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경리의 분석 ★ 맨유 vs 맨시티 및 프리미어 프리뷰 ★조건없습니다!

신고 신고

 




◈ 맨유 (잉글랜드 1부 13위 / 승승승승승)


페이스가 굉장히 좋다. 월드컵 이후 경기들에서 전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월드컵 이전까지 경기들을 합치면 8전 전승을 달리고 있는 상태다. 3경기 연속 클린시트 등 수비적으로도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고, 챔스권 바깥인 5위와의 승점차가 2점이기는 하지만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황이라 여유가 다소 있습니다. 리그컵에서 로테이션을 가동하면서 빡빡한 일정에 대비를 하는 모습. 때문에 최근 6경기 연속 골을 기록한 래시포드(FW)가 다시 선발로 복귀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올 시즌 래시포드를 괴롭힌 어깨 부상에서 완벽하게 회복되면서 장점인 스프린트 능력이 살아났고, 새로 영입된 전담 코치가 라인브레이크와 위치 선정에서 래시포드를 전담 코칭하는 등 래시포드의 폼 상승에 기여한 부분이 상당히 많은 상태. 높은 라인을 구성하는 맨시티도 뒷공간을 공략할 수 있는 래시포드의 활약은 상당히 부담스러울 것입니다. 시즌 초에는 3-6으로 맨시티에게 완벽하게 당한 바 있었다. 그러나 그 때는 텐하흐 감독이 부임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이라, 팀의 빌드업 체계와 수비라인의 안정화가 미처 이뤄지지 않았던 상황이었다. 팀의 빌드업 체계가 잡혔고, 카세미루(DM)의 영입으로 3선과 수비라인의 안정화가 동시에 이뤄지면서 팀의 안정감은 그 때와는 다른 상태라고 볼 수 있는 상태. 최근 맨시티의 경기력도 그렇게 압도적인 것은 아니라, 맨유도 지난 맞대결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결장자 : 튀앙제브(CB / C급), 달로트(RB / A급), 반더비크(CM / B급), 산초(RW / B급)


◈ 맨시티 (잉글랜드 1부 19위 / 승무승승패)


사우스햄튼에게 0-2로 패배하는 ‘참사’를 당했습니다. 컵대회 경기였기는 했으나, 올 시즌 맨시티가 보여주는 경기력이 압도적인 수준에서는 벗어났다는 점을 알려준 경기. 물론 홀란드(FW / 리그 22골) 등 주전 선수들을 대거 빼고, 워커(RB)를 센터백으로 세우는 등 여러 실험적인 전형을 시도했다는 점은 감안해야 한다. 지난 경기에서 유효 슈팅을 하나도 기록하지 못하는 모습. 그러나 최근 물이오른 마레즈(RW / 최근 3골)와 홀란드가 투입된다면 공격적인 성과는 더 나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앞서 언급했듯이 리그 초반에 만났던 맨유와 지금의 맨유는 완전히 다른 팀이라는 것이 관건. 최근 홀란드에게 공격을 의존하고 있고, 윙어들도 제한적으로 사용되는 등 전술적인 경직성이 문제로 제기되고 있는 상태라, 현재로서는 선수들의 개인 기량으로 전술적인 한계를 타파하고 있다고 볼 수 밖에 없다. 라인을 올리는 특유의 방식이 해가 될 수 있습니다. 1차 빌드업의 시발점이 될 로드리(DM)나 귄도안(CM)이 모두 기동성이나 민첩성이 뛰어난 편은 아니라, 상대의 기동성에 대응하기 어려울 수 있는 상태. 전반적으로 에너지레벨이 높은 역습 성향의 팀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뉴캐슬에게 3-3으로 비겼고, 리버풀과 브렌트포드에게는 덜미를 잡히기도 했습니다. 중앙과 팀 에너지 레벨의 안정성이 좋은 맨유를 상대로도 아주 우세한 양상을 만들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결장자 : 그릴리쉬(lW / B급), 디아스(CB / A급)




◈ 브라이튼 (잉글랜드 1부 8위 / 무승패승승)


