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1월26일 UEFA 유로파리그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vs SS 라치오


전력 우세를 갖춘 라치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동기 부여가 상대보다 높고, 지난 맞대결서 경기를 안정적으로 풀어가며 완파한 좋은 기억이 있다. 모스크바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스쿼드 불리가 확실한 상황서 이변을 꾀하긴 어렵다.  


★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조 4위 / 승승무무패)

현재 승점 2점을 기록, 조 최하위다. 물론 이번 라운드 승리 시, 16강 진출권 경쟁이 가능하지만 전력이 떨어지는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긴 힘들다.

최근 성적도 좋지 않다. 지난 공식전 3경기서 2무 1패로 승리가 없다. 꾸준하게 실점을 내주는 등, 수비 제어가 잘 되지 않는다. 파블로(CB)-세르퀘이라(RB) 센터백 조합이 중심축을 잘 잡아주지 못하고 있고, 윗선의 투 볼란치 역시 1차 저지선 형성에 애를 먹는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윗선에선 전력 누수가 눈에 띈다. 주전 2선 공격수인 미란추크(CAM, 최근 5경기 1도움)와 제말렛디노프(CAM, 최근 5경기 1골) 부상이 길어지며 윗선에 안정적인 공격 공급이 되지 않는다. 무득점에 묶여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 결장 정보 : 마그키프(CDM / B급), 미란추크(CAM / A급), 제말렛디노프(CAM / A급), 안조린(CAM / B급), 제 루이스(FW / B급)



★ SS 라치오 (조 2위 / 승무무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3배 이상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1위 추격이란 확실한 동기 부여도 있기에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지난 맞대결서 2-0 완승을 거뒀다. 점유율 61대39, 슈팅 수 21대12로 상대를 완전히 수세에 몰았다. 전반 이른 시간 연속골로 승기를 잡았고, 이후 공격 집중력을 높인 점이 주효했다. 당시 경기와 비교했을 때, 기본적인 공격 기조엔 큰 차이가 없다. 주전 공격수 임모빌레(FW, 최근 5경기 4골) 부상 공백만 잘 메우면 1~2득점 생산은 충분하다.

상대 빈공이 뚜렷하기에 후방 하중을 줄이고 수비에 나선다. 경험 많은 센터백 조합이 중심축을 잡고, 윗선의 사비치(CDM) 등이 상대 중원을 적절하게 장악한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클린 시트 달성 역시 무리한 과제는 아니다.


- 결장 정보 : 카메노비치(LB / A급), 루카쿠(LB / A급), 두르미시(LB / B급), 마루시치(RB / A급), 디지크젝(CDM / B급), 조니(LW / B급), 아데칸예(RW / A급), 롬바르디(RW / B급), 임모빌레(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0승 2무 1패 1득점 3실점 (라치오 우세)

2. 모스크바 대회 홈 성적 : 2전 0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3. 라치오 대회 원정 성적 : 2전 0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츠르베나 즈베즈다 vs 루도고레츠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즈베즈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선두 추격이라는 확실한 동기 부여를 갖고 있고, 앞선 맞대결서도 승리를 거둔 좋은 기억이 있다. 루도고레츠가 난전을 꾀하지만 이미 대회 탈락이 유력한 상황서 원정 불리를 이겨내기엔 힘이 부친다. 


★ 츠르베나 즈베즈다 (조 2위 / 승패승승승)

현재 승점 7점으로 선두 브라가에 2점 뒤진 2위다. 16강 직행을 위해선 잔여 경기서 최대한 많은 승점을 따야 한다.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고삐를 당길게 분명하다.

후방 라인 안정감을 찾았다. 최근 일정서 4-1-4-1 혹은 4-2-3-1 포메이션을 활용해 중앙 라인을 탄탄히 가져가며 상대 전진을 적절히 제어한다. 물론 직전 라운드 퇴장당한 데제넥(CB)과 고베리지치(RB)가 결장하지만 대체 자원인 가지치(RB)와 판코프(CB) 등이 공백을 충분히 메울 수 있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윗선의 힘 또한 좋다. ‘주포’ 디오니(FW, 최근 5경기 2도움)가 꾸준한 출전으로 퍼포먼스를 높이고 있다. 활동 범위를 넓혀 다양한 패턴 플레이에 관여하고 있다는 점이 반갑다. 로테이션 자원들도 개인 기량이 뛰어나 변주를 주기 용이하다.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다.


- 결장 정보 : 데제넥(CB / A급), 고베리지치(RB / B급), 부카노비치(LW / B급)



★ 루도고레츠 (조 4위 / 승승패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이미 조 최하위가 유력한 상황서 선전할 가능성은 낮은 편이다.

