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라스트is토토◀ 23~24일 독일 분데스리가 (결장자첨부) 핵심 분석

신고 신고






4월 23일 독일 분데스리가 < 라이프치히 vs 우니온베를린 > 분석

라이프치히는 주중 포칼 준결승전에서 우니온 베를린과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2-1 신승을 거뒀다. 결승 무대에 안착하며 창단 이래 첫 포칼 우승에 도전장을 내밀 수 있게 된 상황. 현재 리그 3위, 5위 프라이부르크와 승점 3점 차로 챔스 진출권 사수를 위해 주말까지 집중력을 유지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단, 다음 주중에도 레인저스와의 유로파 준결승 1차전(홈) 일정이 잡혀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로테이션 가동은 필연적 수순이라고 봐야 할 듯. 젊은 피 위주의 에너지가 넘치는 팀이라고는 하나, 아무래도 세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아채기가 쉽지만은 않은 상태다. 테데스코 감독 역시 로테이션 가동 가능성을 인정해둔 상태이며, 3-4명 정도 선발 라인업에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중 포칼 준결승전 교체멤버 및 결장자들인 FW 폴센(5골), MF 포르스베리(5골 2도움), 캄플, 애덤스, DF 무키엘레, 할스텐베르크 등이 주말에 선발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는 후보군이다. DF 클로스터만은 당일 코로나 검사 결과에 따라 출전여부가 판가름날 예정이라는 소식. 올 시즌 리그 홈경기 성적은 10승 2무 3패로 강세가 돋보이며, 우니온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3승 2패로 근소한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주중 포칼 준결승전에서 1-2 분패를 당한 우니온 베를린은 주말 리턴매치를 통한 설욕전에 나선다. 리그전 기준으론 파죽의 3연승 행진과 함께 6위까지 치고 올라간 상황. 라이프치히와 달리 다음 주 주중경기 일정이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주력 강행군을 통해 총력전으로 승부수를 던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4위 레버쿠젠과 승점 5점 차에 불과한 만큼 이번 주말 대어사냥에 성공할 경우 챔스 진출 희망을 되살릴 수 있기도 하다. 여러모로 우니온 입장에선 동기부여가 최고조일 수밖에 없는 재대결이라고 봐야 할 듯. 주전 DF 바움가르틀의 경고누적 결장은 아쉽게 느껴지는 타격이지만, DF 하인츠 혹은 옥치프카가 무난히 스리백의 왼쪽을 책임져줄 것으로 예상된다. 전력누수 여파보다는 주포 FW 아워니이(13골)에게 의존하는 공격으로 라이프치히의 수비적 허점을 파고들 수 있을지 여부가 보다 중요한 관건이다. 주중경기 선제골 포함, 기대 이상의 활약을 펼쳤던 FW 베케르(3골 4도움)가 다시 한 번 중책을 부여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 시즌 원정 성적은 4승 4무 7패로 홈(9승 4무 2패)에 비해 부진한 양상이며, 라이프치히 원정에선 내리 5연패를 당하는 등 일방적인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 주요 결장자

라이프치히: MF 아이다라(주전/부상), DF 클로스터만(주전급/불투명).

U.베를린: DF 바움가르틀(주전/징계).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라이프치히의 6:4 우세를 예상. 주중 포칼 준결승전(2-1)에 이어 3일 만에 리그에서 리턴매치를 펼치게 된 라이프치히와 우니온 베를린이다. 라이프치히가 다음 주 유로파 준결승 1차전을 앞두고 로테이션을 가동할 예정이라고는 하나, 우니온 역시 주중경기 총력전 여파가 가볍지만은 않은 상태다. 리그 원정경기에서의 꾸준한 약세까지 감안하면 홈 승을 예상하는 편이 합리적이다.

# 베팅 Tip

- 일반: 라이프치히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4월 23일 독일 분데스리가 < 프랑크푸르트 vs 호펜하임 > 분석

