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월15일 분데스리가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SC 프라이부르크




 전력 우세를 앞세운 도르트문트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화력이 상당하다는 강점이 있지만 수비가 한 번에 무너지는 빈도가 잦다. 오히려 최근 맞대결서 우위를 점한 프라이부르크가 공·수 안정감을 높여 스쿼드 불리를 적절히 상쇄할 그림이 그려진다.  


★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리그 2위 / 승무승패승)

지난 라운드 프랑크푸르트 전서 3-2 기적의 역전승을 따냈다. 팀 에너지 레벨이 올라온 상황서 전력 우위를 확실히 가져갈 수 있는 일정이다. 승점 확보까진 무리가 없다.

윗선의 힘이 상당하다. ‘주포’ 홀란드(FW, 최근 5경기 4골 2도움)가 가공할만한 공격 포인트 생산에 고삐를 당기고 있다. 경기당 평균 34.8개의 볼 터치를 가져가며 1선에서 상당한 관여도를 보여준다. 그가 상대 수비를 어느 정도 묶어 놓고 있기에 다후드(CM)와 벨링엄(CAM, 최근 5경기 1골 3도움)이 빠른 공간 침투로 화력을 높이는데 보탬이 된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문제는 최근 경기당 기복이 심하다. 실제로 공식전 10경기 동안 승리와 무승부, 패배를 반복하는 ‘퐁당퐁당’ 양상이 짙게 나타난다. 수비 라인의 주력 자원들이 대거 빠진 상태고, 홈에선 라인을 급격하게 끌어올리는 까닭에 공간 노출 빈도도 상당하다. 1차 저지선 역할을 해야 할 미드필드진 역시 공격적인 자원들로 구성하는 중.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운베하움(GK / B급), 아칸지(CB / A급), 자가두(CB / A급), 슈멜쳐(LB / A급), 바우자(RB / B급), 레이나(CAM / A급)



★ SC 프라이부르크 (리그 4위 / 승패무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4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3점을 오롯이 따내기엔 험로가 점쳐진다.

윗선의 화력이 들쭉날쭉하다. 최근 일정에 있어 다득점과 최소 득점 생산을 반복하는 그림이 나타난다. 최전방 공격수 회러(FW, 최근 5경기 1골)가 1선에서 꾸준하게 역량을 내고 있지만 유독 결정력 부분서 아쉬움을 드러내고, 시즌 초반 가공할만한 득점 감각을 뽐내던 측면 조합 역시 잠잠하다. 유사한 공격력으론 상대를 압도하기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다만 맞대결 전적이 변수다. 최근 2경기서 전부 2-1 승리를 거두며 상대 공세를 적정 수준으로 막아냈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선 점유율 24대76, 슈팅 수 7대18로 일방적으로 수세에 몰렸으나 볼 차단 16개와 클리어링 41개를 선보이는 등, 상당한 수비 집중력을 자랑했다. 해당 경기와 유사한 전력과 전술을 유지하고 있는 터라 대량 실점을 내줄 확률을 줄일 수 있다.


- 결장 정보 : 플레켄(GK / A급), 슐로터백(CB / A급), 시딜리아(CB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9득점 6실점 (동률)

2. 도르트문트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8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60%)

3. 프라이부르크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4승 3무 2패 (무실점 비율 : 56%, 무득점 비율 : 33%)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1-1 (무승부)

[forebet] 2-0 (도르트문트 승)

[bettingclosed] 2-1 (도르트문트 승)







VfL 볼프스부르크 vs 헤르타 베를린

 

 

하지만 최근 부진의 골이 깊은 상황서 공·수 밸런스가 완전히 무너졌다. 오히려 최근 일정서 나름의 성과를 내고 있는 헤르타 베를린이 반반 싸움을 가져가며 저항에 집중한다. 


★ VfL 볼프스부르크 (리그 14위 / 패패패승패)

지난 라운드 보훔 전서 0-1로 패하며 공식전 8연패 부진에 빠졌다. 팀 에너지 레벨이 극도로 떨어진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기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뒷문 제어에 애를 먹는 중이다. 연패 기간, 도합 21실점을 허용했다. 본래 수비적인 스탠스를 취하는 팀인데, 수비진 경쟁력 약화와 부상 누수, 조직적인 합이 깨지며 불능 상태에 갇히는 경우가 잦아진다. 실제로 리그 초반 5경기와 비교했을 때, 수비진 점유율이 5% 가량 떨어졌고, 패스 미스와 클리어링 미스도 잦게 일어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봐야 한다.