상대 강공에 수비 대처가 가능할지 의문이다. 후방 안정감을 높이려하지만 수비진 개인 기량이 확실히 떨어진다. 풀백 조합의 라인 컨트롤 미숙, 중원 라인의 압박 저하가 겹쳐 위기를 반복할 것이 자명하다. 이번 대회 원정 경기당 평균 2.5실점을 내줬을 정도로 원정 기복 역시 심하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역습 활용을 기대할만하다. 최전방 공격수들이 수비에서 공을 뺏어내는 동시에 전방으로 올라가 수적 우세를 만드는데 주력한다. 2선 라인의 적절한 가담 또한 선결됐기에 허리가 쉽게 끊기지 않는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득점 생산 정도는 꾀할만하다.


- 결장 정보 : 네디알코프(LB / A급), 컬리(CAM / A급), 완델손(L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1승 1무 1패 5득점 6실점 (동률)

2. 즈베즈다 대회 홈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3. 루도고레츠 대회 원정 성적 : 2전 0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FC 미트윌란 vs SC 브라가


전력 우세를 갖춘 브라가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동기 부여 자체가 떨어지지 않고, 직전 맞대결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다. 미트윌란이 난전을 유도하지만 스쿼드 불리가 확실한 상황서 저항 이상의 이변을 연출하긴 어렵다.  


★ FC 미트윌란 (조 3위 / 승승승패패)

현재 승점 5점을 기록, 3위에 올랐다. 이번 라운드 패배 시, 16강 진출이 물거품이 될 수도 있다.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저항에 나선다.

전방 라인의 힘이 준수하다. 물론 최근 기복이 존재하지만 꾸준한 득점 생산으로 개선을 일궈냈다. 주전 공격수 말로니(FW)가 1선에서 잘 버티고 있고, 2선과 측면을 전부 소화 가능한 에반데르(CAM, 최근 5경기 3골) 역시 과감한 공격 가담으로 득점 행진에 힘을 보탠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충분하다.

문제는 수비다. 스리백과 포백을 혼용하고 있으나 수비진 개개인 경쟁력 저하와 미미한 압박 등이 겹쳐 잡음을 낸다. 상대 빠른 공격 전환에 일방적으로 밀릴 그림이 그려진다. 1~2실점 이상의 대량 실점까지 염두에 둬야 한다.


- 결장 정보 : 브루마도(FW / B급)



★ SC 브라가 (조 1위 / 무승승패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뛰어나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2배 이상의 스쿼드를 자랑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지난 맞대결서 3-1 대승을 따냈다. 점유율 62대38, 슈팅 수 17대7, ‘원 사이드’ 게임으로 경기를 풀었다. 측면 공격수 갈레노(LW, 최근 5경기 4골 1도움)가 2선과 측면을 넘나들며 상대 수비를 파훼했고, 최전방 공격수 호르타(FW, 최근 5경기 1골 4도움) 역시 제 몫을 다해줬다. 유사한 공격력이 묻어 나온다면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수비가 허술한 것도 아니다. 최후방 자원인 올리베이라(CB)와 레이테(CB) 등이 상대 공격수와 일대일 매치업에서 밀리는 경우가 잦지 않고, 윙백 조합 마찬가지로 기민한 라인 컨트롤을 통해 위기를 미연에 방지한다. 압도적의 힘의 차이를 보여주며 1골 이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전망이다.


- 결장 정보 : 카르모(CB / A급), 세퀘이라(LB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1득점 3실점 (브라가 우세)

2. 미트윌란 대회 홈 성적 : 2전 0승 2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브라가 대회 원정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0%)






레알 베티스 vs 페렌츠바로스 TC 


전력 우세를 갖춘 베티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수 양면에서 밀리는 구석이 없고, 16강 진출이라는 확실한 목표 의식이 존재한다. 이미 최하위 탈출이 어려워진 페렌츠바로스가 다시 밀리며 고전을 거듭할 그림이 그려진다. 


★ 레알 베티스 (조 2위 / 승패패패승)

현재 승점 7점으로 조 2위다. 16강 직행을 위해선 잔여 경기서 전부 승리를 거둬야 한다. 동기 부여가 충만하다는 점을 미뤄 보아 선전 가능성은 농후하다.

윗선의 힘이 좋다. ‘주포’ 이글레시아스(FW, 최근 5경기 3골)가 꾸준한 득점 감각을 유지하고 있고, 후안미(LW, 최근 5경기 1골 1도움) 등 측면 조합들도 과감한 공격 가담으로 힘을 보탠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후방 라인 역시 상대보단 안정적이다. 포백 라인이 후방에서 라인을 촘촘히 맞추고 있고, 전방 압박 또한 열심이다.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것이다.