에버튼과 미들즈브러를 상대로 모두 대승을 거두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습니다. 상대 팀들의 상태가 좋지 못했다는 점은 감안해야 하나, 시원시원한 공격이라는 강점은 상당히 잘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브라이튼의 올 시즌 컨셉은 역시 압박. 대부분의 압박이 중원과 전방에서 이뤄지면서, 상대의 턴오버를 유발하고 기동성을 살리는 것을 골자로 삼는다. 2-4로 패하기는 했지만, 아스날과 붙었던 경기에서 후반전에 보여준 공격력을 감안하면, 강팀을 상대로도 해당 전술이 잘 통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올 시즌 중원 기동성이 매우 떨어지는 리버풀이라, 오히려 중앙에서의 압박 승부에서는 브라이튼이 우위를 잡을 수 있습니다. 트로사르(LW)가 종아리 부상으로 인해 결장이 의심된다는 소식. 그러나 로테이션을 돌렸던 에버튼전(4-1 승)에서도 미토마(LW / 에버튼전 1골)가 온더볼 능력을 사용해 공격에 활기를 불어넣는 등 공격력 손실은 전혀 없는 모습이었다. 높은 라인으로 인해 생기는 역습 커버 상황에서의 리스크는 있지만, 리버풀 단락에서 설명할 수비 방식에 리버풀이 꽤 고전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어, 모티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결장자 : 트로사르(FW / A급), 모데르(AM / C급)


◈ 리버풀 (잉글랜드 1부 6위 / 패승승패무)


최근 두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클롭 감독은 인터뷰에서 ‘우리가 챔스에 나가는 것을 너무 당연하게 생각한다’고 밝히면서 팬들의 부아를 치밀게 하고 있는 상태. 전술적인 경직성이 너무 심해졌고, 팀의 노쇠화도 진행되는 등 산재해 있는 문제가 많은 상황입니다. 지난 울브스전(2-2 무)에서는 후방에서의 안정감이 너무 떨어졌다. 마팁(CB)이 미숙한 볼 처리로 인해 슈팅 기회를 내주는 등 불필요한 실수가 많이 나왔고, 선제골 허용도 알리송(GK)의 실수가 빌미가 되었다. ‘위닝 멘탈리티’가 실종된 듯한 모습이 많이 나왔는데, 주장이자 정신적인 지주인 반다이크(CB)가 부재하다는 점도 영향이 상당히 큰 모습입니다. 올 시즌 리버풀은 상대가 내려앉는 경우 파훼를 상당히 어려워하는 모습. 각포(LW)를 영입하기는 했지만 아직 동료들과 손발이 잘 맞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누네스(FW)의 골 결정력은 매우 좋지 못한 상태다. 문제는 빅찬스 미스가 잦은 누네스가 그나마 최전방에서 가장 좋은 활약을 해주는 선수라는 점. 다행히 브라이튼이 라인을 극단적으로 내리는 유형은 아니지만, 압박 능력이 좋은 팀은 역습에 필요한 볼방출을 아예 억제하면서 리버풀의 공격을 막아내기도 해, 중원의 힘이 상당히 떨어진 리버풀이 고전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 결장자 : 아르투르(CM / B급), 반다이크(CM / A급), 조타(FW /A급), 파비뉴(DM / A급), 엘리엇(CM / C급), 밀너(CM / B급), 디아스(FW / B급), 피르미누(FW / B급)




◈ 에버튼 (잉글랜드 1부 18위 / 승패무패패)


램파드 감독의 입지는 서서히 좁아지는 중. 맨유를 상대로 1-3으로 패한 것이야 어느 정도 참작의 여지가 있다고 할 수 있지만, 로테이션을 돌린 브라이튼과 감독 교체로 혼란스러운 울브스에게 패배를 했다는 점은 강등권 싸움에서 치명적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올 시즌 공격에서 기대가 되는 선수는 고든(RW / 리그 2골) 뿐입니다. 빠른 스피드를 가진 데다 압박을 풀어내는 온더볼 능력도 나름대로 괜찮은 선수라는 평. 그러나 스피드를 주무기로 삼는 선수라 내려앉는 상대를 만났을 때는 파괴력이 줄어든다는 단점이 있고, 슈팅스킬이 부족해 득점을 많이 하는 유형은 아니다. 램파드 감독이 윙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는 전술적인 한계점도 분명한 상태. 그나마 전반기에 램파드 감독은 수비적인 안정감 확보에는 성공했다는 평가를 듣기는 했지만, 이제 이것도 옛날 이야기. 최근 5경기에서 모두 실점을 기록했고, 트랜지션이 좋은 팀을 만났을 때는 수비진이 붕괴되는 경우가 너무 많아졌다. 압박과 활동량을 중시하는 램파드 감독의 특성 때문에 수비진의 체력적인 정비가 잘 되지 않고 있는 느낌인데, 최근에는 전반부터 집중력이 흔들리면서 실점이 나오는 경우가 잦습니다..


