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1월3일 J리그 일본프로축구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비셀 고베  vs 베갈타 센다이



전력 우세를 갖춘 비셀 고베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화력이 좋고, 맞대결서 후방 제어도 잘 됐기에 건실한 경기력을 가져갈 수 있다. 센다이가 난전을 꾀하지만 스쿼드 불리를 극복하기엔 힘이 부친다.  


★ 비셀 고베 (리그 3위 / 승패승승무)

직전 라운드 나고야 전서 2-2 무승부를 거두고 리그 3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리그 우승 도전은 물거품이 됐지만 3위 수성이라는 목표가 있기에 상대에 동기 부여 싸움에서 밀리지 않는다. 선전 가능성은 농후하다.

화력이 잘 묻어 나온다. 윗선 기복도 조금씩 줄이는 과정에 있다. 최전방 공격수 보얀(FW, 최근 5경기 1골)과 오사코(FW, 최근 5경기 1골 3도움) 등이 1선에서 잘 버텨주고 있고, 이니에스타(CAM, 최근 5경기 3골 1도움)는 양질의 전진 패스와 크로스를 공급하는 것뿐만 아니라, 본인이 직접 올라서 해결하는 능력까지 선보인다.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맞대결 전적 역시 좋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4승 1패로 절대 우세를 보인다. 상대 단조로운 공격을 유연하게 막아내며 주도권을 쉽게 가져갔다. 비슷한 수비 기조가 이어질 공산이 높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정보 : 야마구치(CDM / A급)



★ 베갈타 센다이 (리그 19위 / 패패무패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원정 불리까지 겹쳤다. 올 시즌 리그 17경기서 단 2승에 그쳤다.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후방 제어에 애를 먹는다. 실제로 리그 홈 경기당 평균 1.1실점으로 선방한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1.9점으로 상승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그래도 강등권 탈출이라는 확실한 목표치가 있다. 직전 라운드서도 자신보다 사이즈가 큰 히로시마를 상대로 오히려 공격적인 스탠스를 취하며 2-0 승리를 따냈다.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로 상대 공세에 맞불을 놓으며 1득점 정도는 따낼 공산이 높다.


- 결장 정보 : 이오카(GK / C급), 테루야마(CB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4승 0무 1패 11득점 5실점 (비셀 고베 우세)

2. 비셀 고베 이번 시즌 홈 성적 : 16전 9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44%, 무득점 비율 : 13%)

3. 센다이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7전 2승 6무 9패 (무실점 비율 : 12%, 무득점 비율 : 35%)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3-0 (고베 승)

[forebet] 3-0 (고베 승)



 

 

 



콘사도레 삿포로 vs 쇼난 벨마레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삿포로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최근 홈 경기서 유독 답답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발목을 잡는다. 하위권 탈출이 급한 쇼난이 오히려 적극적으로 나서겠으나, 이들 역시 원정 불리와 맞대결 전적 열세가 크게 작용할 전망이다.  


★ 콘사도레 삿포로 (리그 11위 / 패패승패무)

상대에 비해 동기 부여가 떨어진다. 현재 리그 11위로 사실상 잔류가 유력한 상황이라 잔여 경기에 100% 사활을 걸 필요가 없다. 선전 가능성은 그리 높지 않다.

유독 안방에서 답답한 흐름을 잇는 중이다. 지난 리그 홈 5경기서 전부 무득점으로 일관했다. 수비적 운영 탓에 윗선에 힘을 주기 마땅치 않았고, 찬스를 잡아도 공격수들의 결정력 부재가 발목을 잡는다. 지난 5월 팀을 떠난 로페즈(FW, 최근 5경기 1골)가 여전히 팀 득점 순위 1위라는 것이 삿포로 공격 약점을 그대로 보여준다. 1득점 생산도 장담하지 못한다.

그래도 후방 라인은 탄탄하다. 특히 상대전서 강했다. 최근 5차례 맞대결서 2승 3무로 패가 없는데, 해당 경기서 5실점으로 상대 공세를 준수하게 묶었다.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로 대량 실점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 결장 정보 : 오카무라(CB / B급), 미야자와(CM / A급), 페르난데스(RM / A급)



★ 쇼난 벨마레 (리그 16위 / 패패패무승)

상대에 비해 전력은 떨어진다. 허나 지난 리그 2경기서 1승 1무를 거두며 강등권서 탈출했다. 하위 4팀과 승점 차를 벌리기 위해선 이 상승세를 길게 이을 필요가 있다. 사력을 다해 승점 확보에 집중한다.