그래도 맞대결 전적은 우위에 있다. 지난 3차례 맞대결서 2승 1무로 패배가 없다. 해당 경기서, 5득점을 적중할 만큼 강공 유지에 적극적이다. 전반기 아쉬운 활약을 이어간 ‘주포’ 베르흐스트(FW, 최근 5경기 3골)에게 그래도 기대를 걸 수밖에 없다. 탄탄한 체격 조건을 앞세워 공중볼 경합에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여주고, 박스 안 집중력을 높여 상대 골문을 조준한다. 그의 역량만 잘 묻어 나와도 1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없다.


- 결장 정보 : 오타비오(LB / A급), 윌리암(RB / B급), 길라보기(CDM / A급), 슐라거(CM / A급), 브란추스(CM / B급), 루케바키오(RW / A급), 은메차(FW / B급), 진체크(FW / B급)



★ 헤르타 베를린 (리그 13위 / 무승패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하지만 최근 흐름에 있어선 분명 상대보다 유리를 점하고 있다. 승점 확보 이상의 결과물을 노린다.

공격 생산에 고삐를 당긴다. 최근 일정에 있어 다득점 경기를 반복한다. 벨포딜(FW, 최근 5경기 1골 2도움)이 부상으로 빠졌으나 대체 자원인 셀케(FW, 최근 5경기 1골)가 그 역할을 십분 담당하고 있고, 측면 조합과 2선 라인의 시너지도 꾸준히 나오는 편이다. 또한 미드필드진에서 다양한 전술 조합을 실험하며 공격력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다. 유사한 공격 기조가 이어진다는 전제 하, 멀티 득점 생산까지 꾀할만하다.

그러나 수비 약화는 짚고 넘어가야 한다. 토날루리가(CB)가 수비 중심축을 잡고 있지만 나머지 자원들의 기복이 심해 일정한 퍼포먼스가 나오지 못한다. 그나마 코로나19 집단 감염을 끝내고 수비 자원들이 대부분 스쿼드에 합류했으나 몸 상태가 100%가 아닌 것을 감안해야 한다. 미드필드진의 압박 효율까지 떨어진 탓에 클린 시트 달성은 어려워 보인다.


- 결장 정보 : 자르스테인(GK / B급), 브죄르칸(LB / C급), 벨포딜(FW / A급), 베르스뮐러(FW / C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9득점 4실점 (볼프스부르크 우세)

2. 볼프스부르크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3승 1무 5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22%)

3. 헤르타 베를린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2승 1무 6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6%)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0 (무승부)

[forebet] 1-3 (헤르타 베를린 승)

[bettingclosed] 2-3 (헤르타 베를린 승)







우니온 베를린 vs TSG 호펜하임


 원정서 수비 라인이 자주 무너진다는 약점이 분명하지만 최근 살아난 윗선의 화력으로 충분히 상쇄 가능하다. 우니온 베를린이 홈 이점을 통해 끈적한 운영에 집중하려 해도 전력 누수와 경기력 기복 탓에 건실한 경기 진행이 어렵다. 


★ 우니온 베를린 (리그 7위 / 무패무승무)

지난 라운드 레버쿠젠 전서 2-2 무승부를 거뒀다. 리그 3경기 연속 무패를 달리고 있지만 경기력이 좀처럼 올라오지 않고 있다. 이번 라운드 고전이 유력한 이유다.

홈에서 실점률이 줄어들고 있다는 점은 다행이다. 수비적인 스탠스를 취하며 상대 공세를 적극 제어한다. 하지만 호펜하임은 최근 일정서 가공할만한 득점 감각을 자랑하는 팀이다. 수비진 경쟁력이 떨어지는 상황서 일대일 마킹이 적절히 이뤄지지 않으면 곧바로 실점 위기를 맞는다. 게다가 3선을 혼자 책임지는 케디라(CDM) 하중이 높아져 중원 소유권을 쉽게 잃기도 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윗선에선 전력 누수가 아쉽다. 크루제(CAM, 최근 5경기 2골 1도움)가 1선과 2선에서 고군분투 하지만 그 혼자 볼 배급과 결정을 모두 짓기엔 험로가 따른다. 이 문제를 해결해줘야 할 스트라이커 아위니이(FW, 최근 5경기 1골)가 대표팀 차출로 빠지며 빈공을 이어갈 수밖에 없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 결장 정보 : 델(CAM / B급), 베커(RW / A급), 아위니이(FW / A급)



