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2월6일 세리에A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아탈란타 vs 칼리아리 



● 아탈란타 (리그 4위 / 무승승무무)

무패행진을 이어나가고는 있으나, 조금은 찝찝한 기분. 지난 시즌의 엄청난 공격력을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다. 칼리아리 전에서 승점 3점과 득점력 상승을 동시에 노리고 있다.

득점력은 좋은 편이지만, 예년만 못하다고 평가받는 모습. 고젠스(LB)의 이탈로 왼쪽 공격력이 크게 감소한 것이 중요한 이유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두 경기에서도 무득점을 기록 중. 인터밀란의 강력한 수비력을 생각하면 인터밀란전은 참작 여지가 있으나, 수비가 약한 라치오전에서도 무득점을 기록한 것은 아쉽다. 파푸 고메스가 세비야로 이적하고 일리치치(LW / 최근 5경기 1도움)가 연계플레이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다만 칼리아리를 상대로는 다득점이 유력하다.

수비는 나름 괜찮은 모습. 실점률이 높기는 하나 시즌 초반 수비진 줄부상 이슈로 인해 조직력을 맞출 기회가 적었다. 팔로미노(CB)라는 새로운 자원을 발견한 것이 수확이라고 볼 수 있다. 고젠스의 이탈로 인해 메흘레(RW)가 왼쪽 땜빵을 맡고 경험이 부족한 페첼라(LB)가 고젠스의 공백을 전부 채워주지는 못하고 있다. 다만 칼리아리의 주포가 결장 예정이라 무실점 경기도 충분히 가능하다.


- 결장자 : 미란추크(AM / B급), 무리엘(FW / A급), 파살리치(AM / A급), 말리노브스키(AM / A급), 쿠프메이네르(CM / A급)



● 칼리아리 (리그 18위 / 승승패패무)

2연승을 거두며 강등권 탈출의 희망을 썼지만 최근 또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수비진은 나름대로 안정되어 있는 상황. 하지만 부족한 공격력이 발목을 잡고 있으며, 수비도 꼬박꼬박 실점을 기록하고 있어 강팀 상대로는 아직 역부족이다.

최근 세 경기에서 1득점에 그쳤다. 물론 상대가 로마-사수올로-피오렌티나라는 강팀이라는 페널티는 있었다. 그러나 이번 상대도 상위권인 아탈란타라는 점에서 다득점 기회가 매우 적어졌다고 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수비 지향적인 팀이라 슈팅을 만들어내는데 힘겨워하는 것도 있지만, 페드루(FW / 최근 5경기 1골 1도움) 말고는 확실한 득점원이 없는데다 페드루도 8경기만에 득점을 기록했을 정도로 폼이 저하되어 있다. 게다가 이번 경기는 징계로 결장한다. 다득점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최근 실점률을 많이 줄인 것은 고무적. 44실점을 하는 팀이 최근 5경기에서 5실점만 기록했다는 점은 나름대로 고무적인 결과다. 그러나 빈공으로 인해 수비 안정화가 성적으로 이어지지는 못하고 있다. 그리고 3실점 대량실점을 하던 때보다 나아졌다는 것이지 결국 무실점 경기로 이어지지는 못하고 있다. 아탈란타가 공격력이 많이 줄었지만 멀티 실점 까지는 충분한 시나리오다.


- 결장자 : 그라시(CM / A급), 크라노(GK / A급), 페드루(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5승 0무 0패 (아탈란타 우위)

2. 아탈란타 이번 시즌 홈 성적 : 10전 3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36%, 무득점 비율 : 27%)

3. 칼리아리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1전 1승 3무 7패 (무실점 비율 : 9%, 무득점 비율 : 64%)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아탈란타 승)

[betting closed] 2-1 (아탈란타 승)







볼로냐 vs 엠폴리


● 볼로냐 (리그 13위 / 패승패패패)

분위기가 완전히 내려 앉았다. 리그 3연패를 기록중이다. 꼬박꼬박 멀티골을 내주고 있고 득점은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홈 어드밴티지로 인해 승리 가능성은 조금이나마 높지만 결코 낙승은 아닐 전망.

