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2월5일 EPL 프리미어리그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뉴캐슬 유나이티드 vs 번리 FC



최근 무패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번리가 상대를 옭아맬 준비를 마쳤다. 원정 불리가 존재하지만 ‘한 방’ 싸움서 우위를 보일 공격진이 존재하고, 후방 라인은 안정감이 준수하다. 여전히 리그 무승에 그치고 있는 뉴캐슬이 분전하겠으나 공·수 밸런스가 끊어진 상황서 건실한 경기력을 가져가긴 힘들다.  


★ 뉴캐슬 유나이티드 (리그 20위 / 패무무패무)

지난 라운드 노리치 전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전반 9분 만에 퇴장 변수가 생겼고, 90분 내내 밀리는 경기를 지속한 결과 승점 1점에 만족해야 했다. 여전히 리그 무승을 이어가는 과정서 선전할 확률은 낮다.

후방 라인 안정감이 떨어진다. 최근 5경기 평균 점유율은 42%대를 유지한다. 그만큼 상대에 점유율을 내주고 수세에 몰리는 경기를 이어갔다는 방증이다. 설상가상으로 클라크(CB)가 퇴장 징계로 결장하고,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준주전급 풀백 덤멧(LB)은 이제 팀 훈련에 들어가는 상황이라고 한다. 전반적인 수비진 경쟁력 약화로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은 결국 선수 개인 기량에 의존해야 한다. 여전히 생 막시맹(LW, 최근 5경기 1골)가 혼자서 측면서 분전하고 있다. 오른쪽 라인에 비해 왼쪽 라인을 활용하는 비율이 15%나 높다. 윌슨(FW, 최근 5경기 1골)은 1선에서 공을 받는 빈도가 시즌 초반에 비해 확연히 줄었다. 그만큼 찬스 메이킹이 이뤄지지 않는다는 방증으로 건실한 공격 작업이 불가하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 결장 정보 : 클라크(CB / A급), 덤멧(LB / B급)



★ 번리 FC (리그 18위 / 패승무무무)

지난 라운드 울버햄튼 전서 0-0 무승부를 거두며 리그 5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간다. 무승부 비율이 많긴 하지만 꾸준한 승점 관리에 성공하고 있고, 잔류권과 승점 차가 크지 않아 동기 부여를 높인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확실히 탄탄한 수비를 갖췄다. 물론 경기당 기복이 다소 존재하긴 해도 전반적으로 일정 수준의 수비력을 뽐낸다. 지난 라운드 징계로 결장했던 타코우스키(CB)와 웨스트우드(CDM)가 돌아와 센터백과 중원의 힘을 한층 높인다. 단조로운 뉴캐슬 공세에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다. 클린 시트 달성을 기대해볼만하다.

허나 다득점 생산은 의문이다. 원정 불리가 크게 작용하기 때문. 안방서 올 시즌 평균 42%의 점유율을 가져가는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35%로 떨어진다. 공 소유 시간이 줄어드는 이유는 한층 단조로운 공격 패턴을 가져가고 있다는 점에서 기인한다. 홈 경기와 달리 장신 공격수 우드(FW, 최근 5경기 4골) 포스트 플레이를 사용하는 빈도가 잦고, 결정력마저 아쉽다. 많아야 1골 생산에 그칠 전망이다.


- 결장 정보 : 반스(L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2무 1패 5득점 3실점 (뉴캐슬 우세)

2. 뉴캐슬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0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4%)

3. 번리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0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43%)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1 (번리 승)

[bettingclosed] 2-1 (뉴캐슬 승)






사우샘프턴 FC vs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홈 이점을 갖춘 사우샘프턴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기복은 상당하지만 안방서 수비 제어가 잘 되고 있기에 최소 승점 확보까진 큰 무리가 없다. 브라이튼은 부진을 끊기 위해 난전을 꾀하겠으나 공격 밸런스가 맞지 않아 다시 고전할 일정이다. 


★ 사우샘프턴 FC (리그 16위 / 승승패패무)

지난 라운드 레스터 시티 전서 2-2 무승부를 거두며 리그 3경기 연속 무승 행진을 달리는 중이다. 팀 에너지 레벨이 급격이 떨어진 상황서 낙승을 기대하긴 힘들다.