- 결장자 : 이워비(LW / B급), 타운젠드(RW / C급), 가너(CM / C급), 킨(CB / C급), 패터슨(RB / A급)


◈사우스햄튼 (잉글랜드 1부 20위 / 승패패패승)


팰리스를 2-1로 잡아냈다. 비록 해당 경기가 FA컵 경기라 리그 순위에 영향이 없었다는 점은 아쉽지만, 1군 멤버들을 제법 출전시킨 까다로운 전력의 팰리스를 잡아냈다는 점에서 어느 정도 희망적인 부분이 있었습니다. 다만 지난 경기에서 사우스햄튼이 기록한 슈팅은 5개. 그나마 박스 안에서 기록한 슈팅은 두 개에 불과했습니다. 로테이션을 돌렸고, 존스 감독의 주요 포메이션인 3백이 아닌 4백으로 나왔다는 점을 감안할 필요는 있으나, 3백을 쓰는 상황에서도 측면을 향한 롱볼 위주로 빌드업을 하고 있어 워드프라우즈(CM)에게 쏠려 있는 의존도를 줄이지 못하고 있다는 점은 여전한 상태. 물론 에버튼의 수비력이 최근 상당히 붕괴되었다는 점을 고려하기는 해야 하나, 빌드업 상황에서 정교함을 담보하기는 어려운 상태다. 다만 수비적인 상황에서는 어느 정도 대처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선술했듯이 에버튼의 공격은 고든이 이끌고 있는데, 고든이 좁은 공간에서는 파괴력이 꽤 감소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 올 시즌 사우스햄튼의 압박이 중원과 후방에서 자주 이뤄지는 등 다소 보수적인 스탠스로 경기를 운영하는 경우가 많아, 라인을 내리는 것 만으로도 에버튼의 공격을 어느 정도 상쇄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결장자 : 매카시(GK / C급), 코찹(CB / A급), 라리오스(RB / C급), 리브라멘토(RB / A급)




◈노팅엄 (잉글랜드 1부 15위 / 패무승패무)


울브스를 승부차기 끝에 잡아내고 컵대회에서는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 리그에서도 강등 1순위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첼시와 비기고 사우스햄튼을 잡아내는 등 상승세를 어느 정도 타고 있는 상황입니다. 상위전력이었던 첼시전(1-1 무)에서, 강한 압박으로 상대를 몰아세우는 모습을 잘 보여주었다. 후반전에 강한 압박으로 전방부터 상대의 빌드업을 방해하는 모습이었는데, 상대 중원의 은디디가 빌드업 상황에서 압박 대처 능력이 떨어진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공격적으로 압박에 나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풀백의 오버래핑을 통한 측면 공격도 나름 인상적이었던 모습. 물론 아위니(FW)의 결장이 아쉽기는 하지만 역습의 선봉 역할을 하는 화이트(MF)의 존재가 노팅엄 입장에서는 더 든든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수비력은 좋지 못한 편. 애초에 올 시즌 구상이었던 5백이 니아카테(CB)의 장기 부상으로 인해 실현 불가능한 전술이 되면서, 4백으로 울며 겨자먹기로 바꾸어야 했던 것이 꽤 컸다. 다만 이와 별개로 박스 안에서의 수비 능력이 좋지 못해 세트피스에서도 7골을 허용하고 있고, 높은 라인을 유지하는 상황에서 카운터를 맞는 경우도 꽤 있었습니다. 레스터가 9월 이후에는 점유율 축구보다는 다소 실리적으로 접근하고 있으므로, 노팅엄도 수비적인 약점이 공략당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 결장자 : 쿠야테(DM / A급), 비안코네(CB / C급), 린가드(AM / B급), 니아카테(CB / A급), 리차드(LB / C급), 윌리엄스(RB / A급), 아위니(FW / A급)


