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2340만원 당첨인증 및 엠폴리VS아탈란타 분석결과

신고 신고






공유드리고 있는 고배당 프로토픽은 운의 비중이 큰 영역이오니

소액으로만 따라와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10월28일자 고배당 적중내역 입니다.




1 0 만 원 배 팅  2 3 4 0 만 원 당첨 !

적중 인.증.샷 함께하신 회원님들 축하드립니다.


주력조합 초안분석 시작 하겠습니다.



 

◎1경기 총평

엠폴리 대 아탈란타


 

경기 양상

아탈란타의 승리가 유력하다. 일단 엠폴리아 올 시즌 상위권의 팀을 상대로는 맥을 못 추고 있는데, 특히 수비력에서 약점을 보이면서 다실점 경기가 많이 나오고 있다. 전성기만큼은 아니나, 아탈란타의 공격력이 여전히 날카로운 상황임을 고려한다면 엠폴리가 아탈란타를 상대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할 가능성이 높다. 아탈란타의 하위권 상대 실점 제어 능력까지 고려한다면 아탈란타 핸디(+1.0) 승리도 무난하게 노려볼 수 있을 것.


엠폴리 (이탈리아 1부 12위 / 승패무승패)

유벤투스에게 0-4로 대패했다. 올 시즌 전반적인 행보는 전형적인 ‘강약약강’인데, 상위 전력의 팀을 상대로는 좀처럼 전력의 격차를 메우지 못하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한 두 경기의 상대가 밀란과 유벤투스였다. 5위인 로마에게도 홈에서 패배했을 정도로 상위권 팀에게는 맥을 못 추는 편. 특히 다실점 빈도가 높은데, 앞서 언급한 세 경기에서 모두 멀티 실점을 허용하면서 패했다. 아탈란타도 리그에서의 공격력은 상당한 편이고, 강한 압박으로 상대의 수비 실책과 턴오버 양상을 자주 보여준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엠폴리가 실점을 면하기는 어려워보인다.

엠폴리의 공격적인 성과도 기대하기 어려운 편이다. 올 시즌 3백을 기반으로 한 수비적인 기조로 경기를 운영하고 있는데, 중앙 미드필더도 3명을 배치하면서 공격과 수비를 이어줄 ‘링커’ 역할을 할 선수가 마땅히 없는 편이다. 결국 라머스(FW)나 데스트로(FW)가 대부분의 공격 작업을 전담해야 하는데, 올 시즌 이 두 선수의 폼이 좋다고 보기는 어렵다.


◦ 결장자 : 그라시(CM / A급), 이스마일리(CB / A급), 아크프로(CM / C급), 토넬리(CB / C급)



아탈란타 (이탈리아 1부 4위 / 승승무승패)

라치오에게 덜미를 잡히면서 리그에서의 무패 기록은 10경기에서 끊겼다. 기존 플랜대로 강한 1대1 압박을 전개했으나, 상대의 약속된 플레이에 대처하지 못하면서 압박이 쉽게 풀어진 것이 패배의 원인이 되고 말았다.

그래도 아탈란타의 압박 전술은 확실하게 효과를 보고 있다. 올 시즌 라치오와 유벤투스에 이어 최소 실점 3위를 달리고 있고, 특히 일대일 대응 능력이 뛰어나지 않은 하위권을 상대로는 압박 전술로 경기의 주도권을 쥐는 데 능한 모습이다. 올 시즌 10위 아래의 팀을 상대로는 패배가 없고, 5경기를 치르는 동안 1골만을 허용하는 데 그치고 있다.

전성기 아탈란타의 가공할만한 득점력은 아니지만, 아직도 아탈란타의 공격력은 매섭다. 루크먼(FW / 리그 4골)이 최근 5경기 3골로 결정력을 잘 발휘해주고 있고, 전성기의 주역이었던 사파타(FW)도 지난 경기에서 복귀전을 치렀다. 역습 성향의 팀이기 때문에 하위권 팀에게도 점유율을 내주는 경우가 왕왕 생기고 있지만, 점유율 확보가 바탕이 되어야 득점이 나오는 유형의 팀이 아니라, 큰 영향은 없을 것이다.


◦ 결장자 : 자파코스타(DF / B급), 톨로이(DF / A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동률)

2. 엠폴리 이번 시즌 홈 성적 : 5전 1승 2무 2패 (무실점 비율 : 40%, 무득점 비율 : 20%)

3. 아탈란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5전 4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80%, 무득점 비율 : 0%)


◆ 난이도 : ★★

◆ 경기예상 : 가족방 공개





비공개 조합픽 

 




 

 

금일 역시 10월 30일 마감 픽도 함께 공유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위 이미지를 누르시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 공감
비공감 0


이명표칼럼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1105447 / 3007
이명표칼럼님의 다른글

2340만원 당첨인증 및 엠폴리VS아탈란타 분석결과 의 댓글 (2개)

신고
우야까요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고맙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클릭 후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