- 결장 정보 : 페키르(CAM / A급)



★ 페렌츠바로스 TC (조 4위 / 승승패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5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동기 부여 역시 낮다. 현재 조 4위로 일찍이 토너먼트 진출이 불가하다. 굳이 윗선에 힘을 주고 공격적으로 경기를 풀 이유가 없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후방 라인이 쉽게 무너진다. 4-3-3 포메이션을 활용해 중앙 라인 뎁스를 늘리는데 집중하지만 커버 플레이에 잡음을 내며 위기를 반복한다. 또한 지난 맞대결서 이미 상대 강공에 3실점을 내준 전적이 존재한다. 유사한 수비 스탠스를 가져간다면 멀티 실점 이상 허용을 염두에 둬야 한다.


- 결장 정보 : 시게르(CM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3득점 1실점 (베티스 우세)

2. 베티스 대회 홈 성적 : 2전 1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페렌츠바로스 대회 원정 성적 : 2전 0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바이어 레버쿠젠 vs 셀틱 FC 


전력 우세를 갖춘 레버쿠젠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일정서 흐름을 찾았고, 직전 맞대결 대승이 이들의 자신감을 높인다. 셀틱은 이번 대회서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지만 후방 라인 불안이 가중되며 건실한 경기력 구현에 애를 먹는다. 


★ 바이어 레버쿠젠 (조 1위 / 패패승무승)

현재 승점 10점으로 조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라운드 승리 시, 자력으로 16강 진출을 확정 짓는다. 가용 전력 100%를 갖고 상대를 몰아칠 전망이다.

윗선의 힘이 좋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쉬크(FW, 최근 5경기 3골 1도움)가 회복 과정에 돌입한 상황서 아직 출전이 불가하다고 한다. 결국 대체 자원 활약이 시급한데, 최근 일정서 아딜(FW, 최근 5경기 1골)과 비르츠(CAM, 최근 5경기 1골 1도움)를 투톱 조합으로 활용하며 시너지를 높인다. 포스트 플레이엔 약점이 뚜렷하지만 오히려 발 밑이 좋아 다양한 패턴 플레이를 생산할 수 있다는 강점이 분명하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멀티 득점 생산까지도 충분하다.

후방 라인 안정도 서서히 늘어나는 중이다. 주전 수비수들의 퍼포먼스 널뛰기 폭이 줄어들었고, 윗선의 미드필드진 압박 역시 좋다. 다소 단조로운 상대 공세에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다. 지난 맞대결서도 클린 시트를 거둔 좋은 기억이 있다.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확률이 높다.


- 결장 정보 : 베커(LB / A급), 포수-멘사(RB / A급), 바움가르트링거(CDM / A급), 데미르바이(CM / A급), 아랑기스(CM / A급), 벨라라비(RW / A급), 쉬크(FW / A급)



★ 셀틱 FC (조 3위 / 승무승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6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후방 라인 불안이 심하다. 유독 이번 대회 원정 경기서 수비진이 쉽게 흔들린다. 실제로 홈 경기당 평균 2.0실점 허용에 그친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3.0점으로 증가한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주전 센터백 줄리엔(CB)과 스타펠트(CB)가 각각 무릎 부상과 햄스트링 부상으로 결장한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공산이 높다.

그래도 공격 성과는 기대해볼만하다. 후루하시(LW, 최근 5경기 3골 1도움)가 측면과 중앙을 가리지 않고 맹활약하고 있고, 나머지 자원들도 개인 기량을 십분 발휘해 윗선에 힘을 보탠다. 이들의 영향력이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 결장 정보 : 줄리엔(CB / A급), 스타펠트(CB / A급), 로지크(CAM / A급), 뎀벨레(R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4득점 0실점 (레버쿠젠 우세)

2. 레버쿠젠 대회 홈 성적 : 2전 2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0%)

3. 셀틱 대회 원정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라피드 빈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전력 우세를 갖춘 웨스트햄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으며 지난 맞대결서도 ‘원 사이드’ 게임으로 경기를 풀어간 좋은 기억이 있다. 라피드 빈이 난전을 꾀하지만 후방 라인이 완전히 무너진 상황서 득점 생산 이상의 이변을 꾀하긴 힘들다. 

 

★ 라피드 빈 (조 4위 / 승승패패승)

현재 승점 3점으로 조 최하위다. 2위와 승점 3점 차로 빠른 반등이 필요하다.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거센 저항에 나선다. 일방적으로 밀릴 일정은 아니다.

