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7일구매 37회차 7000만원 당첨 연승갑니다.

신고 신고



 

 

 

라이브스코어


No.1 하정욱 분석위원


▶4월 가족방 수익◀



55,381,000 원 환급 완료



▶5월 가족방 수익


60,000,000 원 목표


믿고 따라와만 주시면 꾸준한 수익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아래는 가족방에서만 공유드리고 있는 고배당 프로토 조합 입니다.

 





  

그러면 오늘의 분석 시작 하겠습니다.


 


▣ 첫번째 경기는 FC 서울 과 수원 FC 16:30분 경기입니다. 

FC 서울 

 

 

서울은 최근 흐름은 나쁘지 않습니다. 공식 5경기에서 패배가 없습니다. 특히, 아챔 휴식기 전 수원삼성과의 더비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7경기 무승 고리를 끊었으며, FA컵도 승부차기까지 가기는 했지만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또한 직전 경기에서 후반 막판 극적인 동점골로 전북 원정에서 승점 1점을 챙겼습니다.  득점도 꾸준히 터뜨리고 있습니다, 최근 리그 6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 중입니다. 안익수 감독 특유의 풀백과 '측면 자원'을 활용한 유기적인 공격은 나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주력 2선’ 나상호와 조영욱의 폼이 좋으며 전역 후 복귀전을 가진 박동진도 직전 경기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며 득점까지 터뜨렸습니다. 또한 국가대표급 미드필더 황인범이 직전 경기에서 서울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아직까지 컨디션이 올라오지 않은 모습이지만 번뜩이는 전진 패스와 원터치패스를 보여주며 클래스를 입증했습니다. 수원의 수비력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무득점으로 일관하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실점도 꾸준합니다. 최근 리그 7경기 10실점을 허용 중입니다. 직전 전북과의 경기에서도 뒷공간이 자주 열리며 바로우, 문선민과 같은 빠른 발을 지닌 공격수에게 휘둘렸습니다. 여기에 '핵심 수비수' 오스마르까지 손가락 골절로 인해 이번 일정에서 출전이 불투명합니다. 빠른 발을 지닌 이승우를 중심으로 수원의 최근 공격력이 좋기 때문에 무실점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수원 FC 

 

 

수원 FC는 최근 행보는 다소 아쉽습니다. 직전 5경기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FA컵에서도 부천에게 패해 탈락했으며 직전 경기에서도 후반 막판 실점을 허용하며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이번 일정도 어려운 일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득점력은 좋습니다. 최근 리그 6경기 14골을 기록중입니다. 리그 최다 득점 팀입니다. 특히, 공격 시에 풀백까지 공격에 가담시키는 등 많은 공격 숫자를 바탕으로 다득점을 뽑아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주력 2선' 이승우의 폼이 매우 좋으며 ‘주력 1선’ 김현과 라스도 지속적으로 득점포를 가동하고 있습니다. 서울이 뒷공간을 자주 내주는 편이기에, 이승우를 비롯한 빠른 선수들이 해당 뒷공간을 노린다면 이번 일정도 무득점으로 일관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수비력은 아쉽습니다. 리그 최다 실점 2위팀. 최근 리그 5경기에서 13실점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다소 공격적인 기조의 탓도 있지만 박스 안에서 형편없는 수비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는 후반 막판 유현 골키퍼의 실수로 실점을 허용했습니다. 또한 실점 이전에도 VAR로 골 취소가 되긴 했지만 후반 막바지 2번이나 실점을 허용하며 수비 집중력에 대한 의문 부호가 지워지지 않고 있습니다. 서울도 후반 득점력이 뛰어난 팀이기 때문에 본 일정에서 무실점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 두번째 경기는 제주 유나이티드 FC  김천상무 19:00분 경기입니다. 

