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의 공감글 탭
  2. 오늘의 많이본 글 탭
  3. 공지/업데이트 탭

'제대로 미쳤다' 알리 1골-2도움 원맨쇼, 우리가 아는 '천재'로 돌아왔다

오수병 /
2021-02-25 05:38 / HIT: 2,958 / 추천: 0 / 비추천: 0

토트넘 미드필더 델레 알리가 선발 출전해 멀티 공격 포인트로 무력 시위를 했다. 1골-2도움. 환상적인 오버헤드킥 선제골에 이은 자로잰듯한 크로스와 땅볼 패스로 동료들의 골을 어시스트했다.

델레 알리는 25일 새벽(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볼프스베르거와의 유로파리그 32강 홈 2차전서 선발 출전했다. 알리는 전반 10분, 환상적인 오버헤드킥으로 선제골을 뽑았다. 도허티의 패스를 받은 알리는 상대 수비수를 등진 채 트래핑으로 볼을 올린 후 오른발 시저킥으로 슈팅한 게 상대 골문 왼쪽 구석에 꽂혔다.

토트넘 사령탑 조제 무리뉴 감독도 박수로 알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알리는 지난 1월 겨울 이적시장에 토트넘을 떠나려고했지만 이적하지 못했다. 알리는 이번 시즌 들어 주전 경쟁에서 밀렸다. 은돔벨레가 주로 리그 경기에 선발 출전하고 있다. 부상까지 겹쳤던 알리는 이제 정상 컨디션을 찾았고, 환상적인 골로 자신감을 찾았다. 토트넘이 1-0으로 앞선 채 전반을 마쳤다.

토트넘은 후반 5분 추가골로 2-0으로 도망갔다. 비니시우스가 헤딩 추가골을 터트렸는데 그걸 알리가 크로스도 도왔다. 알리는 문전으로 쇄도하는 비니시우스의 보고 정확하게 장거리 크로스를 연결했다. 비니시우스는 머리고 박아 넣었다.

알리의 공격포인트 행진을 멈추지 않았다. 2-0으로 리드한 후반 28분, 조커로 들어간 가레스 베일의 논스톱 왼발 추가골을 도왔다. 알리가 앞으로 달려가는 베일을 보고, 정확히 스루패스를 찔러주었다. 그걸 베일이 쇄도하며 왼발로 감아찬게 상대 골문 상단에 꽂혔다. 베일은 최근 밀고 있는 '더블유(W)' 세리머니를 펼쳤다.

알리는 후반 36분, 3-0으로 앞선 상황에서 교체돼 나왔다. 사실상 승부가 뒤집힐 수 없는 상황이었다. 비니시우스의 추가골이 터진 토트넘은 4대0으로 승리했다. 토트넘은 1~2차전 합계 7대1로 대승을 거두며 16강에 올랐다. 토트넘은 볼프스베르거와의 32강 1차전에선 4대1 대승을 거뒀다. 


0 공감
비공감 0

'제대로 미쳤다' 알리 1골-2도움 … 의 댓글 (3개)

개10같은세상 |

 

한뱅지대루 |

 

나라사랑독도사랑 |

 

자유

  1. 오늘의 공감글 탭
  2. 오늘의 많이본 글 탭
  3. 공지/업데이트 탭

오늘의 공감글

오늘의 많이본 글

게시물 검색
라이브스코어 공식 앱 다운로드
X

채팅 닫기

Go to top
알림설정안내
푸시 알림을 사용하시기 바라니다.
라이브스코어에 대한 푸시 알림을 사용하려면

1.설정

2.알림

3.라이브스코어

4.잠금화명 및 배경화면에서 알림설정 체크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