가 이어진다면 이번 라운드 역시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예정이다.

그래도 상대보다 후방 안정감은 좋다. 곤잘레스(CB)와 살리바(CB) 등이 축을 잡고 상대 강공에 맞서 라인 간격을 잘 맞추고 있다. 유사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면 대량 실점을 내줄 위험은 줄일 수 있다.


- 결장 정보 : 윈데르(R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2무 1패 7득점 6실점 (낭트 우세)

2. 낭트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4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29%)

3. 마르세유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3승 2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33%)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0-1 (마르세유 승)

[predictz] 1-1 (무승부)

[forebet] 1-1 (무승부)

[bettingclosed] 1-1 (무승부)






 PSG vs OGC 니스


전력 우세를 갖춘 PSG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주전 공격수가 빠졌지만 대체 자원 투입으로도 준수한 윗선의 힘을 줄 수 있고, 홈 이점까지 십분 살린다. 니스가 난전을 꾀하지만 최근 경기력 기복이 다소 존재하는 상황서 건실한 경기력 구현이 어렵다. 


★ PSG (리그 1위 / 무승승패승)

지난 라운드 생테티엔 전서 3-1 대승을 따내며 리그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상대 퇴장 변수를 적절히 활용해 점수 차를 벌리며 호조의 분위기를 잇는다. 팀 에너지 레벨이 오른 상태서 다시 선전을 기대할만하다.

부상 복귀한 라모스(CB)가 팀 주축을 잡는다. 전반 22분 내준 실점이 옥에 티였지만 빼어난 대인 방어 능력과 수비 라인 조율을 보여줬다. 그는 이날 101개의 패스를 시도해 95개를 성공시켜 94%의 패스 성공률을 보였다. 이 자체도 높은데 패스 시도 횟수와 패스 성공 횟수 모두 이날 출전한 선수들 중 1위를 기록했다. PSG는 마르코 베라티가 부상 등의 이유로 결장할 때 빌드업에 있어 어려움을 겪는 팀. 이런 상황에서 빌드업 능력을 또 한 번 증명한 라모스의 합류는 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안정적인 수비 라인 구축으로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전망이다.

윗선에선 ‘7 발롱도르’ 메시(FW, 최근 5경기 1골 3도움)가 가공할만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직전 경기에선 도움 해트트릭을 기록했을 정도로 윗선에 다양한 영향력을 선사한다. 지난 라운드서 상대 무리한 태클로 부상을 입은 네이마르(LW, 최근 5경기 2골 1도움) 공백이 있지만 음바페(LW, 최근 5경기 7골 3도움)를 왼쪽으로 돌리는 전술 변화도 가능하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 결장 정보 : 드락슬러(LW / B급), 네이마르(LW / A급)



★ OGC 니스 (리그 3위 / 무승패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4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애로가 많다.

최근 흐름 또한 일정적이지 않다. 그만큼 공격 기복이 심하니 주도권을 쥐고 상대를 흔들지 못한다. 1선 라인의 경쟁력 부족과 수세에 몰리는 경기서 미드필드진 점유율 또한 낮아질게 자명하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공산이 높다.

후방 라인 역시 널뛰기가 심하다. 단테(CB)는 꾸준히 기동력 싸움에서 문제를 보이고, 나머지 자원들은 신뢰도가 낮다. 풀백 조합의 라인 컨트롤마저 잡음을 내는 상황서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할 위기다.


- 결장 정보 : 아탈(RB / A급), 보우다우위(CM / A급), 클루이베르트(L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4승 1무 0패 13득점 3실점 (PSG 우세)

2. PSG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7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0%)

3. 니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5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43%, 무득점 비율 : 29%)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3-1 (PSG 승)

[predictz] 3-2 (PSG 승)

[forebet] 2-1 (PSG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2월2일 리그앙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 의 댓글 (2개)

신고
먹고또먹고또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차두리 437배 적중후 EPL 고배당 도전 댓글(115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9 2893 80 0
100413 ⭐️부스터픽대통령⭐️ 4월28일 국내축구 6경기! 확실하고 전략적인 분석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0 202 0 0
100412 ⭐️부스터픽대통령⭐️ 4월28일 J리그 5경기! 확실하고 전략적인 분석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0 289 0 0
100411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축구 강승픽 알려드리려 왔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7 257 0 0
100410 ❤️ 종이하는여자 28일 52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0 146 0 0
100409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2> !!!! 댓글(2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1 627 0 0
100408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0 539 0 0
100407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1> !!!! 댓글(1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52 294 0 0
100406 깔끔하게~~ 댓글(1 ) KORENS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2 443 0 0
100405 차두리 437배 적중후 EPL 고배당 도전 댓글(115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9 2893 80 0
100404 AI분석 - 새축 적중률 91%up 올킬조합 댓글(125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633 45 0
100403 [THE FIFA] K리그 수익위주 픽 공개 댓글(16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314 20 0
100402 ⭐부스터픽 대통령⭐ 4월28일 새벽 축구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775 0 0
100401 주말 수익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댓글(1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85 0 0
100400 52회차 주말 해외축구는 저 안정환이 누구보다 정확하게 책임집니다. ■■ 사진클릭후 문의주세요 ■■ 댓글(1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70 0 0
100399 2024년 04월 27일 <해외축구> !!!! 댓글(1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620 0 0
100398 ▶라스트is토토◀ 04월27일~28일 해외축구 경기정보 및 코멘트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167 0 0
100397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2회차 고배당 기회 이제 딱 한번 남았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228 0 0
100396 52회차 주말 해외축구는 저 안정환이 누구보다 정확하게 책임집니다. ■■ 사진클릭후 문의주세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307 0 0
100395 ⭐부스터픽 대통령⭐ 4월27일 저녁 축구 완벽 분석⭐ 댓글(2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670 0 0
100394 ▶라스트is토토◀ 4월 27~28일 축구경기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752 1 0
100393 ⭐⭐1등카페⭐⭐ 동네형 잘먹겠습니다님의 K리그 필승분석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633 0 0
100392 광어 미리올리는 주말새축 댓글(4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580 0 0
100391 ⭐부스터픽 대통령⭐ 4월27일 J리그 1,2부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548 0 0
100390 ⭐⭐1등카페⭐⭐ 동네형 조기축구님의 J리그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413 0 0
100389 ▶라스트is토토◀ 4월 27일 한일호주축구 추천조합 및 한줄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672 0 0
100388 ▶라스트is토토◀ 프로토52회차 프로축구 04월27일 K리그 경기정보 및 코멘트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320 0 0
100387 ▶라스트is토토◀ 4월 27일 J리그 J1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392 0 0
100386 ▶라스트is토토◀ 4월 27일 K리그 K1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412 0 0
100385 ⭐부스터픽 대통령⭐ 4월27일 K리그 1,2부 확실한 6경기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611 0 0
100384 ⭐부스터픽 대통령⭐ 4월27일 J리그 확실한 9경기 전략적인 분석⭐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665 1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