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2월6일 리그앙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스트라스부르 vs 낭트



● 스트라스부르 (리그 4위 / 패승승승패)

직전 경기 한국 팬들은 환호했지만 스트라스부르는 그렇지 못했다. 리그 3연승이 깨져 승점 차이를 더 벌릴 기회를 날렸기 때문이다. 리그 4위로 유럽 대항전 진출 순위에 올라있기는 하지만 대략 11위 까지를 경쟁 팀으로 봐야 한다. 잠재적 경쟁자 낭트를 홈에서 만난 것은 다행. 승리하여 승점 차를 더 벌릴 가능성이 높다.

스트라스부르하면 공격력이다. 스트라스부르의 득점 순위는 리그 2위로, 그 위에는 PSG밖에 없다. 디알로(FW / 최근 5경기 2골 1도움)가 국가대표팀으로 갔지만, 아조르케(FW / 5경기 1골 2도움)의 폼이 좋고 ‘베테랑’ 가메이로(FW / 최근 5경기 4골)이 자리를 지키고 있다. 홈에서는 점유율을 많이 가져가는 편이므로, 더욱 많은 공격 기회를 잡고 멀티골 까지 바라볼 수 있다.

스트라스부르의 수비는 좋은 편이라고 볼 수 없다. 홈에서 공격적인 만큼 뒤쪽 무게는 헐거운 편. 대략 홈에서 6%정도 더 상대 진영에서 움직인다. 그래서인지 홈 무실점 기록이 두차례 뿐이며 상대도 17위 메스와 18위 로리앙이었다. 최근 낭트의 윗선 화력이 괜찮은 편이라 실점 가능성은 넉넉히 열어두는 것이 좋다.


- 결장자 : 마챈드(CB / B급), 디알로(ST / A급)



● 낭트 (리그 9위 / 승승무패승)

로리앙을 상대로 4골을 몰아치며 침체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최근 홈에서 2승 1무로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다. 아직 유럽 대항전 진출 가능성은 열려있는 상태. 그러나 홈에서 엄청난 화력을 보여주는 경쟁자 스트라스부르와는 열세일 가능성이 높다.

윗선 화력은 좋다. 특히 홈에서 최근 3경기 7골을 득점하며 공격적인 운영을 하고 있다. 무아니(FW / 최근 5경기 4골)와 블라스(AM / 최근 5경기 1도움)의 합작 플레이가 주 공격 루트다. 직전 경기 12개의 슈팅 중 7개를 이 둘이 기록했다. 적어도 이 둘 만으로 찬스를 만들어내는 데는 문제가 없다는 의미다. 측면에서 빠른 스피드로 어시스트를 올려주는 시몬(LW / 최근 5경기 1골 1도움)이 빠진 것은 아쉽지만 이 두 명으로도 득점을 만드는 것은 평이한 과제다.

실점 가능성은 높다. 스트라스부르의 공격력도 이유이긴 하나, 낭트가 점유와는 별 인연이 없는 팀인 탓이 크다. 반면 스트라스부르는 홈에서 굉장히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며 점유에도 강점을 보이는 만큼 스트라스부르가 공격 주도권을 많이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낭트도 원정에서 무실점을 기록하는 빈도가 홈에 비해 9% 줄어드므로, 실점 가능성은 열어두는 것이 좋다.


- 결장자 : 시프리엔(CM / A급), 트라오레(LB / A급), 카스텔레토(CB / A급), 쿨리베일리(FW / C급), 시몬(L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스트라스부르 우세)

2. 스트라스부르 이번 시즌 홈 성적 : 11전 6승 2무 3패 (무실점 비율 : 18%, 무득점 비율 : 18%)

3. 낭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1전 3승 3무 5패 (무실점 비율 : 18%, 무득점 비율 : 18%)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3-1 (스트라스부르 승)






트루아 vs 메스


● 트루아 (리그 16위 / 패승패무패)

매우 중요한 일전을 앞뒀다. 둘 사이의 승점 차는 2점. 여기서 패한다면 바로 18위 강등권으로 추락한다는 의미다. 비기기만 해도 순위를 유지할 수 있지만, 내친 김에 승점 차를 더 벌려 놓는 것이 좋다.

