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월7일 세리에A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아탈란타 BC vs 토리노 FC 



전력 우세를 앞세운 아탈란타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뒷문 안정감이 상대보다 준수한 상태서, 맞대결마다 대승을 따내며 격차를 벌린 점이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토리노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원정 불리가 크게 작용하는 탓에 선전 확률은 떨어진다.  


★ 아탈란타 BC (리그 4위 / 승패승패무)

지난 라운드 제노아 전서 0-0 무승부를 거두며 전반기 막바지 리그 2경기 무승 행진을 이어갔다. 팀 에너지 레벨이 아쉽지만 전반적인 시즌 흐름은 상대보다 우위를 점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맞대결 전적서 절대 우위를 점한다. 지난 4차례 맞대결서 무려 16골을 집중하며 3승 1무를 거뒀다. 상대 수비와 일대일 매치업에서 압도했고, 빠른 공격 전환으로 상대 중원 라인을 무기력하게 만들었다. 자파타(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지난 라운드 근육 부상으로 출전을 속단하지 못하지만 무리엘(LW)과 일리치치(RW) 등이 제로톱을 이루거나 오히려 투톱으로 가져가는 전술 변화도 매력적이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후방 라인도 안정감이 좋다. 최근 일정을 거듭하며 공격적인 스탠스를 줄였다. 데미랄(CB)과 짐시티(CB), 팔로미노(CB) 등이 라인을 급격히 끌어올리지 않는데다, 미드필더들도 간격을 촘촘하게 좁히며 상대에 공격을 많이 열어주지 않는다. 유사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는 가정 하,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톨로이(CB / A급), 메흘레(RB / B급), 마티엘로(RB / B급), 고센스(LB / A급), 자파타(FW / A급)



★ 토리노 FC (리그 11위 / 무승패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애로가 많다.

원정 불리까지 겹쳤다.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화력이 줄어든다. 홈 경기당 평균 득점에 비해 1/4 수준의 수치를 가져간다. 공격진 전반이 소극적인 움직임을 가져가며 과감한 플레이를 구사하지 못하는 경향이 짙다. 게다가 벨로티(FW, 최근 5경기 1도움) 부상이 예상보다 길어질 것이란 보도가 이어진다. 1선에서 버티는 힘이 줄었기에 1득점 생산에 그칠게 유력하다.

후방 조직 역시 무너질 위기다. 경기마다 기복이 심해 일정한 스탠스를 유지하지 못한다. 대부분 주력 자원들이 돌아왔지만 100% 퍼포먼스를 내지 못한다. 미드필드진이 커버 플레이에 집중해야 하는 상황서 중원 라인이 흔들릴 가능성도 농후하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줘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 결장 정보 : 베르디(CAM / A급), 에드라(RW / A급), 벨로티(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18득점 9실점 (아탈란타 우세)

2. 아탈란타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3승 3무 3패 (무실점 비율 : 22%, 무득점 비율 : 11%)

3. 토리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1승 2무 6패 (무실점 비율 : 11%, 무득점 비율 : 56%)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아탈란타 승)

[forebet] 2-1 (아탈란타 승)







US 사수올로 vs  제노아 CFC 


후방 라인의 기복은 다소 존재하지만 최근 맞대결서 강공 유지를 통해 절대 우세를 보인다. 제노아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기본적인 스쿼드 차이가 존재하고, 기복이 상당하다.

 

★ US 사수올로 (리그 12위 / 무무승무패)

지난 라운드 볼로냐 전서 0-3 대패를 당하며 아쉬운 전반기 마무리가 됐다. 하지만 상대에 비해선 시즌 스퍼트가 좋았다. 승점 확보까진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맞대결 전적이 좋다. 앞선 4차례 맞대결서 3승 1무로 패가 없다. 해당 경기서 무려 11득점을 맹폭하며 강공 유지가 적절히 이뤄졌다. 상대가 수비 숫자를 늘렸으나 속도감을 높여 상대 수비 조직이 갖춰지기 전에 좋은 성과를 냈다. 최근 일정서도 측면을 활용하는 빈도가 월등히 높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기록할만하다.

다만 뒷문 기복은 감안해야 한다. 로마냐(CB)가 장기 부상으로 신음하는데, 그가 빠지니 커맨드 역할을 해주는 선수가 전무하다. 스리백과 포백 혼용 또한 큰 재미를 보 지 못하는 중. 센터백 부담이 상당히 늘어난 상황서 유연한 대처가 될지 의문이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로마냐(CB / A급), 오비앙(CM / B급), 주리치치(CAM / A급), 스키아파카세(LW / B급)



★ 제노아 CFC (리그 18위 / 패패승패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리 확률은 보다 떨어질 수밖에 없다.