윗선의 기복이 존재한다. 최근 일정서 최소 득점과 멀티 득점 생산을 반복하는 중이다. 주전 공격수 아담스(FW, 최근 5경기 4골)가 분전하지만 그에게 많은 하중이 부과되며 어려운 공격 작업이 반복되는 중이다. 1~2득점 생산에 묶일 것이 유력하다.

그래도 홈 이점을 십분 살린다. 유독 안방에서 후방 제어가 잘 일어나는 중이다. 베드나렉(CB)이 부상으로 스쿼드를 이탈했지만 리얀코(CB)와 살리수(CB) 등이 그 공백을 쉽게 메울 수 있고, 풀백 조합 또한 중앙 지향적 성격을 보이며 커버 플레이에 즉각적인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 결장 정보 : 베드나렉(CB / A급), 암스트롱(CM / B급)



★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리그 7위 / 무무무패무무)

지난 라운드 웨스트햄 전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패색이 드리웠지만 후반 종료 직전 동점골로 겨우 승점을 따냈다. 최근 리그 9경기 무승 행진으로 팀 에너지 레벨이 급격히 떨어졌다. 승점 확보에 험로가 점쳐진다.

원정 불리가 겹쳤다. 본래 윗선의 힘이 그리 강한 팀이 아닌데 원정에선 더욱 화력이 약해진다. 실제로 올 시즌 리그 홈 경기당 평균 16개의 슈팅을 때린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8개로 급격히 떨어진다. 그만큼 공격 시도 자체가 적으니 1선과 측면의 힘이 반감되고, 찬스 메이킹 과정에 있어서도 소극적인 움직임을 띈다. 상대 수비 실수를 노린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그래도 후방 제어는 준수하다. 꾸준한 실점을 내주긴 하지만 전반적인 팀 밸런스가 깨진 적은 없었다. 더피(CB)-덩크(CB) 센터백 조합이 중심축을 잡고 있고, 기복이 심했던 음웨푸(CDM)-비수마(CDM) 투 볼란치 역시 퍼포먼스를 찾는 과정에 있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웹스터(CB / A급), 알자테(CM / B급), 웰백(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7득점 4실점 (사우샘프턴 우세)

2. 사우샘프턴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2승 4무 1패 (무실점 비율 : 43%, 무득점 비율 : 29%)

3. 브라이튼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2승 4무 1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29%)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0 (무승부)

[bettingclosed] 1-0 (사우샘프턴 승)






울버햄튼 원더러스 vs 리버풀 FC


전력 우세를 갖춘 리버풀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수 밸런스가 완벽에 가까운 수준으로 올라왔으며 전력 누수 또한 큰 문제로 작용하지 않아 매 경기 주도권을 잡고 경기를 풀어간다. 울버햄튼이 난전을 꾀하지만 윗선의 화력이 급격히 떨어진 상황서 맞대결 전적 절대 열세를 극복하기엔 힘이 부족하다.  


★ 울버햄튼 원더러스 (리그 6위 / 승패승무무)

지난 라운드 번리 전서 0-0 무승부를 거뒀다. 최근 흐름이 상승 기조인 것은 분명하지만 리그 2경기 연속 무승부로 확실히 치고 올라가지 못하는 상황이다. 승점 확보에 있어 애로가 많다.

전방의 힘이 죽었다. 지난 2경기 연속 무득점 생산에 묶였다. 점유율 자체는 우위를 가져갔으나 상당히 역습에 치중한 축구로 공격진 점유율 15%대를 유지하는데 그쳤다. 그만큼 상대 최종 수비를 뚫는데 어려움을 겪었다는 방증이다. 포덴세(RW, 최근 5경기 2도움)가 이번 라운드 복귀할 수 있다는 점이 반갑긴하지만 퍼포먼스가 100%가 아닌 상황서 공격 기조를 단박에 바꾸긴 힘들다. 1득점 생산도 장담하지 못한다.