측면 공격력이 많이 깎여나갔다. 바로우(LW / 최근 5경기 2골 2도움), 히케이(LB / 최근 5경기 1골) 두 선수의 부재가 그 원인. 최근 세 경기에서 2득점에 그쳤다. 측면 공격이 75%에 달하는 팀 특성상 측면 공격의 부재는 큰 공백이다. 아르나우토비치(FW / 최근 5경기 공격포인트 없음)의 폼도 매우 좋지 않아 다득점 가능성은 떨어진다.

수비진은 불안함이 보이는 중. 최근 3경기에서 모두 멀티 실점을 기록했다. 유효슈팅을 내주는 빈도가 매우 높은 것이 원인. 골키퍼 슈럽스키(GK)가 70%에 가까운 선방률을 보이지 않았으면 더 많은 실점을 기록했을 것이다. 홈에서 라치오-베로나 중위권 상대로 무실점 승리를 달성한 기록은 있으나 최근 다실점을 기록하고 있다는 페이스를 더 신뢰해야 한다. 실점 가능성은 높게 보는 것이 좋다.


- 결장자 : 산탄데르(FW / C급), 우르반스키(LW / C급), 데실베스트리(RB / A급), 히케이(LB / A급), 음바예(RB / C급), 바로우(LW / A급)



● 엠폴리 (리그 12위 / 무패무패패)

에너지 레벨이 너무 좋지 않다. 리그 6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득점력에 비해 수비력이 완전히 무너진 모습이 보인다. 원정에서 조금 더 수비적으로 나서지만 승리 가능성이 높지는 않다.

원정에서는 조금 더 조심스러운 모습. 실점률도 홈에서보다 두배 넘게 줄인다. 다만 슈팅을 리그에서 가장 많이 내주고 있는 페이스 상 찬스는 굉장히 많이 내줄 것으로 보인다. 공격 일변도의 라치오를 제외하면 3골 이상의 대량실점을 기록하는 경우는 없었다. 그러나 최근 원정 세경기에서 5실점으로 안정성은 챙기지 못하고 있다. 1~2실점 정도는 가능성을 높게 보아야 한다.

뒷문이 나름대로 안정되니 공격도 원정에서 살아나는 모습이 보인다. 원정에서는 리그 5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수비에서 까먹은 것을 공격에서 메우는 중. 승리를 기록하지 못했던 리그 6경기에서도 득점은 계속 기록해주고 있었다. 다만 피나몬티(FW / 최근 5경기 1골), 디 프란체스코(FW / 최근 5경기 1골)의 폼이 그닥 좋지는 않고 바히라미(AM / 최근 5경기 3골)가 분전해주고 있는 모양새라 다득점은 가능성이 적다.


- 결장자 : 하스(DM / A급), 마르치차(LB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엠폴리 우위)

2. 볼로냐 이번 시즌 홈 성적 : 11전 5승 1무 5패 (무실점 비율 : 36%, 무득점 비율 : 27%)

3. 엠폴리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1전 5승 4무 2패 (무실점 비율 : 9%, 무득점 비율 : 46%)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1 (엠폴리 승)

[betting closed] 1-2 (엠폴리 승)






피오렌티나 vs 라치오


● 피오렌티나 (리그 7위 / 무패승승무)

제법 어수선한 상황. 역시 블라호비치(FW) 이적 사가로 인해 팬들은 마음고생을 많이 한 순간이었다. 키에사, 베르나르데스키 등 에이스를 빼간 유벤투스에 대한 원망이 가득할 것이다. 일단 주포가 빠져버린 것은 확실한 상황에서 득점력을 어떻게 끌어올릴지가 변수다.

이탈리아노 감독은 후방 빌드업을 중시한다. 1차 압박을 이겨내고 측면으로 공을 전개하여 전진하는 것이 목표다. 공격 상황에서 양측면의 비중이 거의 80%에 달하는 상황. 측면으로 공이 전개되면 역습 저지를 위한 선수들만 남기고 모든 선수들이 박스 안으로 침투한다. 여기서 가장 많은 득점을 한 블라호비치(FW)가 가장 많은 득점을 올렸다. 다만 블라호비치가 이적해버린 상황에서 팀 내 득점의 3분의 1이상을 책임지던 역할을 누가 할지가 고민일 듯. 피옹텍(FW / 최근 5경기 1골)의 영입이 있기는 했지만 이적 전 성적이 1골로 너무 암울하다. 다득점 가능성은 미지수.