제주 유나이티드 FC 

 

 

제주는 아시아챔피언스리그 휴식기 이후 달라진 모습입니다. FA컵에서도 안양을 상대로 연장전까지 가는 혈투를 펼쳤지만 결국 3-0 승리를 거뒀으며, 직전 성남전에서도 시종일관 상대를 압도하며 승리를 따냈습니다. 리그 순위도 '4위'입니다. 특히, 주민규 , 이창민 , 김오규로 이어지는 코어 라인이 단단합니다. 공격력도 좋습니다. 최근 4경기에서 8골을 기록하고 있으며 멀티 득점을 기록한 경기도 3경기나 됩니다. 공격적인 3백으로 짧은 패스를 통해 썰어나가는 축구를 지향합니다. '핵심 1선' 주민규가 중앙에서 골 뿐만 아니라 연결고리 역할도 매우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직전 경기에서 '핵심 2선' 제르소의 마수걸이 골이 터졌습니다. 제르소, 링으로 이어지는 측면 공격은 뛰어난 편입니다. 김천도 이름값에 비해 수비력이 좋은 편이 아니며 측면에 문제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 득점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수비력도 무난합니다. 직전 경기에서 최소 득점 팀 성남에게 실점을 허용하긴 했으나 10경기 9실점으로 여전히 리그에서 0점대의 실점률을 유지 중입니다. 중원에서의 높은 점유율을 바탕으로 슈팅 자체를 많이 허용하지 않으며 후방의 기존 김오규 , 정운에 이어 최근에는 '신예' 김봉수가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김천도 꾸준히 득점을 터뜨리고는 있기 때문에 최대 1골정도의 가능성은 열어두는 것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김천상무 

 

 

김천상무는 흐름이 그다지 좋지는 않습니다. 최근 공식 7경기에서 2승밖에 거두지 못했습니다. 해당 2승도 최근 흐름이 좋지 않은 성남과 강원을 상대로 거둔 승리였습니다. FA컵 3라운드에서도 수원삼성에게 승부차기끝에 패하며 다음 라운드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리그 순위도 '5위' 국가대표급 선수들이 즐비한 것에 비하면 다소 낮은 순위입니다.  공격력은 꾸준한 편입니다. 최근 6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만 ‘핵심 1선’ 조규성을 제외하면 나머지 선수들의 지원이 부족합니다. 특히, 측면 공격이 매우 부족한 상황입니다. 측면 공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 수원전에서는 '주력 2선' 김경민의 활용과 기존의 4백이 아닌 3백으로 '좌-우 윙백'을 공격적으로 활용하는 변화를 꾀했습니다. 우측 윙백으로 나온 유인수가 득점을 터뜨리는 등 유의미한 전술 변화였지만 오히려 공, 수 밸런스가 흔들리며 3실점을 허용해 패했습니다. 결국 직전 경기에서는 다시 4백으로 돌아왔으며 여전히 측면 공격 문제를 겪으며 PK득점으로 신승을 거뒀습니다. 그래도 조규성의 존재가 최대 1골정도는 가능합니다. 다만 실점도 꾸준합니다. 최근 7경기에서 7실점을 허용했습니다. 국가대표 선수들이 다수 포진된 것에 비해 실속 있는 수비를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연령별 대표팀을 거친 ‘신예’ 김주성과 강윤성이 출전했을 때 안정감 있는 수비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 동안 K리그에서 두각을 드러내지 못했던 황인재가 경기당 3.6개의 세이브를 기록하며 뒷문을 틀어막고 있습니다. 제주의 공격력이 좋은 편이기에 이번 일정에서 무실점을 기록할 가능성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 세번째 경기는 포항 스틸러스  성남 FC 19:00분 경기입니다. 

