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1월5일 UEFA 유로파리그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올림피크 리옹  vs 스파르타 프라하


근소 전력 우세를 점한 리옹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힘이 살아나는 중이고, 최근 맞대결서 절대 우위를 점한다. 프라하가 난전을 꾀하지만 득점 생산 이상의 이변을 일으키기엔 공·수 힘이 부족하다.  


★ 올림피크 리옹 (조 1위 / 무승승패승)

지난 주말 자국 리그 경기서 난적 랑스를 2-1로 꺾었다. 여전히 기복이 큰 경기가 지속되지만 빠르게 분위기를 끌어올렸다는 점은 고무적이다. 선전 가능성이 농후하다.

맞대결 전적이 좋다. 역대 전적 5전 4승 1무로 패가 없다. 지난 3차전서도 난타전 끝, 집중력을 유지하며 4-3 승리를 따냈다. 윗선의 힘이 좋기에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허나 후방 불안은 열어두는 편이 낫다. 공격적인 스탠스를 취하는 탓에 후방 배후 공간 제어에 애를 먹는다. 심지어 지난 라운드서 퇴장 당한 구스토(RB)마저 출전 불가하다. 1실점 정도는 불가피하다.


- 결장 정보 : 구스토(RB / B급), 아델레이드(CAM / B급), 뎀벨레(FW / A급), 핀토르(FW / C급)

 

★ 스파르타 프라하 (조 2위 / 승패승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6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이들 역시 공격적인 경기 운영 탓에 후방 제어가 잘 되지 않는다. 상대 배후 침투에 적극적인 수비 컨셉이 오히려 독이 될 가능성이 높다. 어중간한 경기력을 노출한 채, 주도권을 뺏기며 고전할 그림이 그려진다.

득점 생산은 어렵지 않다. 주전 공격수 율리스(FW, 최근 5경기 1골) 부상이 길어지고 있으나 흘로젝(LW, 최근 5경기 2골)이 1선으로 활약하는 시간을 늘리며 퍼포먼스를 찾았다. 그의 영향력만 잘 묻어 나와도 무득점에 묶일 경기는 아니다.


- 결장 정보 : 회러(LB / A급), 수첵(CM / B급), 크레지치(LM / A급), 율리스(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4승 1무 0패 14득점 6실점 (리옹 우세)

2. 리옹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3. 프라하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100%)






 브뢴비 IF vs 레인저스 FC 


전력 우세를 갖춘 레인저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맞대결서 완승을 거두며 조별 리그 첫 승을 따낸 좋은 기억이 있다. 브뢴비가 버티기로 난전을 꾀하지만, 이후 공격이 불가하다는 한계가 분명하다.  


★ 브뢴비 IF (조 4위 / 승패승승승)

현재 조별 리그 무승에 그치며 조 최하위로 떨어졌다. 전력 열세가 그대로 성적에 묻어 나오는 중이다. 선전 가능성은 매우 떨어진다.

그래도 버티기는 가능하다. 사실 이외 선택지가 없다. 라인을 물려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숫자를 배치하고, 일대다 매치업을 가져가며 상대를 옭아맨다. 지난 1라운드서도 프라하 강공을 잘 막아내며 무실점 달성에 성공했다. 물론 상대 공세에 실점 위기는 열려있지만 대량 실점을 내줄 일정은 아니다.

문제는 공격이다. 수비적인 스탠스를 취하니 윗선으로 올라오는 속도가 늦다. 측면을 활용하거나 롱 볼 축구로 일관하는데, 전부 성공률은 저조하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 결장 정보 : 헤르만센(GK / A급), 위크스트룀(CB / B급)



★ 레인저스 FC (조 3위 / 무승승무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4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다.

어차피 상대는 쉽게 라인을 끌어올리지 못한다. 후방 라인 숫자를 최소한으로 가져가도 위기 상황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수비진 집중력만 90분 내내 유지되면 클린 시트 달성을 기대해볼만하다.

공격은 ‘한 방’ 싸움에 집중한다. 지난 1차전 맞대결서도 상대 빡빡한 수비 라인을 파훼해 2-0 승리를 올렸다. 모랄레스(FW, 최근 5경기 2골)와 하지(RW) 등 개인 기량이 뛰어난 선수들이 공격진에 이름을 올린다. 이들의 영향력만 잘 묻어 나와도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 결장 정보 : 헬란더(CB / B급), 잭(CM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0득점 2실점 (레인저스 우세)

2. 브뢴비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100%)

3. 레인저스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AS 모나코 vs PSV 아인트호벤 


기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 경기다. 시즌 초부터 모나코는 기복에 애를 먹었다. 최근 연승이 길지 않으며, 경기력 널뛰기가 상당하다. 아인트호벤은 최근 일정서 성적 편차가 심하다. 나름 팽팽한 접전 끝, 승부의 추가 쉽게 기울 일정이 아니다.  