일정 부분 공격 개선에 성공했다. 최전방 투톱 웰링턴(FW)과 마치노(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분전하며 상대 수비를 파훼하고 있고, 엘뉴유시(LW) 또한 측면과 중앙을 동시에 책임지며 다양한 패턴 플레이를 가져가고 있다. 1득점 생산까진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다만 원정 불리는 감안해야 한다.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수비 조직이 쉽게 흐트러진다. 실제로 리그 홈 경기당 평균 0.8실점 허용에 그친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1.6점으로 상승한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3무 0패 9득점 5실점 (쇼난 우세)

2. 삿포로 이번 시즌 홈 성적 : 17전 7승 3무 7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41%)

3. 쇼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6전 3승 4무 9패 (무실점 비율 : 6%, 무득점 비율 : 19%)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1 (쇼난 승)

[forebet] 2-0 (삿포로 승)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오이타 트리니타


기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 경기다.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쪽은 후쿠오카지만 이미 중위권이 확정된 터라 동기 부여를 높이기 어렵다. 강등권 탈출이 급한 오이타가 고삐를 당기겠으나, 이들 역시 원정 불리가 크다는 한계가 존재한다.  


★ 아비스파 후쿠오카 (리그 8위 / 무승패패무)

직전 라운드 삿포로 전서 0-0 무승부를 거두며 리그 3경기 연속 무승 부진에 빠졌다. 이미 중위권이 확정된 터라 잔여 경기에 큰 의미를 두지 못한다. 지루한 경기력을 노출할 것이 유력하다.

공격 성과에 있어 답답함이 유지된다. 최근 다양한 자원을 번갈아 활용해보 지만 어느 누구도 신뢰도를 높이지 못한다. 게다가 측면 조합과 2선 라인의 공격적인 전개마저 잘 이뤄지지 않는다. 대량 득점 생산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그래도 후방 안정감은 끌고 가는 중이다. 미야-그롤리-나라로 이어지는 스리백이 상대 공격진을 적절히 압박하고 있고, 윗선의 3명의 미드필더가 1차 저지선 역할을 잘 수행해 준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스기야마(GK / B급)



★ 오이타 트리니타 (리그 18위 / 패승승무승)

상대에 비해 전력은 떨어진다. 하지만 현재 18위로 강등권 탈출이 급하다.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고삐를 당길 것이 확실하다.

최근 흐름 또한 좋다. 지난 일왕배를 포함, 공식전 4경기서 3승 1무로 혁혁한 경기 개선을 보인다. 전반적인 화력이 살아나며 경기를 주도하는 빈도를 높이고, 성과를 꾸준히 내는 중이다. 1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없다.

문제는 원정 불리다. 올 시즌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후방 제어에 애를 먹었다. 실제로 리그 홈 경기당 평균 1.1실점을 내준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2.0점까지 상승한다. 아무리 후쿠오카 빈공이 두드러진다 해도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4득점 6실점 (오이타 우세)

2. 후쿠오카 이번 시즌 홈 성적 : 16전 9승 1무 6패 (무실점 비율 : 44%, 무득점 비율 : 6%)

3. 오이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6전 1승 2무 13패 (무실점 비율 : 6%, 무득점 비율 : 56%)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후쿠오카 승)

[forebet] 2-0 (후쿠오카 승)







산프레체 히로시마 vs 가시마 앤틀러스


홈 이점을 갖춘 히로시마가 상대를 옭아맬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이미 중위권 순위가 유력한 상황서 동기 부여를 높이기 힘들다. 오히려 3위권 경쟁을 치열하게 이어가고 있는 가시마가 ‘퐁당퐁당’ 징크스까지 활용해 고삐를 당긴다.  


★ 산프레체 히로시마 (리그 10위 / 승패승승패)

직전 라운드 하위권 센다이에 0-2로 패했다. 이미 중위권 순위가 어느 정도 정해진 상황서 저조한 경기력을 이어가는 중이다. 선전 가능성이 그리 높지 않다.

