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30일 분데스 2경기 공유드립니다.

신고 신고


 

 

 

 

 

 

 

요즘 스포츠제테크 취미로 건전하게 즐기시는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만의 지식,노하우는 한계가 있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스포츠 분석을 통해 같이 많은 분들이 더 즐겁고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함께 하시길 바라며 라이브스코어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분석을 공유해드립니다. 함께 소통하며 스포츠 정보 및 소식 자유로운 PICK 공유를 통해

승률을 올리고 적중률을 높이며 모두 함께 웃을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봅시다!


그럼 오늘의 분석 시작해보겠습니다.


 

 

 

 

4월30일 독일 분데스리가 마인츠 바이에른 뮌헨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오후 22시 30분에 시작이 되는 이번경기로서는 마인츠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마인츠는 리그 10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고 바이에른 뮌헨은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인데, 마인츠 바이에른 뮌헨 두 팀의 전력에서는 바이에른 뮌헨이 우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인츠는 최근 볼프스부르크에 대패를 기록하면서 분위기 반전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최근 꾸준히 부진한 전력을 보여주는 마인츠인데, 이전보다 공격력이 부뎌진 모습을 보이는데다, 수비의 핵심인 타투어까지 퇴장을 당하면서 이번 마인츠 바이에른 뮌헨 경기에서느 출전하지 못합니다. 최근 이재성이 출전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중원전력 또한 약화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 최근 공수전력에서 여전히 바이에른 뮌헨의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최근 도르트문트에 승리르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챔피언스리그에서 다소 주춤한 모습을 보이기는 했지만, 여전히 리그내에서는 좋은 전력을 가지고 있는 팀입니다. 레반도프스키가 꾸준히 득점을 기록하는데, 여기에 그나브리나 킹슬리 코망, 뮐러 또한 2선라인에서 꾸준히 공격적인 움직임을 가져가고 키미히나 고레츠카의 3선라인이 압도적이어서 중원에서 우위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4월30일 도르트문트 보훔 분데스리가 경기분석입니다. 이번경기는 오후 22시 30분에 시작이 되는 경기로서 도르트문트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도르트문트는 리그 2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고, 보훔은 13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인데, 도르트문트 보훔 두 팀의 전력에서는 도르트문트가 우세할것으로 보입니다. 도르트문트는 최근 바이에른 뮌헨에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전력적으로 부진했던 경기였는데, 최근 엘링 홀란드의 영향력이 떨어진데다가 ,마르코로이스가 기복을 보이고 있스비다. 3선라인에서 벨링햄이 제 역할을 해주고 있지만, 기존보다 부진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기때문에 이번 도르트문트 보훔 경기에서도 보훔의 공격에 다소 고전할 가능성은 남아있습니다. 보훔으로서는 최근 아우크스부르크에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문제는 결정력입니다.연속 3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지 못할정도로 상당히 고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이번 도르트문트 보훔 경기에서도 도르트문트의 수비가 부진하다고는 해도 보훔이 결정을 짓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0 공감
비공감 0


축구신호날두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61291 / 180
축구신호날두님의 다른글

30일 분데스 2경기 공유드립니다. 의 댓글 (2개)

신고
내이마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