프랑크푸르트는 우니온 베를린 원정에서 0-2로 무릎을 꿇고 바르셀로나전 총력전(3-2) 여파를 극복하지 못했다. 현재 리그 10위, 7위 쾰른보다 승점 7점 차로 뒤처져 있는 상황. 앞으로 4경기밖에 남지 않았음을 감안하면 리그를 통한 유럽 대항전 진출은 쉽지 않아 보인다. 아무래도 다음 주중에 펼쳐질 웨스트햄과의 유로파 준결승 1차전(원정)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다고 해서 1.5군을 가동하지는 않겠으나, 주전 3-4명이 벤치로 내려오게 될 가능성을 염두에 둬야 할 듯. 물론, 대체 불가능한 자원들인 주포 FW 보레(7골 4도움), 에이스 MF 코스티치(4골 8도움)는 선발 출격이 유력할 전망이다. MF 소우(2골 3도움)는 여전히 부상 중인 반면 DF 렌츠는 복귀를 신고한다는 소식. 소우의 빈자리는 경험 많은 MF 로데가 제 몫을 다해주고 있어 그리 큰 타격처럼 보이진 않는다. 전력누수 여파보다는 유로파 토너먼트전 직전이나 직후의 리그전에서 비기거나 패하는 빈도가 높았다는 점, 올 시즌 리그 홈경기에서 의외의 부진(4승 5무 6패)을 겪고 있다는 점이 보다 큰 걸림돌로 다가온다. 반면 호펜하임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4승 1패로 일방적인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호펜하임은 꼴찌 퓌르트와의 홈경기에서 득점없이 비기며 5경기 연속 무승행진을 이어갔다. 3월 이후 또 다시 줄부상 악재가 발생했음은 물론, 에이스 FW 크라마리치(4골 8도움)를 필두로 한 공격진의 상승세가 한풀 꺾이며 하향세를 면치 못하고 있는 상황. 현재 순위 8위, 7위 쾰른과 승점 1점 차에 불과한 만큼 유럽무대 진출 가능성은 충분히 열려 있는 상태지만, 막판 스퍼트에 다시금 발동을 걸 수 있을지 의문이 남는다. 설상가상으로 중원의 핵 MF 바움가르트너(6골 2도움), 주전 DF 카데라베크, 리차즈는 부상 및 징계로 추가 이탈했다는 소식. 반면 코로나에서 회복한 MF 가이거, 루디는 복귀를 신고할 예정이다. 스리백 라인은 그래도 포그트-악포구마-누후가 커버할 수 있는 반면 강팀 상대로 필수적인 바움가르트너 결장 공백이 상당히 뼈아프게 다가온다. 후반기 들어 클러치 상황에서 극강의 해결사적 기질을 발휘해 왔다는 점을 떠올리면 더욱 그렇다. 올 시즌 원정 성적은 5승 2무 8패로 심한 기복이 눈에 띄며, 프랑크푸르트 원정에선 내리 3연패를 당하는 등 취약한 면모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프랑크푸르트: MF 소우(주전/부상), DF 두름(백업/부상), GK 라마이(백업/부상).

호펜하임: MF 바움가르트너(핵심전력/징계), 그릴리취(주전급/부상), 존(백업/부상), DF 비차크치치(주전/부상), 카데라베크(주전/징계), 리차즈(주전급/부상), 휘브너(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프랑크푸르트의 6:4 우세를 예상. 다음 주 유로파 준결승 1차전 일정 부담이 큰 대신 이번 주 주중경기가 없었던 프랑크푸르트다. 호펜하임이 프랑크푸르트 상대로 천적관계나 다름없는 약세를 보여 왔다는 점, 공격진의 최근 폼이 좋지 못하다는 점, 주력 3인방 이탈 여파가 뼈아프다는 점 등을 종합하면 홈 승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프랑크푸르트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3.5 기준 언더(추천:★★★☆☆).

4월 23일 독일 분데스리가 < 프라이부르크 vs 묀헨글라드바흐 > 분석

프라이부르크는 주중 포칼 준결승전에서 함부르크를 3-1로 완파하고 결승 무대에 안착했다. 이와 동시에 공식경기 3연승을 신고한 상황. 사상 첫 포칼 우승에 도전장을 내밀 수 있게 됐을 뿐 아니라, 리그전 기준으로도 5위 자리를 수성 중인 만큼 시즌 막판 동기부여는 최상인 듯 보인다. 4위 레버쿠젠과 승점 1점 차에 불과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홈경기 승리 시 챔스 진출권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게 될 전망이다. 단, 주중 함부르크 원정에서 총력전을 펼친 여파는 결코 가볍지 않다고 봐야 할 듯. 1.5군 가동까지는 아니더라도 3-4명 정도 로테이션 가동이 불가피해 보이는 양상이다. 주중 함부르크전 교체멤버 및 결장자들인 FW 횔러(5골), 데미로비치(2골), MF 하버러, DF K.쉴로터벡 중 일부의 선발 출격이 예상된다. FW 샤데(4골)를 비롯한 기존 부상자들 외에 추가 전력누수는 없다는 소식. 주중경기 후유증 외엔 별다른 불안요소가 눈에 띄지 않는다. 올 시즌 리그 홈경기 성적은 8승 4무 3패로 강세가 돋보이며, 글라트바흐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1무 2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 중이다.