후방 라인 붕괴도 염두에 둬야 한다. 조니(LB) 부상이 길어지고 있는 상황서 마르살(LB)마저 코로나19 여파로 결장한다. 볼리(CB)와 모스케라(CB) 부상 이탈 마찬가지로 스쿼드 뎁스를 약화시키는 요인이다. 상대 강공을 저지할 힘이 부족하다. 멀티 실점 이상 허용을 염두에 둬야 한다.


- 결장 정보 : 모스케라(CB / B급), 볼리(CB / A급), 조니(LB / A급), 마르살(LB / B급), 네투(LW / A급)



★ 리버풀 FC (리그 3위 / 패승승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3배에 가까운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지난 라운드 ‘머지사이드 더비’서 4-1 대승을 따냈다. 점유율 69대31, 슈팅 수 16대8로 압도적인 경기를 펼쳤다. 윗선의 힘을 그대로 활용해 고삐를 당겼고, 슈팅 대비 유효슛 비율을 극도로 높이며 집중력을 발휘했다. 다음 주중 경기에 대한 부담도 덜었기에 이번 라운드 제 전력만 유지한다면 다득점 생산까지 꾀할만하다.

맞대결 전적도 우위를 점한다. 최근 5차례 맞대결서 전승을 거뒀다. 해당 경기서 10득점을 집중하는 동안, 실점은 단 1차례에 불과하다. 상대를 90분 내내 수세에 몰고 경기를 펼쳤고, 포백 라인 하중을 줄인 것이 주효했다. 유사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는 전제 하,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앨리엇(RW / C급), 피르미누(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0무 5패 1득점 10실점 (리버풀 우세)

2. 울버햄튼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3승 1무 3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57%)

3. 리버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5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57%,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1-3 (리버풀 승)

[bettingclosed] 1-3 (리버풀 승)






왓포드 FC vs 맨체스터 시티


전력 우세를 앞세운 맨시티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힘이 좋은데다, 맞대결 전적까지 압도적이다. 왓포드가 난전을 꾀하지만 공·수 밸런스가 무너진 상황서 저항 자체가 불가능하다. 


★ 왓포드 FC (리그 17위 / 패패승패패)

지난 라운드 첼시 전서 1-2로 패했다. 최근 리그 5경기서 1승 4패로 패배율이 상당히 높다. 전력 열세까지 겹친 상황서 선전 가능성은 매우 떨어지는 편이다.

후방 라인 불안이 고조된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포스터(GK)와 은쿨루(CB), 마시나(LB) 등을 포함해 수비진에서만 4명이 결장한다. 스쿼드 뎁스가 얇은 상황서 대체 자원 활용이 만만치 않다. 수비진 제어에 실패하며 대량 실점을 내줄 그림이 그려진다.

윗선의 힘도 부족하다. 최전방 공격수 킹(FW, 최근 5경기 2골)이 꾸준한 출전을 하고 있지만 침투 능력에 비해 버티는 역량이 아쉽다. 그만큼 포스트 플레이나 연계 과정에 있어 애를 먹는 중. 측면 조합의 과감한 공격 기여로도 상대 수비 조직을 뚫는데 애로가 많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 결장 정보 : 포스터(GK / A급), 시에랄타(CB / B급), 은쿨루(CB / A급), 마시나(LB / A급), 에테보(CM / B급), 세마(LM / A급), 바(LW / B급), 사르(RW / A급)



★ 맨체스터 시티 (리그 2위 / 승승승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7배 이상의 스쿼드를 자랑한다. 승점 3점은 따 놓은 당상이라 봐도 무방하다.

일단 다음 일정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 주중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를 치러야 하지만 토너먼트 진출이 확정된 덕분에 이번 라운드에 보다 힘을 싣는다. 현지 언론서도 선수 이탈이 없는 한, 주력 자원들을 대거 활용할 것이라 본다. 일대일 매치업에서 강한 제수스(FW, 최근 5경기 1골 2도움)와 스털링(LW, 최근 5경기 2골 2도움)이 버티고 있고, 2선의 지원 또한 꾸준하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맞대결 전적 역시 압도한다. 지난 1988-89시즌 이후 상대에 져본 적이 없다. 최근 5경기로 좁혀도 전승이다. 해당 경기서 23득점을 맹폭하는 동안 2실점 허용에 그쳤다. 상대를 수세에 몰고 경기를 펼치니 후방 라인이 하중을 덜고 편하게 수비한다. 윗선의 압박과 점유율만 잘 지켜져도 클린 시트 달성이 어려워 보이지 않는다.