공격에선 주전 공격수 카라(FW, 최근 5경기 2골) 의존도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다. 포운타스(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가 분전하며 카라 하중을 더는 중이다. 신장이 크진 않지만 빠른 발을 갖고 있어 상대 배후 공간을 침투해 여러 득점 찬스를 잡는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문제는 후방이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주전 골키퍼 스트레빈저(GK)를 비롯, 그레이밀(CB)과 슈스터(CDM) 등 여러 준주전급 자원들이 전력서 이탈했다. 남은 수비 자원 자체가 소수다. 후방 라인 형성에 애를 먹을게 유력하다.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하며 무너질 그림이 그려진다.


- 결장 정보 : 스트레빈저(GK / A급), 운저(GK / C급), 그레이밀(CB / A급), 디본(CB / A급), 비머(CB / A급), 호프만(CB / B급), 슐츠바처(RB / B급), 슈스터(CDM / B급), 키타가와(FW / B급)



★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조 1위 / 승승무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뛰어나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0배에 가까운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현재 승점 10점으로 조 1위다. 이번 라운드서 승점 3점 추가에 성공하면 자력으로 16강 진출을 확정 짓는다. 윗선에 힘을 주고 경기를 풀어갈 이유가 생겼다. 다행히 유수의 자원들이 전방에 위치해 다양한 공격 패턴을 만들고 있다. 최근 화력 또한 좋기에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기대할만하다.

허나 수비 부담은 다소 존재한다. 앞서 언급했듯, 라피드 빈 역시 윗선에 힘을 주고 경기를 풀어가는데 집중한다. 설상가상으로 주전 센터백 오그본나(CB)가 빠지며 전반적인 중심이 흔들린다. 1~2실점 허용은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오그본나(CB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0득점 2실점 (웨스트햄 우세)

2. 라피드 빈 대회 홈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3. 웨스트햄 대회 원정 성적 : 2전 1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0%)




 


 디나모 자그레브 vs  KRC 헹크


홈 이점을 갖춘 자그레브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맞대결서 완승을 거뒀고, 기복은 다소 존재해도 윗선의 힘이 좋다. 헹크가 난전을 꾀하겠으나 스쿼드 불리를 뒤로하고 리드를 잡기엔 공·수 불안이 크다. 


★ 디나모 자그레브 (조 2위 / 승승승패무)

현재 승점 6점으로 조 2위에 올랐다. 선두 추격을 위해 고삐를 당기는 중이다. 전력 우세를 통해 승기를 잡겠다는 의지를 불태운다.

윗선의 화력이 좋다. 페트코비치(FW, 최근 5경기 2골)가 측면과 중앙을 가리지 않고 제 몫을 다하고 있고, 측면 조합인 오르샤(LW, 최근 5경기 1도움)와 이바누섹(RW) 역시 적절한 크로스와 전진 패스 등으로 1선에 힘을 보탠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후방 라인은 다소 불안하다. 수비진 기복이 심해 일정 수준의 안정감을 가져가지 못한다. 수탈로(CB)가 위치를 잃는 장면이 잦아지고 있고, 윗선의 압박 역시 저조하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밀리크(CB / C급), 모우반디예(LB / A급), 아데미(CDM / A급)



★ KRC 헹크 (조 3위 / 승승무무패)

현재 승점 4점으로 자그레브를 바짝 뒤쫓고 있다. 현재 스쿼드 내 마땅한 결장자가 없어 전력 활용이 100% 가능하다.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니다.

윗선의 힘을 찾았다. 주전 공격수 오누아추(FW, 최근 5경기 1골)가 출전 시간을 적절히 조절하며 오히려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고, 2선 라인과 측면 조합 또한 유기적인 움직임을 자랑한다. 1득점 생산까진 충분하다.

이들 역시 문제는 후방이다. 지난 맞대결서 0-3 대패를 당한 기억이 있다. 점유율 자체는 오히려 61대39로 우세했지만 상대 공격 시, 좀처럼 라인을 잡지 못해 공간을 내주는 빈도가 잦았다. 빠른 수비 개선이 없다면 다시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3득점 0실점 (자그레브 우세)

2. 자그레브 대회 홈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3. 헹크 대회 원정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50%)






레인저스 FC vs 스파르타 프라하


홈 이점을 앞세운 레인저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수 밸런스를 잡고 상대를 적절하게 공략하는데 능하다. 프라하가 난전을 꾀하지만 원정 불리가 크게 작용하는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긴 힘들다. 


★ 레인저스 FC (조 3위 / 무승무승패)

현재 승점 4점으로 4위다. 상대와 승점 차가 없어 이번 라운드 승리 시, 16강 플레이오프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밟을 수 있다.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고삐를 당길게 자명하다.