여전히 부진한 흐름을 끊지 못했다. 리그 16경기 무승으로 경기력 저하까지 수반된다. 후방 라인 제어가 되지 않아 리드를 뺏기는 경향이 짙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발표에 따르면 반호이스덴(CB)과 막시모비치(CB), 크리스시토(CB) 등 주전과 로테이션을 가리지 않고 다수의 수비 자원들이 부상으로 결장할 것이라 한다. 베스트 라인업 꾸리기부터 애로가 많은 터라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변수는 득점 생산 시기다. 대부분 경기서 리드를 뺏긴 채 경기를 풀어가는데, 후반전 공격 작업에 신중을 기하며 고삐를 당긴다. 실제로 리그서 적중한 19골 중 63%인 12득점이 후반 종료 15분 전에 터졌다. 심지어 원정서 공격력 강화가 더 잘 이뤄진다는 점이 긍정적인 요소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반호이스덴(CB / A급), 막시모비치(CB / A급), 크리스시토(CB / B급), 베흐라미(CDM / B급), 카이세도(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12득점 5실점 (제노아 우세)

2. 사수올로 이번 시즌 홈 성적 : 10전 3승 3무 4패 (무실점 비율 : 20%, 무득점 비율 : 30%)

3. 제노아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0전 1승 4무 5패 (무실점 비율 : 10%, 무득점 비율 : 4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사수올로 승)

[forebet] 3-1 (사수올로 승)







AC 밀란 vs AS 로마


최근 맞대결 전적서 우위를 점한 밀란이 경기를 주도할 것으로 보이지만 들쭉날쭉한 경기력 기복 때문에 ‘원 사이드’ 게임으로 경기를 풀어가기란 애로가 많다. 로마가 전반기 막바지 스퍼트를 내긴 했지만 주력 자원 누수로 인한 불안이 크게 작용한다.  


★ AC 밀란 (리그 2위 / 승패무패승)

지난 라운드 엠폴리 전 2-4 대승으로 전반기 막바지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팀 에너지 레벨을 소폭 올린 상황서 선전 확률은 높은 편이다.

윗선의 힘이 대단하다. 리그 19경기 40골로 리그 최다 득점 2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지루(FW, 최근 5경기 1골)가 돌아왔고, 이브라히모비치(FW, 최근 5경기 2골)가 건재해 선발과 교체를 주력 자원들이 전부 책임질 수 있다. 나머지 2선 자원과 측면 조합 또한 기민한 공격 가담으로 직접 상대 골문을 조준하는데 능하다. 멀티 득점 생산까지 기대해볼만하다.

다만 뒷문 불안은 염두에 둬야 한다. 최근 일정서 멀티 실점 허용 빈도가 높아지는 중이다. 주전 센터백 키예르(CB) 부상이 길어지며 커맨더 역할을 할 자원을 찾지 못했다. 실제로 지난 리그 3경기 평균 패스 성공률은 75.3%에 불과했다. 로테이션 자원들이 분전해보 지만 커버 플레이에 잡음이 나고, 배후 공간 허용까지 심하다. 단기간에 잡힐 문제가 아니라는 점에서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플리자리(GK / B급), 키예르(CB / A급), 칼라브리아(RB / B급), 펠레그리(FW / B급)



★ AS 로마 (리그 6위 / 패승승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크게 떨어지지 않는다. 게다가 지난 삼프도리아 전서 1-1 무승부를 거두며 3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리기도 했다. 일방적으로 밀릴 일정은 아니다.

하지만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주전 공격수 에이브러햄(FW, 최근 5경기 4골 1도움)이 이번 라운드 결장할 확률이 높다고 한다. 물론 그의 의존도가 그리 크지 않다는 점에서 측면 자원과 로테이션 자원 활용이 자유롭다는 점은 다행이지만 1선에서 버티는 힘은 반드시 떨어질 수밖에 없다. 게다가 공격 전개와 전진 패스 시도에 강점이 있는 펠레그리니(CM)마저 결장이 유력하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최근 맞대결 전적 열세다. 지난 4경기서 1무 3패로 승리가 없는데, 해당 경기서 무려 9실점을 내줬다. 매 경기 상대 강공에 맞불을 놓아봤지만 오히려 수비 불안을 띄며 뒷문 안정감을 저해한다. 당시 경기들과 비교했을 때, 수비 전력과 전술에 큰 차이는 없다. 멀티 실점 허용까지 염두에 둬야 한다.


