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JOKER⭐️ 카타르월드컵 12월 1일 핵심분석, 결장자첨부

신고 신고


무료수익방 바로입장가능▲△

 

   





⭐️[카타르월드컵] 12월1일 호주 : 덴마크 축구픽 경기분석⭐️



▶️ 호주

(피파 랭킹 38위 / 팀 가치 : 37.30m 파운드)


튀니지를 상대로 1-0 신승을 거두면서 16강 진출 가능성을 높였다. 48년만에 월드컵 본선에서 무실점을 기록하게 된 것은 덤. 일단 이번 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두더라도, 튀니지가 프랑스를 잡는 시나리오가 아니라면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이라 유리한 고지에 서 있는 것은 분명하다.아시아 예선에서는 수비적으로 많은 문제를 노출한 바 있다. 측면 크로스 방어에서 허점을 보이는 경우가 많았는데, 측면 변주를 주는 데 능한 덴마크를 상대로는 위험한 장면을 꽤 노출할 수 있을 것이다.


- 결장자 : 세인즈버리(DF / A급), 로직(MF / A급), 타가트(FW / B급), 보일(FW / B급)



▶️ 덴마크

(피파 랭킹 10위 / 팀 가치 : 353.00m 파운드)


무조건 이기고 튀니지와 프랑스의 상황을 보아야 하는 상태. 이 경기를 이기고, 프랑스가 최소 튀니지와 무승부를 거두어야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이다. 프랑스가 튀니지를 상대로 패할 가능성은 매우 적다고 평가받는 만큼, 이번 경기를 이기게 된다면 마지막 경기에서 반전을 만드는 시나리오가 나올 수 있다.이번 월드컵에서 덴마크가 필드 플레이에서 만들어낸 득점은 하나도 없었다.


- 결장자 : 베스터고르(CB / B급), 보일레센(DF / B급)



▶️ 최종,조합픽은 무료정보방에서







⭐️[카타르월드컵] 12월1일 튀니지 : 프랑스 축구픽 경기분석⭐️



▶️ 튀니지

(피파 랭킹 30위 / 팀 가치 : 62.40m 파운드)


호주에게 패하면서 다소 불리한 위치에 서게 되었다. 프랑스를 상대로 승리한다고 하더라도, 덴마크와 호주가 비기기를 바라야 하는 상황. 프랑스가 이미 16강을 확정지은 상황이라 힘을 꽤 빼고 나올 가능성이 있다는 점은 희망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튀니지가 프랑스 2군을 상대로 우위를 잡을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공격력이 매우 부족한 팀이다. 페널티킥에서도 골을 넣기 힘들어하는 모습이었는데,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3명의 선수가 페널티킥을 실축했던 진기록을 보여준 바 있다.


- 결장자 : 없음



▶️ 프랑스

(피파 랭킹 4위 / 팀 가치 : 997.50m 파운드)


두 경기만에 16강 진출을 확정지으면서 강팀의 면모를 뽐냈다. 튀니지에게 패하고 호주가 승리를 거두더라도 골득실로 조 1위를 확정 지을 수 있는 만큼, 16강 이후를 대비하기 위해 로테이션을 꽤 돌릴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는 상황이다.프랑스의 득점은 후반에 나오는 경우가 잦다. 지난 덴마크전에서도 두 골이 모두 후반에 나왔으며, 월드컵 개막 이전 기준으로 마지막으로 전반에 득점을 기록했던 경기는 2021년에 펼쳐진 카자흐스탄과의 경기였다.


- 결장자 : 벤제마(FW / A급), 은쿤쿠(FW / B급), 디뉴(LB / B급), 포그바(MF / A급), 캉테(MF / A급), 킴펨베(DF / A급)



▶️ 최종,조합픽은 무료정보방에서






⭐️[카타르월드컵] 12월1일 폴란드 : 아르헨티나 축구픽 경기분석⭐️



▶️ 폴란드

(피파 랭킹 26위 / 팀 가치 : 255.60m 파운드)