후방 라인 기복이 심하다. 최근 일정서 대량 실점과 클린 시트 달성을 반복하는 중이다. 사사키(CB)가 센터백 중심축을 잘 잡고 있지만 하야시(GK) 골키퍼가 필요 이상의 실수를 저지르며 위기를 맞는다. 윗선의 압박 또한 저조한 터라 스리백 하중이 늘어난다. 상대 강공에 휘둘리며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공격 또한 답답하다. ‘주포’ 더글라스(FW, 최근 5경기 5골)가 사실상 시즌 아웃된 상황서 아사노(FW, 최근 5경기 1골)가 대체 자원으로 활약하지만 신뢰도는 낮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 결장 정보 : 아유카와(FW / B급), 더글라스(FW / A급)



★ 가시마 앤틀러스 (리그 6위 / 패승패승패)

상대에 비해 근소 전력 우세를 점한다. 또한 3위권 경쟁이 치열하기에 허투루 경기를 치를 수 없다. 동기 부여를 높여 승점 3점에 도전하다.

흐름 또한 이들의 손을 들어준다. 최근 일정서 승리와 패배를 반복하는 ‘퐁당퐁당’ 양상이 짙게 나타난다. 공식전 7경기 연속 이어지는 징크스다. 지난 일왕배 경기서 가와사키에 1-3 대패를 당했다. 빠른 반전에 성공할 예정이다.

윗선의 화력이 좋다. 우에다(FW, 최근 5경기 4골)가 최근 가공할만한 득점 감각을 가져가며 집요하게 상대 수비를 괴롭히고, 측면 조합 또한 빠르게 공간을 점유해 찬스를 반복한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멀티 득점 이상을 기대해볼만하다.


- 결장 정보 : 야마다(GK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3무 1패 6득점 4실점 (동률)

2. 히로시마 이번 시즌 홈 성적 : 17전 5승 6무 6패 (무실점 비율 : 24%, 무득점 비율 : 29%)

3. 가시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7전 9승 2무 6패 (무실점 비율 : 41%, 무득점 비율 : 18%)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2 (무승부)

[forebet] 0-2 (가시마 승)







나고야 그램퍼스 vs 가시와 레이솔


기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 경기다. 전력 자체는 나고야가 좋지만 요즘 흐름이 들쭉날쭉하다. 오히려 최근 맞대결서 ‘한 방’ 승부로 끌고 간 가시와가 다시 저항에 성공할 그림이 그려진다.  


★ 나고야 그램퍼스 (리그 4위 / 패패무패승)

지난 주말 리그컵 대회서 세레소 오사카를 2-0으로 꺾고 공식전 4경기 연속 무승 행진을 끊었다. 하지만 상당히 경기력에 있어 기복이 크다는 점을 감안했을 때, 낙승을 점치긴 힘들다.

후방 라인이 시즌 초반과 같은 단단함을 보여주지 못한다. 전력이 유사하고, 포메이션과 전술 변화도 없지만 선수 개개인 집중력이 떨어지고, 커버 플레이에 있어 잡음이 나는 상황이 잦다. 심지어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로테이션 자원인 요네모토(CDM)가 부상으로 당분간 결장할 것이라 본다. 변화의 폭을 크게 가져가기 힘들다는 방증이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그래도 공격 저항은 가능하다. ‘주포’ 마에다(FW, 최근 5경기 2골)가 꾸준한 득점을 뽑아내고 있고, 플레이 메이커 카키타니(LW, 최근 5경기 1도움) 또한 다른 자원들과 시너지를 내며 건실한 공격력을 가져가는 중이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마루야마(CB / A급), 요네모토(CDM / B급), 아베(CAM / A급)



★ 가시와 레이솔 (리그 14위 / 패패무승패)

현재 승점 37점으로 리그 14위에 올랐다. 강등권과 승점 7점 차인 상황이라 안정권으로 치고 올라가는게 시급하다. 공·수 고삐를 당기며 일방적으로 무너지진 않을 전망이다.

