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2월4일 분데스리가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우니온 베를린 vs RB 라이프치히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라이프치히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흐름 자체가 나쁘진 않지만 원정 불리가 크게 작용하는 상황서 ‘원 사이드’ 게임으로 경기를 풀어가긴 어렵다. 우니온 베를린 역시 기복에 고전하는 중이다. 나름 팽팽한 접전 끝, 승부의 추가 쉽게 기울 일정이 아니다.  

 

★ 우니온 베를린 (리그 6위 / 패무승승패)

지난 라운드 프랑크푸르트 전서 1-2로 패하며 공식전 3경기 연속 무패 행진이 끊어졌다. 팀 에너지 레벨이 급격하게 하락하는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긴 힘들다.

후방 라인 붕괴가 심하다. 최근 일정서 최소 실점과 대량 실점 허용을 반복하는 빈도가 잦다. 센터백 라인의 조직력이 쉽게 깨지고 선수들 간 호흡도 잘 맞지 않는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에선 크루제(CAM, 최근 5경기 1골)와 아위이니(FW, 최근 5경기 1골)가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이들의 의존도가 높다. 실제로 최근 공식전 5경기서 두 선수에게 시도되는 전진 패스와 크로스 비율이 전체에 60% 이상을 차지한다. 상대 수비가 작정하고 옭아맸을 때, 다른 공격 패턴 활용이 만만치 않다는 방증이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 결장 정보 : 베흐렌스(FW / B급)



★ RB 라이프치히 (리그 8위 / 승승패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뛰어나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7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확보까진 큰 무리가 없을 예정이다.

맞대결 전적서 절대 우위를 점하고 있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4승 1패를 거두며 상성 부분서 리드를 잡았다. 특히 상대 단순한 공격 패턴에 기민한 수비 대처를 가져가며 해당 경기서 단 3실점을 내주는데 그쳤다. 오르반(CB)과 시마칸(CB) 등 주력 자원들의 부상 이탈 소식이 있지만 대체 자원들이 제 몫을 다해주는 중이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다만 원정 불리는 짚고 넘어가야 한다. 아직 리그 원정 무승에 그쳤다.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수비적인 스탠스를 취하는 탓인지 공격 성과가 잘 나지 않는다. 실제로 홈 경기보다 공격 시작점이 낮으며 라인 간격도 후방에서 촘촘히 유지된다. 윗선으로 올라가는 것에 부담이 존재하는 터라 다득점 생산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굴라시(GK / A급), 시마칸(CB / A급), 오르반(CB / A급), 할스텐베르그(LB / B급), 사라치(LB / C급), 올모(LW / A급), 노보아(RW / B급), 폴센(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0무 4패 3득점 12실점 (라이프치히 우세)

2. 우니온 베를린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4승 2무 1패 (무실점 비율 : 57%, 무득점 비율 : 14%)

3. 라이프치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0승 3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2-0 (우니온 베를린 승)

[forebet] 2-2 (무승부)

[bettingclosed] 1-2 (라이프치히 승)






바이어 레버쿠젠 vs  그로이터퓌르트

 

 

전력 우세를 갖춘 레버쿠젠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팀 에너지 레벨이 호조에 오른 상황서 홈 이점까지 십분 활용한다. 최악의 부진을 이어가고 있는 그로이터퓌르트가 난전을 꾀하기엔 공·수 양면에서 붕괴가 확실하다.  


★ 바이어 레버쿠젠 (리그 3위 / 승무승승승)

지난 라운드 라이프치히 전서 3-1 대승을 따내 공식전 5경기 무패 행진을 잇는 중이다. 빠른 반등 이후, 상승세를 길게 잇고 있다는 점에서 선전 가능성을 높인다.

주전 공격수 쉬크(FW, 최근 5경기 3골 1도움) 복귀로 확실히 1선의 부담을 덜었다. 지난 경기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쉬크가 최전방서 버티니 측면 자원들이 굳이 박스 안으로 무리한 침투를 하지 않아도 되고, 2선 라인 또한 양질의 전진 패스 시도에 집중한다. 그의 복귀로 공격 전반적인선순환이 가능하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의 다득점을 노려볼만하다.