후방 라인 안정감이 좋다. 주전 수비수 헬란더(CB)가 부상으로 빠진 상태지만 발로건(CB)과 골드선(CB) 등 대체 자원들이 제 몫을 다해준다. 팀 기본 기조가 후방 안정에 무게를 두는 상황이라 위기를 유연하게 넘긴다. 클린 시트 달성까지 기대해볼만하다.

공격에선 ‘한 방’ 싸움에 집중한다. 단조로운 공격 전개와 전환이 아쉽긴 해도, 하지(RW, 최근 5경기 1골)와 켄트(LW, 최근 5경기 1골 2도움) 등 유수의 자원이 측면서 어떻게든 선 굵은 축구로 결과를 만들어내는데 집중한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헬란더(CB / A급), 오포브로(CM / B급)



★ 스파르타 프라하 (조 2위 / 승무패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원정 불리가 겹쳤다. 이번 대회 원정 2경기서 전부 무득점에 그쳤다. 좀처럼 윗선으로 올라가지 못하며 빈공을 지속하고, 윗선의 경쟁력 또한 아쉽다. 유사한 공격 기조를 가져간다는 전제 하, 다시 무득점에 묶일 공산이 높다.

수비 전력 누수까지 감안해야 한다. 주력 자원인 셀루스트카(CB)와 회예르(LB)가 좀처럼 스쿼드에 복귀하지 못하는 상황서 대체 자원 활용이 매끄럽지 못하다. 상대 공세에 흔들릴 가능성을 간과하지 못한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셀루스트카(CB / A급), 회예르(LB / A급), 크레지치(CDM / A급), 수첵(CM / A급), 폴리다르(LM / B급), 칼손(RW / A급), 율리스(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1승 0무 2패 2득점 3실점 (프라하 우세)

2. 레인저스 대회 홈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50%)

3. 프라하 대회 원정 성적 : 2전 0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100%)






 PSV 아인트호벤 vs 스투름 그라츠


전력 우세를 갖춘 아인트호벤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이번 대회 홈 성적이 썩 좋지 않지만, 이를 상쇄할만한 동기 부여와 화력을 갖췄다. 그라츠가 난전을 꾀하기엔 스쿼드 불리가 크게 작용한다. 


★ PSV 아인트호벤 (조 3위 / 패승무승승)

현재 승점 5점으로 조 3위다. 선두권과 승점 차가 촘촘한 상황서 ‘약체’ 그라츠는 잡고 가야 순위 경쟁이 가능하다.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고삐를 당긴다.

윗선의 힘이 좋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A매치 기간 부상을 당한 자하비(FW, 최근 5경기 1골 2도움) 회복이 다소 길어질 것이라 한다. 그러나 직전 자국 리그 경기서 비니시우스(LW, 최근 5경기 2골 4도움)가 맹활약하는 등, 대체 전술과 전력을 찾았다. 유사한 공격력을 자랑하며 상대를 몰아칠 것이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기대할만하다.

하지만 이번 대회 홈 실점률이 상당하다. 실제로 원정 경기당 평균 0.5골을 내준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2.0점까지 증가한다. 보다 공격적인 스탠스를 취하는 탓에 수비 공간을 쉽게 열어주는 탓이다. 비슷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면 클린 시트 달성은 다소 난도 높은 과제로 비친다.


- 결장 정보 : 테제(CB / A급), 토마스(CM / A급), 레데즈마(CAM / A급), 자하비(FW / A급)



★ 스투름 그라츠 (조 4위 / 패패패무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5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뒷문 붕괴가 우려된다. 수비진 경쟁력이 떨어지기에 후방 라인이 무너지는 경우가 잦다. 또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주력 자원 가지베고비치(RB) 등 4명의 수비 자원이 부상과 코로나19 확진으로 이번 라운드 결장한다. 라인업 꾸리기부터 애로가 많다. 상대 강공에 적절한 대처가 힘들 공산이 높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것으로 보인다.

득점 성과 또한 미지수다. 팀 공격은 사실상 예보아(FW, 최근 5경기 1도움)가 이끌어 가는 경향이 짙다. 의존도가 높다는 방증이다. 공격진 전반이 유기적인 플레이를 이어가지 못한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 결장 정보 : 가이어호퍼(CB / B급), 투르머(LB / B급), 가지베고비치(RB / A급), 잉골리쉬(RB / B급), 히얼랜드(RM / A급), 프레스(LM / A급), 키테이시빌리(CAM / A급), 음웨푸(CA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4득점 1실점 (아인트호벤 우세)

2. 아인트호벤 대회 홈 성적 : 2전 0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그라츠 대회 원정 성적 : 2전 0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AS 모나코  vs  레알 소시에다드


홈 이점을 앞세운 모나코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허나 여전히 기복이 큰 상황서 공·수 불안이 지속된다. 소시에다드는 경기 안정성 부분에선 우위에 있으나 휴식일 차이에 따른 수비 기동력 싸움 열세가 분명하다. 


