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이 경기는 꼭 가야합니다

신고 신고




안녕하세요 두폴더폭군입니다. 
수익을 보려면 적중을 해야죠
되도않는 고배당만 노리지말고

확실하고 안전한 조합으로 수익보세요 !
그냥 속는셈치고 따라오시면 후회안하십니다.



폴더수를 줄이고 가장 안전한 경기들로만
2폴더씩 조합하여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
꾸준한 수익 어려운 거 없습니다.



광주FC vs 부산 아이파크 (27일 16시00분)

수원 삼성 블루윙즈 vs 강원FC (27일 18시00분) 

나고야 그램퍼스 vs 감바 오사카 (27일 18시00분)



안녕하세요 두폴더 수익전문 폭군입니다. 많은 경기를 무리하게 묶어가는 것 보다 폴더수를 줄이고 안전한 수익을 노려보시는걸 추천드리면서 오늘 준비한 경기는 K리그 및 J리그 주력 2조합에 부주력 1조합 이렇게 3조합 준비해봤습니다. 최종 수익픽은 수익방에서 공유하고 있습니다. 분석 살펴보겠습니다.


◈광주FC vs 부산 아이파크 분석◈


먼저 홈팀인 광주FC입니다.이번 시즌 리그에서는 적수가 없다. 이전 서울이랜드와의 4-0 승리를 포함해 10경기째 패배가 없는 상황. 홈에서는 4경기째 패배가 없으며 ‘2위’ 안양에 승점 11점차 앞선 리그 선두를 달리는 중. 강등된 지 한 시즌 만에 승격의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공, 수 모든 부분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방에서는 강한 압박과 빠른 전개의 패스를 통해 꾸준히 득점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특히, ‘핵심 2선’ 헤이스(FW, 최근 4경기 2골 1도움), ‘주력 2선’ 엄지성(FW, 이전 경기 1골), ‘1선 자원’ 산드로(FW, 최근 5경기 2골 2도움)와 같은 1-2선 자원들의 컨디션이 매우 좋은 편. 뿐만 아니라 최근 7경기에서 단 1실점만을 허용할 만큼 수비력도 뛰어나다. 그 주심에는 ‘주장’ 안영규(DF)가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는 중. 반대로 공, 수 모두 결격 수준인 부산을 상대로 승리가 가능하겠습니다.


다음은 원정팀인 부산 아이파크 입니다.

이전 두 경기에서 승리와 무승부를 따냈지만, 여전히 경기력은 좋지 못한 상태. 순위도 꼴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코로나19로 인한 변수도 있는 상태. 심지어 이번 시즌 원정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득점력 문제는 좀처럼 나아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전 7월 초 김포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7경기 연속 무득점 행진을 기록했으며, 앞선 두 경기에서 넣은 득점도 박정인(FW)의 개인 능력으로 만든 득점과 페널티킥 득점 뿐. 오픈 플레이에서 팀으로 만들어 낸 득점은 전혀 없다. 여기에 이번 시즌 원정 15경기 중 13경기에서 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도 불안한 상태. 이번 일정에서 승리를 따낼 확률은 매우 희박합니다.


◈수원 삼성 블루윙즈 vs 강원FC 분석◈


먼저 홈팀인 수원삼성 블루윙즈 입니다.  최근 흐름은 매우 좋다. 앞선 리그 5경기에서 단 1패만을 허용하고 있는 중. 해당 1패도 원정에서 허용한 패배다. 특히, 홈에서는 4경기째 패배가 없는 상황. 리그 순위도 9위까지 올라오며 강등권을 탈출했습니다.가장 눈에 띄는 점은 3백으로의 전술 변화다. 8월 초 대구 원정에서부터 4백에서 3백으로 돌아왔고, 이후 4경기 3승을 기록 중입니다. 특히, 이전 시즌 3백 체제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였던 ‘좌-우 윙백’ 이기제(DF, 최근 2경기 2도움), 김태환(MF, 최근 3경기 1도움)이 살아나고 있는 모습이며, 미드필더들의 왕성한 활동량을 바탕으로 부족한 공간을 메워주고 있습니다. 또한 전방에서 볼을 끌고 올라갈 수 있는 전진우(FW, 최근 4경기 3골)와 버텨주는 힘이 좋은 오현규(FW, 최근 4경기 3골 2도움)의 호흡도 경기를 치를수록 맞아가고 있는 상태. 공격력은 좋지만 여전히 수비가 불안한 강원을 상대로 필히 득점이 가능하겠습니다.