- 결장 정보 : 파지오(CB / B급), 펠레그리니(CM / A급), 에이브러햄(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10득점 7실점 (밀란 우세)

2. 밀란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6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44%, 무득점 비율 : 11%)

3. 로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4승 0무 5패 (무실점 비율 : 22%, 무득점 비율 : 22%)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밀란 승)

[forebet] 2-1 (밀란 승)







US 살레르리타나 vs 베네치아 FC 


최근 흐름은 저조하지만 후방 제어 부분서 상대보다 나은 페이스를 보이고, 꾸준한 득점 생산도 인상적이다. 올 시즌 첫 맞대결서 승리를 거둔 살레르니타나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최하위 탈출에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이변을 일으키기란 무리가 있다.   

 

 

★ US 살레르리타나 (리그 20위 / 패패패패패)

지난 라운드 인터 밀란 전서 0-5 대패를 당하며 전반기를 마쳤다. 공식전 9경기서 1무 8패로 팀 에너지 레벨이 바닥을 치는 터라 이번 라운드 급격한 반등은 어렵다 봐도 무방하다.

부진의 주요인은 후방 붕괴다.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숫자를 두고 있지만 효과는 미미하다. 일대일 매치업 열세와 윗선의 압박 효율 저하가 겹쳐 위기를 반복한다. 실제로 지난 무승 기간, 공격 전환 성공률이 20%가 채 되지 않는다. 그만큼 뒷문 불안이 가중된다는 방증이다. 게다가 스트랜드베르그(CB)와 루게리(LB) 등 각 포지션 주력 자원들 부상이 장기화되는 터라 라인업 꾸리기도 만만치 않다. 멀티 실점까지 염두에 둬야 하는 매치업이다.

변수는 올 시즌 첫 맞대결 전적이다. 물론 상대 퇴장 변수가 크게 작용했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지만 점유율 54대46, 슈팅 수 21대8로 절대 우위를 가져갔다. 특히 크로스 성공률만 30%를 기록하며 단순한 공격 작업으로도 상대 수비를 적절히 공략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했다. 선 굵은 축구로 효과를 낼 수 있다면 1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 결장 정보 : 루소(GK / B급), 스트랜드베르그(CB / A급), 베셀리(CB / B급), 루게리(LB / A급), 쿨리발리(CM / B급), 칼롬보(RM / B급)



★ 베네치아 FC (리그 16위 / 패무승무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2배 이상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후방 라인 안정감이 서서히 좋아지고 있다. 여전히 조직력 강화에 방해가 되는 체카로니(CB)가 일정 수준의 출전 시간을 점유하고 있지만 모돌로(CB)와 칼다라(CB) 등이 그의 약점을 커버하며 라인을 탄탄하게 만든다. 풀백과 3선 미드필더들도 한 템포 빠른 가담으로 전반적인 경쟁력을 높인다. 대량 실점을 내줄 일정은 아니라고 보인다.

공격 역시 꾸준하다. 지난 공식전 5경기서 모두 득점에 성공했다. 3선 라인부터 왕성한 오버래핑을 가져가며 공격 수적 우세를 활용하고, 나머지 2선 라인과 측면 조합 역시 기민한 스위칭으로 상대 수비 라인을 파훼하는데 능하다. 최전방 공격수 포르테(FW, 최근 5경기 2골)마저 최악의 시즌 초반 활약을 뒤로하고 서서히 퍼포먼스를 높여 페널티 박스 안 집중력을 끌어올리는 중. 1~2득점 생산은 기대해볼만하다.


- 결장 정보 : 데지(CM / B급), 테스만(CM / B급), 알라-밀리마키(CAM / B급), 바칼론(FW / B급), 지고니(FW / C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4승 0무 1패 8득점 4실점 (살레르니타나 우세)

2. 살레르니타나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1승 1무 7패 (무실점 비율 : 11%, 무득점 비율 : 67%)

3. 베네치아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0전 2승 3무 5패 (무실점 비율 : 20%, 무득점 비율 : 5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2 (무승부)

[forebet] 1-2 (베네치아 승)



 

 

 

 


ACF 피오렌티나 vs 우디네세 칼초


 주전 공격수가 맹활약을 이어가는 상황서 팀 전반적인 화력이 상승했다. 우디네세가 맞불을 놓아 상대 수비 약점을 파고 들지만 맞대결 전적 열세와 수비 불안으로 호성적을 내기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 ACF 피오렌티나 (리그 7위 / 승승승무무)

지난 라운드 헬라스 베로나 전서 1-1 무승부를 거두고 전반기를 마무리했다. 팀 에너지 레벨을 끌어올리지 못했다는 점은 아쉽지만 공식전 6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간다는 점이 반갑다. 선전 가능성은 농후하다.