★ AS 모나코 (조 1위 / 승패무무무)

현재 승점 8점으로 조 1위에 올랐다. 이번 라운드 승리 시 토너먼트 진출 9부 능선을 넘을 수 있다.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고삐를 당길게 자명하다.

이번 대회 수비 대처는 좋다. 지난 4경기서 도합 2실점을 내주는데 그쳤다. 상대 강공에 맞서 라인 간격을 잘 맞추며 전진에 크게 휘둘리지 않았다. 유사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면 이번 라운드 역시 대량 실점을 내줄 위험은 줄일 수 있다.

문제는 앞선의 기복이다. 최근 일정서 최소 득점과 대량 득점 생산을 반복하는 그림이 나타난다. 투톱 조합의 퍼포먼스가 일정하지 못하고, 측면 조합과 2선 라인의 공격 기여도 또한 들쭉날쭉하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 결장 정보 : 마셀린(CB / B급), 마타조(CM / B급), 파브레가스(CM / B급)



★ 레알 소시에다드 (조 2위 / 승무무승무)

현재 승점 6점으로 조 2위다. 16강 자력 진출을 위해선 일단 이번 라운드를 잡고 봐야 한다. 이들 역시 동기 부여 자체는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을 염두에 둬야 한다.

윗선의 힘은 좋다. 최근 일정서 꾸준한 득점 생산으로 결과물을 내는 중이다. 상대 끈적한 수비를 뒤로하고 이삭(FW)을 축으로 한 공격 조합이 화력을 잘 발휘한 결과다. 비슷한 공격 기조가 이어진다면 1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없다.

변수는 주중 일정에 따른 체력 문제다. 상대 보다 휴식일이 2일 짧은 상황서 주전 선수들 체력 불리가 크게 작용한다. 게다가 빠른 공격 템포를 가진 상대 공세에 1차전 맞대결서 휘둘린 전적이 있다. 기동력 부분서 고전하며 1실점 정도를 내줄 전망이다.


- 결장 정보 : 몬레알(LB / A급), 이아라멘디(CDM / A급), 구리디(CM / A급), 오야르사발(LW / A급), 바르네체아(LW / B급), 페르난데스(F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1무 0패 1득점 1실점 (동률)

2. 모나코 대회 홈 성적 : 2전 1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50%)

3. 소시에다드 대회 원정 성적 : 2전 1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0%)






레스터 시티 vs 레기아 바르샤바 


홈 이점을 갖춘 레스터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최근 부진의 골이 깊어진 상황서 팀 특유의 빠른 공격이 잘 구현되지 않는다. 레기아 마찬가지다. 요즘 성적이 저조한데다, 이번 대회 빈약한 공격이 발목을 잡는다. 


★ 레스터 시티 (조 3위 / 승패무무패)

현재 승점 5점으로 조 3위에 올랐다. 레기아와 1점 차이에 불과하기에 이번 라운드 사력을 다한다. 저항 자체는 충분하다.

그러나 최근 흐름이 저조하다. 유독 후방이 쉽게 무너지며 안정적인 스탠스를 취하지 못한다. 포파나(CB) 부상이 길어지며 지속적으로 하중을 받은 에반스(CB)가 결국 직전 자국 리그 경기서 최악의 경기력을 노출했고, 윗선의 압박마저 저조하다. 반전이 빠를 것으로 보이지 않는 상황서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후방이 불안하니 이후 역습을 활용하는데도 제한이 분명하다. 실제로 ‘주포’ 바디(FW)가 6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치는 등, 점유율을 눌리지 못하니 활약할 재간이 없다. 나머지 자원들도 상황은 마찬가지. 다득점 생산은 어려운 과제로 비친다.


- 결장 정보 : 포파나(CB / A급), 저스틴(RB / B급), 멘디(CDM / A급)



★ 레기아 바르샤바 (조 2위 / 승패패패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0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이들 역시 문제는 수비다. 라인을 과도하게 올리는 경향이 있기에 센터백과 윙백을 가리지 않고 배후 공간을 상대에게 허용한다. 미드필드진의 공·수 전환 또한 잡음이 가득하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그래도 지난 맞대결서 일격을 가한 좋은 기억이 있다. 신체 조건이 좋은 에므렐리(FW, 최근 5경기 5경기 1골)가 1선에서 잘 버티고 있고, 측면 조합과 2선 라인 또한 세컨드볼 집중력을 보여 다수의 찬스를 만들어간다. 이들의 시너지가 잘 맞춰진 상태서 1득점 생산은 허황된 목표로 비치지 않는다.