★ AS 모나코 (조 1위 / 승패승승패)

올 시즌 기복이 심하다. 유독 경기력 차이가 심해 안정적인 경기력을 가져가지 못한다. 선전 가능성이 그리 높지 않은 이유다.

지난 맞대결서 2-1 승리를 따냈다는 점은 고무적이다. 후술하겠지만 내용 자체는 밀렸지만 공·수 집중력을 높인 결과다. 폴란트(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와 벤 예데르(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를 다양하게 활용하다가 다시 투톱 조합으로 전술 변화를 가져갔다. 만족도는 높다. 지난 시즌과 유사한 파괴력이 나오기 시작했다. 이들의 영향력이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문제는 후방이다. 여전히 안정감이 떨어진다. 주전과 로테이션을 가리지 않고 수비 자원들 신뢰도는 그리 높지 않은 편이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주며 무너질 가능성도 염두에 둬야 한다.


- 결장 정보 : 마셀린(CB / B급), 파브레가스(CM / B급), 디아타(RW / B급)


★ PSV 아인트호벤 (조 3위 / 승승패패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3점을 오롯이 따내기엔 힘이 부친다.

최근 일정서 상대와 유사한 기복을 보인다. 완패와 대승을 번갈아 하며 위험한 레이스를 이어가는 중이다. 후방 라인의 경쟁력이 떨어져 살아난 모나코 공세에 휘둘릴 것이 유력하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허나 공격력은 준수하다. 지난 맞대결서도 오히려 점유율 54대46, 슈팅 수 19대7 등, 상대를 몰아붙였다. 1선과 측면 조합의 결정력만 선결된다면 멀티 득점 생산까지 노려볼만하다.


- 결장 정보 : 레데스마(CAM / A급), 도안(R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5득점 6실점 (아인트호벤 우세)

2. 모나코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3. 아인트호벤 대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레알 소시에다드 vs 스투름 그라츠


전력 우세를 갖춘 소시에다드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일정서 상당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지난 맞대결서도 승리를 챙긴 좋은 기억이 있다. 그라츠가 난전을 꾀하지만 후방 불안이 심각하고, 공격 저항은 불가하다 봐야 한다. 


★ 레알 소시에다드 (조 2위 / 승승무승무)

올 시즌 상승세가 상당하다. 자국 리그 1라운드 패배를 제외하곤 아직 패한 적이 없다. 팀 에너지 레벨이 절정에 오른 상황서 선전을 기대해볼만하다.

후방 라인 제어가 잘 되는 중이다. 포백 라인이 합을 맞추는 시간을 늘리며 제 몫을 다하고 있고, 윗선의 1차 저지선 형성 또한 무리 없이 잘 이뤄지는 중이다. 비슷한 수비 기조를 가져간다는 전제 하, 무실점 달성까지 노릴 수 있다.

공격에선 주전 공격수 이삭(FW, 최근 5경기 3골 1도움) 활약이 반갑다. 시즌 초반 부상이 길어질 위기였으나 빠르게 복귀했고, 퍼포먼스를 찾으며 팀 전방을 이끌고 있다. 측면 조합과 유기적인 플레이도 능하기에 활용도가 높다. 그의 영향력만 잘 묻어 나와도 멀티 득점 생산 성과를 기대해봄직하다.


- 결장 정보 : 리코(LB / B급), 몬레알(LB / A급), 이아라멘디(CDM / A급), 구리디(CM / A급), 바레네테세아(LW / B급), 페르난데스(FW / B급)

 

★ 스투름 그라츠 (조 4위 / 승패패패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후방 라인 제어가 잘 되지 않으며 부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지난 공식전 4연패 기간, 도합 10실점을 내줬을 정도로 뒷문이 빈약하다. 물론 별다른 선택지가 없기에 수비 숫자를 늘려 버티기에 나서겠지만 상대 강공에 휘둘릴 가능성이 더 높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 역시 답답하다. 최전방 공격수 얀스처(FW, 최근 5경기 4골 1도움)와 예보아(FW, 최근 5경기 1도움)가 분전하지만 유럽 대항전 사이즈에선 그들의 공격력이 잘 먹히지 않는다. 앞선 조별 리그 경기서 단 1득점에 그쳤다는 것이 그 방증이다. 무득점에 묶여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 결장 정보 : 트루메르(LB / B급), 잉골리쉬(RB / B급), 스탄코비치(CDM / A급), 히에르뢴더(RM / A급), 키티슈빌리(CAM / A급), 음웨푸(CAM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1득점 0실점 (소시에다드 우세)

2. 소시에다드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그라츠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레기아 바르샤바  vs  SSC 나폴리


전력 우세를 앞세운 나폴리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수 양면에서 밀리는 구석이 없고, 맞대결 전적 역시 절대 우세를 점한다. 레기아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스쿼드 열세를 극복하기엔 힘이 부친다. 