- 결장 정보 : 멘디(LB / A급), 델랍(CM / B급), 데 브라이너(CAM / A급), 토레스(R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0무 5패 2득점 23실점 (맨시티 우세)

2. 왓포드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2승 1무 4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43%)

3. 맨시티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5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43%, 무득점 비율 : 14%)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2 (맨시티 승)

[bettingclosed] 1-3 (맨시티 승)






리즈 유나이티드 vs  브렌트포드 FC


홈 이점을 갖춘 리즈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라운드 승리로 분위기를 소폭 끌어올렸다는 점은 다행이지만, 그 전 무승 행진이 길었고 여전히 주력 자원이 이탈 소식이 들려온다. 브렌트포드가 난전을 꾀하겠으나, 이들 역시 공·수 기복이 다소 존재하는 터라 주도권을 쉽게 잡진 못할 예정이다. 


★ 리즈 유나이티드 (리그 15위 / 승무패무승)

지난 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 전서 1-0 신승을 따내며 리그 3경기 무승 행진을 끊었다. 팀 에너지 레벨을 올린 상황서 저항 자체는 충분하다.

후방 안정을 꾀한다. 리그 2경기 연속 클린 시트를 따냈다. 상대 역습에 배후 공간을 열어주는 빈도가 잦았는데, 요렌테(CB)와 달라스(RB) 등이 코흐(CB), 아일링(RB) 부상 공백을 잘 메우며 수비진 조직을 높인다. 브라이튼 공세에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다만 뱀포드(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빠진 1선은 여전히 답답하다. 최근 일정서 로버츠(FW, 최근 5경기 1골)를 기용하거나 제임스(LM, 최근 5경기 1골 1도움)을 스트라이커로 놓는 변칙 전술을 가져가도 효과는 미미하다. 2선과 측면에서 시도되는 전진 횟수가 뱀포드가 선발로 뛰었을 시와 비교했을 때, 평균 5개 이상 차이 난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되는 까닭이다.


- 결장 정보 : 코흐(CB / A급), 아일링(RB / A급), 뱀포드(FW / A급)



★ 브렌트포드 FC (리그 11위 / 패패무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3점을 오롯이 따내기엔 험로가 점쳐진다.

윗선의 힘은 좋다. 최전방 공격수 토니(FW, 최근 5경기 2골)가 센터백과 풀백 사이로 침투하는 빈도를 높여 상대 수비 조직을 파훼하고, 음보이모(FW) 또한 측면 조합, 2선 라인과 왕성한 스위칭을 가져가며 힘을 보탠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허나 후방 라인이 다소 불안하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여전히 라야(GK)와 아예르(CB), 다실바(CDM) 등 주전 수비 자원들의 합류가 미지수라고 전한다. 대체 자원들의 신뢰도가 그리 높지 않은 상황서 수비진이 한층 흔들릴 위기다. 무실점 달성은 다소 난도 높은 과제다.


- 결장 정보 : 라야(GK / A급), 징비에르(CB / B급), 아예르(CB / A급), 다실바(CDM / A급), 옌센(C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2무 1패 4득점 4실점 (리즈 우세)

2. 리즈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2승 3무 2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14%)

3. 브렌트포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2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17%)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1-1 (무승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크리스탈 팰리스 


기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 경기다. 전력 우세를 앞세운 맨유가 상대를 몰아칠 것은 자명하다. 하지만 최근 일정에 있어 공·수 불안이 지속되고, 전력 누수까지 만만치 않다. ‘원 사이드’ 게임으로 경기를 풀어가기엔 난도가 높다. 팰리스는 최근 상대전서 호각세를 보였다. 허나 이들 역시 원정 불리가 작용하는 상황서 상대에 쉽게 저항하지 못할 것이 유력하다.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리그 10위 / 패패승무승)

