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5월1일 해외축구 3폴더 조합 추천합니다

신고 신고


 

 

 

 

 

 

 

요즘 스포츠제테크 취미로 건전하게 즐기시는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만의 지식,노하우는 한계가 있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스포츠 분석을 통해 같이 많은 분들이 더 즐겁고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함께 하시길 바라며 라이브스코어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분석을 공유해드립니다. 함께 소통하며 스포츠 정보 및 소식 자유로운 PICK 공유를 통해

승률을 올리고 적중률을 높이며 모두 함께 웃을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봅시다!


그럼 오늘의 분석 시작해보겠습니다.



 

 

 

5월1일 스페치아 라치오 이탈리아 세리에A 해축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어질 경기는 오전 3시 45분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스페치아의 홈에서 펼쳐지게 되는 경기입니다. 스페치아는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는 팀이고 라치오는 6위에 위치해 있는 팀인데, 스페치아 라치오 두 팀의 전력에서는 라치오가 우세합니다.

스페치아는 최근 그나마 강등권에서 벗어나고는 있지만 완전히 자유롭다고는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최근에는 토리노를 상대로도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여전히 수비에서 부진해서 많은 실책을 범하고, 공격진 또한 날카롭지 않아서 이번 스페치아 라치오 경기에서도 많은 득점을 기대하기는 힘듭니다. 이번 스페치아 라치오 경기에서도 5-4-1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마나이로 역습을 노릴 수는 있곘지만, 공수에서 여전히 전력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우위를 점할수는 없습니다. 라치오는 최근 밀란을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임모빌레를 중심으로 공격을 펼치는데, 임모빌레는 여전히 좋은 결정력을 바탕으로 득점을 기록하고 있기때문에 결정력에서는 걱정할 필요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안데르송과 자카니가 간혹 기복을 보이는데, 여기에 중원전력에서도 크게 우위를 점하고 있지는 못하고 있기떄문에 이번 스페치아 라치오 경기에서도 압도적인 공격력이 이어질지는 미지수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공수전력에서 라치오가 훨씬 우세한 모습입니다.






5월1일 아틀레틱 빌바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어질 경기는 오전 4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아틀레틱 빌바오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는 팀이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4위에 위치해 있는 팀인데 두 팀의 전력에서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우세합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리그 중위권에 위치해 있는 팀으로서 동기부여는 상당히 떨어질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카디스와의 경기에서도 가까스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미켈 베스가가 퇴장을 당헀기때문에 이번 아틀레틱 빌바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에서는 출전하지 못합니다. 공격전개 자체는 상당히 좋지 못한데, 최근 카디스와의 경기에서도 일방적으로 밀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그래도 공격진의 결정력자체는 나쁘지 않기때문에 라울 가르시아로 득점을 노릴수는 있곘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최근 그라나다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빌드업이 매우 좋지 못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인데, 3-5-2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그리즈만과 코레아를 중심으로 공격을 펼치고는 있지만 날카롭지는 못합니다. 최근 경기에서도 최악의 결정력을 선보이면서 22개의 슈팅중 유효슈팅은 하나만 나왔는데, 그나마 챔피언스리그 경쟁은 치뤄야하는 상황이기 떄문에 아틀레틱 빌바오보다는 동기부여는 되어있는 상황입니다.






5월1일 스타드 렌 생테티엔 프랑스 리그1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어질 경기는 오전 4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스타드 렌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스타드 렌은 리그 3위에 위치해 있는 팀이고 생테티엔은 18위에 위치해 있는 팀인데, 스타드 렌 생테티엔 두 팀의 전력에서는 렌의 전력이 우세합니다. 

​렌은 최근에는 다소 주춤한 모습을 보였지만 로리앙 전에서 5:0으로 대승을 거두면서 분위기 반전에는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아구에르드가 중반에 퇴장을 당하면서도 부리고드와 테리어를 중심으로 한 측면공격으로 로리앙을 무너뜨렸는데, 최근 수비력에서도 안정적인데다가 측면공격에서도 일가견을 보이기 때문에 이번 스타드 렌 생테티엔 경기에서도 좋은 공격력을 통해서 많은 득점을 기록해낼 수 있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생테티엔은 최근 모나코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생테티엔으로서는 나름 접전양상의 경기를 끌고가기는 헀는데, 공격과는 별개로 여전히 수비력이 너무 부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3-4-1-2-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최근 2선라인의 부데부즈가 공격의 핵심이 되는데, 카즈리나 부안가의 컨디션이 다소 좋지 못하기때문에 렌보다는 공격력에서 훨씬 밀릴것으로 보입니다. 렌은 3위경쟁을 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스타드 렌 생테티엔 경기에서도 공격적으로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0 공감
비공감 0


축구신호날두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61291 / 180
축구신호날두님의 다른글

5월1일 해외축구 3폴더 조합 추천합니다 의 댓글 (4개)

신고
뽀빠이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정보감사합니다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흑금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내이마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