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2월5일 리그앙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스타드 브레스트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마르세유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기복 제어가 잘 이뤄지는 중이고, 홈 이점을 살려 건실한 경기력을 유지할 예정이다. 브레스트 상승세가 상당하긴 하지만 맞대결 전적 열세가 두드러진다.  


★ 올림피크 마르세유 (리그 2위 / 무무패승승)

직전 라운드 낭트 전서 1-0 승리를 따내며 리그 2연승을 달렸다. 팀 에너지 레벨이 호조를 이루는 상태서 선전 확률이 높다.

수비 제어가 잘되는 중이다. 지난 리그 4경기 연속 클린 시트를 달성했다. 로페즈(GK)가 골문을 든든하게 지키고 있고, 페레스-곤잘레스-살리바로 이어지는 센터백 조합이 합을 맞추는 시간을 늘리며 전체적인 수비 집중력을 높였다. 게다가 지난 4경기서 볼란치 점유율이 상당히 상승 기조를 보였다는 점을 감안하면 1차 저지선이 잘 돌아갔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맞대결 전적 또한 압도적이다. 최근 5차례 맞대결서 전승을 거뒀다. 상대에 5실점을 내주는 동안, 무려 11득점을 적중했다. 파예(LW, 최근 5경기 1골 2도움)를 사실상 프리롤로 두며 다양한 역할을 부여하고, 이를 통해 전반적인 공격력을 높인다. 상대 무른 수비를 적극적으로 파고들어 1~2득점 생산에 성공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윈데르(RW / A급)



★ 스타드 브레스트 (리그 11위 / 승승승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고 있다. 승점 3점을 오롯이 따내기엔 난도가 높은 일정이다.

후방 불안이 존재한다. 물론 최근 리그 5연승을 기록하는 과정서 실점률을 상당히 낮췄지만 여전히 수비진 실수가 잦다. 센터백 조합 클리어링 성공률이 낮아 위기를 반복하고, 윗선의 압박 또한 무르다. 1~2실점 허용은 염두에 둬야 한다.

그래도 득점원이 다양하다. 최전방 공격수 무니에(FW, 최근 5경기 2골)가 건재한 가운데, 2선 미드필더와 오노랏(LW, 최근 5경기 1골 2도움)-파이브르(RW, 최근 5경기 3골 1도움) 측면 조합 또한 과감한 공격 지원을 감행한다. 지난 연승 기간 도합 11득점을 적중했기에 이번에도 무득점에 묶이진 않을 전망이다.


- 결장 정보 : 치보이스(GK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5승 0무 0패 11득점 5실점 (마르세유 우세)

2. 마르세유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4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20%)

3. 브레스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2승 3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0 (마르세유 승)

[predictz] 2-2 (무승부)

[forebet] 2-0 (마르세유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OSC 릴 vs ESTAC 트루아 


전력 우세를 앞세운 릴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초점을 다음 주중 일정에 크게 두고 있지만 단순 스쿼드 차이로도 승기를 잡기까진 큰 문제가 없다. 트루아가 난전을 꾀하겠으나 공·수 기복이 심하고 원정 불리까지 겹친 상황서 이변을 연출하긴 힘들다.  


★ OSC 릴 (리그 12위 / 무무승무승)

직전 라운드 스타드 렌 전서 2-1 승리를 거두며 리그 4경기 무패 행진을 잇는 중이다. 팀 에너지 레벨이 소폭 상승한 상황서 선전 가능성은 높다.

후방 라인이 서서히 안정을 찾아간다. 보트만(CB)-폰테(CB) 조합이 합을 맞추는 시간을 늘리며 뒷문을 잘 잠그고 있고, 윗선의 미드필드진 역시 기민한 전진과 후퇴로 팀 안정성을 높인다. 게다가 중원 미드필더 제카(CM)가 공·수 연결고리 역할을 십분 수행하며 빌드업에 큰 관여를 보인다. 그의 활약 덕분에 빠른 볼 방출로 후방 하중을 덜고 있다. 상대 주전 공격수만 잘 제어하면 클린 시트 달성을 꾀할만하다.