공격은 답답하다. 투즈하르(FW / 최근 5경기 공격포인트 없음), 발데(AM / 최근 5경기 공격포인트 없음)를 제외하면 공격진에서 득점을 책임져 줄 사람이 보이지 않는다. 수비형 미드필더 샤발레린이 5골로 팀 내 최다 득점자인 것이 트루아 공격의 현주소다. 그나마도 투즈하르는 국가대표로 차출되었다. 최근에는 로드리게스(FW / 최근 5경기 1도움)이 직전 경기에서 슈팅의 절반을 책임지는 등 최전방으로 나서고 있지만 10경기 째 골이 없다. 1득점 정도로 선을 긋는 것이 좋다.

뒷문은 메스에 비해서는 단단하다. 빅클럽 경험도 있는 라미(CB) 정도면 상위권 팀들은 몰라도 메스의 공격진과 1대1로 대응이 가능하다. 그러나 메스가 압박이 강한 팀이라 압박 대처에 능하지 못한 수비진이 당황할 가능성은 충분하다. 메스의 공격력이 원정에서 약간 감소하기는 하지만, 1실점 정도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봐야 한다.


- 결장자 : 아자뭄(CB / B급), 로드리게스(LW / B급), 카보레(RB / A급), 쿠아메(CM / A급), 투즈하르(FW / A급)



● 메스 (리그 18위 / 패승패무승)

트루아와 비슷한 입장. 반대로 여기는 꼭 이겨야 한다. 원정에서 하위권 팀을 상대로 제법 선전하고 있는 것은 고무적. ‘필승’의 각오가 오히려 부담감이 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이다.

득점 가능성은 의외로 제법 된다. 10위 아래의 팀을 상대로 원정에서 한 골씩은 뽑아주고 있었다. 프레빌레(FW /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공격포인트를 생산하지 못하는 기간이 길어지고 있다는 것은 흠. 그러나 메스 특유의 거친 압박으로 공을 탈취해내어 빠르게 연결하면 득점 가능성이 있다. 그 중심은 센톤즈(RB)가 될 것이다. 수비수임에도 불구하고 팀 내 득점 공동 1위(4골)를 기록하고 있고 팀도 우측 공격의 비중을 42%나 두고 있다. 1득점 정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수비진은 최근 선전하고 있다. 니스와 스트라스부르에게 2골씩을 내주기는 했지만 상위권 팀들에게 대량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다는 것은 고무적이다. 중하위권 팀을 상대로 원정에서 3경기 3실점으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수비진 누수가 너무 많은 상황. 대부분이 수비 자원들이라 조직력에 분명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다. 실점 가능성은 높다.


- 결장자 : 카빗(LB / C급), 우돌(LB / A급), 음벤구(CB / C급), 쿠야테(CB / A급), 마이가(CM / A급), 브라운(CB / A급), 사르(CM / A급), 알라쿠치(RB / C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동률)

2. 트루아 이번 시즌 홈 성적 : 11전 2승 4무 5패 (무실점 비율 : 18%, 무득점 비율 : 18%)

3. 메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1전 3승 3무 5패 (무실점 비율 : 27%, 무득점 비율 : 36%)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0 (무승부)






생테티엔 vs 몽펠리에 


● 생테티엔 (리그 20위 / 승패패승패)

드디어 이겼다. 7경기 연패에서 벗어났다. 그러나 아직도 꼴찌인 것은 변함이 없다. 강등 탈출 까지는 승점 5점 차. 빨리 이를 줄이고 싶겠지만 몽펠리에를 상대로 확률은 낮아보인다.

'최다득점자' 카지리(FW / 최근 5경기 2골 1도움)가 돌아오는 것은 좋은 일이다. 하지만 돌아온다고 해서 득점력에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의문. 최근 앙제전에서 득점을 올려 승리하기는 했으나, 득점력이 폭발했다고 하기에는 민망한 수치다(1-0 승). 그 한골도 자책골이어서 생테티엔이 잘해서 이겼다기에는 무리. 로리앙에 이어 최저 득점 2위로 기대 득점과 실제 득점과의 차이가 -3.5로 결정력이 매우 좋지 않다. 다득점은 요원하다.

