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월16일 분데스리가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우니온 베를린 vs 레버쿠젠


올 시즌 단 2패만을 허용한 다크호스. 직전 볼프스부르크와의 승부에서도 다 잡은 승기를 핸드볼 파울로 인해 놓쳤다. 중원에서의 계획된 역습, 빠른 속도 전환 능력, 롱 볼 대응 등 강팀들을 상대로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운영 방침으로 무장하고 있다. 실제로 올 시즌 상위 9개 클럽과의 7경기에서는 단 1패없이 1승 6무를 기록 중이다. 무승부 빈도가 다소 높긴 하나, 적어도 패하지 않았다는 점은 분명 매력적인 포인트다.
약 일주일의 휴식일을 보장받은 반면, 레버쿠젠은 주중 포칼 일정을 치렀다. 체력적인 측면에서도 이들에게 훨씬 유리한 상황이다. 비록 크루제(FW)나 포얀팔로(FW)의 부재는 아쉽지만, 아워니이(FW)와 베커(AMF)로 발 빠른 ‘준족 투 톱’을 구상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렌츠(DF)와 트리멜(DF) 등 수비 성향이 짙은 윙백들을 배치하면서 레버쿠젠의 측면 첨병들을 견제할 수도 있다. 이들이 원하는 효율적인 운영 성과를 기대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겠다.
대체로 후반 실점이 많았다는 점은 인지해야 할 변수다. 올 시즌 20실점 중 15실점(전체 실점의 75%)이 후반 10분 이후의 실점이기도 했다. 후반 중반 이후부터 유독 공-수 밸런스나 집중력에 문제가 따랐다는 점은 반드시 체크해두자. 실점 가능성을 열어 두어야 하는 이유다.


프랑크푸르트와의 포칼 격돌에서 4-1 대승을 취했다. 이로써 3경기 연속 무승 사슬을 끊었다. 역시나 아미리(AMF, 최근 5경기 1골 2도움), 디아비(AMF, 최근 5경기 3골 1도움), 데미르바이(AMF, 최근 5경기 0골 0도움) 등 2선 코어 옵션들이 살아나야 빛을 발한다. 직전 일정에서는 사실상 모든 2선 코어 옵션들이 빛을 발했다. 뷔르츠(AMF)가 온전한 휴식을 취하면서 이번 일정에서 선발 출전의 가능성을 높였고, 알라리오(FW, 최근 2경기 1골 1도움)는 풀 타임 출전이 가능한 몸 상태를 만들었다.
물론 약점이 없진 않다. 알라리오가 직전 일정에서 약 70분 이상을 뛴 점은 분명 우려되는 대목이다. 상황에 따라 쉬크(FW, 최근 10경기 5골 1도움)가 출전할 수도 있겠다. 기본적인 득점력은 나쁘지 않지만, 판도를 움켜쥘 만한 옵션은 결코 아니다. 올 시즌 알라리오, 쉬크 두 공격 옵션에 의존해야 하는 상황이 장기적인 측면에서 썩 이롭진 않을 것.
또 하나 우려되는 대목이 있다. ‘경기 양상’ 관점에서 이들의 2선 자원들은 우니온 베를린의 왕성한 활동량을 온 몸으로 맞받아쳐야 한다. 직전 일정만큼의 고효율 공격 성과를 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다. S.벤더(DF, 무릎 부상)의 출전은 불가능하며, L.벤더(DF)는 불편한 몸을 이끌고 우측 풀백에 배치될 공산이 크다. 기대치를 웃도는 활약 또는 무실점 가능성은 매우 낮아 보인다.


1. 최근 6경기 맞대결 : 5전 2승 2무 1패 8득점 6실점 (볼프스부르크 우세)
2. 우니온 베를린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3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0%)
3. 레버쿠젠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5승 2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13%)

레버쿠젠의 주 동력은 허리에서 비롯된다. 우니온 베를린은 레버쿠젠의 허리 조직을 분쇄할 수 있는 강력한 1차 압박 능력을 갖추고 있다. 또 속도전을 기반으로 레버쿠젠의 배후 공간을 공략할 수 있는 채널도 있다. 레버쿠젠이 유독 역습 한 방에 취약하다는 점을 잊어서는 안 된다.