지난 4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했을 정도로 공격 성과는 나름 준수하다. 상대 수비 배후 공간을 집요하게 노려 득점을 반복했다. 게다가 최근 맞대결서 저항에 성공하며 승부를 ‘한 방’ 싸움으로 끌고 간 적이 다수였다. 이번 라운드 역시 1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변수는 수비다. 직전 우라와 전서 1-5 대패를 당했다. 전반 초반 후방 라인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아 4실점을 허용했다. 실제로 올 시즌 전반 실점이 많다. 리그 전체 48실점 중 32%인 15골을 전반 30분 내 허용했다. 상대는 이를 간파하고 전반 초반부터 공격적으로 나설 것이 유력하다. 기민한 수비 대처가 되지 않는다면 다시 실점 위기를 반복할 공산이 높다.


- 결장 정보 : 카미지마(CB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0무 2패 5득점 4실점 (나고야 우세)

2. 나고야 이번 시즌 홈 성적 : 17전 10승 3무 4패 (무실점 비율 : 59%, 무득점 비율 : 24%)

3. 가시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7전 6승 2무 9패 (무실점 비율 : 24%, 무득점 비율 : 35%)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나고야 승)

[forebet] 3-0 (나고야 승)







FC 도쿄 vs 시미즈 에스펄스


전력 우세를 갖춘 도쿄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안방서 공격력이 배가되고, 승률 또한 좋다. 시미즈가 중위권 도약을 위해 고삐를 당기지만 스쿼드 불리와 맞대결 전적 열세가 발복을 잡는다. 


★ FC 도쿄 (리그 9위 / 패패패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최근 흐름이 저조하다는 문제점은 분명하지만 상대와 비교했을 때, 큰 차이는 없다. 선전 가능성이 농후하다.

홈 이점을 십분 활용한다. 유독 안방서 화력이 잘 터지는 중이다. 선수들이 기민한 움직임을 가져가며 패턴 플레이에 집중하고, 이것이 성과로 이어진다. 실제로 올 시즌 리그 원정 경기당 평균 1.0득점에 그친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1.7점으로 상승한다. 멀티 득점 생산까지 노려볼만하다.

허나 수비 불안은 간과하지 못한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주전 골키퍼 하야시(GK)를 비롯한 주전, 로테이션 자원이 6명이 부상으로 팀을 이탈했다. 스쿼드 꾸리기에 애를 먹으며 1실점 정도를 내줄 것으로 전망한다.


- 결장 정보 : 하야시(GK / A급), 오카자키(CB / B급), 하스카와(CB / C급), 오가와(LB / A급), 뱅거너갠드(LB / B급), 스즈키(RB / B급), 우치다(CAM / B급)



★ 시미즈 에스펄스 (리그 15위 / 승패승패패)

동기 부여 자체는 더 높다. 현재 승점 32점으로 강등권과 단 2점 차에 불과하다. 허나 최근 2연패를 포함, 흐름이 저조하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맞대결 전적 또한 열세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1승 4패로 아쉬운 성과를 냈다. 6득점을 적중하는 동안, 무려 10실점을 내줬다. 상대 공세에 수비벽이 흔들린 결과다. 비슷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는 전제 하,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 역시 답답하다. 앞선 2연패 기간 단 1득점도 올리지 못했다. 공격진 경쟁력이 떨어지는 터라, 쉽게 성과를 내는데 애를 먹는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되는 이유다.


- 결장 정보 : 아우그스토(CDM / A급), 카토(F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4승 0무 1패 10득점 6실점 (도쿄 우세)

2. 도쿄 이번 시즌 홈 성적 : 16전 7승 2무 7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19%)

3. 시미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7전 4승 6무 7패 (무실점 비율 : 6%, 무득점 비율 : 29%)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1-1 (무승부)

[forebet] 2-1 (도쿄 승)







요코하마 FC vs 사간 도스


근소 전력 우세를 점하고 있는 사간 도스가 상대를 옭아맬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이미 동기 부여가 희미해진 시점서 선전을 기대하긴 어렵다. 오히려 강등권 탈출이 급한 요코하마가 수비 고삐를 당겨 난전을 꾀할 것으로 보인다.  


★ 요코하마 FC (리그 20위 / 패무승승패)

지난 라운드 쇼난 전서 1-2로 패하며 최하위 탈출에 실패했다. 하지만 최근 리그 5경기서 2승 1무 2패로 인상적인 흐름을 타고 있다. 승점 확보까진 노려볼만하다.

홈 이점까지 십분 살린다. 올 시즌 유독 안방에서 후방 제어가 잘 됐다. 실제로 리그 원정 경기당 평균 2.5실점을 내준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1.7점으로 떨어진다. 대량 실점 위기는 피했다 봐도 무방하다.