5백 영혼을 담은 수비로 직전 경기 무실점은 성공. 카마라(CB)가 가장 높은 평점을 받는 등 의지만큼은 확실히 보여주었다. 최근 5경기 6실점으로 나름대로 실점률은 안정세를 찾아가고 있다. 하지만 상위권 5팀을 상대로 한 3경기에서는 모두 3실점 이상 씩을 기록. 몽펠리에와의 경기에서도 다실점 가능성은 유력하다.


- 결장자 : 사코(FW / C급), 소우(CB / A급), 카마라(CM / A급), 모코디(CB / A급), 트라우코(LB / A급), 누파(CM / A급)



● 몽펠리에 (리그 6위 / 승패패승패)

기복이 심해지는 중. 마르세유에게 패한 것은 승부차기로 패한 것이라 넘어가 줄 수 있다. 하지만 트루아에게 0-1로 진 것은 당황스러운 부분. 이제 유럽 대항전 진출권 사수를 위해 리그에 집중해야 한다. 팀 순위상 승리를 거둘 가능성은 높다.

득점력은 확실하지만 기복은 있다는 평가. 경기 당 골고루 한골~두골 넣는 것이아니라 터질 때 대량으로 터지는 패턴을 보인다. 득점 수치는 리그 4위인데 비해, 최근 5경기에서 멀티골 득점은 1번 뿐이다. 사바니어(AM / 최근 5경기 1골 2도움)가 퇴장 징계로 나오지 못해 공수 연결고리 역할을 해줄 선수가 없어졌다. 화력 반감이 조금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생테티엔 상대로 멀티 득점 가능성은 높은 편.

수비에 신경을 많이 쓰지만 실점률을 줄이지는 못하고 있다. 슈팅과 유효슈팅을 내주는 빈도가 리그 내 가장 높다. 압박과 태클 수치도 리그내 하위권으로 선수들의 일대일 경합 능력치가 떨어진다. 오믈린(GK)이 선방률 73.2%로 리그 5위에 위치해있어 그나마 30실점으로 막은 것이지 아니었다면 더 많은 실점을 했을 가능성이 크다. 생테티엔을 상대로 대량 실점을 하지 않겠지만, 한 골 정도 가능성을 열어두면 좋다.


- 결장자 : 멘데스(CB / C급), 사바니어(AM / A급), 삼비아(RB / A급), 비톨로(LB / C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몽펠리에 우위)

2. 생테티엔 이번 시즌 홈 성적 : 11전 1승 4무 5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27%)

3. 몽펠리에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0전 3승 2무 5패 (무실점 비율 : 20%, 무득점 비율 : 2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4 (몽펠리에 승)


 

 




모나코 vs 리옹


● 모나코 (리그 7위 / 승무승패승)

유럽 대항전을 위해서 분발해야 할 타이밍이다. 아직 4위까지 올라갈 수 있는 시간은 충분하다. 최근 맞대결 전적은 좋지 않지만, 홈에서의 모습과 순위 차이를 감안하면 승리 가능성은 근소하게 높다고 평가받는다.

홈에서의 모습이 원정에서보다 낫다. 득점력에서 확연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홈에서 원정에서보다 두 배에 가까운 득점을 하고 있는 중. 무득점 경기도 시즌 초반 두번을 제외하면 기록하지 않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무득점 경기도 한 경기 뿐으로 득점 감각은 매우 좋다고 볼 수 있다. 벤 예데르(FW / 최근 5경기 4골 1도움)가 주 득점원 역할을 맡고 단신이지만 드리블이 좋은 디우프(LW /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측면에서 창의력을 불어 넣는다. 한 골 정도는 무난하게 기록할 수 있다.

원정에서에 비해 홈 수비력은 나아지는 편이다. 자신들보다 상위권의 팀들을 상대로는 실점률이 높아지는 편이지만 하위권 팀을 상대로는 5경기에서 3번의 무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만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서 2실점 이상을 기록한 경기가 네 번이라 맞대결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여주는 중. 이를 감안하면 실점 가능성은 넉넉히 열어두는 것을 추천한다.