다음은 원정팀인 강원FC입니다. 6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는 승점 3점을 지속적으로 쌓는 등 좋은 흐름이었지만, 이후 들쭉날쭉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8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여기에 최근 원정에서는 4경기 1승밖에 거두지 못하며 약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최용수 감독의 온전한 첫 번째 시즌. 초반에는 다소 수비적으로 경기에 임했으나, 중반부터는 꽤나 공격적인 기조로 경기 운영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측면 듀오’ 김대원(FW, 최근 3경기 0골 0도움) - 양현준(FW, 최근 3경기 0골 0도움)은 최근 들어 침묵을 이어가고 있으며, 원정에서 4경기 연속 멀티 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적인 불안감이 여전한 상태. 기세가 좋은 수원삼성을 상대로 이번 원정 일정에서는 승리는 어려울 전망입니다.


◈나고야 그램퍼스 vs 감바 오사카 분석◈


먼저 홈팀인 나고야 그램퍼스 입니다. 최근 흐름은 준수한 편. 이전 이와타전에서도 1-0 신승을 거뒀으며, 앞선 리그 4경기째 패배가 없는 상태. 특히나 홈 2연승을 달리며 강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점유율 자체는 높게 가져가지 않지만, 빠른 전개의 속공을 통해 홈에서는 꾸준히 득점을 만들어내는 중. 가장 눈에 띄는 전력은 ‘핵심 2선’ 마테우스(FW, 최근 7경기 4골)로, 빠른 발과 뛰어난 왼발 킥 능력을 활용해 공격의 첨병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최근 3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할 정도로 3백의 견고함도 좋아지고 있는 중. 이번 일정도 최소 1실점 정도로 틀어 막은 후 득점까지 가능하겠습니다.


 

다음은 원정팀인 감바 오사카입니다. 최근 페이스는 걷잡을 수 없이 최악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이전 산프레체 원정 경기에서 처참하게2-5로 무너졌으며, 해당 경기를 포함해 리그 7경기째 승리가 없다. 순위도 강등권으로 쳐진 상황.수비에 생긴 균열이 줄어들지 않고 있는 것이 가장 큰 문제. 앞선 리그 7경기에서 16실점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전 경기에서는 실점을 줄이고자 4-4-2의 두줄 수비로 전술을 변경했으나, 오히려 맞지 않는 옷을 입은 모습으로, 5실점을 허용했습니다. 다르게 말하면 현 상황을 타개할 방도가 없는 상태. ‘좌-우 풀백; 후지하루(DF)와 타카오(DF)는 1대1 수비 능력 부족으로 연일 측면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일정에서도 실점 가능성은 매우 높겠습니다.

 

 

 

 

 

 

진짜 꾸준한 수익?​
어려운 거 하나도 없습니다.

이제 더 이상 부족한 정보와 감으로
배팅하시는 일 없으셔야 합니다.
속는셈치고  아래 이미지 클릭하여
함께 수익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0 공감
비공감 0


MVP오타니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1052698 / 3020
MVP오타니님의 다른글

이 경기는 꼭 가야합니다 의 댓글 (8개)

신고
야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2폴더폭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폭군입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하시면 바로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공감/팔로우도 부탁드려요!!

신고
빠른중계고고싱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2폴더폭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폭군입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하시면 바로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공감/팔로우도 부탁드려요!!

신고
우야까요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2폴더폭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폭군입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하시면 바로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공감/팔로우도 부탁드려요!!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2폴더폭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폭군입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하시면 바로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공감/팔로우도 부탁드려요!!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