- 결장 정보 : 한나(CB / B급), 카푸스트카(CA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0득점 1실점 (레기아 우세)

2. 레스터 대회 홈 성적 : 2전 0승 2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레기아 대회 원정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0%)




 

 

 

올림피아코스 vs 페네르바체 SK


홈 이점을 앞세운 올림피아코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격진 베스트 라인업을 꾸릴 수 있어 윗선에 힘을 주기에 알맞고, 맞대결 전적 또한 우위를 점한다. 페네르바체가 난전을 꾀하지만 최근 경기 기복이 심하다. 저항 이상의 성과를 내긴 힘들다. 


★ 올림피아코스 (조 2위 / 승승패승승)

현재 승점 6점으로 조 2위다. 페네르바체가 승점 1점 차로 쫓고 있는 상황서 이번 라운드 승리가 중요하다.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승기를 잡고자 한다.

윗선의 힘은 좋다. 대부분 부상자가 팀에 돌아와 스쿼드 뎁스를 늘린다. 엘 아라비(FW, 최근 5경기 2골)와 소아레스(FW, 최근 5경기 1골) 등이 빠르게 퍼포먼스를 찾아 경기력이 호조에 올랐다. 1~2득점 생산은 무리가 없다.

허나 뒷문이 다소 불안하다. 최근 일정서 베테랑 수비수 소크라티스(CB) 실수가 잦다. 윗선의 볼란치 또한 커버 플레이에 있어 잡음이 강하다. 유사한 문제를 반복할 공산이 높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쿤데(CM / A급), 포르토우니스(CAM / A급)



★ 페네르바체 SK (조 3위 / 패패승무승)

경기를 허투루 치를 수 없다. 다음 일정이 1위 프랑크푸르트 전이기에 이번 라운드서 어떻게든 승점을 따내고 최종전을 지켜봐야 한다. 쉽게 물러날 경기가 아니라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그러나 지난 맞대결 완패가 신경 쓰인다. 1차전서 0-3 대패를 당했다. 상대 속도전에 후방 라인이 속절없이 무너졌다. 센터백 조합의 배후 공간 커버 미숙과 측면 자원의 라인 컨트롤 부재가 엮인 악재였다. 유사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면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윗선의 힘 또한 줄었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두르순(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은 명단 미포함으로 어차피 출전 불가고, ‘주포’ 발렌시아(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는 여전히 복귀 시점이 안갯속이라 전한다. 1선에서 쉽게 공을 지킬 수 없는 상황서 전반적인 공격력 저하가 예상된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정보 : 바인디르(GK / A급), 외제르(GK / B급), 쿠루칼리프(LB / A급), 구스타보(CDM / A급), 크레스포(CM / B급), 카파차크(LW / B급), 귀뮈스(RW / A급), 두르순(FW / A급), 발렌시아(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3득점 0실점 (올림피아코스 우세)

2. 올림피아코스 대회 홈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페네르바체 대회 원정 성적 : 2전 1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0%)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vs 로열 앤트워프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프랑크푸르트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이번 대회서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고, 지난 맞대결서도 공·수 밸런스를 잘 맞춰 승기를 잡은 좋은 기억이 있다. 앤트워프가 난전을 꾀하지만 최근 경기 기복이 심한 상황서 선전할 확률은 떨어진다. 


★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조 1위 / 패무승승승)

현재 승점 10점으로 조 1위다. 이번 라운드 승리 시 1위로 16강 진출을 확정 지을 수 있다.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고삐를 당길게 유력하다.

대회 흐름은 준수하다. 지난 4경기서 3승 1무로 패가 없다. 해당 경기서 3실점밖에 허용하지 않은 수비진 분전이 반갑다. 스리백 아레서 은디카(CB)가 중심축를 잘 잡아주고 있고, 나머지 자원들도 촘촘한 라인 컨트롤로 힘을 보탠다. 이들의 시너지가 유지된다는 전제 하, 클린 시트 달성을 꾀할만하다.

윗선의 힘도 서서히 찾는 중이다. 파시엔시아(FW, 최근 5경기 2골)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나, 보레(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꾸준히 공격 포인트를 생산하고, 2선의 카마다(CAM, 최근 5경기 1골 1도움) 역시 과감한 공격 가담으로 1선에 기여한다. 1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없다.