허나 공격 기복이 심하다. 최근 일정서 최소 득점과 대량 득점 생산을 반복하고 있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결국 2선 공격수 사이토(CAM, 최근 5경기 1골)가 시즌 아웃이 확정됐다고 한다. 공격 전개와 전환에 애를 먹으며 1득점 생산에 그칠게 유력하다.


- 결장 정보 : 사이토(CAM / A급)



★ 사간 도스 (리그 7위 / 무패패무패)

상대에 비해 전력은 좋지만 흐름이 저조하다. 지난 리그 5경기서 2무 3패로 승리가 없다. 3위권 도약이 힘들어진 상황서 최근 경기력 부진이 심각하다. 선전 가능성이 떨어지는 이유다.

원정 불리까지 겹쳤다. 올 시즌 내내 안방만 벗어나면 공격이 잠잠해지는 문제에 애를 먹었고, 막바지까지 그들의 발목을 잡는다. 리그 홈 경기당 평균 1.6득점을 올린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0.7점까지 감소한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그래도 맞대결 전적은 좋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3승 1무 1패로 우세하다. 9득점을 적중하는 동안, 실점은 단 2골에 불과했다. 상대 공세를 유연하게 막아낼 후방 조직은 충분하다는 방증이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 결장 정보 : 혼다(CAM / B급), 유자와(L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2득점 9실점 (사간 도스 우세)

2. 요코하마 이번 시즌 홈 성적 : 16전 4승 5무 7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31%)

3. 사간 도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7전 5승 5무 7패 (무실점 비율 : 24%, 무득점 비율 : 47%)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0 (무승부)

[forebet] 1-2 (사간 도스 승)







도쿠시마 보르티스 vs 세레소 오사카


기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 경기다. 전력 우세를 갖춘 세레소 오사카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잔류에 어느 정도 여유가 있는 상황서 빡빡한 일정이 부담스럽기에 부분 로테이션도 감안해야 한다. 반면 도쿠시마는 하위권 탈출이라는 확실한 동기 부여가 있다. 허나 맞대결 전적 절대 열세가 발목을 잡는다.  



★ 도쿠시마 보르티스 (리그 17위 / 패승승패무)

지난 라운드 오이타 전서 1-1 무승부를 거두며 리그 2경기 연속 무승에 빠졌다. 함께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는 팀과 맞대결서 승점을 쌓지 못한 점이 아쉽다.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터라 선전을 기대하긴 힘들다.

공격 기복이 크다. 부상에서 복귀한 바켄가(FW, 최근 5경기 1골)가 분전하고 있지만 여전히 흐름을 찾지 못하는 상태고, 이외 동료들도 아쉬운 활약이 이어진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예정이다.

그래도 후방 제어는 기대해볼만하다. 안방서 조직적인 수비를 가져가며 안정감을 높인다. 실제로 올 시즌 리그 원정 경기당 평균 1.9실점을 내준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1.1점으로 하락한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세레소 오사카 (리그 12위 / 무승승승패)

상대에 비해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추고 있다. 허나 지난 주말 리그 컵 결승전을 치르는 등, 최근 리그와 컵 대회를 병행하며 체력 부담이 커진 상태다. 낙승을 기대하긴 어렵다.

수비가 들쭉날쭉하다. 주전 센터백 파그누삿(CB)이 기복에 고생하고 있고, 윗선의 압박 또한 경기마다 편차가 크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그러나 맞대결 전적서 절대 우위를 점한다. 지난 11경기서 7승 3무 1패로 유독 상대에 강했다. 해당 기간 19득점을 적중했을 만큼 상대 무른 수비를 뚫는데 어려움이 없다. 비슷한 공격 기조가 이어진다면 무득점에 그치진 않을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정보 : 반 람 당(GK / B급), 코이케(LB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5득점 7실점 (세레소 오사카 우세)

2. 도쿠시마 이번 시즌 홈 성적 : 17전 4승 5무 8패 (무실점 비율 : 18%, 무득점 비율 : 35%)

3. 세레소 오사카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6전 4승 4무 8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38%)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1-1 (무승부)

[forebet] 0-1 (세레소 오사카 승)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우라와 레즈


전력 우세를 갖춘 가와사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올 시즌 리그 홈 무패를 달리고 있는 중이고, 이번 경기 동기 부여 또한 만땅이다. 우라와가 난전을 꾀하지만 원정 불리와 맞대결 전적 열세가 크게 작용한다.  