레반도프스키(FW / 바르셀로나)가 월드컵 첫 골을 넣으면서 조 1위를 차지하는데 성공. 경기력에서는 말이 많지만, 어찌 되었든 이번 경기에서 무승부 이상의 결과를 얻게 된다면 16강에 진출하게 된다. 패배할 경우에도 멕시코가 사우디를 잡아낼 경우 토너먼트 진출이 가능하다. 지난 경기에서도 사우디에게 경기 페이스를 내주었을 만큼 주도권 싸움에 능한 타입은 아니다. 선제골을 넣은 지엘린스키(CM / 나폴리)를 조기에 교체하면서 수비를 강화하는 등 기본적으로는 저득점 페이스로 경기를 풀어가는 경우가 많은 편. 지난 경기에서 두 골을 넣기는 했지만, 상대 수비의 미스가 아니었더라면 멀티골을 기록하기에는 어려웠을 것이다.


- 결장자 : 리네티(MF / B급), 클리히(MF / B급) 요즈비악(MF / C급), 부크사(FW / B급)



▶️ 아르헨티나

(피파 랭킹 3위 / 팀 가치 : 645.20m 파운드)


2차전을 이기면서 희망의 불씨를 살렸다. 일단 폴란드를 이기게 된다면 자력으로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상태. 무승부를 거두게 되면 상황이 매우 복잡해지는 터라, 폴란드를 이기고 1차전의 굴욕을 스스로 씻는 것이 베스트 시나리오임에는 분명하다. 실리적인 전술로 칭송을 받았던 스칼로니 감독. 그러나 공격에서는 전혀 실마리를 잡고 있지 못한 상태. 결국 35세의 메시(FW / PSG)가 내려와서 경기를 풀어줌과 동시에 득점까지 책임져야 했다.


- 결장자 : 로셀소(MF / A급), 호아킨 코레아(FW / B급)



▶️ 최종,조합픽은 무료정보방에서






⭐️[카타르월드컵] 12월1일 사우디 : 멕시코 축구픽 경기분석⭐️



▶️ 사우디

(피파 랭킹 51위 / 팀 가치 : 25.20m 파운드)


폴란드에게 패했지만, 이번 경기에서 멕시코를 잡아낸다면 자력으로 16강 진출에 성공할 수 있다. 패배하면 탈락이기 때문에 ‘단두대 매치’라고 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아르헨티나와 폴란드를 상대로 대등한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선수단의 자신감은 완전히 올라온 상태. 월드컵 전 까지만 해도 4-3-3 시스템을 쓰는 이유가 두줄 수비를 만들기 용이하기 때문으로 해석했으나, 2차전에서는 폴란드를 밀어붙이는 등 공격적인 기조로도 팀을 운영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실제로 65분까지 폴란드에게 유효슈팅 1개만을 내주는 등 완벽하게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이었다.


- 결장자 : 무왈라드(MF / A급), 알 샤라니(DF / A급)



▶️ 멕시코

(피파 랭킹 13위 / 팀 가치 : 176.10m 파운드)


16강 개근 기록이 끊길 위기에 처했다. 조에서 1승도 거두지 못한 유일한 팀이라, 가장 불리한 위치에 있는 상태. 이기지 못한다면 16강 진출에 실패하는 것은 물론이고, 승리를 거두더라도 폴란드가 아르헨티나를 잡아주지 못하면 탈락하게 된다. 마르티노 감독이 공격적으로 나섰을 때 성과를 낼 수 있을지는 의문. 파라과이 감독 시절부터 느린 템포와 ‘늪축구’ 성향으로 유명했으며, 무승부 비중도 매우 높았던 감독이었다. 지난 경기에서는 강한 하프라인 압박으로 상대 중원을 싸먹는 전술적인 무브가 성공을 기록하기는 했지만, 결국 공격진들이 성과를 기록하는 데는 실패했다.


- 결장자 : 코로나(FW / A급), 로드리게스(DF / B급)



▶️ 최종,조합픽은 무료정보방에서


이미지를 누르면 상단에 안내됩니다


0 공감
비공감 0


항문철칼럼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4583 / 70
항문철칼럼님의 다른글

⭐️JOKER⭐️ 카타르월드컵 12월 1일 핵심분석, … 의 댓글 (4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우야까요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포람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수눌음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