◈ 레스터 (잉글랜드 1부 13위 / 패패패승패)


뉴캐슬에게 0-2로 패했습니다. 하부리그팀인 질링엄을 1-0으로 겨우 이긴 것을 제외하면 월드컵 브레이크 이후 승리를 쌓지 못하고 있는 상태. 부상자가 너무 많은 상황이고, 지난 경기에서 대부분의 주전 멤버들을 모두 기용한 터라 체력적인 부분도 부담스러울 것입니다. 수마레의 부상으로 인해 지난 경기에서는 은디디-틸레망스(CM) 조합으로 경기를 짰다. 다행히 수비적으로는 은디디가 가장 많은 볼 경함에서 승리(12회)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두 선수 모두 뉴캐슬의 강한 압박에 제대로 대응하는 모습은 아니었고, 패스 성공률이 70%대에 머무르는 데 그치고 말았다. 물론 9월 A매치 이후에 점진적인 전진보다는 다이렉트한 역습으로 경기 기조를 바꾸었다는 것을 감안해야 하나, 전방으로 뿌려주는 패스의 정확도가 낮은 상황에서는 다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보아야 할 것. 장점이었던 수비가 급격하게 흔들리는 모습. 파스(CB)가 적극적인 수비로 상대의 공격을 미연에 방지하는 모습은 보여주고 있으나, 적극적인 수비를 지향하는 탓에 돌파가 되면 수비라인이 급격하게 무너지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지상 볼 경합 성공률이 25%에 그치는 등 파스의 폼이 월드컵 이전과는 다른 모습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할 듯 하다.


 

- 결장자 : 버틀란드(LB / C급), 수마레(CDM / A급), 듀스버리힐(CM / A급), 매디슨(AM / A급), 페레이라(RB / A급), 에반스(CB / A급), 저스틴(LB / A급), 프라트(CM / B급)




◈ 울브스 (잉글랜드 1부 19위 / 승패무무무)


로페테기 감독 부임 이후에도 승리를 쌓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나아진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감독 교체 효과에 대한 희망은 이어가는 중. 리버풀전 2-2무승부를 제외하면 최근 5경기에서 멀티 실점을 허용한 적이 없는데, 공격적으로 운영하려다 경질 엔딩을 맞은 브루노 라즈 감독과는 다르게 경기를 운영하고 있는 상태다. 로페테기 감독은 황희찬(RW / 최근 2경기 1골)을 비롯한 윙어들을 최대한 터치라인에서 위아래로 움직이도록 하는 것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유사시에는 윙어들을 수비라인까지 내리면서 ‘6백’을 만드는 것도 불사하겠다는 각오. 다행히 울브스의 윙어들이 대부분 직선적인 움직임과 많은 활동량을 보여주는 터라, 수비 블록이 안정적으로 구성되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대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후방 조립에 일가견이 있는 로페테기 감독을 선임했지만 아직도 공격 조립 작업은 부족하다. 상대가 압박을 강하게 하면 빌드업에 애를 먹는 경우가 잦았고, 심지어 올 시즌 최악의 행보를 보이고 있는 에버튼을 상대로도 경기력에서 밀리는 경우를 보이고 말았다. 다행히 간결한 드리블로 탈압박에 능한 쿠냐(FW)의 영입으로 이 증상은 완화가 가능할 전망. 다만 쿠냐도 결정력 문제가 없는 편은 아니며, 기복이 있는 유형의 선수다.


- 결장자 : 트라오레(CM / B급), 시퀴뇨(RW / C급), 네투(LW / B급), 칼라지치(FW / C급)


◈ 웨스트햄 (잉글랜드 1부 17위 / 무패패무승)