수비에서는 전방압박을 중시한다. 압박이 실패하면 바로 4-5-1 형태로 전환하여 두 줄 수비에 돌입한다. 사포나라(LW / 최근 5경기 공격포인트 없음)가 공격 포인트는 없지만 측면 수비에 도움을 주는 등 협력수비도 적극 활용한다. 다만 이 방법으로 상위권 팀들을 상대로 무실점을 기록하고 있지는 못하다. 10위 이상의 팀을 상대로 홈에서 무실점 경기가 없다. '닥공'으로 유명한 라치오라 실점 가능성은 높게 잡아야 할 듯.


- 결장자 : 오드리오솔라(RB / A급), 암라바트(CM / B급)



● 라치오 (리그 8위 / 무패승승무)

아탈란타의 전력을 무시할 수 없었는지, '불꽃놀이'가 예상되었던 경기는 심심한 무득점 무승부로 끝났다. 항상 수비력이 발목을 잡는 팀으로 아직 남아있는 유럽 대항전 진출 가능성을 높이려면 수비력 향상이 제 1과제다. 피오렌티나의 공격력이 깎였지만 승리 가능성은 미지수다.

여기는 확실한 주력 득점원이 있는 상황. 임모빌레(FW / 최근 5경기 5골)라는 세리에 최고의 공격수가 존재한다. 다시 돌아온 안데르손(FW / 최근 5경기 2도움)도 지난 팀에서의 부진을 말끔히 씻고 활약하는 중. 원정에서 득점력이 줄어든다는 문제점은 있지만, 한 골 정도는 충분히 가능한 전력이다. 1~2 득점 정도는 무난한 과제일 것이다.

수비는 확실히 문제. 레지스타를 선호하는 사리 감독의 전술 상 항상 수비형 미드필더의 압박 대처능력은 도마위에 올랐다. 루카스(DM)가 지금은 그 자리에 서 있는 모양새지만 나이의 영향이 제법 있고 아체르비(CB)의 장기 부상으로 수비진도 휘청였다. 패트릭(CB)은 너무 공격적이라 위험한 파울을 많이 내주는데다 전진성도 있어 수비진에 큰 도움은 되지 못했다. 피오렌티나 주포의 이탈은 있지만 펠리페(CB)도 나오지 못하는 상황에서 실점 가능성은 크다.


- 결장자 : 펠리페(CB / A급), 악프로(C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0무 4패 (라치오 우위)

2. 피오렌티나 이번 시즌 홈 성적 : 10전 7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40%, 무득점 비율 : 0%)

3. 라치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2전 4승 2무 6패 (무실점 비율 : 9%, 무득점 비율 : 64%)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3-1 (피오렌티나 승)

[betting closed] 3-1 (피오렌티나 승)



 

 



인터밀란 vs 밀란


● 인터밀란 (리그 1위 / 승승무승승)

라이벌 밀란이 지옥의 일정을 무승부로 시작하는 바람에 이득을 봤다. 한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이번 경기를 이기면 승점차를 7점까지 벌릴수 있다. 작년 10월 이래로 리그에서 패배가 없는 기세와 강력한 수비를 바탕으로 라이벌 밀란을 제압할 가능성이 높다.

제코(FW / 최근 5경기 1골) - 라우타로(FW / 최근 5경기 1골)로 이어지는 투톱의 위력이 좋다. 다만 이 투톱 포함 찰하노글루(AM / 최근 5경기 공격포인트 없음)의 경기력이 최근 떨어져있다는 것은 걱정거리. 팀의 뎁스가 얇고 코레아(AM / 최근 5경기 공격포인트 없음)도 나오지 못하는 상황에서 득점력 저하는 고민거리다. 최근 컵대회 두 경기에서도 연장전까지 가서야 승부를 갈랐다. 유벤투스는 그렇다 치더라도 엠폴리를 상대로 90분 극장골로 겨우 연장까지 몰고간 것은 그냥 넘어가기 힘든 부분. 제코의 노쇠화와 주전들의 혹사로 인해 체력적 문제가 대두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스럽다. 다득점은 힘들다.

역시 인터밀란의 장기는 3백을 중심으로 한 수비다. 한다노비치(GK)가 예전만은 못하다고는 하나 여전히 리그 선방률 1위에 랭크되어 있고 더브라이-바스토니-슈크리니아르(CB)로 구성된 3백 라인이 서로 오랜 호흡을 바탕으로 좋은 수비를 보여주는 중. 리그에서 나폴리에 이은 최소 실점 2위에 랭크되어 있다. 측면에서 뛸 레앙을 견제하는 것이 관건인데, 다르미안(RB)도 공격력은 몰라도 수비력은 인정받는 자원이다. 실점은 최소화 할 수 있다.