묀헨글라트바흐는 쾰른과의 홈 더비매치에서 1-3으로 무너지며 4경기 연속 무패행진에 마침표를 찍었다. 초반부터 공세적으로 나온 이웃 라이벌 쾰른 상대로 고질적인 수비불안을 노출한 끝에 완패를 당했다는 평가. 전반전 도중 수비의 핵 DF 긴터가 부상으로 교체 아웃되는 사고까지 발생하고 말았다. 현재 순위 12위, 강등권과의 승점 차가 다시 9점으로 좁혀진 만큼 안정적으로 잔류를 확정짓기 위해 이번 주말 반등이 요망된다. MF 베네스와 함께 추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긴터는 이번 원정에 불참했다는 소식. 최후방에서 팀 전체를 조율함과 동시에 정확한 롱패스로써 공격의 시발점 역할을 수행하는 긴터인 만큼 그 공백을 말끔히 대체하기가 쉽지 않을 전망이다. 반면 FW 플레아(8골 6도움), 엠볼로(6골 2도움) 두 공격수의 폼이 후반기 들어 살아났다는 점, 에이스 MF 호프만(8골 3도움)이 장기부상에서 돌아왔다는 점은 긍정적인 호재로 분류할 만하다. 올 시즌 원정 성적은 4승 3무 8패로 심한 기복이 눈에 띄며, 프라이부르크 원정에선 2007-08 시즌의 3-1 승리 후 11연속 무승(2무 9패)을 기록하는 등 징크스나 다름없는 약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프라이부르크: FW 샤데(주전급/부상), MF 카이텔(백업/부상).

글라트바흐: FW 튀랑(주전급/부상), MF 베네스(백업/부상), DF 긴터(핵심전력/부상), 프리드리히(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프라이부르크의 6:4 우세를 예상. 주중 포칼 준결승전에서 체력을 소진한 대신 결승 진출로 팀 사기가 크게 올라간 프라이부르크다. 글라트바흐의 고질적인 원정 약세 및 프라이부르크 원정 징크스, 수비의 핵 긴터 부상 여파 등을 종합하면 홈 승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프라이부르크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4월 23일 독일 분데스리가 < 쾰른 vs 빌레펠트 > 분석

FC쾰른은 묀헨글라트바흐와의 원정 더비에서 3-1 완승을 거두고 우니온 베를린전 패배(0-1) 직후 2연승을 질주했다. 앞으로 4경기를 남겨둔 상태에서 현재 순위 7위, 8위 호펜하임보다 승점 1점 차로 앞서 있는 상황. 다른 한편으로 4위 레버쿠젠과의 승점 차도 6점에 불과한 만큼 아직 챔스 진출 가능성도 희박하게나마 열려 있는 상태다. 남은 4경기 전승을 목표로 막판 스퍼트에 박차를 가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가족 문제로 전열에서 이탈해 있던 MF 쉰들러가 복귀한 반면 FW 안데르손(3골)은 코로나 의심 증세로 이번 경기에 결장한다는 소식. FW 우트(3골 6도움), MF 두다(2골 2도움) 등이 주포 FW 모데스트(16골 2도움)를 보좌할 수 있어 당장 치명적인 손실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도리어 모데스트가 글라트바흐와의 더비매치를 통해 5경기 연속 골침묵을 깨고 부활포를 쏘아올렸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지난 시즌 부동의 에이스였던 두다 역시 전반기 부진을 딛고 부활에 성공했다는 평이다. 올 시즌 홈 성적은 8승 4무 3패로 강세가 돋보이며, 빌레펠트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3승 1무 1패로 뚜렷한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아르미니아 빌레펠트는 바이에른 뮌헨과의 홈경기에서 0-3으로 무너지며 7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졌다. 2월 이후 리그 1승을 올리는데 그쳤음은 물론, 리그 17위까지 추락하고 만 상황. 앞으로 4경기를 남겨둔 상태에서 잔류권과 승점 3점 차에 불과한 만큼 생존 가능성은 충분한 것으로 관측되지만, 문제는 3월 이후 페이스가 너무나도 좋지 못하다는 점이다. 특히 무승기간 동안 7경기 1골밖에 넣지 못한 공격진이 잔여경기 동안 극적으로 살아날 수 있을지 여부에 의문이 남는다. 팀의 주포 역할을 수행해야 할 FW 클로스(3골)마저 부상으로 이탈한데다, 이재성의 홀슈타인 킬 시절 동료였던 FW 세라(2골 2도움)는 7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침묵 중인 상태다. 그나마 일본인 MF 오쿠가와(8골), 오스트리아 U-21 대표 MF 빔머(3골 6도움)가 2선 쪽에서 분투를 펼치고는 있지만, 쾰른의 홈 철옹성을 무너뜨리기엔 여러모로 공격진의 파괴력 및 결정력이 부족해 보인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주전 레프트백 DF 라우르센이 추가 이탈했다는 점도 상당히 아쉽게 느껴지는 타격이다. 올 시즌 원정 성적은 3승 3무 9패로 심한 기복이 눈에 띄며, 쾰른 원정에선 1998-99 시즌 2부 시절의 5-3 승리 후 오랜 기간 무승을 기록 중이다.