- 결장 정보 : 렌즈(LB / A급), 요네스(CAM / B급), 페카르(LW / B급), 블랑코(RW / A급), 파시엔시아(FW / A급), 아체(FW / B급), 가르시아(FW / C급)



★ 로열 앤트워프 (조 4위 / 패승패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수비 기복이 존재한다. 최근 일정서 최소 실점과 대량 실점 허용을 반복하는 중이다. 수비진 전반적으로 퍼포먼스 널뛰기가 크고, 일대일 매치업과 커버 플레이에 있어 잡음이 크다.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면 다시 위기를 반복하며 1~2실점을 내줄 것으로 보인다.

지난 맞대결서 상대 끈적한 수비 조직에 막히며 답답한 흐름을 이어갔다. 다양한 전술을 가미했지만 선수 기량 부재로 빈공을 피하지 못했다. 당시 경기와 비교했을 때, 전술과 전력에 큰 차이가 없다. 다시 무득점에 묶일 공산이 높다.


- 결장 정보 : 쿠프만(CAM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1득점 0실점 (프랑크푸르트 우세)

2. 프랑크푸르트 대회 홈 성적 : 2전 1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앤트워프 대회 원정 성적 : 2전 0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OTE2Nzk3ODU3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39 / 79

■■토프모■■ 11월26일 UEFA 유로파리그 전경기 … 의 댓글 (3개)

신고
손대면당첨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먹고또먹고또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승률98% 하정욱 아랍컵 궁금하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댓글(1 )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51 391 0 0
84132 승률98% 하정욱 아랍컵 궁금하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댓글(1 )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51 391 0 0
84131 아랍 네이션스컵 하정욱이 책임집니다. 댓글(111 ) 하정욱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43 11337 113 0
84130 ●데일리● 맨유 vs 아스널 집중분석 댓글(3 ) 데일리스포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32 508 0 0
84129 95회차 고배당인증 및 새축 공유중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30 362 0 0
84128 12/3 새축..... 댓글(5 ) 꺼어억2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7 1052 0 0
84127 김상세입니다. 세리에A 곧 시작합니다 댓글(4 ) 데이터김상세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8 8271 0 0
84126 여선생♥)오빠들~♥ 새축 여선생이 답지줄게~♥ 댓글(3 ) 분석하는여선생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29 8061 0 0
84125 95회차 1800만원 당첨내역 인증 합니다 댓글(3 )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28 8298 2 0
84124 ●데일리● 언오버 접근 추천 댓글(2 ) 데일리스포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24 7981 0 0
84123 토결사 에레디비시 정답지 댓글(6 ) 토결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8241 0 0
84122 ★1등카페★ 동네형의 12월3일 해외축구 4경기 분석+조합추천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1718 0 0
84121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새벽 해외축구 강승부조합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1043 0 0
84120 ▶라스트is토토◀ 12월 3일 세리에A / EPL 프리미어리그 분석 프리뷰 댓글(3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1981 0 0
84119 ●한띵동● 12/02(목)~12/03(금)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893 0 0
84118 ▶라스트is토토◀ 12월 3일 해외축구 경기결과 예측 분석 댓글(2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1303 0 0
84117 ▶라스트is토토◀ 12월 3일 해외축구 한줄 분석 댓글(2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834 0 0
84116 ▶라스트is토토◀ 12월 3일 해외축구 정밀 분석 댓글(2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817 0 0
84115 ●데일리● 맨유 아스널 경기입니다 댓글(59 ) 데일리스포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11445 42 0
84114 오빠들~♥ 새축 너무 쉬워요~♥ 댓글(91 ) 분석하는여선생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11967 94 1
84113 95회차 3600배 고배당 적중내역 인증 댓글(129 ) 이명표칼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4909 136 0
84112 ■■토프모■■ 12월3일 EPL 프리미어리그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댓글(2 ) 토프모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770 0 0
84111 ■■토프모■■ 12월3일 에레디비시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댓글(2 ) 토프모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384 0 0
84110 ■■토프모■■ 12월3일 세리에A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댓글(2 ) 토프모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485 0 0
84109 ●데일리● 프리미어리그 데이터분석 댓글(2 ) 데일리스포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4006 0 0
84108 ▶라스트is토토◀ 12월3일 해외축구 경기정보 및 코멘트 댓글(3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838 0 0
84107 12월 3일 해외축구 분석 댓글(2 ) 최강골드바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2 1303 0 0
84106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새벽 해외축구 강승부조합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1 2257 0 0
84105 ★1등카페★ 동네형의 12월2일 해외축구 8경기 분석+조합추천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1 1632 0 0
84104 ▶라스트is토토◀ 12월 1일~2일 해외축구 분석 프리뷰 [2] 댓글(2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1 1194 0 0
84103 ▶라스트is토토◀ 12월 1일~2일 해외축구 전경기 분석 프리뷰 [1] 댓글(2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1 1257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