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1월15일 카타르 월드컵 예선전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아르메니아  vs 독일



전력 우세를 갖춘 독일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물론 일찍이 본선 직행에 성공해 동기 부여가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여전히 공·수 양면에서 수위급 자원들 보유했기에 기본 전력 차 싸움서 상대를 압도한다. 아르메니아가 난전을 꾀하겠으나 맞대결 전적과 스쿼드 열세를 극복하기엔 힘이 부친다.  


★ 아르메니아  (조 4위 / 패무무패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게다가 최근 부진의 골이 깊다. 예선전 초반 3연승으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으나 추락이 빨랐다. 부진의 골이 깊은 상황서 선전 가능성은 떨어진다.

뒷문 붕괴가 우려된다. 상대 강공을 막기엔 수비진 경쟁력이 아쉽다. 하로얀(CB)과 보스키얀(CB) 등 베테랑 수비수들이 분전해도 기동력 싸움에서 열세가 분명하다. 게다가 지난 4차례 맞대결서 2득점을 생산하는 동안 21실점을 내줬다. 앞선 맞대결서도 0-6 대패. 2~3실점 이상의 대량 실점 확률이 높다.

그래도 공격 저항은 기대해볼만하다. 이미 본선행을 확정 지은 독일이라 집중력이 아무래도 떨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 아다미얀(FW, 최근 5경기 1도움)과 미키타리안(LW)을 축으로 하는 역습 활용이 날카롭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득점 생산까진 기대해볼만하다.


- 결장 정보 : 샤하투니(GK / C급)

 

★ 독일 (조 1위 / 승승승승승)

지난 8라운드 경기 후, 본선 직행 티켓을 따냈다. 앞선 리히텐슈타인 전서도 x-x 대승을 거두며 팀 에너지 레벨을 꾸준하게 잇는 중이다. 부담을 덜고 상대를 몰아칠 심산이다.

전방 화력이 좋다. 유수의 선수들이 포진돼있어 성과를 내기 알맞다. 뮐러(CAM, 최근 5경기 1골 4도움)가 포지션을 가리지 않고 제 몫을 다해주고 있고, 나머지 2선 자원들과 측면 조합의 시너지 또한 좋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후방 라인 역시 탄탄하다. 전반적인 주도권을 잡고 경기를 펼칠 것이기에 후방 부담을 줄인 상태다. 물론 집중력 부재로 인한 위기를 맞을 순 있지만 후방 조직이 쉽게 무너질 경기는 아니다. 상대 공격력을 감안했을 때,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전망이다.


- 결장 정보 : 쥘레(CB / B급), 키미히(CDM / A급), 그나브리(LW / A급), 아데예미(R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4경기 맞대결 : 4전 0승 0무 4패 2득점 21실점 (독일 우세)

2. 아르메니아 대회 홈 성적 : 4전 2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25%)

3. 독일 대회 원정 성적 : 4전 4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1-2 (독일 승)







리히텐슈타인 vs 루마니아


전력 우세를 갖춘 루마니아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힘이 좋은데다, 최근 흐름마저 우위를 점한다. 반면 리히텐슈타인은 일찍이 본선 진출이 불가한 상황서 팀 에너지 레벨이 바닥을 친다. 아무리 수비적 운영에 나서도 저항할 재간이 없다. 

 

★ 리히텐슈타인 (조 6위 / 패무패패패)

일찍이 예선 탈락이 확정됐고, 조 꼴찌도 피할 수 없었다. 전력 열세가 그대로 성적으로 이어지는 중이다.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로 패배가 당연시 된다.

공격 저항은 기대하기 힘들다. 지난 3연패 기간, 단 1득점도 올리지 못했다. 공격진 경쟁력이 떨어지는데다, 수세에 몰리는 경기를 지속하기에 윗선으로 공을 전재시키는 것 자체가 어렵다. 무득점에 그칠 공산이 높다.

전력 열세를 인지하고 버티기에 나선다. 그러나 수비진 붕괴가 잦아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한다. 카우프만(CB)이 중심축을 잡고 파이브백을 이끌지만 선수 개개인 역량이 떨어져 위기를 반복한다. 멀티 실점 이상의 대량 실점이 필연적이다.