최근 경기서 불안한 흐름을 타고 있다. 앞선 라운드서 아스날을 꺾었지만 경기력 자체가 올라왔다고 보긴 힘들다. 팀 에너지 레벨이 극도로 떨어진 상황서 낙승을 기대하긴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랑닉 임시 감독이 우여곡절 끝에 팀에 합류했다. 일단 상당한 게겐 프레싱을 선호한다. 하지만 맨유 1, 2선에선 압박을 넣어줄 수 있는 선수가 드물다. 호날두(LW, 최근 5경기 1골 1도움)는 압박이 부족해 공격 밸런스를 보여주기 힘들다. 그나마 페르난데스(CAM, 최근 5경기 1도움)가 2선에서 분전하며 활동량을 늘릴 뿐이다. 그의 전술이 쉽게 녹아들기 힘든 상황서 1~2득점 생산에 그칠 예정이다.

후방 라인 안정감 부재도 간과할 수 없는 요소다. 바란(CB) 부상이 길어지고 있다. 맥과이어(CB)가 중심축을 잡아보려 하지만 성급한 수비로 카드를 대거 수집하며 소극적인 대처를 지속할 수밖에 없는 경기가 많아진다. 데 헤아(GK) 골키퍼 선방에만 모든 것을 걸기엔 난도가 높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바란(CB / A급), 포그바(CM / A급)



★ 크리스탈 팰리스 (리그 12위 / 승승무패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4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지난 라운드 패배로 분위기도 쳐진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긴 어렵다.

윗선의 힘은 꾸준하다. 자하(LW, 최근 5경기 2골)를 다양한 포지션에서 활용하며 전반적인 공격 속도감을 높인다. 상당히 빠른 주력을 갖고 있어 상대 수비진을 파훼하는데 능하고, 결정력 또한 좋은 자원이다. 개인 역량을 통한 결정이나, 벤테케(FW, 최근 5경기 3골 1도움)와 함께 시너지를 높여 상대 골문을 조준한다. 보다 강력하고 빠른 공격을 구현할 경우, 1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하지만 원정 불리가 작용한다.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후방 라인이 크게 흔들린다. 수비진 경쟁력이 떨어지며 위기를 반복했고, 상대 빠른 침투에 대한 커버 플레이가 전혀 이뤄지지 않은 탓이다. 유사한 수비 기조를 보여준다면 이번 라운드 또한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 결장 정보 : 안데르센(CB / A급), 퍼거슨(CB / B급), 맥아서(C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7득점 6실점 (동률)

2. 맨유 이번 시즌 홈 성적 : 6전 2승 1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3. 아스날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2승 1무 3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67%)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2 (무승부)






토트넘 홋스퍼 vs 노리치 시티 


전력 우세를 앞세운 토트넘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수 양면에서 밀리는 구석이 없고, 맞대결 전적 또한 압도적이다. 노리치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공·수 불안이 유지되는 상황서 큰 이변을 연출하긴 어렵다.


★ 토트넘 홋스퍼 (리그 9위 / 승무승패승)

지난 라운드 브렌트포드 전서 승점을 추가하며 리그 3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리는 중이다. 팀 에너지 레벨을 소폭 끌어올린 상황서 이번 라운드 선전을 기대할만하다.

윗선의 힘을 높이는 과정에 있다. 케인(FW, 최근 5경기 8골 1도움)과 손흥민(LW, 최근 5경기 2골) 조합을 재점검하며 시너지를 발휘하고, 2선 라인들 또한 기민한 공격 가담으로 힘을 보탠다. 이들의 합이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후방 라인 조직력 상승도 기대해볼만하다. 윗선에서 상대를 압박해준다면 보다 하중을 줄인 상태서 포백이 힘을 낼 수 있다. 로메로(CB) 부상이 심각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대체 자원인 데이비스(CB)나 다이어(CB) 등이 상대 빈공을 충분히 막아낼 역량은 된다. 클린 시트 달성이 불가능한 과제로 비치진 않는다.


