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조커⭐️ 카타르 월드컵 경기분석 +결장자 [3일만 지켜보세요.]

신고 신고

 


무료스포츠방 입장하기▲△

     


 

   





⭐️[카타르월드컵] 12월3일 가나 우루과이 축구픽 경기분석⭐️


▶️ 가나
(피파 랭킹 61위 / 팀 가치 : 216.90m 유로)

대한민국을 잡아내면서 우루과이를 잡아낼 경우 자력으로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상태. 2-2로 동점을 허용했을때만 해도 분위기가 대한민국 쪽으로 넘어가는 듯 했으나, 바로 분위기를 수습하고 결승골을 넣으면서 ‘분위기가 한 번 꺾이면 무너진다’는 아프리카의 단점이 그저 편견임을 증명한 셈이 되었다.월드컵 예선에서 가나는 8경기 8골을 기록했는데, 이는 예선을 통과한 아프리카 국가들 가운데 가장 적은 수치였다. 다만 본선에서는 두 경기 연속으로 멀티골을 기록하면서, 공격적인 장점을 잘 드러내고 있다.

- 결장자 : 멘사(DF / A급), 바바(DM / A급), 와카소(MF /A급)


▶️ 우루과이
(피파 랭킹 14위 / 팀 가치 : 449.70m 유로)

상당히 골치 아파진 상황. 1무 1패로 조 꼴찌로 추락하면서 16강 진출에 먹구름이 제대로 꼈다. 일단 이 경기를 이겨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포르투갈이 대힌만국을 상대로 무승부 이상의 성과를 거두어야 극적으로 16강 티켓을 거머쥘 수 있다.우루과이는 점유율을 유지하는 데는 별다른 강점이 없다. 필연적으로 많은 수비 상황이 생길 수 밖에 없고, 특히 기동성을 살리는 공격에 맞닥뜨릴 경우 수비진에게 많은 부하가 일어날 수 있다.

- 결장자 : 스투아니(FW / B급), 아라우호(CB / A급)


▶️ 경기분석

두 팀이 모두 승점 3점이 필요한 상황인데, 두 팀이 모두 라인을 높이고 공격적으로 운영할 경우 기동성에서 앞서는 가나가 더 유리한 고지를 잡을 가능성이 높다. 우루과이 노장들 중 고딘(CB) 정도를 제외하면 전성기 시절의 폼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고, 고딘 역시 신체적인 능력은 큰 폭으로 떨어진 지 오래다.


▶️ 최종,조합픽은 무료정보방에서






⭐️[카타르월드컵] 12월3일 대한민국 : 포르투갈 축구픽 경기분석⭐️


▶️ 한국
(피파 랭킹 28위 / 팀 가치 : 165.03m 유로)

반드시 이겨야했던 가나전을 내주면서, 이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어도 16강 진출을 장담할 수 없는 상태. 포르투갈을 이겨도 가나가 우루과이를 잡아낸다면 100-0으로 승리를 거둬도 승점에서 밀리면서 조별리그에서 여정을 마무리 지어야 한다. 벤투 감독이 심판에게 항의하다 레드카드를 받아버리면서, 감독 없이 3차전을 치러야 하는 악재도 있는 상태.아시아 월드컵 예선에서 대한민국의 기대 득점은 17골이었으나, 실제 득점은 13골에 그쳤다. 공격수들의 날카로운 모습이 요구된다.

- 결장자 : 이용(RB / A급), 남태희(MF / B급), 황희찬(RW / A급), 벤투(감독), 김민재(CB / 부상 의심)


▶️ 포르투갈
(피파 랭킹 9위 / 팀 가치 : 937.00m 유로)

우루과이 까지 잡아내면서 2연승을 거두었고, 조기에 16강 진출을 확정. 그러나 아직 조 1위를 확정 지은 상황은 아니고, 만에 하나 조 2위가 된다면 16강에서 브라질을 만나는 힘든 여정을 치러야 하기 때문에 로테이션을 거의 돌리지 않을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다.포르투갈은 뒷심이 다소 약한 편인데, 네이션스리그에서 기록한 16골 중 5골만이 후반에 나왔다. 후반에 굳이 힘을 뺄 필요가 없는 현 상황까지 고려한다면, 후반에는 득점이 추가로 터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상태라고 볼 수 있다.

- 결장자 : 조타(FW / A급), 네투(FW / B급), 폰테(CB / A급), 소아레스(RB / B급), 다닐루(DF / A급), 멘데스(LB / A급)


▶️ 경기분석

객관적인 전력에서 앞서는 포르투갈의 사이드로 보는 것이 현명한 경기. 다만 포르투갈이 다득점이 필요한 상황이 아니고, 후반이 되면 서서히 주력 선수들을 빼주면서 체력 관리에 들어갈 가능성이 높은 만큼 스코어가 어느 정도 벌어지면 무리하게 라인을 올리지 않을 것이다.