- 결장자 : 파브레가스(CM / C급), 디아타(RW / C급)



● 리옹 (리그 8위 / 승승무무승)

리그에서 5경기 연속으로 승리에 실패했지만 최근 2연승으로 분위기 반전은 성공했다. 수비력은 괜찮았지만 득점력 부재로 승점 3점을 놓치는 경우가 많았다. 득점력이 올라오지 않으면 모나코를 이기기는 힘들 전망.

득점력이 확실히 떨어져 있는 상태. 최근 리그 2연승 동안에도 득점은 2점에 불과했다. 유효슈팅은 리그 2위를 기록중으로, 찬스를 만들어내는 것 자체는 나쁘지 않다. 절정의 골 감각을 자랑하던 에캄비(LW / 최근 5경기 5골)가 국가대표 팀 차출로 인해 장기 결장을 하고 있다. 다만 에캄비도 리그 4경기 동안 득점이 없던 터라 국가대표팀에서 득점력을 회복하고 있다고 보는 것이 좋을 듯. 파케타(FW / 최근 5경기 1골 1도움), 뎀벨레(FW / 최근 5경기 2골)가 멀티골까지 기록하고 있지는 못한 터라 1득점 정도 득점을 기대해볼 만하다.

수비력은 안정을 찾아가는 중. 최근 5경기에서 3실점으로 빈공을 잘 커버해주고 있다. 다만 상위권을 상대로 약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흠. 4경기에서 9실점을 기록하며 아직 원정에서 상위권을 상대로는 역부족임을 드러냈다. 슈팅/유효슈팅을 내주는 빈도가 높은 것이 실점률 관리에 나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실점 가능성은 높다고 봐야 한다.


- 결장자 : 에메르송(LB / A급), 아델레이드(CM / C급), 핀토(Rw / C급), 실바(CB / B급), 에캄비(L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0무 3패 (리옹 우위)

2. 모나코 이번 시즌 홈 성적 : 11전 6승 3무 2패 (무실점 비율 : 27%, 무득점 비율 : 18%)

3. 리옹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0전 3승 3무 4패 (무실점 비율 : 40%, 무득점 비율 : 2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 closed] 2-1 (모나코 승)



 

 



로리앙 vs 랑스


● 로리앙 (리그 19위 / 패무무패패)

강등권에 머무르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승리가 없어 팀 에너지 레벨이 완전히 저하된 모습이다. 멀리보면 15경기째 리그 승리가 없다. 안좋은 분위기를 조기에 수습하는데 완전히 실패했다. 랑스를 상대로 긴 무승 행진을 끊기에는 역부족이다.

다득점은 기대할 수 없다. 리그에서 가장 적은 득점을 기록중이다. 기회를 만드는 빈도도 적지만, 기회를 살리는 능력도 부족하다. 기대 득점 대비 실제 득점의 차이가 가장 나쁜 팀이다. 로리엔테(FW / 최근 5경기 공격포인트 없음)가 9경기 째 득점은 고사하고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주포' 라고 하기에는 민망한 모습. 슈팅이 가까운 곳에서 이뤄지지 못하고 있다. 리그에서 네번째로 슈팅이 이뤄지는 거리가 멀다. 박스안으로 진입을 어려워하는 모습. 득점 가능성은 낮게 점쳐진다.

홈에서는 승점 확보에 주력하는 모습. 따라서 점유율은 조금 포기하더라도 실점률은 유의미하게 줄이고 있다. 홈에서 원정에서보다 3배 적은 실점을 기록하는 중이다. 수비 방식은 압박을 강하게 하는 것을 선호. 다만 압박이 성공하는 빈도는 낮다. 일대일 경합에서 약점을 보이는 중. 리그에서 세번째로 많은 실책을 기록하는 등 수비에서 집중력도 좋지 못하다. 실점 가능성은 높게 봐도 좋다.


- 결장자 : 아베르겔(CM / A급), 오타라(LW / B급)



● 랑스 (리그 9위 / 승승승패패)

리그 6경기 무승행진을 끊고 연승을 달리나 했지만 금세 연승이 끊기고 말았다. 그래도 아직 유럽 대항전 진출 가능성은 충분한 상황. 원정이지만 기복없는 득점력을 바탕으로 손쉽게 승리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다.