도르트문트 vs 마인츠 


대량 득점 가능성은 그 어떤 경기보다 높은 편이다. 무엇보다 할란트(FW, 최근 10경기 14골)가 예열을 훌륭하게 마친 상태다. 직전 라이프치히와의 격돌에서도 홀로 3골을 뽑아내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인츠가 특히나 선제 실점 이후, 추가 실점까지의 도달 시간이 매우 짧은 클럽(마인츠, 올 시즌 멀티 실점 9경기 중 10분 이내의 추가 실점 경기가 7회)이라는 점도 이들에겐 긍정 요소다. 최소 2골 이상은 기대할 수 있을 만한 상황이다.
뫼니에(DF)가 복귀하면서 아칸지(DF) – 훔멜스(DF) – 게헤이루(DF, 최근 10경기 3골 2도움) 등 기존의 수비 라인들은 특유의 멀티 능력 발휘가 가능하다. 특히나 게헤이루는 실질적인 좌측 활로로 자리매김했다. 산초(AMF, 최근 3경기 3골 2도움), 할란트, 로이스(AMF, 직전 경기 2도움)와의 찰떡 궁합을 기대해도 좋겠다.
비첼(MF)과 아자르(AMF), 슈멜처(DF) 등 몇몇 1군 옵션들이 결장하지만, 치명적인 출혈로 분류하기는 어려운 상황. 참고로 이 일정에서의 승리로 상황에 따라 리그 2위 도약이 가능하다. 승점을 향한 동기 부여도 무시할 수 없을 것. 무난한 홈 일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직전 프랑크푸르트와의 승부(0-2 패)에서 영패를 당했다. 이로써 무려 3연패(3패 2득점 8실점) 사슬을 끊지 못했고, 무려 6경기(1무 5패)에서 단 1승도 챙기지 못하게 됐다.
최근 ‘신임’ 스벤손 감독의 재조직 하에 뵈티우스(AMF, 최근 10경기 1골 2도움), 콰이손(FW, 최근 10경기 2골), 마테타(FW, 최근 8경기 0골 0도움) 등을 활용한 기존 삼각 편대는 그 쓰임 빈도가 점진적으로 줄고 있다. 대신 ‘신예’ 부르카르트(FW, 최근 10경기 1골)가 빈번하게 기용되고 있다. 영민한 침투 능력으로 몇몇 유효 상황에 근접하는 타입이다. 이번 일정의 상대가 ‘거함’ 도르트문트지만, 상대의 배후 공간은 꽤 넓은 편이다. 부르카르트를 활용한 역습 효율은 그 어떤 일정보다 높은 확률로 보장될 수 있다. 최대 1골 성과는 충분히 기대할 만 하다. 오버(2.5 기준) 접근을 앞당기는 계기가 될 것으로도 보인다.
뭇 하위 전력 대비, 수비 조직을 구성하는 선수층은 두터운 편이다. 근래 헤크(DF)를 축으로 많은 옵션들이 번갈아 출전 중이다. 높은 빈도로 선발 출전을 낙점받는 생 주스테(DF)의 호기로운 수비 방식은 인상적이지만, 할란트(FW)나 산초(AMF) 등 개인 전술이 좋은 상대의 공격 자원들을 상대로는 무기력한 대응을 할 가능성이 높다.
‘신임’ 스벤손 감독이 획기적인 플랜보다는 안정 성향을 극대화한 수비 위주의 운영 플랜을 고수하고 있는 만큼, 예상 반경을 웃도는 획기적인 양상 변화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일정 역시도 후반 초반 이후부터 대량 실점을 얻어 맞을 가능성 또한 높은 것이 사실.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3승 3패 (동률)
2. 도르트문트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4승 0무 3패 (무실점 비율 : 57%, 무득점 비율 : 0%)
3. 마인츠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1승 1무 5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29%)