포항 스틸러스 

 

 

포항은 여전히 흐름이 좋습니다. 최근 5경기동안 패배가 없습니다. 순위도 '3위'를 유지 중입니다. FA컵에서도 김해에게 5-0 기분 좋은 대승을 거뒀습니다. 무엇보다 김기동 감독 특유의 맞춤 전술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상위권 경쟁을 이어나기기 위해 '꼴찌' 성남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필요가 있습니다. 득점력도 꾸준한 편입니다. 최근 5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력 공미’ 고영준이 직전 경기에서 마수걸이 골을 터뜨렸습니다. 다만, 빠른 발을 지닌 '1-2선 자원'들이 많기 때문에 대놓고 수비적인 팀들을 상대로 득점하는 데 다소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3월 초 수원삼성전과 4월 중순 강원전, 직전 대구전도 모두 비슷한 양상이였습니다. 또한 김승대와 완델손이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성남도 매우 수비적으로 나설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 최대 1골정도로 예상합니다.  수비력은 준수한 편입니다. 최근 5경기 3실점을 허용 중입니다. 팀 컬러 자체가 강력한 수비를 기조로 역습을 지향하기 때문에 실점률이 적습니다. 직전 경기에서는 '핵심 수비수' 그랜트가 부상으로 빠졌음에도 박승욱 ,박찬용으로 이어지는 중앙 수비 라인이 대구를 잘 틀어막았습니다. 후반 막판 대구의 골키퍼 오승훈의 헤더가 아니였으면 무실점으로 끝낼 수도 있을만큼 단단한 수비를 자랑했습니다. 그랜트가 여전히 부상중으로 출전이 불투명하지만 성남의 공격력이 매우 무디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무실점으로 틀어막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성남 FC 

 

 

성남은 분위기가 바뀔 가능성이 보이지 않습니다. 리그에서 1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으며 승점 5점으로 압도적인 '꼴찌'입니다. 지난 4월 전북전 이후 김남일 감독의 사퇴에 대한 이야기도 오갔지만, 여러가지 미팅 끝에 결국 구단은 김남일 감독을 신뢰하기로 했습니다. 다행히 FA컵에서는 후반 막판 극적인 득점으로 다음라운드에 진출한 상황입니다. 공격력은 여전히 문제입니다. 최근 리그 3경기 1골을 기록중입니다. 직전 경기에서 터뜨린 득점도 PK득점입니다. 선수 개개인의 폼도 좋지 않지만, 3년간 이어오는 김남일 감독의 짜임새 없는 공격은 개선될 가능성이 보이지 않습니다. 당연히 뮬리치, 팔라시오스, 박용지, 전성수와 같은 '1-2선 자원'들의 공격포인트는 없습니다. 포항의 수비 짜임새가 워낙 강력하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무득점의 확률이 높습니다. 지난 2시즌간 탄탄했던 수비마저 무너지고 있습니다. 최근 리그 7경기 18실점과 더불어 압도적으로 리그 최다 실점팀입니다. 최지묵 - 김민혁 - 권완규로 이어지는 3백의 이름값은 뛰어나지만, 공격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소 높은 수비라인에 적응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베테랑 수비수' 곽광선은 노쇠화로 인해 순발력과 스피드면에서 약세를 보이고 있는 중입니다. 포항이 저자세의 팀들을 공략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올라오기보다 애초에 수비적으로 경기를 나선다면 대량 실점은 막을 수 있습니다. 



  

 

 

금일 프로토 37회차 적중 내역입니다. 이미지클릭시 조합안내받으실수있습니다.

 


 

                                                                                   

 

 

분석이 도움이 되셨다면 게시물을 클릭해주시면 최종조합및 꽃길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건승하는 하정욱위원이 되겠습니다.


  


0 공감
비공감 0


하정욱위원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51308 / 108
하정욱위원님의 다른글

7일구매 37회차 7000만원 당첨 연승갑니다. 의 댓글 (8개)

신고
빠른중계고고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하단의 이미지 눌러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건승하십시오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감사합니다. 공감도부탁드립니다 게시물 클릭해주시면 최고들만있는 수익으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신고
내이마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하단의 이미지 눌러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건승하십시오

신고
주병진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