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28일새축 고배당 공유합니다

신고 신고


 

 

 

 

 

 

 

요즘 스포츠제테크 취미로 건전하게 즐기시는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만의 지식,노하우는 한계가 있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스포츠 분석을 통해 같이 많은 분들이 더 즐겁고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함께 하시길 바라며 라이브스코어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분석을 공유해드립니다. 함께 소통하며 스포츠 정보 및 소식 자유로운 PICK 공유를 통해

승률을 올리고 적중률을 높이며 모두 함께 웃을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봅시다!


그럼 오늘의 분석 시작해보겠습니다.



 

 

 

 

 

4월28일 UEFA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비야레알 4강 1차전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경기는 오전 4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로서, 리버풀의 홈에서 진행이 됩니다. 리버풀 비야레알 두 팀의 4강 1차전 맞대결 경기가 됩니다.

​리버풀은 굉장히 안정적인 전력을 가지고 있는 팀입니다. 우승후보로도 손꼽히고 있는데, 공수에서 모두 비야레알보다 우위일것으로 보입니다. 여전히 살라가 제 컨디션을 보이지 못하고 있기는 하지만, 마네나 루이스 디아스의 움직임이 좋은데, 측면 풀백인 로버트슨이나 알렉산더 아놀드부터 시작이 되는 공격전개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비야레알이 역습에 강한 팀이기 때문에 뒷공간을 내줄수는 있겠지만, 반다이크의 수비력이 다소 안정적이므로 이번 리버풀 비야레알 경기에서도 많은 실점을 기록하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비야레알은 최근 좋은 분위기를 타고 있는데, 바이에른 뮌헨을 8강에서 떨어뜨린 이후부터 기세가 좋습니다. 특히 역습전개에서 흐루네벨트와 로셀소가 좋은 역할을 하고 있는데, 수비력 또한 안정적이어서 이번 리버풀 비야레알 경기에서도 리버풀의 강한 공격을 틀어막을 수 있을만한 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습전개가 좋아서 리버풀의 뒷공간을 노릴수는 있겠지만, 리버풀 또한 수비력이 좋은 팀인데다가 클롭감독의 전술대응이 뛰어나서 비야레알로서는 상당히 힘든 경기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4월28일 아탈란타 토리노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경기는 오전 3시 15분에 시작이 되는 경기로서 아탈란타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아탈란타는 현재 8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고 토리노는 1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인데, 아탈란타 토리노 두 팀의 전력에서는 큰 차이는 없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아탈란타는 최근 리그에서 부진을 이어오다가 베네치아에 승리를 기록하면서 분위기 반전을 이뤄내게 되었습니다. 3-4-1-2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무리엘이나 사파타, 파샬리치로 공격을 펼치는데, 무엇보다 수비력이 엉망인 베네치아를 상대했기때문에 무난히 우위를 점할 수 있었습니다. 무리엘이나 사파타가 나올 수 있다면 공격력이 확실히 좋아지는데, 현재로서는 유로파리그 경쟁을 꾸준히 하고 있는 아탈란타이기 때문에 이번 아탈란타 토리노 경기에서도 풀전력으로 경기에 임할것으로 보입니다. 토리노는 최근 4경기에서 패배가 없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스페치아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무난한 전력을 보여줬고 사나브리아가 아닌 3선라인의 루키치의 움직임이 좋았습니다. 그간 사나브리아가 침묵하는 경기에서는 득점이 나오지 않았는데, 이번 아탈란타 토리노 경기에서도 공격력에서는 밀릴 수 있겠지만 안정된 수비력으로 아탈란타를 고전시킬수는 있겠습니다.





4월28일 이탈리아 세리에A 볼로냐 인터 밀란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어질 경기로서는 오전 3시 15분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볼로냐의 홈에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볼로냐는 10승9무14패의 전적으로 13위에 위치해 있고 인터 밀란은 21승9무3패로 2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볼로냐 인터 밀란 두 팀의 전력에서는 인테르가 다소 우위에 있습니다.

​볼로냐는 최근 무승부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강팀과의 경기가 연이어 이어지면서 최근에는 다소 수비적인 전술을 취하고 있는데, 뒷공간을 내주지 않게 된다면 나름 준수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로우나 아르나우토비치의 투톱을 활용해서 역습을 노릴 가능성도 있는데, 역습자체는 날카롭지 않고, 3백에서 5백 전술을 활용하기 떄문에 이번 볼로냐 인터 밀란 경기에서도 수비적인 전술을 보여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인터밀란은 이제 한경기라도 미끄러지지 않아야합니다. 최근에는 로마를 상대로도 승리를 기록하면서 좋은 활약을 펼쳤는데, 연이은 승리로 분위기는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체력적인 부분에서는 밀릴것으로 보이는데, 중원전력 자체는 매우 좋은 상황으로서 둠프라이스나 찰하놀루 페리시치 브로조비치의 중원이 득점을 기록할수도 있고 시합을 지배하고 있는데다가, 라우타로 마르티네스도 개선된 결정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동기부여 측면에서 중위권인 볼로냐보다는 우승경쟁을 하는 인터밀란이 더 동기부여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0 공감
비공감 0


축구신호날두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61291 / 180
축구신호날두님의 다른글

28일새축 고배당 공유합니다 의 댓글 (3개)

신고
내이마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민아분석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감사합니다. 자세한 상담 문의는 사진을 눌러 문의바랍니다!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