★ 레기아 바르샤바 (조 1위 / 패패패승패)

현재 승점 6점으로 조 1위지만 나머지 팀들과 승점 차가 촘촘하기에 큰 의미를 부여하기 힘들다. 또한 앞선 달 부진이 깊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승리 확률은 보다 떨어진다.

윗선에 힘은 나쁘지 않다. 주전 공격수 엠렐리(FW)가 1선에서 잘 버텨주고 있고, 측면 자원들 역시 과감한 스위칭과 돌파로 힘을 보탠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문제는 그 이상으로 무너지는 수비다. 과도하게 라인을 끌어올려 공세를 지속하기에 배후 공간 노출이 두드러진다. 윙백 조합이 빠른 수비 가담에 성공하는 횟수가 드물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 결장 정보 : 카푸스트카(CAM / B급)

 

★ SSC 나폴리 (조 2위 / 승승무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7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하고 있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수비 제어가 잘 되는 중이다. 어차피 상대를 90분 내내 수세에 몰고 경기를 풀어갈 것이 유력하기에 후방 부담까지 줄였다. 지난 공식전 6경기서 단 1실점 허용에 그쳤다.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전망이다.

맞대결 전적 역시 압도적이다. 역대 전적 3전 전승이다. 지난 1차전 맞대결서도 강력한 공격 조합을 앞세워 상대를 몰아쳤고, 다득점 성과를 낸 바 있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 결장 정보 : 마르펠라(GK / B급), 마놀라스(CB / A급), 굴람(LB / A급), 말쿠이트(RB / B급), 오우나스(R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0승 0무 3패 2득점 10실점 (나폴리 우세)

2. 레기아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3. 나폴리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레스터 시티 vs 스파르타 모스크바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레스터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직전 라운드서 다카 ‘원맨쇼’로 승리를 거둔 좋은 기억이 있고, 최근 일정서도 성적이 준수하다. 모스크바가 난전을 꾀하지만 후방 불안이 심각하다는 점에서 득점 성과 이상의 이변을 일으키긴 힘들다. 


★ 레스터 시티(조 3위 / 승승승무패)

지난 주말 자국 리그 경기서 아스날에 0-2로 패했다. 물론 공식전 5경기 연속 무패 행진이 깨진 것은 아쉽지만 일정 수준의 로테이션을 가동했고, 경기 내용 자체는 크게 밀리지 않았다. 선전 가능성은 농후하다.

직전 맞대결을 복기하면 다카(RW, 최근 5경기 5골 1도움) ‘원맨쇼’였다. 혼자서 4골을 적중하며 상대 수비를 파훼했다. 배후 공간을 넓게 열어주는 상대 수비 약점을 적절히 공략했고, 나머지 자원들과도 상당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비슷한 수준의 공격력이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다시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허나 최근 뒷문이 흔들리는 빈도가 높다. 앞선 공식전 8경기서 전부 1실점 이상씩을 내줬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포파나(CB) 부상이 길어져 유로파리그 조별 리그 명단서도 그가 제외됐다. 나머지 자원들의 퍼포먼스 널뛰기가 심하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결장 정보 : 포파나(CB / A급), 저스틴(RB / B급), 멘디(CDM / A급)

 

★ 스파르타 모스크바 (조 4위 / 승무패패무)

상대에 비해 전럭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4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험로가 점쳐진다.

후방 라인 붕괴가 눈에 띈다. 지난 공식전 4경기서 2무 2패로 승리가 없는데, 해당 경기서 무려 14실점을 내줬다. 경기당 3.0점 이상의 수치다. 후방 커버 플레이를 전혀 하지 못한다. 센터백 조합이 정신을 못 차리며 제 위치를 서지 못하고, 윙백 조합은 공격 가담 후 복귀가 느리다. 다시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공격력 또한 잠잠하다. 몇몇 부상 여파가 존재하고, 주전 공격수들 또한 후방 불안이 심화되니 공격에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을 노출한다. 마땅히 변화를 줄 카드가 없다는 점이 상황을 한층 암울하게 한다. 상대 수비 실수를 노린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 결장 정보 : 마슬로프(CB / A급), 움야로프(CDM / A급), 폰세(F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4득점 3실점 (레스터 우세)

2. 레스터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모스크바 대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올림피아코스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홈 이점을 앞세운 올림피아코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꾸준한 득점 생산에 집중하지만 수비 또한 부담이 크다. 공·수 양면에서 크게 밀리지 않는 프랑크푸르트가 앞선 맞대결 승리를 통해 저항에 성공할 그림이 그려진다. 


★ 올림피아코스 (조 2위 / 무승패승승)

지난 조별 리그 3경기서 2승 1패를 거두며 조 2위에 올랐다. 선두 프랑크푸르트와 1점 차에 불과한 상황서 동기 부여를 높여 상대를 공략할 전망이다.