# 주요 결장자

쾰른: FW 안데르손(주전/코로나의심).

빌레펠트: FW 클로스(주전/부상), DF 브룬네르(주전/부상), 라우르센(주전/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쾰른의 6:4 우세를 예상. 글라트바흐와의 더비매치 완승(3-1)과 함께 막판 스퍼트에 발동을 걸기 시작한 쾰른이다. 주포 모데스트를 필두로 한 공격진의 폼이 다시 올라오는 추세기도 하다. 공수 양면에 다양한 악재들이 쌓여 있는 빌레펠트임을 감안하면 홈 승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쾰른 승(추천:★★★★☆).

- 핸디캡: 쾰른 핸디(-1) 승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4월 23일 독일 분데스리가 < 그로이터 vs 레버쿠젠 > 분석

그로이터 퓌르트는 호펜하임 원정에서 끈질긴 수비 저항을 펼친 끝에 0-0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단, 8경기 연속 무승 사슬을 끊어내지 못한 채 꼴찌에 머물러 있는 상황. 앞으로 4경기를 남겨둔 상태에서 잔류권과 승점 12점 차로 벌어진데다, 15위 헤르타 베를린보다 득실차에서 14골이나 뒤처져 있어 다이렉트 잔류는 불가능에 가깝다는 평이다. 결국 슈투트가르트로부터 16위 자리를 탈환함으로써 승강 플레이오프에 진출해야 하는데, 슈투트와도 승점 차가 11점으로 벌어져 있는 상태다. 복잡한 경우의 수를 따져볼 것 없이 무조건 4전 전승을 거두고, 슈투트가 전패를 당하기만을 기도해야 하는 입장이다. 이처럼 절망적인 상황에 뼈아픈 추가 전력누수까지 발생했다는 점은 치명상에 가까운 타격이 아닐 수 없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FW 풀룰루, MF 크리스티안센, DF 바우어 3인방이 부상 및 징계로 추가 이탈했다는 소식. 총 9명의 1군 멤버가 전열에서 이탈한 만큼 엷은 선수층으로 그 공백을 대체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팀 전체를 하드캐리하던 주포 FW 흐르고타(8골)마저 7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침묵 중이라는 점도 문제다. 올 시즌 홈 성적은 3승 5무 7패로 원정(3무 12패)보다는 경쟁력이 있는 상태지만, 레버쿠젠 상대로는 전반기 1-7 대패 포함 통산 무승을 기록 중이다.

바이어 레버쿠젠은 라이프치히와의 홈경기에서 0-1로 무릎을 꿇고 리그 3경기 연속 무패행진에 마침표를 찍었다. 현재 순위 4위, 5위 프라이부르크와의 승점 차가 1점에 불과한 상황. 앞으로 4경기밖에 남지 않은 만큼 이번 주말부터 막판 스퍼트에 발동을 걸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유로파리그 및 포칼에서 조기 탈락한 대신 주중경기 없이 1주 단위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는 점, 주포 FW 쉬크(20골)가 서서히 부상 후유증을 떨쳐내기 시작했다는 점 등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단, 기존 부상자들 외에 MF 안드리히(4골 2도움), DF 힌카피에가 징계로 추가 이탈하는 등 전력누수 여파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점은 커다란 악재가 아닐 수 없다. 그래도 두 징계자 공백은 MF 데미르바이, DF 싱크흐라번이 무난히 대체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도리어 꼴찌 퓌르트와의 경기에 징계 결장이 적용된다는 점을 위안거리로 삼을 만도 하다. 올 시즌 원정 성적은 7승 5무 3패로 강세가 돋보이며, 2022년 새해 들어서는 리그 원정경기 1패만을 기록 중이다. 퓌르트 원정에선 2012-13 시즌의 0-0 무승부 이후 9년 만에 재대결을 펼치게 됐다.