- 결장자 : 코레아(AM / B급)



● 밀란 (리그 3위 / 승승승패무)

유벤투스-인터밀란-라치오-삼프도리아 4연전의 2단계. 챔스권 사수와 혹시 모르는 선두 탈환을 위해 중요한 경기다. 만약 이 경기에서 지면 1위와 승점 7점차가 되어 다시는 선두권으로 올라서지 못할 수 있다. 다만 이브라히모비치가 빠진 상태에서 인터밀란의 수비진을 어떻게 공략할지는 의문.

이브라히모비치(FW /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아킬레스건 부상 이슈가 있는 가운데, 레앙(FW / 최근 5경기 3골 2도움)의 성장은 반갑다. 다만 메시아스(RW / 최근 5경기 1골)가 좋았던 폼이 아니고 지루(FW / 최근 5경기 2골)의 기동력 문제로 인해 집중 견제를 받는 경우가 많았다. 체력이 후반전에 저하되는 경우가 많은지라 인터밀란의 수비진이 지속적으로 괴롭히면 뾰족한 수가 없다. 아직 수준 높은 선수들의 견제를 이겨내고 팀을 승리로 이끌지는 못하는 모습. 레앙이 막히면 인터밀란의 강력한 수비진을 상대로 다득점은 어렵다고 보는 것이 옳다.

토모리(CB)의 부상이 길어지는 가운데, 칼루루(CB)가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은 반가운 일이다. 유벤투스전(0-0 무승부)에서 상대의 공격력이 문제가 많았다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가장 많은 블록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테오(LB)의 뒷공간을 채워주는 케시에(DM)도 국가대표팀에서 돌아왔다. 토날리(DM)도 수비적으로 약점이 있다는 혹평을 지우고 태클 4회 성공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는 중. 다실점은 내주지 않을 것이다.


- 결장자 : 토모리(CB / A급), 키예르(CB / B급), 이브라히모비치(FW / A급), 발로(LB / C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인터밀란 우위)

2. 인터밀란 이번 시즌 홈 성적 : 11전 9승 2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8%)

3. 밀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1전 8승 2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6%)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2 (무승부)

[betting closed] 2-1 (인터밀란 승)


 

 




삼프도리아 vs 사수올로


● 삼프도리아 (리그 16위 / 패패패패패)

최근 5연패다. 팀 에너지 레벨이 완전히 내려온 상태로, 강등권과도 승점 3점 차다. 일단 잔류를 위해 싸워야 하는 상황. 그러나 최근 완전히 내려온 기세로 사수올로의 공격력을 견딜 수 없을것이다. 패배 가능성이 높다.

잡는 찬스에 비해 득점은 잘 해주고 있지만, 공격진의 폼은 좋지 않다. 콸리아렐라(FW / 최근 5경기 공격포인트 없음)는 부상 및 노쇠화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가비아디니(FW / 최근 5경기 1골 1도움)도 4경기 째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홈에서 득점하는 빈도는 제법 높은 편이지만, 대량득점을 기대할만한 정도는 아니다. 최근 5경기에서도 3득점으로 멀티 득점 경기가 하나도 없다. 이번 경기에서도 1득점 정도로 가닥을 잡으면 좋을 것이다.

홈에서 되려 수비 문제를 드러내는 중. 홈에서 경기당 2골이 넘는 실점을 기록중이다. 무실점 기록이 없는 것은 어쩌면 다행인 기록. 수비시 범하는 실수도 리그에서 세번째로 많으며, 슈팅을 가까이에서 내주는 편이라 실점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이 문제다. 요시다(CB)와 콜리(CB) 두 선수가 국가대표 차출 중이거나, 부상을 당하고 돌아와 시름이 더욱 깊어졌다. 사수올로의 공격력을 무실점으로 버틸 수 없을 가능성이 높다. 많은 실점이 예상된다.