원정에서 좋지 않은 모습이지만, 득점력 만큼은 기복이 없다. 홈 19득점, 원정 17득점으로 양 쪽에서 고르게 득점을 기록 중이다. 유효 슈팅으로 전환되는 비율이 굉장히 높은 편으로, 리그 2위에 위치해있다. 공격진이 집중력을 잘 살려가는 모습. 포파나(FW / 최근 5경기 1골)가 국가대표 팀에서 예상보다 빠르게 돌아온 것도 호재다. 무잉가(FW / 최근 5경기 3골)와의 좋은 호흡으로 다득점까지 노려볼 수 있다.

원정에서의 실점은 많이 내주고 있다. 강등권 팀을 상대로도 2경기 3실점으로 원정에서의 실점률은 꽤 높은 편. 원정에서는 점유율을 많이 가져오지 못하고 있고 압박 성공 빈도가 떨어져 상대를 자신들의 파이널 서드로 진입하는 것을 잘 차단하지 못하고 있다. 다만 그 두 경기를 모두 승리로 가져왔다는 데서 실점과는 관계없이 랑스의 승리는 유력한 편이다. 그래도 실점 가능성은 열어두는 편이 좋다.


- 결장자 : 가나고(FW / A급), 파리네즈(GK / C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랑스 우위)

2. 로리앙 이번 시즌 홈 성적 : 10전 3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30%, 무득점 비율 : 30%)

3. 랑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1전 4승 2무 5패 (무실점 비율 : 9%, 무득점 비율 : 18%)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1 (랑스 승)

[betting closed] 1-1 (무승부)





 

 

 니스 vs 클레르몽


● 니스 (리그 2위 / 승승승승승)

컵 대회에서 파리 생제르맹까지 잡고 자신감을 완전히 충전한 상태. 그렇다고 해도 리그 1위 까지 도달하는 데는 무리지만 2위 자리를 공고히 하는 것이 필요한 때다. 마르세유가 패배하며 승점 차가 2점으로 유지된 것은 다행. 클레르몽을 상대로 승점 3점을 따내는 것은 가능할 것이다.

홈에서는 주도권을 제법 잡는 편이지만, 결정력이 발목을 잡고 있다. 원정에서는 찬스를 살리는 능력이 뛰어난 데 반해 홈에서는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 페널티박스로 들어가는 것 까지는 문제가 없고, 페널티킥을 얻어내는 빈도도 많아 찬스를 생산하는 데는 문제가 없다. 구이리(FW / 최근 5경기 2골 3도움)의 폼이 좋고 델로트(FW / 최근 5경기 1골)가 폼이 조금 좋지 않지만 조기에 복귀한 것은 호재. 찬스를 놓치는 빈도는 많지만 어쨌든 득점은 괜찮게 하고 있으므로 1~2골 만들어내는 것은 쉬울 것이다.

리그 최소 실점 공동 1위. 점유율을 많이 가져가며 수비할 상황을 만들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 공을 많이 가지고 있어 티는 잘 나지 않지만 압박 성공률도 좋은 편이다. 다만 라인을 올리는 성향의 팀에서 뒷공간 노출의 약점은 가지고 있다. 홈에서 실점률이 나쁜 편으로 경기당 1점이 넘는 실점률을 기록 중이다. 다만 상위권 팀을 홈에서 많이 만났다는 것은 감안해 줄 만하다. 하위권 팀인 보르도 - 메스 두 팀을 상대로는 2경기 1실점으로 괜찮은 모습. 무실점 경기도 기대할 만 하다.


- 결장자 : 스텡스(RW / A급), 로사리오(CM / A급)



● 클레르몽 (리그 15위 / 패무패패승)

렌을 2-1로 잡아내며 일단 한 숨 돌렸다. 순위는 15위지만 강등권과의 차이가 승점 2점 차라 아직 안심할 단계는 아니다. 한경기 삐끗하면 바로 강등권으로 추락하는 상황. 그러나 니스와의 원정경기에서 승점을 따내기에는 부족하다고 평가받는다.