공격 성과가 잘 나는 중이다. 지난 공식전 4경기서 전부 득점에 성공했다. 주전 공격수 포르토우니스(CAM, 최근 5경기 1골 1도움) 부상이 길어지고 있는데, 대체 자원 카마라(CAM, 최근5경기 2골 1도움)가 양질의 전진 패스와 크로스를 시도하며 그 공백을 메운다. 1선 라인의 묵직한 결정력 또한 상승 기조를 보이기에 무득점에 그치진 않을 예정이다.

허나 후방 라인이 다소 불안하다. 베테랑 수비수 소크라티스(CB)가 커맨드 역할을 잘 수행하지만 기동력 저하는 분명하고, 윗선의 볼란치 또한 커버 플레이에 있어 잡음을 남긴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마르코비치(CB / B급), 부오차라키스(CM / B급), 포르토우니스(CAM / A급)

 

★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조 1위 / 승패승패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2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큰 애로는 없다.

허나 공격에 있어 기복이 크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파시엔시아(FW, 최근 5경기 2골)마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미 아체(FW)와 가르시아(FW), 블랑코(RW) 등이 빠진 상황서, 한정적인 자원으로 다득점 성과를 내긴 어렵다는 결론에 이른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지난 맞대결서 3-1 대승을 거뒀다. 상대 역습을 적절하게 방해했고, 후방 라인이 간격을 촘촘하게 유지하며 위기를 최소화했다. 당시 경기와 유사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면 대량 실점 위기는 유연하게 넘길 수 있다.


- 결장 정보 : 렌즈(LB / B급), 자키치(CDM / B급), 요네스(CAM / B급), 블랑코(RW / A급), 파시엔시아(FW / A급), 아체(FW / B급), 가르시아(FW / C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1득점 3실점 (프랑크푸르트 우세)

2. 올림피아코스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프랑크푸르트 대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로열 앤트워프 vs 페네르바체 SK


홈 이점을 갖춘 앤트워프가 상대를 옭아맬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최근 부진이 심한 상황서 빠른 반전이 가능할지 의문이다. 페네르바체는 지난 맞대결서 좋은 경기 내용을 보여줬지만 공·수 집중력 부재가 아쉬움으로 남았고, 원정 불리까지 감안해야 한다.  


★ 로열 앤트워프 (조 4위 / 패무무패승)

현재 조별 리그 승점 1점으로 최하위에 머무는 중이다. 빠른 반전이 필요한 시점이지만 최근 부진의 골이 깊다. 선전 가능성은 떨어진다.

후방 라인 제어는 나름 준수하다. 공격 후, 빠른 복귀로 수적 열세를 피하고 있고, 선수 개개인 기량 또한 상대 공격진에 비해 크게 뒤처지는 편은 아니다. 대량 실점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허나 공격이 답답하다. 주전 공격수 에게스타인(FW)이 부진하니 다른 공격 자원들까지 발이 묶이는 빈도가 잦다. 결정력 부재와 단조로운 패턴 플레이에 묶이며 1득점 생산에 그칠 것으로 전망한다.


- 결장 정보 : 쿠프만(CAM / A급)

 

★ 페네르바체 SK (조 3위 / 승패무패패)

이들 역시 부진의 골이 깊다. 지난 라운드 무승부 이후, 자국 리그서 2연패를 당했다. 팀 에너지 레벨이 주춤한 상황서 상대를 압도하기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윗선의 전력 누수가 상당하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2선의 외질(CAM, 최근 5경기 1골) 출전이 안갯속이라 한다. 그가 빠질 경우 1선과 측면에 안정적인 배급이 이뤄지지 않는다. 대체 자원의 신뢰도는 낮은 편. 심지어 주전 공격수 발렌시아(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 또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다득점 생산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그래도 김민재(CB)가 버티고 있는 후방에 기대를 건다. 상대 공세를 적극적으로 압박해 준수한 대처를 보여주고 있고, 윗선 또한 제 위치를 잘 지키며 제어에 성공하는 중이다. 많아야 1실점 허용으로 선방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바인디르(GK / A급), 쿠루칼리프(LB / A급), 구스타보(CDM / A급), 크레스포(CM / B급), 외질(CAM / A급), 카파차크(LW / B급), 귀뮈스(RW / B급), 발렌시아(FW / A급), 두르순(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1무 0패 2득점 2실점 (동률)

2. 앤트워프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3. 페네르바체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갈라타사라이 AS  vs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홈 이점을 갖춘 갈라타사라이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그러나 최근 일정에 있어 기복이 다소 존재하고, 휴식일이 짧아 체력 부담도 존재한다. 모스크바는 전력 자체는 다소 떨어지지만 지난 대회마다 어떻게든 1승씩은 챙겼다. 1차전 맞대결 패배를 뒤로하고 승기를 잡을 예정이다.