- 결장자 : 요시다(CB / A급), 콜리(CB / A급), 에크달(CM / A급)



● 사수올로 (리그 11위 / 무승패승무)

퐁당퐁당이 제법 심하다. 연패를 기록하지는 않지만 연승도 길게 이어지지 못하는 중. 강등권과는 제법 여유가 있는 편이라 지금의 성적을 유지만 해도 성공적인 시즌이 될 것이다.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삼프도리아를 상대로 승점 3점이 유력하다.

사수올로의 장점은 공격력. 스카마카(FW / 최근 5경기 3골), 베라르디(RW / 최근 5경기 2골 3도움), 라스파도리(AM / 최근 5경기 3골) 세 명의 호흡이 잘 맞고 있다. 슈팅을 굉장히 많이 기록한다고 볼 수는 없지만, 유효슈팅의 숫자가 많아 효율적인 공격을 추구하는 중. 그만큼 슈팅과 결정력이 좋은 자원들이 많다. 15위 이하의 팀을 상대로 한 7경기에서 무득점 경기가 한 경기 밖에 없던 만큼, 득점 가능성은 매우 높다고 보는 것이 좋다.

실점은 제법 하는 편이다. 내주는 유효슈팅 비율이 제일 낮아 대량 실점으로 이어지는 경우는 최대한 막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슈팅을 가까운 거리에서 허용하고 있어 실점 자체를 예방하지는 못하고 있다. 실제로 유효슈팅이 실점으로 연결되는 수치가 리그에서 세 번째로 높다. 대량실점은 아니더라도 1골 정도 실점은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다.


- 결장자 : 오비앙(DM / C급), 호제리오(LB / A급), 트라오레(C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사수올로 우위)

2. 삼프도리아 이번 시즌 홈 성적 : 12전 2승 3무 7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7%)

3. 사수올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1전 4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2 (무승부)

[betting closed] 1-3 (사수올로 승)



 

 



 베네치아 vs 나폴리 


● 베네치아 (리그 17위 / 패패패무패)

승리의 맛을 본지 너무 오래 되었다. 작년 11월 21일 이후 리그 승리가 없다. 공수 밸런스가 많이 무너진 상황. 강등권 바로 위의 팀이니 당연한 것이겠지만 나폴리를 상대로는 전력이 많이 열세다. 승점을 따내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득점을 기대할 수 없다. 리그에서 두 번째로 적은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유효슈팅 비율은 나름대로 높게 유지하고 있지만, 슈팅을 만들어내는 횟수가 리그 내 가장 적다. 오케레케(FW / 최근 5경기 1골)가 빨리 팀에 복귀해 아라무(AM / 최근 5경기 1골 1도움)와 호흡을 맞출 수 있게 된 것은 다행스럽지만 나폴리를 상대로 득점을 기록할 가능성은 적다. 무득점 가능성을 높게 점친다.

역시 수비는 좋지 않다. 홈에서 무실점 확률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나름대로 홈에서는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지만 대신 수비 안정감을 잃은 것. 슈팅을 내주는 횟수, 유효슈팅으로 연결되는 횟수 모두 리그 하위권에 위치해있다. 선수 변동이 잦다. 34명의 선수가 리그에서 출전 기록이 있는데, 제노아에 이어 2번 째로 많다. 조직력 면에서 큰 열세를 보이는 중이다. 조직력 부재로 인해 나폴리를 상대로 멀티골 까지 실점할 것이다.


- 결장자 : 바카(CM / A급), 은사메(FW / C급), 에부에히(RB / A급)



● 나폴리 (리그 11위 / 무승패승무)

선두 탈환을 위해 힘써야 한다. 일단 강팀의 조건인 강력한 수비력은 충분히 증명된 사항. 득점력이 예상만큼 나오고 있지는 않다. 하지만 직전 경기 4득점 대승의 기세를 잇는다면 원정이지만 승점 3점은 무난하다.

수비력은 리그 최고. 리그 최소 실점을 놓치지 않고 있다. 쿨리발리(CB)가 부상으로 빠진 기간도 있었지만 라흐마니(CB)의 성장으로 인해 공백을 최소화 할 수 있었다. 지난 시즌 부진했던 후이(LB)가 때때로 빌드업 리더 역할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직전 경기에서도 수비진에서 가장 많은 108회의 터치를 기록했을 정도. 직전 경기 살레르니타나전에서도 상대에게 슈팅을 단 한개만 내주었을 정도로 수비는 물이 올라있다. 무실점 경기도 충분히 가능하다.

