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28일 아챔 2경기 확실한 조합 공유드립니다.

신고 신고


 

 

 

 

 

 

 

요즘 스포츠제테크 취미로 건전하게 즐기시는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만의 지식,노하우는 한계가 있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스포츠 분석을 통해 같이 많은 분들이 더 즐겁고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함께 하시길 바라며 라이브스코어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분석을 공유해드립니다. 함께 소통하며 스포츠 정보 및 소식 자유로운 PICK 공유를 통해

승률을 올리고 적중률을 높이며 모두 함께 웃을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봅시다!


그럼 오늘의 분석 시작해보겠습니다.


 

 

 

 

 

4월28일 아시아 AFC 챔피언스리그 시드니 FC 전북 현대 분석입니다. 이번경기는 오후 23시에 시작이 되는데, 시드니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시드니 FC 전북 현대 두 팀은 조별리그 H조에 위치해 있는데, 시드니는 4위를 기록하고 있고 전북은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드니 FC 전북 현대 두 팀의 최근 맞대결에서는 무승부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전북이 경기력에서 심한 기복을 보이고 있는게 변수라고 할 수 있는데, 전북으로서는 최근 공격력이 매우 좋지 못합니다. 특히 상대팀의 압박에 매우 고전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최근 잘라이 전에서도 문선민이 가까스로 득점을 기록하면서 무승부를 기록하기는 헀지만, 유효슈팅을 하나만 만들어내는 등 전력은 좋지 못함을 알 수 있습니다.시드니 또한 결정력이 상당히 좋지 못한 팀입니다. 이번 시드니 FC 전북 현대 경기에서는 내려앉은 후 역습을 전개할것으로 보이는데, 최근 결정력이 좋지 못해서 수비력에서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 컨디션을 보이는 전북을 쉽게 공략할수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4-2-2-2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측면보다는 중앙에서부터 침투를 할것으로 보이는데, 역습자체가 날카롭지 않고 수비에서도 간혹 실책이 나오고 있기때문에 이번 시드니 FC 전북 현대 경기에서도 답답한 경기력을 보여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4월28일 아시아 AFC 챔피언스리그 치앙라이 킷치 SC 분석입니다. 이번경기는 오후 23시에 시작이 되는데, 치앙라이 유나이티드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치앙라이 킷치 SC 두 팀은 조별리그 J조에 위치해 있는데 치앙라이는 3위에 위치해 있고 킷치는 2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치앙라이 킷치 SC 두 팀의 최근 맞대결에서는 킷치가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치앙라이가 크게 전력이 떨어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패배를 한 경기였는데, 이번 치앙라이 킷치 SC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게 된다면 2위로 올라설 수 있기때문에 전력을 다할것으로 보입니다. 치앙라이로서는 최근 수비력이 다소 개선이 되었다는 부분이 긍정적인 부분인데, 이번 치앙라이 킷치 SC 경기에서는 꼭 승리를 기록해야 하기 때문에 공격적인 전개를 보여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킷지로서는 무승부만 기록해도 되는 상황이기 떄문에 무리는 하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치앙라이 킷치 SC 경기에서도 4-1-4-1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득점은 노릴 수 있겠는데, 치앙라이가 최근 수비력이 개선이 되었기때문에 많은 득점을 기록하기는 힘든게 사실입니다. 치앙라이로서도 최근 챔피언스리그 일정에서 득점을 전혀 기록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치앙라이 킷치 SC 경기에서도 결정력 문제를 보일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0 공감
비공감 0


축구신호날두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61291 / 180
축구신호날두님의 다른글

28일 아챔 2경기 확실한 조합 공유드립니다. 의 댓글 (3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내이마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빠른중계고고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