★ 갈라타사라이 AS (조 1위 / 무승승패승)

현재 승점 7점으로 조 선두를 지키고 있다. 이번 라운드 승리 시, 토너먼트 진출에 8부 능선을 넘을 수 있다.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사력을 다할게 유력하다.

허나 최근 부진이 심상치 않다. 꾸준한 승점 관리에 실패하는 중이다. 경기력 널뛰기가 심하다. 윗선의 부상자도 많은 상황서 대체 자원들이 제 몫을 해주지 못한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예정이다.

수비 역시 무르다. 포백 위에 투 볼란치를 둬 안정을 꾀하지만 효과는 미미하다. 압박 저하가 두드러지고, 집중력 부재 또한 간과하지 못하는 요소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결장 정보 : 외즈위르크(GK / C급), 보예(RB / A급), 엘랍델라우이(RB / B급), 아순카오(CDM / A급), 카라(CM / B급), 투란(LW / A급), 카글라얀(RW / A급)

 

★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조 4위 / 패무패승승)

상대와 유사한 수준의 전력을 갖고 있다. 현재 조 4위로 빠른 반등이 필요하다. 높은 동기 부여를 갖고 맞설 것이 유력하다.

갈라타사라이와 2002-03시즌과 2018-19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만난 바 있다. 해당 1, 2차전을 전부 나눠먹었다. 이번 유로파리그서도 1차전은 내줬지만 경기력 차는 그리 크지 않았다. 뒷문을 한층 안정적으로 가져가며 승점 확보에 힘을 기울인다.

전력 누수까지 대체 자원으로 잘 메우는 중이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주전 공격수인 스몰로프(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고 한다. 허나 대체 자원인 커크(RW, 최근 5경기 2도움)와 제말렛디노프(CAM, 최근 5경기 2골) 등이 대체 활약하며 공백을 최소화한다.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 결장 정보 : 세르케이라(CB / A급), 마그키프(CDM / B급), 미란추크(CAM / A급), 카마노(LW / A급), 스몰로프(FW / A급), 제 루이스(F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0무 2패 7득점 4실점 (갈라타사라이 우세)

2. 갈라타사라이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3. 모스크바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SS 라치오


기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 경기다. 마르세유 부진이 깊다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최근 일정서 공·수 양면에서 답답한 흐름을 가져가는 중이다. 허나 라치오는 유독 원정 경기서 힘을 쓰지 못한다. 지루한 공방전 끝, 승부의 추가 쉽게 기울 경기가 아니다. 


★ 올림피크 마르세유 (조 3위 / 승무무무승)

현재 승점 3점으로 조 3위를 유지하고 있다. 3경기 전부 무승부를 거두며 아직 승리가 없다. 빠른 반등을 위해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고삐를 당긴다.

허나 전방 화력이 매우 떨어진다. 파예(LW, 최근 5경기 1골 2도움) 의존도가 심하기에, 그의 활약 여부에 따라 전반적인 공격력이 좌우된다. 즉, 상대가 작정하고 그를 묶으면 별다른 힘을 쓰지 못한다는 방증이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예정이다.

그래도 후방 제어는 나쁘지 않다. 스리백과 포백을 혼용하며 적극적인 전술 변화를 가져가고 있고, 선수들 개개인 집중력도 준수한 편. 대량 실점을 내주며 무너질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타르가라인(CM / B급), 나디르(CM / C급), 세기르(LW / B급)


★ SS 라치오 (조 2위 / 승무패승무)

상대에 비해 근소 전력 우세를 점하고 있다. 이들 역시 치열한 2위 싸움을 펼치는 중이기에 허투루 경기를 치를 수 없다. 팽팽한 접전을 예고한다.

수비 안정감이 선결됐다. 4-3-3 포메이션을 기반으로 중앙 라인을 두텁게 만들고, 윗선의 과감한 압박 또한 잘 들어가는 중이다. 펠리페(CB)가 중심을 잡고, 윗선의 사비치(CDM)와 레이바(CM)가 활동량을 높여 상대 중원을 잠식한다. 또한 상대는 파예만 묶이면 공격력이 반감된다. 그를 집중 마킹해 실점을 최소화하겠단 의지를 표한다.

그러나 원정 불리는 간과할 수 없는 요소다. 안방만 벗어나면 유독 답답한 흐름에 고전한다. 실제로 지난 공식전 원정 4경기서 2무 2패로 부진했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 결장 정보 : 자카그니(CAM / A급), 아데칸예(R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6득점 6실점 (라치오 우세)

2. 마르세유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100%)

3. 라치오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츠르베나 즈베즈다 vs FC 미트윌란


홈 이점을 앞세운 즈베즈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토너먼트 확정이 걸려있는 상황이라 동기 부여를 높일 수 있고, 공·수 양면에서 크게 밀리는 구석이 없다. 미트윌란이 난전을 꾀하지만 공·수 기복이 심한 상황서 저항 이상의 성과를 내기 힘들다. 