# 주요 결장자

퓌르트: FW 케어(백업/부상), 풀룰루(백업/징계), MF 크리스티안센(주전/부상), 세구인(주전/부상), 두지아크(주전/부상), 토를락(백업/부상), DF 마이어회퍼(주전/부상), 바우어(주전/징계), 융(백업/부상).

레버쿠젠: MF 비르츠(핵심전력/부상), 안드리히(주전/징계), 아들리(주전급/부상), 벨라라비(주전급/부상), DF 프림퐁(주전/부상), 힌카피에(주전급/징계), 포수-멘사(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바이어 레버쿠젠의 6:4 우세를 예상. 승강 플레이오프라도 진출하기 위해 남은 4경기 전승을 거둬야 하는 퓌르트다. 이러한 시점에 뼈아픈 추가 전력누수가 발생했다는 점, 요근래 레버쿠젠이 홈보다 원정에서 나은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 주포 쉬크의 폼이 다시 올라오는 추세라는 점 등을 종합하면 원정 승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레버쿠젠 승(추천:★★★★☆).

- 핸디캡: 레버쿠젠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3.5 기준 오버(추천:★★★☆☆).

4월 24일 독일 분데스리가 < 바이에른뮌헨 vs 도르트문트 > 분석

바이에른 뮌헨은 빌레펠트 원정에서 3-0 완승을 거두고 챔스 탈락 직후 분위기를 전환시키는데 성공했다. 앞으로 4경기만을 남겨둔 상태에서 2위 도르트문트보다 승점 9점 차로 앞서 있는 상황. 이번 데어 클라시커 승리 시 자력으로 우승을 확정짓게 될 전망이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나겔스만 감독 1년 차 시즌이었지만, 리그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릴 경우 나름의 해피엔딩을 맞이한 뒤 다음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듯. 올 시즌 종료 후 팀을 떠날 예정인 주포 FW 레반도프스키(32골) 역시 최상의 집중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백업진의 기존 부상자들 공백은 여전한 반면 FW 코망(6골 3도움), DF 쥘레, 뤼카 3인방은 나란히 복귀를 신고한다는 소식. 모처럼 베스트 11 라인업을 풀가동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 큰 힘이 실린다. 한 동안 주춤하던 FW 그나브리(12골 5도움)의 최근 폼이 다시 올라오고 있다는 점에도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올 시즌 리그 홈경기 성적은 12승 1무 2패로 강세가 돋보이며, 도르트문트와의 최근 데어 클라시커에선 내리 7연승을 기록 중이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홈에서 볼프스부르크를 6-1로 대파하고 라이프치히전 충격패(1-4) 직후 2연승을 신고했다. 현재 순위 2위, 선두 뮌헨보다 승점 9점 차로 뒤처져 있는 상황. 5위 프라이부르크와 승점 12점 차로 챔스 진출은 이미 확정적인 만큼 공세적으로 승부수를 던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이번 데어 클라시커 승리 시 역전우승 희망을 이어가며 타이틀 경쟁을 최종 라운드까지 끌고 갈 수도 있을 전망이다. 단, 기존 부상자들 외에 MF 비첼, T.아자르, GK 코벨이 추가 이탈하는 등 시즌 후반부에 전력누수 여파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점은 커다란 악재로 다가온다. 올 시즌 내내 벤치를 뜨겁게 달궈 온 MF 헤이니에르, B팀에서 올라온 DF 로테가 그 공백을 대체할 예정이다. 중하위 팀이 상대였다면 큰 문제가 없었겠으나, 문제는 이번 경기가 바이에른 뮌헨과의 데어 클라시커라는 점이다. 반면 볼프스전 멀티골을 작렬시킨 주포 FW 홀란(18골 7도움)이 '괴물모드'를 회복했다는 점은 기대를 걸어볼 만한 구석이다. 올 시즌 원정 성적은 8승 3무 4패로 준수한 상태지만, 뮌헨 원정에선 내리 6연패를 당하는 등 일방적인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 주요 결장자

B.뮌헨: MF 톨리소(백업/부상), DF 사르(백업/부상), 리차즈(백업/부상).