언급한대로 마인츠는 선제 실점 이후 추가 실점까지의 도달 시간이 매우 짧다. 특히나 상위 전력과의 격돌 구도(올 시즌 상위 7개 클럽과의 5경기 5패 5실점 16실점)에서 이러한 현상은 더 크게 부각된다. 도르트문트의 창 끝 화력이야 워낙 뛰어난데, 여기에 할란트까지 페이스를 찾았다. 무난한 멀티 득점 대승이 예상된다. 








호펜하임 vs 빌레펠트 


직전 샬케와의 격돌(4-0 패)에서 참패를 당했다. 예견된 패배였다. 근래 샬케는 꽤 저돌적인 1차 압박 채널로 무장하는 편인데, 호펜하임의 현 수비 라인들은 전방 압박에 확실히 취약하다. 가뜩이나 득점력 부재에 직면한 상황에서 2-3선의 공격 전개 부담이 가중, 후반 초반 이후부터 발이 무거워진 점 또한 패착의 빌미였다.
문제가 많았던 폭트(DF) – 노르트베이트(DF) 라인은 이번 일정에서도 선발 출격이 예고되어 있다. 상황에 따라 보가르드(DF)를 꺼낼 순 있겠으나, 선발 출전감으로는 위험천만한 선택일 것. 주요 수비 옵션들의 줄부상으로 인해 포슈(DF)가 우측면을 맡을 가능성이 높은데, 이 선택 역시 최상의 대책은 아니다. 실점 가능성을 원천 배제하는 것은 무리다.
공-수 밸런스를 관장할 옵션이 마땅치 않다. 현 시점에서는 크라마리치(FW, )가 ‘공격형 미드필더’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 다부르(FW)가 최전방 1선에서 영민한 대응을 할 수 있을 지는 미지수. ‘첨병’ 베부(AMF)의 컨디션에 의존해야 한다는 점 또한 위험 부담이 큰 선택일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바움가르트너(FW, 경고 누적), 비카키치(DF, 십자 인대 부상), 스타필리디스(DF, 어깨 탈구), 악포구마(DF, 허벅지 부상), 휘프너(DF, 발목 부상), 카데라벡(DF, 근육 부상), 가이거(MF, 허벅지 부상) 등 무려 7명의 핵심 1군 옵션들이 부상을 당한 시점이다.


직전 헤르타 베를린과의 홈 승부(1-0 승)에서 믿을 수 없는 승리를 따냈다. 코르도바(FW, 최근 10경기 0골 0도움), 클로스(FW, 최근 10경기 2골) 등 ‘거구 투톱’이 상대의 PK 박스 안에서 이타적인 움직임을 선보였고, 도안(AMF, 최근 10경기 1골 1도움)과 야보(AMF, 최근 10경기 1골) 등 예리한 2선 옵션들이 실리를 취하는 독특한 운영 방침을 꺼냈다. 사실 이 방침은 최근 몇 일정에서 꾸준히 선보여온 전략이기도 하다. 호펜하임처럼 수비 밸런스가 완벽히 무너진 클럽을 상대로는 높은 효율을 기대할 수 있는 접근법일 것. 최소 1골의 성과는 기대할 수 있다.
닐슨(DF), 피에퍼(DF) 간 합은 한창 물이 오른 상태다. 최근 치른 리그 6경기에서 멀티 실점(최소 2실점 이상)을 허용한 적은 단 1회 뿐이며, 언급한 6경기에서의 합산 실점도 단 5실점에 그친다. 최소 실점으로 이번 일정을 매듭지을 가능성도 상당해 보인다.