★ 츠르베나 즈베즈다 (조 1위 / 승무승패승)

지난 주말 자국 리그서 3-0 완승을 거두며 팀 에너지 레벨을 상당히 끌어올렸다. 이번 라운드 결과에 따라 토너먼트 조기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다.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고삐를 당길 전망이다.

공격 성과가 무리 없이 나온다. 지난 공식전 5경기서 도합 13득점을 적중했다. 주전 공격수 파브코프(FW, 최근 5경기 3골 1도움)가 가공할만한 득점 감각을 뽐내고 있고, 2선의 이바니치(CAM, 최근 5경기 4골) 또한 양질의 전진 패스와 크로스로 1선에 힘을 더하는 동시에 직접 득점을 노리는데 능하다.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다만 뒷문 기복이 다소 존재한다. 선수들의 경기력 널뛰기가 심하다. 앞선 맞대결서도 전반 경기를 잘 풀어놓고, 후반 막바지 실수로 인해 위기를 유연하게 넘기지 못했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부카노비치(LW / B급)

 

★ FC 미트윌란 (조 3위 / 무무승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상대와 달리 이번 경기 결과로 인해 조별 리그 탈락이 확정될 수 있다. 상황이 낙관적이지 않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다.

공격 성과는 준수하다. 물론 상대를 일방적으로 몰아칠 전력은 아니지만 앞선 공식전 3경기 연속 3득점씩을 올렸다는 점은 고무적이다. 1선 공격진이 윗선에서 잘 버티며 상대 수비를 묶고, 나머지 자원들은 양질의 전진 패스와 크로스로 힘을 보탠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문제는 수비 기복이 심하다. 대량 실점과 최소 실점 허용을 반복하는 중이다. 라인 간격이 쉽게 벌어지며 상대에 공간을 허용하고, 일대일 매치업서도 열세를 보이는 경우가 잦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 결장 정보 : 부르마도(F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1무 0패 1득점 1실점 (동률)

2. 즈베즈다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미트윌란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바이어 레버쿠젠  vs 레알 베티스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레버쿠젠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화력은 나쁘지 않지만 후방 제어에 계속 애를 먹는 중이고, 이로 인해 흐름이 저조하다. 오히려 상승 기조가 확실한 베티스가 원정 불리를 뚫고 선전할 확률이 높다.


★ 바이어 레버쿠젠 (조 1위 / 패무무패패)

전력 자체는 상대보다 좋지만 최근 일정서 부진의 골이 깊다. 지난 공식전 5경기서 승리가 없다. 심지어 직전 자국 리그 경기에선 일정 수준의 로테이션을 가동하고도 완패하는 불상사가 겹쳤다. 이번 라운드까지 충분히 영향을 미칠 부진이다.

뒷문 제어가 전혀 되지 않는다. 바움가르트링거(CDM) 부상이 길어지니 3선에서 상대 전진을 제어하지 못하는 경우가 잦고, 이로 인해 뒷문 불안까지 심해진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그래도 공격 저항은 가능하다. 주전 공격수 쉬크(FW, 최근 5경기 3골 1도움) 부상이 길어지는 상황이지만 대체 자원들 활약이 좋고, 2선 라인과 측면 조합의 시너지마저 준수하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포수-멘사(RB / B급), 바움가르트링거(CDM / A급), 아랑기즈(CM / A급), 벨라라비(RW / A급), 쉬크(FW / A급)

 

★ 레알 베티스 (조 2위 / 승무승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 자체는 근소 열세를 보이나, 흐름 싸움서 압도한다. 공식전 12경기서 패배가 단 2차례밖에 없다. 원정 불리를 뚫고 선전할 확률은 높다.

후방 라인의 조직력이 좋다. 센터백들이 후방 중심축을 잡고, 나머지 자원들이 기민한 수비 커버로 힘을 보탠다. 상대 강공에 전진하지 않고, 제 위치만 잘 지키며 블록을 쌓는다면 대량 실점 위기는 넘길 수 있다.

앞선 조별 리그 3경기서 도합 8득점을 올릴 정도로 화력이 좋다. 불안한 상대 배후 공간을 노리며 득점 성과를 낼 준비를 마쳤다. 1선 결정력이 뛰어난데다, 2선 라인과 측면 조합 또한 기민한 공격 가담으로 힘을 보탠다. 멀티 득점 이상 생산을 기대할만하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1무 0패 1득점 1실점 (동률)

2. 레버쿠젠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베티스 대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TC 페렌츠바로스  vs 셀틱 FC 


전력 우세를 갖춘 셀틱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시즌 초반 주춤했던 흐름을 최근 반전했고, 공·수 양면에서 밀리는 구석이 없다. 페렌츠바로스는 스쿼드 열세가 분명한 상황서 지난 맞대결 완패까지 여러 불리가 겹쳤다. 