★ TSG 호펜하임 (리그 3위 / 승승무무승)

지난 라운드 아우크스부르크 전서 3-1 대승을 따내며 리그 7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팀 에너지 레벨이 극도로 올라오며 리그 선두권을 위협할 위치까지 점했다. 이 흐름만 이을 수 있다면 승점 확보에 차질은 없을 전망이다.

윗선의 힘이 상당하다. 주전 공격수 크라마리치(LW)가 최근 최전방과 윙 포워드, 2선 자원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공격진의 건실한 공격 배급과 찬스 메이킹을 담당하고 있다. 그의 헌신 덕에 1선 라인이 공격 작업에 집중하며 건실한 패턴 플레이를 갖춰가는 과정에 있다. 지난 라운드 멀티골을 넣은 베부(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 활약이 호펜하임 공격의 집약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인상적이었다. 유사한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면 멀티 득점 생산까지 꾀할만하다.

다만 원정 불리는 짚고 넘어가야 한다. 올 시즌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수비가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다. 실제로 홈 경기당 평균 실점에 비해 수치가 2배 가량 높아지는 등, 여러 지표에서 아쉬움을 남긴다. 그릴리치(CDM)가 부상으로, 사마세쿠(CDM)가 대표팀 차출로 빠지는 3선의 부담도 큰 상황.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비칵시치(CB / A급), 그릴리치(CDM / A급), 사마세쿠(CDM / A급), 스코프(R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6득점 10실점 (호펜하임 우세)

2. 우니온 베를린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5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56%, 무득점 비율 : 22%)

3. 호펜하임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3승 2무 4패 (무실점 비율 : 22%, 무득점 비율 : 33%)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2 (무승부)

[forebet] 1-1 (무승부)

[bettingclosed] 2-1 (우니온 베를린 승)







VfB 슈투트가르트 vs RB 라이프치히


원정서 유독 답답한 흐름을 이어갔지만 최근 반등세를 고려했을 땐, 징크스를 끊고 경기를 주도할 그림이 그려진다. 슈투트가르트가 홈 이점을 통해 맞불을 놓고자 한다. 그러나 주력 자원 부재로 인한 화력 약화와 후방 불안이 지속되는 상황인데다, 맞대결 전적까지 절대 불리를 띈다. 

 

★ VfB 슈투트가르트 (리그 15위 / 무승패패무)

지난 라운드 꼴찌 그로이터퓌르트와 0-0 무승부를 거뒀다. 리그 3경기 연속 무승 부진이 이어지는 상황서 반등의 계기를 찾기 만만치 않다. 이번 라운드 고전이 유력한 이유다.

윗선의 힘이 매우 부족하다. 무승 기간, 단 1득점도 올리지 못한 것이 그 방증이다. 주전 공격수인 음붐파(RM)가 확실한 몸 상태가 아닌 상황서 무리한 출전을 단행하며 제 퍼포먼스를 내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가 부진하니 좌·우 밸런스가 맞지 않고, 1선 라인 또한 공격 시작점을 아래로 내리며 답답한 공격 작업을 지속할 수밖에 없다. 실제로 최근 리그 5경기 슈팅 전환률 자체가 시즌 평균에 비해 4% 줄어든 8%에 그치고 있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맞대결 전적 또한 절대 열세다. 공식전서 상대를 이겨본 적이 없고, 5경기로 줄여도 전패다. 해당 경기서 1골을 넣는 동안 무려 12실점을 내줬다. 대부분 맞대결서 수비 시작점이 하프 라인 위쪽에서 형성되는 탓에 배후 공간을 쉽게 내준다. 스리백 하중이 자연스럽게 늘어나고 있고, 이를 개선하기엔 스쿼드 뎁스가 탄탄치 않아 변주를 주기도 까다롭다. 멀티 실점 이상의 대량 실점까지 염두에 둬야 하는 일정이다.