- 결장 정보 : 로메로(CB / A급)



★ 노리치 시티 (리그 19위 / 패승승무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4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윗선의 힘이 반감될 위기다. 우선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캔트웰(LM)이 코로나19 확진으로 결장한다. 현재 검사 중에 있기에 추가 확진자가 나올 수 있다는 점이 부담 요소다. 또한 푸키(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 의존도가 심하다. 현재까지 리그서 팀이 적중한 8득점 중, 절반 이상을 푸키가 책임지고 있다. 상대 입장에선 그만 적절히 잘 제어해도 노리치 공세를 누그러뜨릴 수 있다는 결론에 이른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그래도 후방 라인 안정감은 좋아졌다. 최근 리그 4경기 무패 행진을 잇는 동안, 맞대결 상대에 비해 수비적으로 밀린 수치는 없었다. 작정하고 라인을 쌓아 상대 전진을 제어했고, 커버 플레이마저 기민하게 이뤄졌다. 유사한 수비 기조가 펼쳐진다면 1~2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다.


- 결장 정보 : 짐머만(CB / A급), 비람(RB / B급), 노르망(CDM / A급), 캔트웰(LM / A급), 라시차(R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2무 0패 11득점 4실점 (토트넘 우세)

2. 토트넘 이번 시즌 홈 성적 : 6전 4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33%)

3. 노리치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6전 2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17%)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3-0 (토트넘 승)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1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2월5일 EPL 프리미어리그 전경기 해… 의 댓글 (3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이만희스발럼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먹고또먹고또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49회차 총 1억9천만수익입니다!!! 50회차도 많은 수익 약속드리겠습니다. 매일 고배당 5장 공유중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2 406 0 0
100355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0 645 0 0
100354 ■■ 50회차 해외축구 고배당 공유중 ■■ 적중하고싶으시면 딱 저에게 오시지요. 정확한 축구답안지만을 공유합…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2 124 0 0
100353 49회차 총 1억9천만수익입니다!!! 50회차도 많은 수익 약속드리겠습니다. 매일 고배당 5장 공유중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32 406 0 0
100352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516 0 0
100351 ⭐부스터픽 대통령⭐ 4월24일 새벽 축구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1140 0 0
100350 광어 새축 댓글(4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823 0 0
100349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560 0 0
100348 내일 레스터시티 vs 사우샘프턴 경기 예측 댓글(2 ) 이미적중이다잉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592 0 0
100347 아스날 vs 첼시 댓글(2 ) 이미적중이다잉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477 0 0
100346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확실한승리를 원하신다면.. 픽탑승하러 오시죠!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369 0 0
100345 ▶라스트is토토◀ 04월24일 해외축구 전경기 분석 프리뷰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812 0 0
100344 차두리 338배 적중 / 새벽경기 고배당픽 댓글(234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7882 126 0
100343 ⭐부스터픽 대통령⭐ 4월24일 해외축구 확실한 6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504 0 0
100342 [피파] 아시안컵 + J리그 수익위주 조합 댓글(123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6115 57 0
100341 AI분석 - 새축 적중률 90%up 조합완성 댓글(86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5482 49 0
100340 ●한띵동● 04/23(화)~04/24(수)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421 0 0
100339 ▶라스트is토토◀ 04월24일 해외축구 한줄 분석 댓글(3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834 1 0
100338 ⭐부스터픽 대통령⭐ 4월24일 새벽 축구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806 0 0
100337 ⭐부스터픽 대통령⭐ 4월24일 해외축구 확실한 6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390 0 0
100336 ■■ 50회차 해외축구 고배당 공유중 ■■ 적중하고싶으시면 딱 저에게 오시지요. 정확한 축구답안지만을 공유합…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164 0 0
100335 50회차 강승부 공유는 현재 진행형입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최고의 조합만 공유 진행중이니 사진 누르고 모든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113 0 0
100334 ❤️ 종이하는여자 23일 50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160 0 0
100333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적중소식 다시한번 전하러 왔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769 0 0
100332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해외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667 0 0
100331 ⭐부스터픽 대통령⭐ 4월23일 해외축구 확실한 6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1018 0 0
100330 49회차 총 1억9천만수익입니다!!! 50회차도 많은 수익 약속드리겠습니다. 매일 고배당 5장 공유중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125 0 0
100329 49회차 7000배 적중성공. 축하드립니다. 50회차 연승행진 확실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90 0 0
100328 광어 새축 가즈앙~~ 댓글(4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563 0 0
100327 ❤️ 종이하는여자 23일 50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115 0 0
100326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해외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2 602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