- 결장 정보 : 회퍼(CB / A급)

 

★ 루마니아 (조 3위 / 승무패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80배 이상의 스쿼드를 자랑한다. 승점 3점은 따 놓은 당상이라 봐도 무방하다.

윗선의 힘이 안정적이다. 최전방 공격수 알리벡(FW)과 푸스카스(FW)가 묵직하게 버티며 공 소유권을 늘리고, 측면 조합은 빠른 침투로 여러 기회를 잡는다. 공격진 전반 유기적인 움직임만 받쳐준다면 2~3득점 생산 이상을 기대해볼만하다.

수비 마찬가지로 탄탄하다. 빅리그서 활약하는 키리케슈(CB)가 전반적인 조직력을 높이는데 힘을 보태고, 풀백 조합은 기민한 커버 플레이로 상대 공격수 전진을 막는다. 무실점 또한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0무 5패 1득점 28실점 (루마니아 우세)

2. 리히텐슈타인 대회 홈 성적 : 4전 0승 0무 4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75%)

3. 루마니아 대회 원정 성적 : 4전 1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25%)

 

 

 

 

 

 

 

 

 

북마케도니아 vs 아이슬란드 

 

북마케도니아가 홈 이점을 앞세워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힘이 보다 강하고, 수비 제어 또한 나름 준수하다. 아이슬란드가 난전을 꾀하지만 본선행이 다소 어려워진 상황서 팀 에너지 레벨이 급격히 줄어들었다. 


★ 북마케도니아 (조 2위 / 무무승패승)

상대에 비해 최근 흐름이 좋다. 공·수 양면에서 안정감을 되찾았고, 이것이 성적으로 이어지는 중이다. 승점 확보까진 무리가 없다.

공격적으로 나설게 자명하다. 자호비치(FW, 최근 5경기 1골)가 윗선에서 중심축을 잡으며 개인 기량까지 선보이고 있고, 엘마스(CAM, 최근 5경기 1도움) 마찬가지로 2선에서 양질의 전진 패스와 크로스로 힘을 보탠다. 이들의 활약만 선결되더라도 1~2득점 생산엔 무리가 없다.

후방 안정감 또한 찾았다. 센터백 라인이 수비벽을 단단하게 형성하고, 풀백 조합이 기민한 라인 컨트롤로 공간 노출을 최소화한다. 비교적 파괴력이 약한 상대 공세에 클린 시트 달성까지 꾀할만하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아이슬란드 (조 5위 / 무패무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수비가 흔들린다. 본래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숫자를 둬, 촘촘한 라인 간격으로 상대 공세를 옭아매는데 능한 팀이다. 그러나 선수 개개인 퍼포먼스에 널뛰기가 커 제 역할을 다하지 못한다. 1차 압박 부재 또한 크게 다가온다. 클린 시트 달성은 불가능한 도전에 가깝다.

공격 역시 부진하다. 역습 활용이 유일한 공격 패턴인데, 전진성을 갖춘 선수가 드물다. 심지어 플레이 메이커 J.구드문드손(RW)마저 부상 여파로 이번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무득점에 그칠 공산이 높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2무 1패 6득점 4실점 (북마케도니아 우세)

2. 북마케도니아 대회 홈 성적 : 4전 1승 2무 1패 (무실점 비율 : 75%, 무득점 비율 : 75%)

3. 아이슬란드 대회 원정 성적 : 4전 1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75%)







룩셈부르크 vs 아일랜드


전력 우세를 앞세운 아일랜드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물론 기본 스쿼드 자체가 좋아 주도권을 잡기까진 문제가 없으나 동기 부여가 떨어지는 탓에 가공할만한 성과를 내긴 어렵다. 직전 맞대결서 호성적을 거둔 룩셈부르크가 다시 진흙탕 싸움을 유도한다. 

 

★ 룩셈부르크 (조 3위 / 패무패패승)

일찍이 조별 예선 탈락이 확정됐다. 그나마 막판 스퍼트를 타보려 하지만 의미 부여를 크게 할 수 없는 실정이다. 선전 가능성은 그리 높지 않다.