- 결장 정보 : 마브로파노스(CB / A급), 카라조어(CDM / B급), 토미(LM / A급), 킬리모비츠(CAM / A급), 디다비(CAM / B급), 마르모쉬(FW / B급), 산코(FW / B급)



★ RB 라이프치히 (리그 9위 / 승승무패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3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최근 흐름 싸움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기에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올 시즌 유독 원정 불리에 애를 먹고 있다. 공격진이 쉽게 터지지 않으며 원정 무승에 그치는 중. 하지만 경기력 차이는 그리 크지 않고, 최근 다득점 경기를 반복하며 윗선의 힘을 찾고 있다는 점이 반갑다. 올모(LW) 부상이 길어지는 상황서 폴센(FW, 최근 5경기 2골)와 실바(FW, 최근 5경기 5골)를 오히려 투톱 조합으로 세우며 1선의 힘을 극대화했고, 측면 밸런스 붕괴는 소보슬라이(LM, 최근 5경기 2골 1도움)가 중앙과 측면을 모두 책임지며 아쉬움을 달랜다. 1, 2선 라인의 시너지만 적절히 구현돼도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기대해볼만하다.

수비 역시 탄탄하다. 중원 라인서 네이션스컵 차출로 공백이 생겼지만 켐플(CDM)과 아담스(CM)가 빠르게 조합을 맞추며 전력 누수를 최소화한다. 부상에서 돌아온 오르반(CB)이 스위퍼 역할을 적절히 해주며 확실한 볼 처리를 가져가고, 나머지 자원들도 기민한 라인 컨트롤로 힘을 더한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공산이 높다.


- 결장 정보 : 할스텐베르그(LB / B급), 무키엘레(RB / A급), 보나(RB / C급), 하이다라(CM / A급), 모리바(CM / B급), 올모(LW / A급), 포르스베리(L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0무 5패 1득점 12실점 (라이프치히 우세)

2. 슈투트가르트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3승 2무 4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22%)

3. 라이프치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0승 4무 4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38%)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1-0 (슈투트가르트 승)

[forebet] 1-2 (라이프치히 승)

[bettingclosed] 2-2 (무승부)







FSV 마인츠 vs VfL 보훔


 앞선 대패 여파와 전력 누수가 존재하지만 안방에선 유독 단단한 수비 라인을 구축하고 있고, ‘한 방’ 싸움서 우위를 보일 공격진 또한 제 몫을 다하는 중이다. 보훔이 난전을 꾀하겠으나 원정 불리와 스쿼드 열세가 분명한 상황서 저항 이상의 성과를 내긴 어렵다. 

 

★ FSV 마인츠 (리그 10위 / 승패승패패)

지난 라운드 라이프치히 전서 1-4 대패를 당했다. 하지만 전반 이른 시간 헥(CB) 퇴장 변수가 크게 작용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번 라운드 빠른 반등이 가능하다. 기본 전력 차를 앞세워 승기를 잡을 그림이 그려진다.

홈 이점을 십분 살린다. 유독 안방서 화력이 잘 묻어 나오는 중. 실제로 리그 원정 경기당 평균 득점에 비해 2배 이상의 수치를 자랑한다. 선수들의 적극적인 공격 가담으로 전방 볼 점유율을 5%나 높게 가져가고, 전환 속도와 배급에 있어서도 매끄러운 공격 작업이 이어진다. 부상이 길어지는 살라이(FW, 최근 5경기 1도움) 공백 역시 오니지부(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와 부르카르트(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짝을 이뤄 잘 메운다.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어차피 리드를 잡을 가능성이 큰 경기다. 상대를 수세에 몰며 후방 하중을 줄인다. 물론 니아카테(CB)가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이며 격리된 상태지만 올 시즌 리그 홈 경기서 평균 0.6실점밖에 내주지 않은 수비진 전반적인 대처가 인상적이다. 스리백과 포백을 경기 중에 혼용하며 적극적으로 상대 공세에 대응하고 있고, 2, 3선 라인의 압박 역시 적정 수준으로 유지한다. 수비진 집중력만 90분 내내 이어질 경우, 클린 시트 달성까지 꾀할만하다.