후방 라인 또한 단단하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바움가르트링거(CDM)가 무릎 수술로 복귀가 한층 늦어질 것으로 보이지만 팔라시오스(CM)가 한 칸 아래로 내려가며 안정감을 보탠다. 물론 포백 라인의 기복이 소멸 되진 않아도 시즌 초반에 비해선 개선 방향이 뚜렷하다. 클린 시트 달성까지 무리가 아니다.


- 결장 정보 : 포수-멘사(RB / B급), 바움가르트링거(CDM / A급)



★ 그로이터퓌르트 (리그 18위 / 패패패패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10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원정 7연패다. 그나마 안방에선 잘 버티던 수비 조직이 원정에선 더 크게 무너진다. 설상가상으로 후그마(CB)와 비에르게버(CB), 융(CB) 등 준주전급 센터백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 지난 시즌 기록까지 합치면 19경기 연속 실점을 잇는 중이다. 후방 제어가 이제 불가능하다 봐도 무방하다. 3~4골 이상의 대량 실점까지 염두에 둬야 한다.

공격 역시 답답하다. 기본적으로 선수 개인 기량을 앞세운 역습에 집중하는데 이것이 통할 가능성은 희박하다. 그만큼 선수 퍼포먼스 널뛰기가 심하고, 적중률이 낮다는 방증이다. 지난 라운드 3득점은 고무적인 성과라 보 지만 상대 수비 조직이 온전치 않았다는 것을 감안해야 한다. 단조로운 전진과 후퇴만 반복하다 1득점 생산에 그칠 것으로 전망한다.


- 결장 정보 : 후그마(CB / A급), 비에르게버(CB / B급), 융(CB / B급), 세귄(CM / A급), 은감캄(FW / A급), 케르(F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2경기 맞대결 : 2전 1승 1무 0패 2득점 0실점 (레버쿠젠 우세)

2. 레버쿠젠 이번 시즌 홈 성적 : 6전 3승 0무 3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17%)

3. 그로이터퓌르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0승 0무 7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29%)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4-0 (레버쿠젠 승)

[predictz] 2-0 (레버쿠젠 승)

[forebet] 2-0 (레버쿠젠 승)

[bettingclosed] 3-1 (레버쿠젠 승)






TSG 호펜하임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프랑크푸르트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흐름 또한 준수한데다, 안정감 또한 상대보다 우월하다. 호펜하임 마찬가지로 상승 기조를 띄고 있다는 점은 분명하나 맞대결 전적 열세가 발목을 잡는다.  


★ TSG 호펜하임 (리그 5위 / 승승패승승)

지난 라운드 그로이터퓌르트 전서 6-3 대승을 따내며 상승세를 잇는 중이다. 최근 공식전 5경기서 4승 1패로 승률을 빠르게 올렸다. 흐름 싸움에서 밀리지 않으며 저항에 성공할 것이 유력하다.

윗선의 힘이 상당하다. 유독 안방서 1, 2선 화력이 잘 살아난다. 주전 공격수 크라마리치(FW, 최근 5경기 2골 3도움)가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고, 베부(FW, 최근 5경기 3골)가 직전 경기 해트트릭으로 퍼포먼스를 끌어올렸다. 특히 2선 라인의 동료들과 짧은 패스 플레이를 부단히 이어가며 건실한 공격 패턴을 갖춰가는 점이 반갑다. 유사한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면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다만 후방 라인 기복이 심하다. 아직 비칵시치(CB)와 바우만(GK) 등 주력 자원이 100% 돌아오지 않았고, 선수들 개개인 퍼포먼스에 있어 널뛰기가 존재한다. 이번 라운드 역시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결장 정보 : 바우만(GK / A급), 비칵시치(CB / A급), 루디(CDM / B급), 바움가르트너(CAM / A급), 라르센(LW / A급), 스코프(RW / B급)



★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리그 12위 / 승승승무승)

상대에 비해 전력과 흐름 싸움서 밀리지 않는다. 유로파리그 조별 리그 포함, 공식전 6경기서 4승 2무로 쾌조의 흐름을 타는 중이다. 팀 에너지 레벨이 올라온 상황서 선전을 기대해볼만하다.

지난 5경기 연속 멀티 득점 생산에 성공할만큼 공격 개선을 찾았다. 공격진 점유율을 꾸준하게 잡고 있는 상황서 빠른 공격 전환이 인상적이다. 심지어 최근 5차례 맞대결서 도합 11득점을 적중하며 전승을 거둔 좋은 기억도 있다. 이번 라운드 역시 다득점 생산을 노려볼만하다.