1. 최근 6경기 맞대결 : 2전 2승 5득점 0실점 (호펜하임 우세)
2. 호펜하임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3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0%)
3. 빌레펠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1승 1무 5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43%)

양측 모두 폭발력을 보장할 수 있는 클럽들이 아니다. 호펜하임은 특히나 수비 라인의 붕괴가 근래 부진의 직접적인 원인으로 지목되어 있다. 빌레펠트의 1선 조직은 단순하며 둔탁하지만, 상대의 수비 라인을 체력적으로 어렵게 만들 수 있는 물리적인 능력을 지녔다. 여기에 도안(AMF)과 같은 2선 옵션이 페이스를 바짝 끌어당긴 상태다. 빈 손으로 돌아갈 전력은 아닐 것. 지지부진한 소모전 구도 속에서 승점을 나누게 될 가능성이 높다.








볼프스부르크  vs 라이프치히 


앞선 우니온 베를린과의 격돌(2-2 무)에서 간신히 승점 1점을 챙겼다. 상대의 우월한 전개 속도와 침투 동선을 앞두고 전혀 대응하지 못했다. ‘중원 핵심’ 아르놀트(AMF)가 의도적인 파울로 상대의 1:1 기회를 저지, 퇴장 조치를 받았다. 이번 일정에서 코어 조직의 경쟁력은 더 떨어질 수 있겠다.
하필 현 시점에 ‘속도전의 대가’ 라이프치히와 격돌한다. 무게 중심을 낮추고, 소극적인 대응 매뉴얼로 90분을 안전하게 소진하는 것을 1차 목표로 세울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이들의 기본 수비 역량은 여전히 리그 내 상위 수준에 이르며, 강호와의 격돌 구도에서는 언제나 집중력있는 대응을 해왔다. 2실점 이상을 초과 허용하지는 않을 공산이 크다.
문제는 결정력이다. ‘유력 1선’ 베르호스트(FW, 최근 5경기 3골)의 존재로 나름의 영향력은 기대해 볼 수 있겠으나, 워낙 기복이 심한 타입이다. 앞선 10경기에서 10골 1도움의 우월한 성과를 냈으나, 직전 5경기에서는 단 3골 수확에 그치고 있다. 무엇보다 아르놀트(AMF)의 부재로 주 공급원이 상실된 상태다. 대체 역할을 수행할 ‘3선 미드필더’ 게르하르트(DMF, 최근 10경기 1골)나 슐라거(MF, 최근 10경기 1골 1도움)의 부담만 가중될 공산이 크다. 특정 시점부터는 난항을 피할 수 없겠다.
참고로 이번 일정에서 ‘좌측 교두보’ 루시용(DF)이 복귀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우측 날개’ 브레칼로(AMF)가 경미한 부상을 호소 중이라는 점은 다소 비관적인 요인. 1골 이상의 다득점 상황은 기대하지 않는다.


도르트문트와의 중요했던 승부에서 1-3 대패를 당했다. 할란트(FW, )를 전혀 제어하지 못하면서 어려움을 겪었다. 오어반(DF) – 우파메카노(DF) 간 합이 전혀 맞지 않았던 점은 분명 곱십어야 할 요소다. 여기에 사비처(AMF, 최근 5경기 1도움), 아이다라(MF, 최근 5경기 0골 0도움), 캄플(AMF, 최근 5경기 0골 0도움) 등 코어 라인을 형성해야 할 옵션들의 성향이 지나치게 공격적이라는 점도 문제다. 직전 일정에서 합을 맞춘 사비처와 아이다라 간의 합 역시 문제가 많았다. 한 수 아래의 약체와 격돌하는 만큼, 공격 일변도 위주의 구성을 꺼낼 가능성이 높은데, 실점 자체를 원천적으로 틀어 막지는 못할 공산이 크다.
앙헬리뇨(DF, 최근 5경기 1골), 폴센(FW, 최근 5경기 2골), 포슈베리(AMF, 최근 5경기 0골 0도움), 올모(AMF, 최근 5경기 1골), 소를로트(FW, 최근 5경기 1골) 등으로 1선을 돌려가며 구성 중이다. 이 중 그 누구도 우월한 득점력을 발휘하지는 못하고 있다. 다행스럽게도 2선의 득점 지분이 다소 높다는 점, 볼프스부르크가 자신들의 PK 박스 인근에서 ‘좁은 형태’의 수비 망을 구축할 뿐이라는 점은 긍정 요소다. 상대의 골문 근처에서 라이프치히의 유효 찬스 생성 빈도는 매우 높은 편이라는 점을 잊지 말자. 근소한 차의 리드는 기대할 만 하다.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3승 3무 11득점 3실점 (라이프치히 우세)
2. 볼프스부르크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5승 2무 0패 (무실점 비율 : 43%, 무득점 비율 : 29%)
3. 라이프치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3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43%, 무득점 비율 : 14%)