- 결장 정보 : 니아카테(CB / A급), 헥(CB / B급), 루코퀴(LB / A급), 살라이(FW / A급)



★ VfL 보훔 (리그 11위 / 승무패패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윗선의 힘이 들쭉날쭉하다. 최근 일정에 있어 득점 생산과 무득점을 반복하는 중이다. 측면 자원인 홀트만(LW, 최근 5경기 1골 2도움)과 아사노(RW)의 비중을 높이며 공격 전개 방향에 있어 각각 35%와 45%의 수치를 가져가지만 선수 개개인 퍼포먼스 널뛰기가 크니 건실한 공격이 좀처럼 이뤄지지 않는다. 이로 인해 1선 고립이 심해지고, 팀 전반적인 화력이 떨어지는 악순환이 반복된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그래도 후방 라인 제어는 적절히 가져가는 중이다. 올 시즌 리그서 2733회의 압박을 시도하며 작정하고 상대를 마킹하는 적극적인 수비가 힘을 낸다. 선수 개개인 기량에 큰 문제가 없는데다, 감보아(RB)와 소아레스(LB) 등이 분전하며 기민한 커버 플레이를 보여준다.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공산이 높다.


- 결장 정보 : 졸러(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2무 1패 6득점 6실점 (마인츠 우세)

2. 마인츠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5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56%, 무득점 비율 : 11%)

3. 보훔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2승 0무 7패 (무실점 비율 : 11%, 무득점 비율 : 56%)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마인츠 승)

[forebet] 2-1 (마인츠 승)

[bettingclosed] 3-0 (마인츠 승)







 FC 쾰른 vs  바이에른 뮌헨 


직전 라운드 패배가 신경 쓰이긴 하나 기본적인 경기력과 전력 싸움에선 절대 우위를 점한다. 상승 기조가 뚜렷한 쾰른이 맞불을 놓으며 저항을 꾀하겠으나 맞대결 전적 열세가 크게 작용하는 상황서 득점 생산 이상의 이변을 일으키긴 힘들다. 


★ FC 쾰른 (리그 6위 / 무패승승승)

지난 라운드 헤르타 베를린 전서 3-1 대승을 거두며 리그 3연승 쾌조의 상승세를 달리는 중이다. 물론 여전히 스쿼드 불리는 작용하겠으나 충분히 공격적으로 나설 기반이 만들어졌다.

실제로 공격 성과가 잘 나는 중이다. 지난 연승 기간, 도합 7득점을 적중하며 상당한 몰아치기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전반기 부진과 부상으로 아쉬움을 남겼던 우트(FW, 최근 5경기 2골 2도움)가 경기당 평균 2.5개의 슈팅을 시도하며 과감한 공격 작업을 지속하고 있고, 모데스테(FW, 최근 5경기 4골) 또한 몰아치기 능력을 뽐낸다. 투톱 조합의 화력만 적절히 묻어 나와도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문제는 맞대결 전적이다. 앞선 8차례 맞대결서 전패했다. 해당 경기서 무려 25실점을 내줬을 정도로 상대 빠른 공세에 전혀 대응하지 못했다. 올 시즌 첫 맞대결서도 부단히 따라가 경기 균형을 맞췄지만 수비진 실수로 인해 실점을 내줬다. 설상가상으로 3선을 관장하는 스키리(CDM)가 부상으로 출전을 속단하지 못하는 탓에 상대 2, 3선 라인에 대한 제어가 어렵다. 멀티 실점 이상을 염두에 둬야 하는 매치업이다.


- 결장 정보 : 스키리(CDM / A급)



★ 바이에른 뮌헨 (리그 1위 / 승승승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1배에 가까운 스쿼드를 자랑한다. 승점 3점은 따 놓은 당상이라 봐도 무방하다.

지난 라운드 패배가 부담스럽다. 하지만 올 시즌 공식전 패배 이후엔 전부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적중시키며 화풀이에 성공한 경우가 많았다. 이번 라운드 역시 윗선의 고삐를 당긴다. 주전 공격수 레반도프스키(FW, 최근 5경기 4골 1도움)가 여전히 가공할만한 득점 감각을 뽐내고 있고, 지난 라운드서 오랜만에 선발 출전한 ‘젊은 피’ 틸만(LW) 역시 기민한 움직임으로 1, 2선의 힘을 높이는데 기여했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대량 득점 생산을 기대해볼만하다.