득점력은 신뢰할 수 없다. '주포' 바요(FW / 최근 5경기 1골)의 폼도 최근 좋지 않은데다 국가대표팀 차출 후유증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특히 원정에서 찬스를 많이 놓치는 편으로 무득점 경기가 45%에 달하고 있다. 원정에서 10위 이상의 팀을 상대로 승리가 없다는 것도 클레르몽에게 나쁜 소식이다. 니스의 수비력을 생각해보면 득점 가능성은 높지 않은 편.

실점률은 좋지 않다. 원정에서 점유율을 조금 내려놓는 편이지만 실점 억제에는 큰 효력이 없다. 리그에서 4번째로 많은 실점을 하고 있다. 10위 이상의 팀을 상대로 무실점 경기도 없으며 2실점 이상의 실점을 한 경기가 5경기에 달한다. 전력상으로 상위에 있는 구단들을 상대로 매우 고전하는 모습. 니스를 상대로도 멀티골 실점은 유력하다고 볼 수 있다.


- 결장자 : 알레비냐(LW / A급), 바요(FW / A급), 카우위(R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니스 우위)

2. 니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11전 5승 3무 3패 (무실점 비율 : 18%, 무득점 비율 : 36%)

3. 클레르몽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1전 2승 2무 7패 (무실점 비율 : 18%, 무득점 비율 : 45%)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니스 승)

[betting closed] 2-1 (니스 승)



 

 



랭스 vs 보르도 


● 랭스 (리그 14위 / 승무패패패)

4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사기나 에너지 레벨이 많이 내려온 모습. 다만 PSG에게 4실점을 한 것을 제외하고는 실점은 최대한 억제하고 있다. 득점력만 조금 올라온다면 보르도를 상대로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득점력은 홈과 원정에서 고르게 기록중이다. 다만 홈과 원정 경기 수를 감안하면 홈에서 조금 더 좋은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봐야 한다. 슈팅이 평균적으로 먼 거리에서 이루어짐에도 불구하고 결정력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중. 다만 에키티케(FW / 최근 5경기 3골 1도움)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 높다는 것이 문제. 거의 40%에 달하는 득점을 에키티케가 전담하고 있어 에키티케가 막히면 공격이 갑갑해진다는 문제가 있다. 보르도의 수비력을 감안해도 2득점 이상은 무리일 가능성이 높다.

홈에서는 짧은 패스를 중심으로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하위권 3팀을 상대로 홈에서 3경기 1실점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홈에서 40%의 무실점 경기를 기록하는데, 페널티 박스에서 슈팅을 내주는 것을 차단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슈팅을 먼 거리에서 만들게 하거나 페널티박스 안쪽 슈팅은 블록으로 차단한다. 보르도의 공격력을 감안해도 1실점 아래로 억제 가능할 것이다.


- 결장자 : 제넬리(LW / C급), 로피(CM / A급), 투레(FW / A급), 코난(LB / A급), 둠비아(LW /C급)



● 보르도 (리그 17위 / 패패패패승)

리그 3연패를 끊어냈다. 하지만 수비 불안은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 중. 득점력은 충분히 상위권 수준이지만 수비력이 너무 좋지 않아 강등권 언저리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랭스와의 경기에서도 비슷한 패턴을 반복할 가능성이 크다.

보르도의 강점은 공격력. 황의조(FW / 최근 5경기 4골), 엘리스(FW / 최근 5경기 3골 1도움) 투톱의 득점 감각도 올라와 있는 상태다. 다만 두 선수 모두 월드컵 예선을 거치고 와 체력적 부담은 고려해야 할 사항. 한국 대표팀의 경우에는 코로나 이슈도 있어 황의조의 상태는 더 지켜볼 필요가 있다. 슈팅력이 강점이 있는 선수들이 주축이라 기댓값에 비해 많은 골을 넣는 중. 랭스의 수비력을 감안해도 득점 가능성은 높다.