브렌트포드를 1-0으로 이기면서 일단 컵대회에서의 성과는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리그에서는 아직도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 올 시즌 중앙과 측면에서 모두 난조가 이어지면서 공격 작업이 너무 좋아지지 않은 것이 크다. 웨스트햄의 주요 공격루트는 측면이었다. 양 윙백들의 적극적인 오버래핑과 킥력으로 전방의 스카마카(FW)와 안토니오(FW)의 피지컬을 최대한 살리고, 떄로는 세트피스로 파괴력을 늘리는 것이 컨셉. 그러나 올 시즌은 양 윙백들이 전부 폼 저하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이라, 측면 공격이 죽어버리면서 위협적인 공격 찬스를 만들지 못하고 있는 상태다. 현재 웨스트햄은 PK를 제외한 슈팅에서 기대 득점이 리그 꼴찌인 상태. 결국 윙백들의 부진이 심한 상황이라 울브스의 측면을 이용한 역습에는 꽤 취약할 수 밖에 없는 상태. 특히 크레스웰(LB)의 기동성은 큰 폭으로 떨어진 터라 트랜지션이 빠르게 이뤄지는 템포에서는 취약점을 크게 드러낼 수 밖에 없다. 중앙 수비라인은 오그본나(CB)가 장기 부상으로 이탈했던 지난시즌부터 꾸준히 좋지 못했기 때문에, 올 시즌 웨스트햄의 실점 억제 능력이 매우 떨어지게 된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 결장자 : 코네트(FW/ C급), 아레올라(GK / A급), 스카마카(FW / A급), 란치니(AM / B급), 쿠팔(RB / A급)




◈ 브렌트포드 (잉글랜드 1부 9위 / 무무승승패)


웨스트햄에게 0-1로 패배했지만, 리그에서는 10월 29일 이후 패배가 없는 좋은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특히 홈에서의 성과가 매우 좋은 타입인데, 올 시즌 아스날을 상대로 0-3으로 패배한 경기를 제외하면 홈에서 패배를 기록한 적이 없다. 롱킥을 주로 사용하는 타입이지만, 공격력이 나쁜 타입은 아니다. 롱킥은 상대의 박스 근처로 공을 보내는 경우에만 사용하고 있고, 경합으로 세컨볼을 따낸 뒤 미드필더들이 전진하면서 이를 획득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 따라서 브렌트포드가 롱킥에 의존하는 양상을 보여주고 있다고 보기는 어렵다. 경합이 잘 통하지 않을 때는 음뵈모(MF / 리버풀전 1골)의 킥력을 이용한 세트피스도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태. 5백을 사용하면서 촘촘한 수비 그물을 형성하는데 능하다. 리버풀도 이를 공략하지 못하고 단조로운 공격으로 일관하다가 3-1로 덜미를 잡혔을 정도로, 홈에서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 전방에서 압박을 세게 진행하는 팀에게 대량 실점을 허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는 하지만, 올 시즌 홈에서는 2실점 이상 허용한 적이 3번밖에 없었다는 점은 참고해볼만한 기록입니다.


- 결장자 : 히키(RB / B급), 토니(FW / A급), 온예카(CM / A급), 얀손(CB / B급), 밥티스타(CM / A급)


◈ 본머스 (잉글랜드 1부 16위 / 패패패패패)


리그 3연패로 흐름이 매우 좋지 못한 상태. 3연패 기간동안 첼시와 맨유라는 거함을 만났다는 점은 감안해야 하나, 전반적으로 수비력이 무너진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거의 동전력이라고는 하지만, 하부리그 팀은 번리에게도 4골을 허용하면서 패했을 정도. 본머스에게 가장 우려스러운 점은 박스 안에서의 수비 능력이 매우 떨어진다는 점. 올 시즌 세트피스에서만 13골을 허용했을 정도인데, 브렌트포드가 리버풀전에서 코너킥에서 골문을 3번이나 열었을 정도(오프사이드로 2골 취소)로 세트피스에서는 ‘장인’ 수준의 완성도를 보여주는 편이라 데드볼 상황에서도 마음을 놓기 어려울 것입니다. 최근 네 경기 연속으로 멀티 실점을 허용하는 등 세트피스뿐만 아니라 오픈플레이에서도 불안함을 자주 노출하는 상태. 최근 리그 세 경기에서는 무득점에 그치는 등 아쉬운 장면들이 많았다. 그러나 맨유전(0-3 패)에서도 데헤아의 활약에 막힌 공격 찬스가 많았고, 번리를 상대로 2골을 넣는 등 공격에서의 찬스 자체는 많이 잡아내는 편. 올 시즌 기대 득점 대비 실제 득점 수치도 리그 상위권인 상황. 물론 솔랑케(FW)등 공격진보다는 빌링(MF / 리그 4골) 등 미드필더진의 공헌이 더 크다는 점은 감안해야 할 것입니다.