스팔레티의 뒷심 부족은 득점력 부재에서 일어난다. 15라운드까지 승점 9점을 잃었는데 16~19라운드 동안 같은 승점을 잃었다. 그동안 약점이었던 세트피스 득점을 23% 비중을 차지하도록 개선한 것은 좋은 부분. 다만 오시멘(FW / 최근 5경기 공격포인트 없음)이 득점력이 저하되어 상대 라인을 눌러주는 역할만 수행하고 있고 메르텐스(FW / 최근 5경기 2골 1도움)는 나이로 인한 기동력 저하가 눈에 띄는 상황. 세트피스의 의존도가 당분간 높아질 상황에서 3득점 이상은 어려운 과제일 수 있다.


- 결장자 : 오스피나(GK / A급), 앙귀사(CM / A급), 쿨리발리(CB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나폴리 우위)

2. 베네치아 이번 시즌 홈 성적 : 11전 2승 3무 6패 (무실점 비율 : 9%, 무득점 비율 : 18%)

3. 나폴리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1전 7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55%, 무득점 비율 : 9%)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1 (나폴리 승)

[betting closed] 1-3 (나폴리 승)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2월6일 세리에A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 의 댓글 (4개)

신고
랄큰타이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신고
랄큰타이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신고
상한대기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해체해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차두리 UCL / UEL 적중높은 고배당픽 댓글(230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29 4220 82 0
100332 ❤️ 종이하는여자 18일 48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29 68 0 0
100331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챔피언스리그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0 436 0 0
100330 ⭐부스터픽 대통령⭐ 4월18일 UEFA 챔피언스리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0 649 0 0
100329 차두리 UCL / UEL 적중높은 고배당픽 댓글(230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29 4220 82 0
100328 AI분석-UEFA 92%up 확률의 조합완성 댓글(124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26 2787 42 0
100327 양득픽 댓글(1 ) 양득전문가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23 240 0 0
100326 [분석가피파] 아시안컵 조합픽 공개 댓글(16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22 2422 16 0
100325 47회차 억단위 수익으로 마감했네요 48회차 오후부터 축구 관련된 모든 정보들과 고배당픽까지 준비되어 있습니…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19 59 0 0
100324 47회차 8000배당 적중성공. 탑승하신분들 모두 정말 축하드립니다! 48회차 마찬가지로 챔스위주 최적의 고…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19 55 0 0
100323 ❤️ 종이하는여자 18일 48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8 71 0 0
100322 ⭐부스터픽 대통령⭐ 4월18일 해외축구 확실한 3경기 전략적인 분석⭐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684 0 0
100321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챔피언스리그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626 0 0
100320 2024년 04월 18일 <해외축구>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1005 0 0
100319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챔피언스리그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1105 0 0
100318 ⭐부스터픽 대통령⭐ 4월18일 UEFA 챔피언스리그 완벽 분석⭐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1355 0 0
100317 ⭐부스터픽 대통령⭐ 4월17일 대한민국FA컵 6경기 완벽 분석⭐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1407 0 0
100316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47회차도 완벽한 승리^^ 48회차도 이어갑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282 0 0
100315 ▶라스트is토토◀ 4월 17~18일 축구경기 한줄 분석 댓글(2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1967 1 0
100314 ▶라스트is토토◀ 4월 17일 K리그 FA컵 핵심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1051 0 0
100313 ■■ 48회차 해외축구 고배당 & 강승부 공유 진행중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871 0 0
100312 47회차 8000배당 적중성공. 탑승하신분들 모두 정말 축하드립니다! 48회차 마찬가지로 챔스위주 최적의 고…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121 0 0
100311 ❤️ 종이하는여자 17일 48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658 0 0
100310 재빈픽 8 댓글(4 ) 재빈픽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349 0 0
100309 재빈 픽 7 댓글(5 ) 재빈픽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241 0 0
100308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금일 적중소식 전하러 왔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775 0 0
100307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2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576 0 0
100306 ▶라스트is토토◀ 4월17일 UCL 코멘트 댓글(2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908 0 0
100305 양득픽 댓글(5 ) 양득전문가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386 0 0
100304 ⭐부스터픽 대통령⭐ 4월17일 해외축구 확실한 6경기 전략적인 분석⭐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770 0 0
100303 2024년 04월 17일 <해외축구>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538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