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5월2일 해외축구 3폴더 조합 추천합니다

신고 신고


 

 

 

 

 

 

 

요즘 스포츠제테크 취미로 건전하게 즐기시는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만의 지식,노하우는 한계가 있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스포츠 분석을 통해 같이 많은 분들이 더 즐겁고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함께 하시길 바라며 라이브스코어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분석을 공유해드립니다. 함께 소통하며 스포츠 정보 및 소식 자유로운 PICK 공유를 통해

승률을 올리고 적중률을 높이며 모두 함께 웃을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봅시다!


그럼 오늘의 분석 시작해보겠습니다.



 

 

 

5월2일 AS 로마 볼로냐 이탈리아 세리에 해축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이어질 경기는 오전 3시45분에 시작이 되는 경기로서 로마의 홈에서 진행이 됩니다. 로마는 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고 볼로냐는 13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인데, AS 로마 볼로냐 두 팀의 전력에서는 로마의 우세가 예상이 됩니다. ​로마는 무패행진을 기록하다가 최근에는 인테르에 패배를 기록하면서 덜미를 잡히게 되었습니다. 유로파 컨퍼런스리그의 여파가 어느정도 남아있을것으로 보이는데, 최근 레스터시티에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체력적인 부담은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3-5-2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에이브러험과 자니올로가 투톱으로 나올것으로 보이고, 여기에 중원의 펠레그리니와 므히타랸이 활약을 할 수 있을것으로 보이는데, 체력적인 부분을 생각한다면 마냥 우위라고 할수는 없는 전력입니다. 볼로냐는 최근 인테르에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인해서 상당히 흐름이 좋다고 할 수 있는데, 무엇보다 인테르의 공격을 잘 막아냈다는 부분이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5-2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아르나우토비치나 바로우가 투톱으로 놓이게 되는데, 최근 좋은 수비력을 보여준 만큼 이번 AS 로마 볼로냐 경기에서도 수비적인 전술을 내세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로마가 승점을 조금이라도 따서 유로파리그라도 확정을 지어야하는 반면, 볼로냐는 중위권이어서 승점만 지켜내도 되는 상황이기 떄문에 로마로서는 어려운 시합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5월2일 마르세유 리옹 프랑스 리그앙 해축 경기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경기는 오전 3시 45분에 시작이 되는데, 마르세유의 홈에서 진행이 됩니다. 마르세유는 리그 2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고, 리옹은 8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인데 마르세유 리옹 두 팀의 전력에서는 큰 차이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마르세유는 현재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 거의 확정이 된 팀으로서, 이번 마르세유 리옹 경기에서도 승리를 노릴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체력적으로는 불리한 상황인데, 유로파 컨퍼런스 4강 1차전에서 페예노르트와의 원정경기를 치뤘기때문에 힘든 경기가 예상이 됩니다. 경기력적인 측면에서는 나쁘지 않은 전력을 보여주는데,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상황에 따라 밀리크나 디미트리 파예를 주포로 배치하고, 제르송과 디엥의 측면공격 또한 좋아서 이번 마르세유 리옹 경기에서도 리옹을 고전시킬만한 전력은 됩니다. 리옹으로서는 아직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예선이라도 노릴만한 순위이기 때문에 꼭 승리를 노려야하는 상황입니다. 최근 전력적으로는 몽펠리에에 5:2로 대승을 거뒀기때문에 좋은 상황인데, 무사 뎀벨레나 칼 토코 에캄비, 그리고 아우아르의 전력이 매우 좋아서 이번 마르세유 리옹 경기에서도 무난히 득점을 노릴수는 있겠습니다. 수비에서는 다소 기복이 있을 수 있어서 반대로 마르세유의 공격에 고전할수는 있겠지만, 리옹으로서도 마르세유의 불안한 체력을 공략할것으로 보이기 떄문에 이번경기에서는 공격적인 전술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5월2일 스페인 라리가 바르셀로나 마요르카 해축 경기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이번경기는 오전 4시에 시작이 되는데, 바르셀로나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바르셀로나는 리그 3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고, 마요르카는 16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인데, 바르셀로나 마요르카 두 팀의 전력에서는 바르셀로나가 우세합니다. 

​바르셀로나는 최근 라요 바예카노 전에서 패배를 기록하면서 세비야에 2위를 빼앗기게 되었습니다.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이 결정력이라고 할 수 있는데, 페란 토레스나 오바메양이 득점을 기록해줄만한 선수가 아닙니다. 중원에서 프랭키 더용이나 부스케츠가 활약하고 있기는 하지만, 페드리가 나오지 못하는 부분이 경기력에서 나타나고 있으며, 뎀벨레도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는 선수이지만, 득점을 기록하지는 못하기 떄문에 이번 바르셀로나 마요르카 경기에서도 많은 득점을 기대하기는 힘듭니다 마요르카는 최근 알라베스에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4-4-1-1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최근에는 무리키와 압돈 프라츠를 전방에 내세웠는데, 역습시에 이 전술이 나름 효과를 봤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리키가 제공권에서 우위를 가져올만한 선수인데, 이번 바르셀로나 마요르카 경기에서도 역습과 세트상황을 노린다면 피케가 없는 바르셀로나의 수비를 공략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바르셀로나는 강팀이며 마요르카가 전력이 오른다고해도 쉽게 공략할수는 없는 상대인 만큼, 마요르카가 선전할 가능성 정도만 남아있을것으로 보입니다. 




0 공감
비공감 0


축구신호날두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61291 / 180
축구신호날두님의 다른글

5월2일 해외축구 3폴더 조합 추천합니다 의 댓글 (4개)

신고
내이마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빠른중계고고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민아분석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 감사드립니다. 자세한 조합이 궁금하시면 게시물 클릭후 조합안내 받으실수있습니다!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