★ TC 페렌츠바로스 (조 4위 / 패패무승승)

지난 주말 자국 리그 경기서 2-0 승리를 거두며 공식전 3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하지만 대회 조별 리그 3경기서 전패를 당하며 탈락 위기다. 갑작스런 반등을 꾀하긴 힘들다.

후방 라인이 쉽게 무너진다. 4-3-3 포메이션을 활용해 중앙 라인 뎁스를 늘리는데 집중하지만 커버 플레이에 잡음을 내며 위기를 반복한다. 또한 수비진 스쿼드가 허술하기에 퇴장이나 부상 변수가 발생되면 순식간에 뒷문이 무너질 수 있다. 멀티 실점 이상 허용을 염두에 둬야 한다.

최대 강점인 2선 공격도 잠잠하다. 지난 3경기서 단 2득점 생산에 그쳤다. 설상가상으로 최전방 공격수 음마에(FW)마저 공식전 6경기 연속 침묵을 지키는 중이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 결장 정보 : 시게르(CM / A급)

 

★ 셀틱 FC (조 3위 / 승승승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뛰어나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2배 가량의 스쿼드를 자랑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후방 조직이 다시 살아나는 중이다. 지난 공식전 6경기서 5승 1무로 가공할 성적을 냈는데, 안정적인 수비가 뒷받침됐기에 가능했다. 실제로 해당 경기서 단 2실점 허용에 그쳤다. 수비진이 촘촘한 라인을 쌓으며 상대 전진을 방해했고, 윗선의 압박 또한 잘 맞아떨어졌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지난 맞대결서도 2-0 완승을 거뒀다. 사실 경기 내용으로 따지면 스코어 차는 더 벌어지는게 맞았다. 1선 라인의 조타(FW, 최근 5경기 1골 3도움)와 후루하시(LW, 최근 5경기 2골) 등이 결정력만 더 높인다면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의 대량 득점을 꾀할만하다.


- 결장 정보 : 로직(CAM / A급), 뎀벨레(R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2경기 맞대결 : 2전 1승 0무 1패 2득점 3실점 (동률)

2. 페렌츠바로스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셀틱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KRC 헹크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전력 우세를 갖춘 웨스트햄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원정 불리가 존재하지만 지난 맞대결서 완승을 거뒀기에 자신감을 갖고 윗선으로 올라설 수 있다. 헹크가 난전을 꾀하겠으나 수비 밸런스가 다소 휘청이는 상황서 건실한 경기력 구현은 어렵다. 


★ KRC 헹크 (조 4위 / 패패패승승)

지난 주말 자국 리그 경기서 6-2 승리를 따내며 2연승을 기록, 앞선 공식전 5연패 부진을 완전히 벗겨냈다.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니라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윗선의 화력이 좋다. 물론 상대 전력을 감안해야 하지만 2경기 연속 6득점씩을 적중했다. 토르스트베트(CAM, 최근 5경기 1골)가 완벽한 플레이 메이커 역할을 수행하고 있고, 측면에서 수비 뒷공간으로 파고드는 봉곤다(LW)의 움직임도 매우 위협적이다. 1선에선 오누아추(FW, 최근 5경기 1골)가 큰 신장을 활용해 잘 버티는 중이다. 1골 정도는 쉽게 뽑아낼 가능성이 높다.

문제는 후방이다. 밸런스가 무너지는 경우가 잦다. 포백 라인이 라인 컨트롤에 실패해 위기를 반복한다. 선수 개개인 기량도 다소 아쉬운 상황서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것으로 전망한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조 1위 / 승승승무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3배에 가까운 전력을 유지하고 있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지난 맞대결서도 3-0 완승을 거뒀다. 시작부터 공격의 고삐를 당겨 전반 막바지 득점에 성공했고, 후반전 연속 득점으로 상대를 불능 상태에 빠뜨렸다. 당시와 유사한 공격 전술과 분위기를 유지한다. 다시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노려볼만하다.

후방 또한 탄탄하다. 오그본나(CB)아 주마(CB)가 최후방 라인을 구축하고, 라이스(CDM)-수첵(CDM) 투 볼란치 조합은 마치 벽과 같다. 상대 공세에 크게 휘둘리지 않을 기반이 마련됐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공산이 높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0득점 3실점 (웨스트햄 우세)

2. 헹크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3. 웨스트햄 대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디나모 자그레브  vs 라피드 빈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자그레브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기복이 상당하다는 문제가 있지만 유독 홈 경기서 좋은 경기력을 가져간 바 있다. 유사한 경기를 풀어가며 승기를 잡을 예정이다. 라피드 빈이 난전을 꾀하겠으나, 이들 역시 공·수 불안이 크다. 