1선에서 버티고 있는 블라호비치(FW, 최근 5경기 4골)가 가공할만한 득점 감각을 뽐내고 있다. 리그 19경기에서 16골 2도움을 기록하며, 득점 선두로 전반기를 마쳤다. 덕분에 블라호비치는 큰 손들의 새로운 영입 대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개인 기량이 선결된 터라 어떻게든 답답한 분위기를 반전시킬 힘이 존재한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기대해볼만하다.

다만 수비 불안이 존재한다. 라인 간격이 잘 맞춰지지 않는 탓에 파이널 서드를 쉽게 열어두는 경향이 짙다. 게다가 테르지치(LB) 등 풀백 자원들이 필요 이상으로 라인을 올리며 오버래핑을 시도하는 탓에 배후 공간 노출 또한 염두에 둬야 한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드라고브스키(GK / A급)



★ 우디네세 칼초 (리그 14위 / 무패무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원정 불리마저 감안해야 한다. 안방만 벗어나면 후방 라인이 더 큰 기복에 고전한다. 홈 경기 기대 실점보다 무려 0.2점이 높다. 누이팅크(CB)가 버티는 스리백은 기동력이 떨어지고, 윗선의 볼란치들 또한 일정한 퍼포먼스를 내지 못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그래도 윗선의 힘은 준수하다. 푸세토(FW, 최근 5경기 2골)와 베토(FW, 최근 5경기 3골)가 투톱을 유지하며 화력을 내는 중이다. 게다가 데울로페우(LW, 최근 5경기 3골 1도움)가 최근 들어 1선으로 올라오며 다양한 전술을 가미한다. 한정적인 공격 패턴에서 벗어나 상대를 공략하고 있다는 점이 반갑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페레이라(CAM / A급), 테오도르스즈키(F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5득점 3실점 (피오렌티나 우세)

2. 피오렌티나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6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0%)

3. 우디네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2승 3무 4패 (무실점 비율 : 22%, 무득점 비율 : 22%)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1-0 (피오렌티나 승)

[forebet] 2-1 (피오렌티나 승)







유벤투스 FC vs SSC 나폴리


전반기 막판 후방 제어가 잘 이뤄졌고, 밸런스 또한 잘 맞춰지는 중이다. 나폴리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원정 불리와 스쿼드 열세 또한 염두에 둬야 한다.  

 

 

★ 유벤투스 FC (리그 5위 / 승승무승승)

지난 라운드 칼리아리 전서 2-0 승리를 거뒀다. 시즌 초반 최악의 부진을 이어갔지만 전반기 막바지 반등에 성공하며 5위까지 올라섰다. 팀 에너지 레벨 상승으로 이번 라운드 선전을 기대할만하다.

후방 라인이 잡히고 있다. 지난 6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 해당 경기서 단 1실점을 내주는데 그쳤다. 스리백과 포백 라인을 혼용하며 상대 공격 전술에 기민한 대처가 되고 있고, 다닐루(RB)를 제외하면 베스트 라인업 가동이 가능하다는 점이 긍정적인 요소다. 또한 올 시즌 리그 기준, 실점 시간대가 특정 범위에 몰려있지 않아 90분 내내 일정한 수비력을 유지할 수 있다.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전망이다.

윗선의 힘도 출중하다. 지난 6경기 연속 전반 득점을 터뜨리며 주도권을 잡고 경기를 풀어간다. 게다가 현지 발표에 따르면 복귀가 계속 늦춰지는 디발라(FW, 최근 5경기 2골)와 키에사(RW)가 이번 라운드 복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공격 자원 활용으로 선택지를 늘릴 수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멀티 득점 생산까지 노려볼만하다.


- 결장 정보 : 다닐루(RB / A급), 램지(CM / A급)



★ SSC 나폴리 (리그 3위 / 패승패승패)

상대에 비해 흐름이 좋지 않다. 최근 일정서 승리와 패배를 반복하며 일정하지 못한 흐름을 가져가고 있다. 전력 또한 근소 열세인 상황서 선전 가능성은 낮은 편이다.