★ 가와사키 프론탈레 (리그 1위 / 승승승승승)

최근 상승세가 상당하다. 지난 공식전 7연승으로 흐름을 완전히 바꿔냈다. 전력 또한 상대보다 우위를 점한 상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이번 경기 동기 부여가 크다. 현재 승점 84점으로 2위 요코하마와 12점 차다. 이번 경기를 포함, 잔여 경기가 5경기 남은 상황. 이번 경기서 승점 3점을 거두면 사실상 우승을 확정 짓는다 봐도 무방하다. 가공할 화력을 통해 상대를 몰아칠게 자명하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기대해볼만하다.

홈 이점도 충분히 살린다. 윗선에 힘을 주지만 안방에선 뒷문 제어도 잘 이뤄진다. 타니구치(CB)-제시엘(CB) 센터백 조합이 다시 시너지를 내고 있고, 윗선의 1차 압박 또한 인상적이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전망이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우라와 레즈 (리그 5위 / 무패무승승)

이들 역시 순위 경쟁은 급하다. 현재 승점 58점으로 5위인데, 3위 비셀 고베와 3점 차에 불과하다. 어떻게든 저항을 가져가겠으나 최근 흐름 싸움과 전력 차이에 있어 차이가 크다. 고전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맞대결 전적 또한 열세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2무 3패로 승리가 없다. 5득점을 적중하는 동안 15실점을 내줬다. 다양한 패턴 플레이를 통해 몰아치는 상대 강공을 유연하게 제어하지 못한 탓이다. 이번 라운드 역시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다.

그래도 득점 성과는 기대해볼만하다. ‘주포’ 정커(FW, 최근 5경기 3골 1도움)가 부상 이후, 퍼포먼스를 빠르게 찾으며 꾸준한 득점 성과를 내고 있고, 2선 라인과 측면 조합의 시너지 또한 좋다. 이들의 영향력이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1득점 생산까진 해볼만한 승부다.


- 결장 정보 : 아키모토(L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2무 0패 15득점 5실점 (가와사키 우세)

2. 가와사키 이번 시즌 홈 성적 : 17전 15승 2무 0패 (무실점 비율 : 47%, 무득점 비율 : 0%)

3. 우라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6전 6승 3무 7패 (무실점 비율 : 44%, 무득점 비율 : 44%)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3-2 (가와사키 승)

[forebet] 3-1 (가와사키 승)







요코하마 마리노스 vs 감바 오사카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요코하마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가와사키 우승 저지를 위해 일단 승리를 챙겨놔야 하는 입장서 공격의 고삐를 당길게 자명하다. 어느 정도 중위권 순위를 매듭지은 감바 오사카는 확실히 동기 부여가 떨어지는 상황이다.  


★ 요코하마 마리노스 (리그 2위 / 패무승승패)

직전 라운드 세레소 오사카 전서 1-2로 패했다. 치명적인 패배다. 현재 1위 가와사키와 승점 12점 차인데, 잔여 경기는 5경기에 불과하다. 이번 경기서 승점 3점을 확보하지 못하면 우승 경쟁은 끝이다. 높은 동기 부여를 갖고 나선다.

다행히 공격은 잘 터지는 중이다. 윗선에 힘을 싣고 경기를 펼치고, 공격진이 결정력을 높여 득점 생산에 고삐를 당긴다. 마에다(FW, 최근 5경기 3골)가 꾸준한 득점 생산을 보여주고 있고, 마르코스 후니오르(CAM, 최근 5경기 1골 1도움)는 공격 전 지역서 활동량을 높이며 영향력을 뽐낸다. 이번 라운드 역시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기대해볼만하다.