전력 차이가 꽤 크다. 강팀과의 격돌을 앞둔 볼프스부르크의 수비 집중력은 그래도 인정할 수 있다. 낮게 형성한 무게 중심을 바탕으로 최소 실점에 주력할 공산이 크다. 근래 라이프치히는 때아닌 결정력 부재에 직면한 상태. 폭발력을 기대할 만한 환경 여건은 아닐 것.








쾰른 vs 헤르타 베를린



최근 치른 리그 4경기에서 1무 3패 0득점 10실점을 기록 중이다. 끝없는 부침 기류 속에서 기스돌 감독은 그 어떤 활로도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 직전 프라이부르크와의 원정 승부(5-0 패)에서는 5실점 대패를 당했고, 후반전에 이르러서는 체력 관리 실패에 따른 후폭풍에 연신 두들겨 맞았다. 참고로 헤르타 베를린의 운영 효율은 준수한 편이다. 후반전에 이르러 갭이 크게 벌어질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이유다.
역시나 득점 가능성은 현저히 낮다. 이번 일정 역시도 두다(AMF, 최근 10경기 1골 2도움), 틸만(AMF, 최근 10경기 1골 1도움) ‘투 톱’ 라인 업이 유력하다. 상황에 따라 높은 지점에서 직접적인 찬스를 만들어낼 수 있는 볼프(AMF, 최근 10경기 1도움)나 렉사베카이(AMF, 최근 10경기 1골 1도움)가 필요 이상의 체력적 부담을 쏟을 가능성이 높다. 후반 특정 시간대 이후부터 크게 무너지는 근본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문제는 후반 특정 시간에 이르러 꺼낼 만한 유력 교체 카드가 부족하다는 점. 가뜩이나 체력, 체격 싸움에서의 열세가 현저할 가능성이 높기에 이들의 난항은 이번 일정 역시도 이어질 공산이 크다.


최근 치른 리그 5경기에서 1승 2무 2패로 부진하다. 특히나 직전 일정에서는 ‘최약체’ 빌레펠트를 상대로 1-0 석패를 당했다. ‘핵심 센터백’ 보야타(DF)의 이탈로 인해 알더레테(DF) & 슈타르크(DF) 라인이 후방을 메우게 됐다. 하필 이 시점에 플라텐하르트(DF)의 건강 상태까지 나쁘다. 수비 결속력이 급감할 수 밖에 없는 시점이다. 실제로 근래 유독 후반 실점이 잦았다. 실제로 근래 허용한 12실점 중 10실점(전체의 83.3%)이 후반 실점이기도 했다. 물론 전반적으로 후반 득점 빈도도 높은 편이나, 이들의 후속 실점 가능성은 그 어떤 경기보다 높다는 점을 인지해야 한다. 오버(2.5 기준) 가능성을 높이는 요인이기도 하다.
급한대로 몸 상태가 나쁜 쿠냐(AMF, 최근 10경기 4골 1도움)가 선발 출전하게 될 공산이 크다. 코르도바(FW, 최근 10경기 4골), 루케바키오(AMF, 최근 10경기 2골 1도움)와 합을 맞출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투사르(DMF)나 귀엥두지(MF), 다리다(MF)로 조직한 코어 라인은 리그 중-상급 수준에 이른다. 직전 일정만큼이나 실망스러운 상황은 없을 가능성이 높다. 무엇보다 ‘스페셜리스트’ 쿠냐의 복귀로 얻는 이점이 클 것으로 보인다.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3승 3패 (동률)
2. 쾰른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2승 3무 2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25%)
3. 헤르타 베를린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2승 2무 4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25%)