공격이 답답하다. 오시멘(FW, 최근 5경기 2골) 부상 이후 메르텐스(FW, 최근 5경기 1골)가 맹활약했지만 상대에 수를 읽히기 시작하자 화력이 급격히 떨어진다. 계속해서 경미한 부상을 안고 출전하는 인시녜(LW, 최근 5경기 2도움) 또한 제 퍼포먼스를 내기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실제로 지난 리그 3경기서 공격진 볼 점유율은 31.3%에 불과했다. 1골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후방 역시 문제다. 적극적인 몸 싸움이 이뤄지지 않고, 수비진 리딩이 쉽지 않다. 과도한 전진성으로 상대에 재차 역습을 맞는 빈도 역시 잦다. 전반적인 수비진 약화로 이어질 수 있는 위기다. 1~2실점 허용은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말쿠이트(RB / B급), 로자노(RW / B급), 오시멘(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5득점 4실점 (유벤투스 우세)

2. 유벤투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5승 1무 3패 (무실점 비율 : 44%, 무득점 비율 : 22%)

3. 나폴리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6승 2무 1패 (무실점 비율 : 56%, 무득점 비율 : 11%)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2 (무승부)

[forebet] 2-0 (유벤투스 승)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월7일 세리에A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 의 댓글 (2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먹고또먹고또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AI분석 - 아시안컵 적중 91%up 조합완성 댓글(160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54 3140 126 0
100441 주말 막바지 해외축구 집중공략성공. 정확하고 깔끔한 답안지로 모시겠습니다 [[사진클릭]] 해외축구 정답지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3 23 0 0
100440 53회차 수익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9 19 0 0
100439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3회차 1억픽 적중합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17 75 0 0
100438 ⭐️부스터픽대통령⭐️ 4월30일 해외축구 4경기! 확실하고 전략적인 분석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6 463 0 0
100437 ▶라스트is토토◀ 04월29일~30일 해외축구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5 632 1 0
100436 ▶라스트is토토◀ 04월30일 해외축구 전경기 분석 프리뷰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4 469 1 0
100435 AI분석 - 아시안컵 적중 91%up 조합완성 댓글(160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54 3140 126 0
100434 차두리해설 새축 고배당 조합픽 공유 댓글(124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9 1758 119 0
100433 [THE FIFA] 수익위주의 K리그 조합 공개 댓글(16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7 1552 69 0
100432 금일 새벽축구까지. 공유하는족족 승승장구 연승행진중입니다. 53회차 챔피언스리그 기준잡고 연속환전 도전합니다…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7 214 0 0
100431 ❤️ 종이하는여자 29일 53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3 562 0 0
100430 52회차 9400배 적중 성공. 정확한 해외축구 필요하시면. 제가 많은 도움 드리겠습니다. 믿고 탑승만 하세…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 117 0 0
100429 2024년 04월 29일 <해외축구2> !!!! 댓글(4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46 659 0 0
100428 ⭐부스터픽 대통령⭐ 4월29일 해외축구 확실한 11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40 888 0 0
100427 레츠고 나우!!! 댓글(3 ) 조지아2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3 377 0 0
100426 2024년 04월 29일 <해외축구1>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411 0 0
100425 ❤️ 종이하는여자 29일 53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121 0 0
100424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2>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225 0 0
100423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해외축구 경기정보 코멘트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819 0 0
100422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EPL 프리미어리그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523 0 0
100421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축구 추천조합 및 한줄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836 0 0
100420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1> !!!! 댓글(5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740 0 0
100419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해외축구 고배당 빠르게 마킹갑시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528 0 0
100418 주말 수익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245 0 0
100417 주말 막바지 해외축구 집중공략성공. 정확하고 깔끔한 답안지로 모시겠습니다 [[사진클릭]] 해외축구 정답지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213 0 0
100416 ▶라스트is토토◀ 4월 28일 한일호주축구 추천조합 및 한줄분석 댓글(2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954 1 0
100415 ▶라스트is토토◀ 4월 28일 K리그 K1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1130 0 0
100414 ▶라스트is토토◀ 4월 28일 J리그 J1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693 0 0
100413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축구 강승픽 알려드리려 왔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199 0 0
100412 주말 막바지 해외축구 집중공략성공. 정확하고 깔끔한 답안지로 모시겠습니다 [[사진클릭]] 해외축구 정답지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122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