▶️ 최종,조합픽은 무료정보방에서






⭐️[카타르월드컵] 12월3일 세르비아 : 스위스 축구픽 경기분석⭐️


▶️ 세르비아
(피파 랭킹 21위 / 팀 가치 : 359.50m 유로)

이제는 이판사판인 상태. 뒷심에서 밀리면서 3-1로 이기던 경기를 무승부로 마치고 말았다. 그래도 이번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게 된다면 16강 진출 가능성은 상당히 높은 상황. 카메룬이 브라질을 이기더라도 승리만 거두게 된다면 골득실을 비교할 수 있는 상황까지 만들 수 있다.월드컵 이전 경기들을 기준으로, 세르비아는 14경기에서 무실점 경기를 3번밖에 치르지 못했다.

- 결장자 : 나스타시치(CB / B급), 스파지치(DF / C급)


▶️ 스위스
(피파 랭킹 15위 / 팀 가치 : 281.00m 유로)

브라질에게 패하면서 역시 경우의 수를 따져보아야 하는 상황이 되었다. 일단 세르비아를 이기게 된다면 자력을 16강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는 상태. 무승부를 거두었을 때는 카메룬이 브라질을 이기는 시나리오만 아니라면 조별리그 통과가 가능해, 사실상 이번 경기만 이기면 16강 진출이 가능하다고 보면 될 것이다.유럽 예선을 통과한 국가들 중 최소 실점을 기록한 팀은 스위스로, 예선을 치르는 동안 2골밖에 실점하지 않았다.

- 결장자 : 주버(MF / A급), 음바부(DF / B급)


▶️ 경기분석

스위스의 피지컬과 조직력은 브라질을 상대로도 최소 실점을 기록할 수 있게 해주었을 만큼 강력하다. 스위스도 역습의 파괴력은 그다지 좋지 못한 편이라 저득점 양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꽤 높은 편. 세르비아 수비진이 라인 컨트롤과 기동성에 다소 약점을 보이고 있어, 이 점을 잘 활용해야겠다.


▶️ 최종,조합픽은 무료정보방에서






⭐️[카타르월드컵] 12월3일 카메룬 vs 브라질 축구픽 경기분석⭐️


▶️ 카메룬
(피파 랭킹 43위 / 팀 가치 : 155.00m 유로)

무승부를 거두었지만, 팀의 분위기는 승리한 것에 가까웠을 것이다. 1-3으로 뒤지던 경기를 3-3으로 만들어내면서 월드컵 최고의 난타전 경기를 만든 것. 지면 뒤가 없는 상황이라 선수들이 투혼을 불살랐고, 후반에는 선수들이 탈진해 움직이기도 어려워했을 정도.최근 카메룬이 치른 A매치 5경기에서 카메룬이 승리한 기록은 없다.

- 결장자 : 은가주(DF / A급), 오용고(DF / B급), 맨제크(MF / B급), 은지에(FW / B급), 은참(MF / A급), 오나나(GK / A급)


▶️ 브라질
(피파 랭킹 1위 / 팀 가치 : 1.14B 유로)

두경기만에 16강 진출을 확정지으면서 우승 1순위의 위엄을 뽐냈다. 조 1위까지 거의 확정인 상황이기 때문에 상당히 여유롭게 엔트리 운영을 할 수 있는 상황. 네이마르(LW / PSG)가 토너먼트에야 돌아올 수 있는 상황이지만, 후술할 2군 선수들도 웬만한 국가대표팀에서는 핵심 선수 노릇을 할 수 있는 엔트리다.브라질은 남미 예선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17경기 동안 40골을 집어넣으면서 2위 아르헨티나보다 13골이나 많은 압도적인 득점 1위를 차지했다.

- 결장자 : 쿠티뉴(MF / B급), 피르미누(FW / B급), 마갈량이스(CB / C급), 네이마르(LW / A급), 다닐루(DF / B급)


▶️ 경기분석

브라질의 승리가 유력하다. 1위를 거의 확정 지은 상황이고, 네이마르의 부상 이탈이 뼈아프기는 하지만 대체 선수들의 퀄리티도 월드클래스 급이라, 별다른 전력 누수는 없다고 보는 것이 나을 것. 상대가 수비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줌에도 결국에는 득점을 만들어내는 모습은 브라질의 공격력과 팀 전력이 얼마나 올라왔는지 보여주고 잇다.


▶️ 최종,조합픽은 무료정보방에서


이미지를 누르면 상단에 안내됩니다


0 공감
비공감 0


항문철칼럼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4583 / 70
항문철칼럼님의 다른글

⭐️조커⭐️ 카타르 월드컵 경기분석 +결장자 [3일만 … 의 댓글 (4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멀린스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신고
Jebalyo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수눌음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