헤르타 베를린에서는 건강 문제로 직전 일정에서 결장했던 쿠냐(AMF)가 복귀한다. 그의 존재 유무에 따라 헤르타 베를린의 공격 효율과 성과는 극명하게 구분될 정도다. 직전 패배 이후, 헤르타 베를린의 긍정적인 변화 기류가 감지되고 있다는 점은 이번 일정의 선전 가능성을 높이는 간접 요인이기도 하다. 쾰른의 기스돌 감독은 그 어떠한 활로도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 홈에서의 영민한 대응은 기대할 수 없다. 가뜩이나 체격 차가 큰 싸움이 될 가능성이 높다. 








베르더 브레멘 vs 아우크스부르크


레버쿠젠과의 리그 원정 승부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사전트(FW), 총(AMF), 아우구스틴손(DF), 셀라시에(DF) 등 첨병들의 영향력이 빛을 발했다. 레버쿠젠이 배후 공간을 관리하는 데 큰 관심을 두지 않았다는 점이 베르더 브레멘에게 큰 이점으로 작용한 셈.
물론 이번 일정 역시도 이들의 운영 방침은 큰 차이가 없을 가능성이 높다. 코펠트 감독의 운영 성향이 다채로운 편도 아니며, 현 선수단 구성 역시 선수비-후역습 위주의 전략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 근래 복귀한 퓔크루크(FW)와 페이스가 떨어진 젤케(FW)는 벤치 스타트를 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낮고 수동적인 아우크스부르크의 뒷 공간에서 재미를 보기는 어려울 공산이 크다.
참고로 팀 내 핵심 교두보로 꼽는 아우구스틴손(DF)의 건강 상태가 다소 나쁘다. 출전하더라도 불편한 몸을 이끌고 나설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폭발력을 기대할 수 있는 전력은 애초에 아니라는 점도 참고해야 할 것.


헤를리히 감독이 접근법을 바꾸고 있다. 니더레흐너(FW)와 핀보가손(FW) 또는 한(FW)의 공존은 사실상 실패다. 근래 바르가스(AMF)와 리히터(FW) 등 발 빠른 옵션들을 좌-우에 배치하여 쓰리 톱을 구상하고 있다. 그간 1선 조직에는 철저히 ‘마무리 기능’ 정도만을 일임했다면, 현 시점의 경우 전진 압박과 측면 전개, 볼 공유 등 다양한 매뉴얼이 첨가되고 있다. 근래 가미된 역동성이 미칠 파장이 마냥 비관적이진 않다. 최소 1골 만회 가능성 정도는 염두에 두는 쪽을 권장한다.
문제는 운영 밸런스다. 그루에조(DMF)–스트로블(MF) 라인의 3선 대응 문제, 측-후방에서의 볼 관리 이슈가 연일 터지고 있다. 설상가상으로 직전 일정에서는 ‘우측 날개’ 리히터(FW)가 퇴장 징계를 당했다. 올 시즌 내내 후반 실점이 많았다. 특정 시점부터 흐트러지는 공-수 밸런스와 체력 관리 이슈가 발목을 잡게 될 공산이 크다. 참고로 이들이 올 시즌에 허용한 23실점 중 17실점(전체의 73.9%)이 후반 실점이기도 했다.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4승 2패 14득점 10실점 (베르더 브레멘 우세)
2. 베르더 브레멘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1승 2무 4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14%)
3. 아우크스부르크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3승 2무 2패 (무실점 비율 : 43%, 무득점 비율 : 14%)