공격 성과가 아쉽다. 후술하겠지만 수비적 운영 탓에 공격의 고삐를 당기긴 어렵다. 예선 초반과 달리 공격진 에너지 레벨이 떨어졌고, 기동력 싸움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보기 힘들다. 비슷한 기조의 공격이 이어질 경우, 1득점 생산도 장담하지 못한다.

변수는 맞대결 전적이다. 지난 1차전 맞대결서 1-0 승리를 따내는 이변을 연출했다. 점유율 37대63, 슈팅 수 9대11로 열세를 보였으나 캐놋(CB)을 축으로 하는 포백이 잘 버틴 결과다. 당시 경기와 비교했을 때, 스쿼드와 전술 차이는 거의 없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아일랜드 (조 4위 / 무무승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뛰어나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4배에 가까운 스쿼드를 자랑한다. 승점 확보까진 별 무리가 없을 예정이다.

상대에 비해선 보다 다양한 공격 선택지를 들고 있다. 콜린스(FW)가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으나 이다(FW)가 전방을 잘 지켜주며 점유율을 높인다. 여기에 강한 압박으로 윗선에서 공을 끊고 재차 공격으로 연결하는데 강점이 있는 로빈손(RW, 최근 5경기 1도움)마저 힘을 보탠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그러나 원정 불리가 존재한다. 이번 예선전서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수비 조직력 구축에 애를 먹었다. 실제로 홈 경기당 평균 1.2골을 내준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1.8점까지 상승한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콜린스(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0무 4패 2득점 9실점 (아일랜드 우세)

2. 룩셈부르크 대회 홈 성적 : 3전 1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33%)

3. 아일랜드 대회 원정 성적 : 3전 1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0-1 (아일랜드 승)







포르투갈 vs 세르비아


전력 우세를 갖춘 포르투갈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본선 직행이라는 확실한 목표치가 있어 공격의 고삐를 당기며 주도권을 잡겠다는 심산이다. 세르비아 마찬가지로 상황은 비슷하지만 맞대결 전적 열세가 발목을 잡는다. 


★ 포르투갈 (조 1위 / 승승승승무)

지난 라운드 아일랜드 전서 0-0 무승부를 거두며 조 1위로 올라섰다. 페페(CB) 퇴장 포함, 경기력 자체는 매우 떨어졌지만 최근 A매치 포함 공식전 6경기 무패로 가공할만한 성적을 내는 중이다. 선전 가능성은 높다.

윗선의 힘이 좋다. 호날두(LW, 최근 3골 1도움)가 위치를 가리지 않고 호조의 퍼포먼스를 내고 있고, 2선의 페르난데스(CAM, 최근 5경기 2도움) 역시 소속팀서 호날두와 호흡을 맞추며 공격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이들의 시너지만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와도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수비 역시 안정감을 높인다. 디아스(CB)와 페레이라(CB)가 포백 라인을 잘 리딩하고 있고, 주앙 무티뉴(CM)는 중원과 후방 전 지역을 커버하며 상대가 공간을 쉽게 점유하는 것을 막는다. 비슷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면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페페(CB / A급)


★ 세르비아 (조 2위 / 승무승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애로가 많다는 방증이다.

맞대결 전적 열세가 눈에 띈다. 역대 전적 4무 3패로 승리가 없다. 지난 5경기로 범위를 좁혀 봐도 후방 라인이 무너지며 고전을 거듭했다. 4-4-2 혹은 4-2-3-1 플랫을 활용해 안정적인 라인을 가져가려 하지만 개개인 경쟁력과 전반적인 기동력 저하가 두드러진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그러나 이들 역시 1위 싸움이라는 확실한 목표치가 있다. 무조건 라인을 내려설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 최근 소속팀서 가공할만한 공격력을 선보이는 블라호비치(FW, 최근 5경기 4골)와 미트로비치(FW, 최근 5경기 8골 2도움) 등을 축으로 선이 굵은 공격을 지속한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라는 점을 염두에 둬야 한다.