도르트문트: FW 말런(주전급/부상), 티게스(백업/부상), MF 비첼(주전/부상), T.아자르(주전/부상), 다우드(주전급/부상), 레이나(주전급/부상), DF 훔멜스(핵심전력/부상), 뫼니에(주전/부상), 모레이(백업/부상), 슈멜처(백업/부상), GK 코벨(주전/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바이에른 뮌헨의 6:4 우세를 예상. 이번 데어 클라시커 승리 시 자력으로 우승을 확정지을 수 있는 뮌헨이다. 도르트문트가 부상병동 신세로 전락해 있는 반면 뮌헨은 베스트 11 풀가동이 가능하다는 점, 요근래 데어 클라시커에서 뮌헨이 7연승을 기록 중이라는 점 등을 종합하면 이변은 쉽지 않아 보인다.

# 베팅 Tip

- 일반: B.뮌헨 승(추천:★★★★☆).

- 핸디캡: 뮌헨 핸디(-1) 승 혹은 패스.

- 언오버: 3.5 기준 오버(추천:★★★☆☆).


0 공감
비공감 0


라스트is토토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1522 / 458
라스트is토토님의 다른글

▶라스트is토토◀ 23~24일 독일 분데스리가 (결장자… 의 댓글 (3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빠른중계고고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내이마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차두리 437배 적중후 EPL 고배당 도전 댓글(115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9 2234 80 0
100419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2> !!!! 댓글(1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1 466 0 0
100418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0 453 0 0
100417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1> !!!! 댓글(1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52 251 0 0
100416 깔끔하게~~ 댓글(1 ) KORENS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2 374 0 0
100415 차두리 437배 적중후 EPL 고배당 도전 댓글(115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9 2234 80 0
100414 AI분석 - 새축 적중률 91%up 올킬조합 댓글(125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326 45 0
100413 [THE FIFA] K리그 수익위주 픽 공개 댓글(16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957 20 0
100412 ⭐부스터픽 대통령⭐ 4월28일 새벽 축구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692 0 0
100411 주말 수익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댓글(1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69 0 0
100410 52회차 주말 해외축구는 저 안정환이 누구보다 정확하게 책임집니다. ■■ 사진클릭후 문의주세요 ■■ 댓글(1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52 0 0
100409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470 0 0
100408 ❤️ 종이하는여자 28일 52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34 0 0
100407 ⭐부스터픽 대통령⭐ 4월28일 해외축구 확실한 9경기 전략적인 분석⭐ 댓글(2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791 0 0
100406 2024년 04월 27일 <해외축구> !!!! 댓글(1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611 0 0
100405 ▶라스트is토토◀ 04월27일~28일 해외축구 경기정보 및 코멘트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065 0 0
100404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923 0 0
100403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2회차 고배당 기회 이제 딱 한번 남았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222 0 0
100402 52회차 주말 해외축구는 저 안정환이 누구보다 정확하게 책임집니다. ■■ 사진클릭후 문의주세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301 0 0
100401 ⭐부스터픽 대통령⭐ 4월27일 저녁 축구 완벽 분석⭐ 댓글(2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661 0 0
100400 ▶라스트is토토◀ 4월 27~28일 축구경기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691 1 0
100399 주말 K리그 구간 정확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55 0 0
100398 ⭐⭐1등카페⭐⭐ 동네형 잘먹겠습니다님의 K리그 필승분석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628 0 0
100397 ⭐️부스터픽대통령⭐️ 4월27일 해외축구 11경기! 확실하고 전략적인 분석 ⭐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786 0 0
100396 ⭐부스터픽 대통령⭐ 4월27일 국내 K리그 완벽 분석⭐ 댓글(2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003 0 0
100395 주말 K리그 구간 정확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75 0 0
100394 52회차 주말 해외축구는 저 안정환이 누구보다 정확하게 책임집니다. ■■ 사진클릭후 문의주세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126 0 0
100393 광어 미리올리는 주말새축 댓글(4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559 0 0
100392 ❤️ 종이하는여자 27일 52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723 0 0
100391 ⭐부스터픽 대통령⭐ 4월27일 J리그 1,2부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536 0 0
100390 ⭐⭐1등카페⭐⭐ 동네형 조기축구님의 J리그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7 399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