베르더 브레멘의 운영 효율이 발휘되기 위해서는 침투 동선이 확보되어야 한다. 아우크스부르크의 소극적인 수비 방침은 베르더 브레멘에게 꽤 큰 변수가 될 수 있다. 지지부진한 소모전 국면을 피할 수 없겠다. 근래 아우크스부르크에 몇 가지 변화 기류가 감지되고 있는 것은 사실이나, 전력화 단계에 이르지 못하고 있다. 선전을 기대할 순 없겠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월16일 분데스리가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 의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피파] 아시안컵 K리그 수익위주 조합 댓글(133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9 4093 95 0
100374 ▶라스트is토토◀ 4월 25~26일 축구 추천조합 및 한줄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27 98 0 0
100373 ⭐부스터픽 대통령⭐ 4월26일 대한민국:인도네시아 AFC선수권U23⭐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9 564 0 0
100372 [피파] 아시안컵 K리그 수익위주 조합 댓글(133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9 4093 95 0
100371 차두리해설 EPL , 새축 고배당 픽 공개 댓글(62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3 3356 62 0
100370 ⭐부스터픽 대통령⭐ 4월26일 해외축구 확실한 4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1 281 0 0
100369 AI분석 - 새축 적중률 92%up 조합완성 댓글(16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1 3258 24 0
100368 51회차 종이조합도 만반의 준비 끝에 최적의 조합만 준비했습니다 사진 누르시고 문의주시면 교수의 모든 조합…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8 73 0 0
100367 ■■51회차 해외축구 공유중■■ 정확한 답안지만 공유중입니다. 현 해외축구 흐름 아주 좋으니 사진누르고 받아…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7 55 0 0
100366 ❤️ 종이하는여자 25일 51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7 575 0 0
100365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2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30 484 0 0
100364 ⭐부스터픽 대통령⭐ 4월25일 새벽 해외 축구 완벽 분석⭐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0 736 0 0
100363 2024년 04월 25일 <해외축구>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2 619 0 0
100362 50회차 총 1억3천만수익입니다!!! 51회차도 많은 수익 약속드리겠습니다. 매일 고배당 5장 공유중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120 0 0
100361 50회차 6900배당 마지막에 결국 들어와주네요...! 51회차 해외축구도 만반의 기대해주시고 받아가세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559 0 0
100360 ●한띵동● 04/24(수)~04/25(목)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431 0 0
100359 광어새축 댓글(3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703 0 0
100358 ❤️ 종이하는여자 25일 51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75 0 0
100357 ▶라스트is토토◀ 4월 25일 프랑스 리그앙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676 0 0
100356 ▶라스트is토토◀ 4월 25일 EPL 프리미어리그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750 0 0
100355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1회차 확실한 적중 함께 하실 분!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00 0 0
100354 ▶라스트is토토◀ 04월24일 AFC아시아챔스 경기정보 및 코멘트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1443 0 0
100353 ⭐부스터픽 대통령⭐ 4월24일 해외축구 확실한 6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1537 0 0
100352 ▶라스트is토토◀ 4월 24~25일 축구경기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1387 0 0
100351 ■■ 51회차 초고배당 공유중입니다 ■■ 사진 클릭후 찾아오시면 51회차 저배당 - 고배당 최대 5장. 정확…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74 0 0
100350 50회차 6900배당 마지막에 결국 들어와주네요...! 51회차 해외축구도 만반의 기대해주시고 받아가세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80 0 0
100349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2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809 0 0
100348 49회차 총 1억9천만수익입니다!!! 50회차도 많은 수익 약속드리겠습니다. 매일 고배당 5장 공유중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686 0 0
100347 광어 새축 댓글(6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902 0 0
100346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582 0 0
100345 내일 레스터시티 vs 사우샘프턴 경기 예측 댓글(3 ) 이미적중이다잉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627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