문제는 수비다. 현재 코로나19 집단 감염과 부상으로 인해 스쿼드가 반파됐다. 현지 업데이트된 소식에 의하면 수비 자원 9명이 결장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상태. 직전 라운드에선 파바르(RB)가 중앙 수비를 보고, 미드필더 자원인 키미히(CDM)와 자비처(CM)가 풀백을 보는 불상사가 일어났다. 물론 로카(CM)와 무시알라(CAM)가 중원을 잘 지켜주며 대참사는 막았지만 뒷문의 힘이 상당히 떨어지는 상황서 무실점 대응은 어렵다고 봐야 한다.


- 결장 정보 : 노이어(GK / A급), 우파메카노(CB / A급), 에르난데스(CB / A급), 니안주(CB / C급), 데이비스(LB / A급), 리차드(LB / B급), 스타니시치(RB / B급), 사르(RB / B급), 톨리소(CDM / B급), 고레츠카(CM / A급), 사네(LW / A급), 코망(RW / A급), 추포-모팅(F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0무 5패 5득점 18실점 (뮌헨 우세)

2. 쾰른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5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11%, 무득점 비율 : 11%)

3. 뮌헨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6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3 (뮌헨 승)

[forebet] 2-3 (뮌헨 승)

[bettingclosed] 2-2 (무승부)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월15일 분데스리가 전경기 해외축구 추… 의 댓글 (4개)

신고
상한대기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먹고또먹고또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랄큰타이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AI분석 - 새축 적중률 91%up 조합완성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1 224 21 0
100340 차두리해설 챔스/EPL 고배당 픽 공개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20 196 20 0
100339 [피파] 아시안컵 + J리그 수익위주 조합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4 178 12 0
100338 AI분석 - 새축 적중률 91%up 조합완성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1 224 21 0
100337 ⭐부스터픽 대통령⭐ 4월24일 해외축구 확실한 6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3 91 0 0
100336 ■■ 50회차 해외축구 고배당 공유중 ■■ 적중하고싶으시면 딱 저에게 오시지요. 정확한 축구답안지만을 공유합…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2 109 0 0
100335 50회차 강승부 공유는 현재 진행형입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최고의 조합만 공유 진행중이니 사진 누르고 모든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6 81 0 0
100334 ❤️ 종이하는여자 23일 50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9 129 0 0
100333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적중소식 다시한번 전하러 왔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57 733 0 0
100332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해외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0 563 0 0
100331 ⭐부스터픽 대통령⭐ 4월23일 해외축구 확실한 6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983 0 0
100330 49회차 총 1억9천만수익입니다!!! 50회차도 많은 수익 약속드리겠습니다. 매일 고배당 5장 공유중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109 0 0
100329 49회차 7000배 적중성공. 축하드립니다. 50회차 연승행진 확실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75 0 0
100328 광어 새축 가즈앙~~ 댓글(4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495 0 0
100327 ❤️ 종이하는여자 23일 50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112 0 0
100326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해외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588 0 0
100325 ⭐부스터픽 대통령⭐ 4월23일 해외축구 확실한 6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442 0 0
100324 ●한띵동● 04/22(월)~04/23(화)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468 0 0
100323 태국vs타지스키탄 댓글(5 ) 토사장세상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580 0 0
100322 사우디vs이라크 댓글(4 ) 토사장세상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506 0 0
100321 아랍에미리트VS중국 댓글(5 ) 토사장세상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647 0 0
100320 U23 일본VS한국 2.5오바 댓글(5 ) 토사장세상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698 0 0
100319 ▶라스트is토토◀ 4월 23일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590 0 0
100318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0회차도 승자는 저 뿐일겁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167 0 0
100317 ⭐부스터픽 대통령⭐ 4월22일 AFC 선수권(U23)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2569 0 0
100316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아시안컵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2322 1 0
100315 ❤️ 종이하는여자 22일 50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805 0 0
100314 재빈 픽! 댓글(2 ) 재빈픽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809 0 0
100313 2024년 04월 22일 <해외축구2>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723 0 0
100312 2024년 04월 22일 <해외축구1>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1 442 0 0
100311 ▶라스트is토토◀ 04월21일~22일 해외축구 경기정보 및 코멘트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1 1506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