후방 안정 또한 상대보다 낫다. 스리백 아레서 은디카(CB)와 투타(CB) 등이 중심축를 잘 잡아주고 있고, 나머지 자원들도 촘촘한 라인 컨트롤로 힘을 보탠다. 물론 원정 불리를 감안했을 때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지만, 그 이상의 실점 허용은 충분히 막을 수 있다.


- 결장 정보 : 요네스(CAM / B급), 페카르(LW / B급), 가르시아(FW / C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0무 5패 5득점 11실점 (프랑크푸르트 우세)

2. 호펜하임 이번 시즌 홈 성적 : 6전 4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17%)

3. 프랑크푸르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3승 2무 2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14%)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3-2 (호펜하임 승)

[predictz] 2-1 (호펜하임 승)

[forebet] 2-0 (호펜하임 승)

[bettingclosed] 2-1 (호펜하임 승)






FSV 마인츠 vs VfL 볼프스부르크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볼프스부르크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맞대결 전적서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최근 하락세가 분명하고, 이후 주중 일정에 따른 부담도 존재한다. 반면 마인츠는 안방서 고삐를 당기며 호성적을 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퍼트를 쉽게 내지 못하며 중위권 탈출에 애를 먹는 중이다.  


★ FSV 마인츠 (리그 9위 / 무승무무패)

지난 라운드 슈투트가르트 전서 1-2로 패했다. 리그 3경기 연속 무승으로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졌고, 경기력 기복마저 커지는 중이다. 승점 3점을 오롯이 챙기기엔 난도가 높은 일정이다.

맞대결 전적이 아쉽다. 지난 2015-16시즌 승리 이후, 10경기 연속 무승을 달린 전적이 있다. 가장 최근 맞대결서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당시 경기서도 후방 제어에 애를 먹으며 멀티 실점을 내준 바 있다. 상대 단순한 공세에도 수비진이 흔들리며 고전할 그림이 그려진다.

그래도 홈 이점을 십분 살린다. 유독 안방서 화력이 잘 나오고 있다는 점이 다행이다. 오니지부(FW, 최근 5경기 1도움)가 리그 4경기 연속 잠잠하지만 오히려 활동량을 많이 가져가며 나머지 자원들이 공 소유를 늘리는데 헌신한다. 측면 조합과 중앙 라인 또한 기민한 스위칭과 침투로 힘을 보태는 중.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득점 생산까진 충분하다.


- 결장 정보 : 장 주스테(CB / A급), 루코퀴(LB / B급), 코르(CM / B급)



★ VfL 볼프스부르크 (리그 7위 / 승패무패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3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하고 있다. 승점 확보까진 큰 차질이 없을 예정이다.

허나 최근 일정서 하락세가 분명하다. 앞선 공식전 3경기서 승리가 없다. 후방 라인 안정이 깨지며 전부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했다. 윗선으로 나가는 패스 성공률이 평균 40%대를 유지하며 위기를 반복했고, 파이널 서드 제어가 원활하지 못한 탓이 컸다. 유사한 수비 문제를 반복한다면 클린 시트 달성은 허황된 목표에 지나지 않는다.

또한 다음 일정이 주중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마지막 경기다. 꼴찌 탈출에 사활을 걸어야 하는 상황서 윗선에 힘을 얼마나 줄지도 미지수다. 현지 언론에선 승·패가 어느 정도 가려지면 코펠트 감독이 로테이션을 적극 활용할 것이란 보도도 이어진다. 대량 득점 생산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카스틸스(GK / A급), 윌리암(RB / B급), 슐라거(CM / A급), 비아레크(F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0무 4패 3득점 12실점 (볼프스부르크 우세)

2. 마인츠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3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43%, 무득점 비율 : 14%)

3. 볼프스부르크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3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17%)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2-0 (마인츠 승)

[forebet] 1-1 (무승부)

[bettingclosed] 2-1 (마인츠 승)






 FC 아우크스부르크  vs  VfL 보훔 


홈 이점을 앞세운 아우크스부르크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공격 패턴이 다소 단조롭고, 후방 라인 불안도 내재됐다. 보훔이 난전을 유도하겠으나, 이들 역시 원정서 뒷문 붕괴가 잦은 탓에 건실한 경기력 구현이 불가하다.  