- 결장 정보 : 라조비치(R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2무 0패 11득점 7실점 (세르비아 우세)

2. 포르투갈 대회 홈 성적 : 3전 3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67%, 무득점 비율 : 0%)

3. 세르비아 대회 원정 성적 : 3전 2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1 (포르투갈 승)







그리스 vs 코소보


홈 이점을 갖춘 그리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라운드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예선 탈락이 확정됐다. 유종의 미를 위해 전력 우세를 갖고 승기를 잡으려 한다. 코소보는 일찍이 본선 진출이 불가능해진 상황이라 팀 에너지 레벨이 바닥이다. 그리스 승, 언더(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 그리스 (조 3위 / 무승승패패)

직전 라운드 스페인 전서 0-1로 패하며 본선 진출행의 실낱같은 희망이 사라졌다. 동기 부여가 급격히 떨어지긴 하겠으나 기본 전력 차를 활용해 유종의 미를 거두고자 한다.

후방 라인 안정감은 상대보다 좋다. 팀 특유의 빡빡한 수비가 힘을 내는 중이다. 주전 센터백인 마브로마노스(CB)와 파파도풀로스(CB)가 전부 명단에 들지 못했지만 대체 자원인 차벨라스(CB)와 차트지디아코스(CB) 등이 수비진을 지킨다. 윗선의 볼란치들 또한 수비 기여에 열심이다. 클린 시트 달성을 노려볼만하다.

공격 또한 잘 나는 중이다. ‘주포’ 파블리디스(FW, 최근 5경기 3골)가 파괴력을 뽐내며 힘을 보탠다. 2선과 측면 조합의 유기적인 패턴 플레이도 잡음을 줄이는 상태.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코소보 (조 5위 / 무패패패패)

일찍이 조별 예선 탈락이 확정됐다. 그로 인해 잔여 경기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 못했고, 예선전 4경기 연속 무승 행진을 이어갔다. 이번 라운드까지 고전할 그림이 그려진다.

심지어 직전 A매치에선 요르단에 0-2 ‘충격패’를 당했다. 대부분 주력 수비 자원들을 활용했지만 실수를 거듭하며 상대에 위기를 헌납했다. 일대일 매치업에서 열세가 분명하고, 조직적인 부분서도 잡음이 클 것으로 비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에선 전력 누수가 있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명단에 이름을 올렸던 셀리나(LM, 최근 5경기 3골)가 철회당했고, 라사니(LW) 역시 부상으로 더 이상 경기를 치를 수 없다. 결국 무리키(FW)와 라시차(LW, 최근 5경기 1골) 등 특정 자원들의 의존도만 높아진 상황이다. 상대 끈적한 수비를 파훼하지 못하며 무득점에 묶일 공산이 높다.


- 결장 정보 : 셀리나(LM / A급), 비티키(RM / B급), 라사니(L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1승 2무 0패 3득점 2실점 (그리스 우세)

2. 그리스 대회 홈 성적 : 3전 1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33%)

3. 코소보 대회 원정 성적 : 3전 1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33%)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1-0 (그리스 승)







스페인 vs 스웨덴


전력 우세를 갖춘 스페인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퍼포먼스가 서서히 살아나면서 홈 이점까지 십분 누릴 수 있다. 스웨덴이 지난 맞대결 전적을 활용해 다시 이변을 연출하고자 하지만 원정 불리를 감안해야 하고, 기본적인 스쿼드 차가 발목을 잡는다. 스페인 승, 오버(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 스페인 (조 1위 / 승승승패승)

지난 라운드 그리스 전서 1-0 승리를 거두며 희망을 남겼다. 이번 라운드 승리 시, 플레이오프 없이 본선에 직행한다.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고삐를 당길 것이 유력하다.

공격 성과가 잘 나는 중이다. 확실한 주전 공격수는 없지만 토레스(RW, 최근 5경기 3골)와 오야르사발(LW, 최근 5경기 3골 2도움) 등이 왕성한 움직임으로 상대 수비진을 제한한다. 과감한 슈팅과 돌파 등이 인상적이라 일단 1선까지 공이 올라가면 어떻게든 득점 생산을 꾀할 수 있다. 이외 2선 라인 또한 높은 기여로 힘을 보탠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까진 노려볼만하다.

수비 역시 탄탄하다. 특히 안방에선 보다 조직력을 높여 상대 공세를 막는다. 실제로 원정 경기당 평균 1.0실점을 내준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0.7점으로 소폭 하락한다. 많아야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가르시아(CB / A급), 파티(LW / A급), 피노(FW / B급)

 

★ 스웨덴 (조 2위 / 승패승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애로가 많다.