 

- 결장자 : 브룩스(AM / C급), 타버니어(CM / A급), 네투(GK / A급), 프레드릭스(RB / A급), 스타니슬라스(AM / C급), 스미스(RB / A급)




0 공감
비공감 0


부스터픽대통령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1339 / 66
부스터픽대통령님의 다른글

경리의 분석 ★ 맨유 vs 맨시티 및 프리미어 프리뷰 … 의 댓글 (5개)

신고
멀린스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삭제된 사용자입니다.

신고
수눌음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케이제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우야까요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차두리해설 토요일 해축 고배당위주 주력픽 댓글(86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3469 60 0
101154 분석,픽 스위스vs이탈리아 댓글(3 ) 털보네족발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203 0 0
101153 ⭐부스터픽 대통령⭐ 6월29일 노르웨이 1부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158 0 0
101152 8800배 적중성공후 현재도 공유드린 모든조합 순항중이네요.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오늘도 최적의 조합 준비되… 스포츠일타강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23 0 0
101151 78회차 "명품고배당" 6652배 적중성공! 축하드립니다. 79회차 강승픽 받으실분 [사진클릭] 명품PROTO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32 0 0
101150 ❤️ 종이하는여자 29일 7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38 0 0
101149 ⭐부스터픽 대통령⭐ 6월29일 해외축구 확실한 6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213 0 0
101148 ⭐1등카페⭐⭐ 동네형 슛돌이님의 코파컵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218 0 0
101147 광어 새축 MLB 댓글(5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633 1 0
101146 AI분석데이터-축구 적중93%up 조합완성 댓글(16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3285 28 0
101145 차두리해설 토요일 해축 고배당위주 주력픽 댓글(86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3469 60 0
101144 ●한띵동● 06/28(금)~06/29(토)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293 0 0
101143 청둥오리 1일 1픽 댓글(7 ) 청둥오리부활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919 0 0
101142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매 회차 적중하고 있습니다^^ 79회차 큰 거 하나 건져봅시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199 0 0
101141 78회차 대박났습니다 또한번 8800배 적중성공. 조지아 역배잡이 대성공입니다. ㅅㅅㅅㅅ 스포츠일타강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271 0 0
101140 78회차 "명품고배당" 6652배 적중성공! 축하드립니다. 오후2시 배당오픈후 79회차 강승픽 받으실분 [사… 명품PROTO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249 0 0
101139 ❤️ 종이하는여자 28일 7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8 617 0 0
101138 ⭐부스터픽 대통령⭐ 6월28일 해외축구 확실한 4경기 전략적인 분석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363 0 0
101137 77회차 4365배 적중 대성공! 이어서 고배당 "명품픽" 준비완료입니다 명품PROTO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34 0 0
101136 8900배 적중성공후 현재도 공유드린 모든조합 순항중이네요.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오늘도 최적의 조합 준비되… 스포츠일타강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411 0 0
101135 ❤️ 종이하는여자 28일 7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16 0 0
101134 300출발로 짤짤이 10씩으로만 10박스 가본다 ~ 댓글(7 ) 손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447 0 0
101133 ●한띵동● 06/27(목)~06/28(금) 축구 결장자 댓글(4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79 0 0
101132 ▶라스트is토토◀ 6월 28일 해외축구 한줄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016 0 0
101131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78회차 4990배 적중^^ 금일 990배 풀배팅 1억픽 준비완료^^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49 0 0
101130 유로 16강 대진 표 입니다. 댓글(6 ) 러브포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446 1 0
101129 2024년 06월 27일 <해외축구> !!!! 댓글(4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065 0 0
101128 ⭐⭐1등카페⭐⭐ 동네형 싸커루님의 유로 필승분석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1116 0 0
101127 형만 믿어 댓글(7 ) 토하는토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519 0 0
101126 ⭐부스터픽 대통령⭐ 6월27일 해외축구 확실한 6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610 0 0
101125 금일 "일타강의픽" 8900배 잉글랜드 / 프랑스 무승부 예상적중! 유로 / MLB 분석 끝났습니다 함께가시… 스포츠일타강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369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