실점률은 최악. 리그에서 실점 50점을 넘은 팀은 보르도가 유일하다. 리그에서 무실점을 기록한 적이 없다. 압박, 태클 성공에서 리그 최하위를 기록하며 일대일 수비에서 매우 취약함을 드러내었다. 직전 스트라스부르와의 경기도 이기기는 했지만 3실점을 했다. 슈팅을 내주는 횟수, 유효슈팅 비율 모두 리그 하위권. 내주는 찬스 대비 10골 정도를 더 내주고 있어 라인 컨트롤과 조직력 모두 좋지 않은 모습이다. 멀티 실점 가능성은 높다.


- 결장자 : 라콕스(CM / C급), 멘사(LB / B급), 오나나(C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보르도 우위)

2. 랭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10전 8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20%, 무득점 비율 : 10%)

3. 보르도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0전 4승 1무 5패 (무실점 비율 : 10%, 무득점 비율 : 4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1 (랭스 승)

[betting closed] 2-1 (랭스 승)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2월6일 리그앙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의 댓글 (6개)

신고
랄큰타이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신고
랄큰타이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신고
랄큰타이거픽2인사박어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신고
랄큰타이거픽2인사박어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신고
상한대기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해체해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차두리해설 새축,EPL 고배당조합 공개 댓글(226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6 2810 72 0
100402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2회차도 적중의 회차로 만들어드립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48 66 0 0
100401 차두리해설 새축,EPL 고배당조합 공개 댓글(226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6 2810 72 0
100400 AI분석 - 새축 적중률 91%up 조합완성 댓글(162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5 2236 43 0
100399 [피파] 아시안컵 K리그 수익위주 조합 댓글(88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1 2115 28 0
100398 ⭐부스터픽 대통령⭐ 4월27일 해외축구 확실한 4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480 0 0
100397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419 0 0
100396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177 0 0
100395 2024년 04월 27일 <해외축구1> !!!! 댓글(2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291 0 0
100394 ▶라스트is토토◀ 4월 27일 축구 추천조합 및 한줄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539 1 0
100393 ⭐부스터픽 대통령⭐ 4월27일 소시에다드 : 레알마드리드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872 0 0
100392 ❤️ 종이하는여자 27일 52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141 0 0
100391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886 0 0
100390 ●한띵동● 04/26(금)~04/27(토) 축구 결장자 댓글(1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488 0 0
100389 ⭐부스터픽 대통령⭐ 4월27일 해외축구 확실한 4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744 0 0
100388 52회차 종이조합도 만반의 준비 끝에 최적의 조합만 준비했습니다 사진 누르시고 문의주시면 교수의 모든 조합 … 댓글(1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117 0 0
100387 ⭐부스터픽 대통령⭐ 4월26일 호주 A리그 확실한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1021 0 0
100386 ⭐부스터픽 대통령⭐ 4월26일 해외축구 확실한 2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523 0 0
100385 51회차 해외축구 대한민국 무잡이까지 싹쓸이 성공. 정확한 해외축구조합 52회차도 많은 기대해주세요 [사진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363 0 0
100384 51회차 841배당 적중성공. 금일 간략한 kbo 분석글과 함께. 52회차도 정확한 답안지로 모시겠습니다.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76 0 0
100383 ❤️ 종이하는여자 26일 52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댓글(1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603 0 0
100382 ⭐⭐1등카페⭐⭐ 동네형 싸커루님의 EPL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397 0 0
100381 ▶라스트is토토◀ 4월26일 해외축구 코멘트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6 652 0 0
100380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2회차도 적중의 회차로 만들어드립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692 0 0
100379 ❤️ 종이하는여자 26일 52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106 0 0
100378 ⭐부스터픽 대통령⭐ 4월26일 해외축구 확실한 4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610 0 0
100377 ⭐⭐1등카페⭐⭐ 동네형 싸커루님의 EPL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429 0 0
100376 광어 새축 × MLB 댓글(3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508 0 0
100375 ⭐부스터픽 대통령⭐ 4월26일 새벽 축구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664 0 0
100374 2024년 04월 26일 <해외축구> !!!! 댓글(2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533 0 0
100373 ⭐⭐1등카페⭐⭐ 동네형 싸커루님의 EPL 필승분석 댓글(2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5 863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