화력을 높일 수 있을진 의문이다. 상당히 단조로운 공격을 이어가는데다, 비교적 전력이 좋은 팀을 상대할 땐, 주전 공격수들 의존도가 높아진다. 한정적인 공격 옵션을 사용할 수밖에 없다는 한계에 봉착했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변수는 맞대결 전적이다. 지난 1차전서 상대를 2-1로 잡았다. 점유율 25대75, 슈팅 수 6대12로 절대 열세를 보였는데, 수비 집중력을 높이며 상대 공세를 잘 막아낸 결과다. 물론 상대 강공에 수비가 휘청일 확률이 높다. 허나 유사한 후방 집중력이 이어진다는 전제 하, 1~2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다.


- 결장 정보 : 세마(CM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2무 1패 7득점 4실점 (스페인 우세)

2. 스페인 대회 홈 성적 : 3전 2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0%)

3. 스웨덴 대회 원정 성적 : 3전 1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33%)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0 (스페인 승)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1월15일 카타르 월드컵 예선전 전경기… 의 댓글 (3개)

신고
한방에훅갔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가보자 독일 개꿀

신고
먹고또먹고또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5월초 챔피언스리그 4강전 시작입니다 승+오버 조합 정답지 도합 8폴더 준비 되엇으니 사진 누르고 정답지 확…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0 151 0 0
100446 ❤️ 종이하는여자 30일 53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 16 0 0
100445 ■■ 53회차 고배당조합 도합 6장 공유 진행중 ■■ 100배부터 9000배까지 배당별로 받아가세요 적중률은…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7 14 0 0
100444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적중소식, 강승픽 소개해드리려 왔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1 23 0 0
100443 5월초 챔피언스리그 4강전 시작입니다 승+오버 조합 정답지 도합 8폴더 준비 되엇으니 사진 누르고 정답지 확…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0 151 0 0
100442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0 504 0 0
100441 ❤️ 종이하는여자 30일 53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11 0 0
100440 차두리 477배 적중 후 새축 고배당 공유 댓글(160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0000 80 0
100439 AI분석 - 아시안컵 적중 91%up 조합완성 댓글(124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8955 55 0
100438 [THE FIFA] 수익위주의 K리그 조합 공개 댓글(16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8501 20 0
100437 ⭐부스터픽 대통령⭐ 4월30일 해외축구 확실한 4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507 0 0
100436 2024년 04월 30일 <해외축구> !!!! 댓글(2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81 0 0
100435 ●한띵동● 04/29(월)~04/30(화)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51 0 0
100434 ▶라스트is토토◀ 30일 이탈리아 세리에A 제노아 칼리아리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85 0 0
100433 ▶라스트is토토◀ 30일 스페인 라리가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91 0 0
100432 53회차 수익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76 0 0
100431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3회차 1억픽 적중합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20 0 0
100430 ▶라스트is토토◀ 04월29일~30일 해외축구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987 1 0
100429 ▶라스트is토토◀ 04월30일 해외축구 전경기 분석 프리뷰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717 1 0
100428 금일 새벽축구까지. 공유하는족족 승승장구 연승행진중입니다. 53회차 챔피언스리그 기준잡고 연속환전 도전합니다…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224 0 0
100427 2024년 04월 29일 <해외축구2> !!!! 댓글(4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677 0 0
100426 레츠고 나우!!! 댓글(3 ) 조지아2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02 0 0
100425 2024년 04월 29일 <해외축구1>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428 0 0
100424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2>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232 0 0
100423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해외축구 경기정보 코멘트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849 0 0
100422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EPL 프리미어리그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545 0 0
100421 ▶라스트is토토◀ 4월 28~29일 축구 추천조합 및 한줄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854 0 0
100420 2024년 04월 28일 <해외축구1> !!!! 댓글(5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752 0 0
100419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해외축구 고배당 빠르게 마킹갑시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537 0 0
100418 주말 수익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256 0 0
100417 주말 막바지 해외축구 집중공략성공. 정확하고 깔끔한 답안지로 모시겠습니다 [[사진클릭]] 해외축구 정답지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8 229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