홈에선 수비도 잘 된다. 실제로 리그 원정 경기당 평균 1.2실점을 내준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0.6점까지 감소한다. 수비진이 90분 내내 집중력만 유지한다면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정보 : 하타나카(CB / A급)



★ 감바 오사카 (리그 13위 / 승패무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과 동기 부여가 모두 떨어진다. 심지어 지난 주중 일왕배 경기를 치르며 빡빡한 일정 처리에 고전하는 중이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득점 성과가 미지수다. 최근 일정서 세밀한 플레이가 잘 나오지 않는다. 파이널 서드까진 쉽게 전진이 가능하지만 마지막 패스와 크로스 정확도가 떨어지니 ‘주포’ 파트릭(FW, 최근 5경기 2골)까지 답답함을 노출한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맞대결 전적 또한 열세다. 최근 5차례 맞대결서 1승 1무 3패로 저조한 성적을 거뒀다. 특히 해당 경기서 11실점을 내줬을 정도로 상대 빠른 공격에 후방 라인이 적절한 대응을 보이지 못했다. 비슷한 수비 기조가 이어질 경우, 다시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다.


- 결장 정보 : 이치모리(GK / B급), 오노(CAM / A급), 페레이라(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11득점 8실점 (요코하마 우세)

2. 요코하마 이번 시즌 홈 성적 : 16전 12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56%, 무득점 비율 : 6%)

3. 감바 오사카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6전 5승 4무 7패 (무실점 비율 : 44%, 무득점 비율 : 38%)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1 (요코하마 승)

[forebet] 2-1 (요코하마 승)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1월3일 J리그 일본프로축구 전경기 해… 의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차두리 토요일 EPL/라리가 고배당 공유 댓글(160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1 2322 94 0
100434 ❤️ 종이하는여자 29일 53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40 51 0 0
100433 ⭐부스터픽 대통령⭐ 4월29일 새벽축구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 181 0 0
100432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2> !!!! 댓글(1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57 155 0 0
100431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해외축구 경기정보 코멘트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8 576 0 0
100430 차두리 토요일 EPL/라리가 고배당 공유 댓글(160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1 2322 94 0
100429 ⭐부스터픽 대통령⭐ 4월29일 해외축구 확실한 11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0 500 0 0
100428 AI분석 - 세리에A 적중 90%up 조합완성 댓글(124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0 2130 85 0
100427 [THE FIFA] 수익위주 해축 조합픽 공개 댓글(86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58 1693 81 0
100426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EPL 프리미어리그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45 454 0 0
100425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축구 추천조합 및 한줄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0 729 0 0
100424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1> !!!! 댓글(4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8 712 0 0
100423 ⭐부스터픽 대통령⭐ 4월28일 해외축구 확실한 15경기 전략적인 분석⭐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3 1805 0 0
100422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해외축구 고배당 빠르게 마킹갑시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09 509 0 0
100421 주말 수익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58 230 0 0
100420 주말 막바지 해외축구 집중공략성공. 정확하고 깔끔한 답안지로 모시겠습니다 [[사진클릭]] 해외축구 정답지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44 207 0 0
100419 ▶라스트is토토◀ 4월 28일 한일호주축구 추천조합 및 한줄분석 댓글(2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25 930 1 0
100418 ⭐부스터픽 대통령⭐ 4월28일 K리그 1,2부 확실한 분석⭐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6 867 0 0
100417 ⭐부스터픽 대통령⭐ 4월28일 일본 축구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0 811 0 0
100416 ❤️ 종이하는여자 28일 52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0 155 0 0
100415 ▶라스트is토토◀ 4월 28일 K리그 K1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5 1103 0 0
100414 ▶라스트is토토◀ 4월 28일 J리그 J1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4 680 0 0
100413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축구 강승픽 알려드리려 왔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1 185 0 0
100412 주말 막바지 해외축구 집중공략성공. 정확하고 깔끔한 답안지로 모시겠습니다 [[사진클릭]] 해외축구 정답지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0 107 0 0
100411 28일 회차 마지막 야구 고배당 + 축구 고배당 공유 되엇습니다. 믿고 탑승하시면 되는겁니다. 자신있네요.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6 105 0 0
100410 ⭐️부스터픽대통령⭐️ 4월28일 국내축구 6경기! 확실하고 전략적인 분석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0 825 0 0
100409 ⭐️부스터픽대통령⭐️ 4월28일 J리그 5경기! 확실하고 전략적인 분석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0 602 0 0
100408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축구 강승픽 알려드리려 왔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7 828 0 0
100407 ❤️ 종이하는여자 28일 52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0 177 0 0
100406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2>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1 722 0 0
100405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0 707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