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4월12일 프리메라리가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바야돌리드 vs 그라나다 


이번 시즌 5승 12무 12패로 리그 17위를 기록 중인 바야돌리드. 잔류 마지노선을 지키고 있지만 18위 엘체와 승점 차이는 고작 1점에 불과하다. 다행히 강등 경쟁팀인 엘체 (18위), 알라베스(19위), 에이바르(20위) 모두 이번 라운드 패무패를 기록하면서 바야돌리드로선 한 숨 돌린 상황. 문제는 바야돌리드 역시 최근 5경기 1승 3무 1패로 분위기가 썩 좋지 않다는 점이다. 여기에 플라노를 비롯해 야미크, 가르시아, 에메테리오가 결장한다. 특히 퇴장 징계로 인해 결장하는 플라노는 이번 시즌 팀에서 가장 많은 공격 포인트를 올린 선수다. 바야돌리드의 승리를 기대하기 어렵게 됐다.

 


이번 시즌 10승 6무 13패로 리그 11위를 기록 중인 그라나다. 직전 유로파 일정에서 맨유에 0-2로 패배하면서 최근 4연패 늪에 빠졌다. 이번 원정을 떠나야 한다는 점. 이번 시즌 그라나다는 홈에서 8승 3무 4패를 기록 중이지만 원정에선 2승 3무 9패를 기록한 대표적인 원정 약체팀이다. 여기에 주중 유로파 일정으로 인해 주전 선수들의 체력도 한 껏 끌어다 쓴 상황. 이번 경기 승리 기대치가 높지 않다.


바야돌리드가 최근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고 있지만 나름 끈끈한 수비력을 자랑하는 중이다. 여기에 원정에서 유독 고전하는 그라나다다. 치열한 공방전 끝에 승점을 나눠가질 가능성이 크다. 






 

 

레알 베티스 vs AT 마드리드



이번 시즌 14승 4무 11패로 리그 6위를 기록 중인 레알 베티스. 직전 엘체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원하는만큼 승점을 챙기지 못했지만 홈 일정이라는 사실이 반갑다. 이번 시즌 레알 베티스는 홈에서 8승 2무 4패를 기록 중이다. 최근 홈 3연승을 달리면서 홈 경기력을 끌어 올리는 데 성공했으며 비야레알이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내년 유럽 대항전 진출권을 지키기 위해선 반드시 승점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번 시즌 20승 6무 3패로 리그 2위를 기록 중인 AT 마드리드. 시즌 개막 이후 줄곧 리그 1위를 놓치지 않았던 AT 마드리드지만 직전 레알 마드리드가 엘클라시코에서 2-1 승리를 가져오면서 리그 1위 자리를 빼앗았다. 물론, 이번 경기 AT 마드리드가 승점을 따내면 또 다시 리그 1위 자리가 바뀌겠지만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경기력이 점차 떨어지고 있는 중이다. 뎀벨레의 출전 가능성이 확실치 않은 상황에서 요렌테, 콩도비아, 수아레즈가 결장한다. 펠릭스의 복귀가 예정되어 있지만 아직 100% 컨디션은 아닐 가능성이 높다.


AT 마드리드가 레알 베티스를 상대로 3연승을 질주하고 있지만 레알 베티스는 홈에서 나름 단단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동기부여도 확실한 상황이다. 반면, AT 마드리드는 원정에서 다소 파괴력이 떨어지는 팀인데 주포 이탈로 더더욱 어려운 경기를 치러야 한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4월12일 프리메라리가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 의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