★ FC 아우크스부르크 (리그 16위 / 패승패승무)

지난 라운드 헤르타 베를린 전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리그 2경기 연속 무패를 달리며 팀 에너지 레벨을 끌어올렸다는 점은 다행이다.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니다.

하지만 공격이 매우 단조롭다. 앞선 뮌헨 전과 더불어 직전 경기서도 롱 볼 비율이 전체 패스의 22%나 된다. 크로스 또한 20개를 올리며 작정하고 측면에 힘을 싣는 모습을 노출한다. 상대가 상당히 편하게 수비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준다. 상대 수비 실수를 노린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후방 불안도 크다. 지난 6경기 연속 첫 번째 카드를 받으며 후방 하중을 늘린다. 박스 근처에서 무리한 파울을 내주며 세트 피스 기회를 헌납하고, 선수 개개인의 집중력 부재와 커버 플레이 미숙 역시 두드러진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기존 부상자인 우두오카이(CB)에 더해 하우레우(CB)와 옥스퍼드(CB)까지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결장 정보 : 우두오카이(CB / A급), 하우레우(CB / A급), 옥스포드(CB / B급), 스트로블(CDM / B급), 바지(RW / B급), 핀보가손(FW / A급)



★ VfL 보훔 (리그 13위 / 승패승패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3점을 오롯이 따내기엔 난도가 높은 일정이다.

공격에 있어 기복이 존재한다. 터질 때와 그렇지 않을 때가 확연히 갈린다. 최근 일정서도 최소 득점과 멀티 득점 생산을 반복하는 중이다. 전력 누수가 존재하는 아우크스부르크 후방 라인을 적절하게 공략하겠으나 공격진 경쟁력 저하와 골 결정력 부재로 고전할 것이 자명하다. 다득점 생산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원정 불리마저 겹쳤다.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후방 제어에 애를 먹는다. 센터백 조합이 중심축을 잡지 못하고, 풀백 라인 역시 가담 능력이 매우 떨어지는 편. 클린 시트 달성은 불가능하다고 봐야 한다.


- 결장 정보 : 그레이브(GK / B급), 테쉬(CM / B급), 졸러(FW / A급), 하르트위그(FW / C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1승 1무 1패 4득점 3실점 (동률)

2. 아우크스부르크 이번 시즌 홈 성적 : 6전 3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17%, 무득점 비율 : 17%)

3. 보훔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1승 0무 6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57%)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1 (아우크스부르크 승)

[predictz] 1-0 (아우크스부르크 승)

[forebet] 2-1 (아우크스부르크 승)

[bettingclosed] 2-0 (아우크스부르크 승)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FC 쾰른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쾰른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라운드 대승으로 팀 에너지 레벨을 끌어올렸고, 맞대결 전적 또한 우세하다. 빌레펠트가 난전을 꾀하지만 안방서 오히려 수비 불안을 노출하며 무너지는 빈도가 잦다.  


★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리그 17위 / 무패승무패)

지난 라운드 뮌헨 전서 0-1로 석패했다. 나름 잘 버텼지만 ‘한 방’ 싸움서 버텨내지 못했다. 최근 나름 준수한 경기력을 가져가고 있기에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니다.

작정하고 수비에 집중하는 빈도가 잦다.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숫자를 둬 라인을 조직한다. 그러나 홈 경기서 오히려 위기를 노출한다. 라인을 풀고 올라서는 것이 오히려 뒷문 강화에 방해가 되며 위기를 맞는다. 수비진 기복 또한 큰 탓에 유연한 대처가 되지 않는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라인을 풀고 공격적으로 나선다 해도 성과가 좋은 것은 아니다. 매우 단조로운 공격 패턴으로 일관한다. 후방에서 1선으로 곧바로 전개하는 롱 볼 빈도가 전체 패스의 40% 이상이다. 상당히 확률 낮은 공격 시도가 이어지고 있어 빈공이 두드러진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 결장 정보 : 치보라(LB / A급)



★ FC 쾰른 (리그 10위 / 패무승무승)