★ 디나모 자그레브 (조 2위 / 무패무승승)

현재 승점 3점으로 조 2위에 올라있으나 4위까지 승점이 똑같다. 빠른 반등이 필요한 시점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고삐를 당긴다. 선전 가능성은 농후하다.

윗선의 화력이 다시 잘 묻어 나온다. 지난 조별 리그 3경기서 4득점을 적중했고, 앞선 자국 리그와 컵 대회를 포함한 3경기서 도합 6득점을 만들어냈다. 부상이 길 것으로 보였던 오르샤(LW, 최근 5경기 2골)마저 빠르게 복귀해 힘을 보탠다.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다만 후방 불안은 짚고 넘어가야 한다. 수비진 퍼포먼스 기복이 심해 일정 수준의 안정감을 유지하지 못한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발표에 따르면 준주전급 풀백 무벤저(LB)와 주전 수비형 미드필더 아데미(CDM)가 부상으로 결장한다고 한다. 중심축이 흔들리며 위기를 맞을게 자명하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밀리치(CB / B급), 무벤저(LB / A급), 아데미(CDM / A급)


★ 라피드 빈 (조 3위 / 무승무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휴식일도 상대보다 하루 짧았다. 수비진 기동력 부분서 약점이 우려된다. 또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주전 골키퍼 스트레빈저(GK)를 비롯한 수비진 다수가 전력서 이탈했다. 후방 라인 형성조차 애를 먹을게 자명하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은 주전 공격수 카라(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 의존도가 심하다. 그의 활약 여부에 따라 팀 화력이 달려 있기에 꾸준한 공격 성과를 내긴 힘들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되는 이유다.


- 결장 정보 : 스트레빈저(GK / A급), 그레이밀(CB / A급), 디본(CB / A급), 디자코비치(LB / B급), 슐츠바처(RB / B급), 슈스터(CDM / B급), 페트로비치(C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0승 2무 1패 3득점 4실점 (라피드 빈 우세)

2. 자그레브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3. 라피드 빈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1월5일 UEFA 유로파리그 전경기 해… 의 댓글 (1개)

신고
손대면당첨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차두리 477배 적중 후 새축 고배당 공유 댓글(160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8531 80 0
100443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적중소식, 강승픽 소개해드리려 왔습니다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56 193 0 0
100442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0 438 0 0
100441 ❤️ 종이하는여자 30일 53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90 0 0
100440 차두리 477배 적중 후 새축 고배당 공유 댓글(160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8531 80 0
100439 AI분석 - 아시안컵 적중 91%up 조합완성 댓글(124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7654 55 0
100438 [THE FIFA] 수익위주의 K리그 조합 공개 댓글(16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7176 20 0
100437 ⭐부스터픽 대통령⭐ 4월30일 해외축구 확실한 4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89 0 0
100436 2024년 04월 30일 <해외축구> !!!! 댓글(2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76 0 0
100435 ●한띵동● 04/29(월)~04/30(화)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50 0 0
100434 ▶라스트is토토◀ 30일 이탈리아 세리에A 제노아 칼리아리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81 0 0
100433 ▶라스트is토토◀ 30일 스페인 라리가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91 0 0
100432 53회차 수익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74 0 0
100431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3회차 1억픽 적중합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18 0 0
100430 ▶라스트is토토◀ 04월29일~30일 해외축구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982 1 0
100429 ▶라스트is토토◀ 04월30일 해외축구 전경기 분석 프리뷰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717 1 0
100428 금일 새벽축구까지. 공유하는족족 승승장구 연승행진중입니다. 53회차 챔피언스리그 기준잡고 연속환전 도전합니다…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224 0 0
100427 2024년 04월 29일 <해외축구2> !!!! 댓글(4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675 0 0
100426 레츠고 나우!!! 댓글(3 ) 조지아2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398 0 0
100425 2024년 04월 29일 <해외축구1>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428 0 0
100424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2>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232 0 0
100423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해외축구 경기정보 코멘트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847 0 0
100422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EPL 프리미어리그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542 0 0
100421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축구 추천조합 및 한줄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854 0 0
100420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1> !!!! 댓글(5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752 0 0
100419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해외축구 고배당 빠르게 마킹갑시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536 0 0
100418 주말 수익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252 0 0
100417 주말 막바지 해외축구 집중공략성공. 정확하고 깔끔한 답안지로 모시겠습니다 [[사진클릭]] 해외축구 정답지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223 0 0
100416 ▶라스트is토토◀ 4월 28일 한일호주축구 추천조합 및 한줄분석 댓글(2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972 1 0
100415 ▶라스트is토토◀ 4월 28일 K리그 K1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1158 0 0
100414 ▶라스트is토토◀ 4월 28일 J리그 J1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718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