상대에 비해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추고 있다. 또한 지난 라운드서 4-1 대승을 따내며 팀 분위기까지 끌어올렸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공격 성과가 두드러진다. 최전방 공격수 안데르센(FW, 최근 5경기 1골)과 모데스테(FW, 최근 5경기 3골)가 서서히 득점포에 시동을 걸고 있고, 나머지 공격 자원들이 부담을 덜고 공세를 지속하는 선순환이 펼쳐진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1~2득점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맞대결 전적 또한 우세하다. 지난 6차례 맞대결서 5승 1패로 압도했다. 해당 경기서 14득점을 적중하는 동안, 단 4실점 허용에 그쳤다. 앞서 언급했듯, 빌레펠트 공격은 상당히 단순하다. 수비진 전원이 90분 내내 집중력만 유지해도 클린 시트 달성이 어렵지 않다.


- 결장 정보 : 호른(GK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0무 4패 4득점 13실점 (쾰른 우세)

2. 빌레펠트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0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43%)

3. 쾰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0승 3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33%)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1 (빌레펠트 승)

[predictz] 0-0 (무승부)

[forebet] 1-3 (쾰른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2월4일 분데스리가 전경기 해외축구 추… 의 댓글 (1개)

신고
먹고또먹고또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차두리 EPL,네덜란드리그 고배당 픽 댓글(176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2 2200 95 0
100371 ●한띵동● 04/24(수)~04/25(목) 축구 결장자 댓글(1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0 130 0 0
100370 ⭐부스터픽 대통령⭐ 4월25일 해외축구 확실한 11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39 293 0 0
100369 ⭐부스터픽 대통령⭐ 4월24일 해외축구 확실한 6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27 262 0 0
100368 광어새축 댓글(3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7 297 0 0
100367 차두리 EPL,네덜란드리그 고배당 픽 댓글(176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2 2200 95 0
100366 AI분석 - 새축 적중률 90%up 조합완성 댓글(101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58 1766 67 0
100365 [THE 피파] 아시안컵 수익위주 조합 댓글(15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56 1710 31 0
100364 ❤️ 종이하는여자 25일 51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9 44 0 0
100363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6 437 0 0
100362 ▶라스트is토토◀ 4월 25일 프랑스 리그앙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52 505 0 0
100361 ▶라스트is토토◀ 4월 25일 EPL 프리미어리그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46 539 0 0
100360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1회차 확실한 적중 함께 하실 분!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 188 0 0
100359 ▶라스트is토토◀ 04월24일 AFC아시아챔스 경기정보 및 코멘트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31 1411 0 0
100358 ⭐부스터픽 대통령⭐ 4월24일 해외축구 확실한 6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4 1496 0 0
100357 ▶라스트is토토◀ 4월 24~25일 축구경기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9 1269 0 0
100356 ⭐부스터픽 대통령⭐ 4월24일 해외축구 확실한 5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7 379 0 0
100355 ■■ 51회차 초고배당 공유중입니다 ■■ 사진 클릭후 찾아오시면 51회차 저배당 - 고배당 최대 5장. 정확…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5 62 0 0
100354 50회차 6900배당 마지막에 결국 들어와주네요...! 51회차 해외축구도 만반의 기대해주시고 받아가세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2 62 0 0
100353 ❤️ 종이하는여자 24일 51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6 267 0 0
100352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2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0 799 0 0
100351 ■■ 50회차 해외축구 고배당 공유중 ■■ 적중하고싶으시면 딱 저에게 오시지요. 정확한 축구답안지만을 공유합…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2 148 0 0
100350 49회차 총 1억9천만수익입니다!!! 50회차도 많은 수익 약속드리겠습니다. 매일 고배당 5장 공유중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2 528 0 0
100349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539 0 0
100348 ⭐부스터픽 대통령⭐ 4월24일 새벽 축구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1196 0 0
100347 광어 새축 댓글(6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877 0 0
100346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569 0 0
100345 내일 레스터시티 vs 사우샘프턴 경기 예측 댓글(3 ) 이미적중이다잉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612 0 0
100344 아스날 vs 첼시 댓글(3 ) 이미적중이다잉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496 0 0
100343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확실한승리를 원하신다면.. 픽탑승하러 오시죠!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373 0 0
100342 ▶라스트is토토◀ 04월24일 해외축구 전경기 분석 프리뷰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825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