화력 역시 좋다. ‘주포’ 데이비드(FW, 최근 5경기 3골)가 꾸준한 득점을 터뜨리고 있고, 측면 자원들은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져가며 측면과 중앙 양면에서 영향력을 발휘한다. 그런데 다음 주중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최종전을 치른다. 현재 조 1위지만 4위까지 승점 차가 3점일 만큼 상당히 치열하다. 어느 정도 승·패가 갈렸다 싶으면 주력 자원들을 전부 빼고 체력을 아끼는 방향으로 나갈 것이다. 1~2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ESTAC 트루아 (리그 15위 / 무패패패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5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큰 험로는 점쳐지지 않는다.

직전 라운드 승리로 리그 3연패를 끝냈다는 점은 고무적이다. 그러나 상대가 깊은 부진에 빠진 로리앙이었다. 이번 라운드 수세에 몰릴 확률이 높은데, 공격 시도가 줄어들 공산이 크다. 2, 3선 전개에 있어 잡음이 크고, 측면 조합들도 일대일 매치업에서 강공을 유지하기 힘들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원정 불리마저 겹쳤다. 안방만 벗어나면 후방 라인이 무너지는 경우가 잦다. 파이브백으로 후방 라인 숫자를 많이 가져가지만 효과는 미지근하다. 수비 자원들이 본인의 마킹 공격수를 놓치는 빈도가 잦고, 개인기가 뛰어난 선수를 제어하는데 애로가 많다. 1~2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메티뉴(CM / A급), 아자문(CM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6득점 8실점 (트루아 우세)

2. 릴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3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14%, 무득점 비율 : 14%)

3. 트루아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2승 1무 5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5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0 (릴 승)

[predictz] 1-0 (릴 승)

[forebet] 1-1 (무승부)

[bettingclosed] 1-0 (릴 승)







RC 랑스 vs PSG 


전력 우세를 갖추고 있는 PSG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수 양면에서 열세를 보이는 구석이 없고, 맞대결 전적 또한 좋다. 랑스가 강공 유지를 통해 맞불을 놓지만 최근 일정서 빠르게 무너지는 수비가 발목을 잡는다. 


★ RC 랑스 (리그 5위 / 패승패무무)

지난 라운드 클레르몽 전서 2-2 무승부를 거뒀다. 리그 3경기 연속 무승으로 흐름이 주춤하다. 전력 열세까지 겹친 상황서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후방 라인이 수비게 무너진다. 지난 리그 5경기 중, 1경기를 제외하고 전부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줬다. 스리백 조직이 전혀 조직적으로 돌아가지 않으며 위기를 반복한다. 심지어 해당 경기서 허용한 실점 70%는 전반에 나왔다. 일찍이 후방 라인이 무너질 경우, 이를 정돈하는데 애를 먹는다. 이번 라운드 상대 강공에 기민한 대처를 보여주지 않으면 대패도 염두에 둬야 한다.

윗선의 힘은 충분하다. 윙 포워드 사이드(LW, 최근 5경기 3골) 부상이 길어지는 상황이지만 칼리무엥도(FW, 최근 5경기 3골)가 다시 복귀해 투톱 변화를 가져갈 수 있다. 공격수들 전반적으로 다른 동료들과 시너지가 뛰어나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마차도(LB / B급), 사이드(LW / A급)



★ PSG (리그 1위 / 승승패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0배 이상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직전 라운드 니스에 0-0 무승부를 거두며 불안을 더하지만 올 시즌 무승 행진이 길어진 적이 단 한 차례도 없었다. 복통을 호소하던 메시(FW, 최근 5경기 1골 3도움)가 이탈 없이 스쿼드에 합류했고, 음바페(LW, 최근 5경기 3골 2도움)를 측면으로 돌려 네이마르(LW, 최근 5경기 2골 1도움) 공백을 최소화한다. 개인 기량이 선결된 자원들이라 어떻게든 답답한 흐름을 반전시킬 수 있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기대할만하다.

후방 라인은 라모스(CB) 합류 후 안정감을 더했다. 많은 경험으로 인해 중원에서 공격을 전개하는데 어려움이 없다. 그만큼 포백 라인의 수비 하중을 덜고 있고, 노련한 공중볼 경합과 일대일 매치 역량으로 힘을 보탠다. 그가 중심축만 제대로 잡아줘도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길 수 있다.


- 결장 정보 : 네이마르(LW / A급), 드락슬러(L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4득점 9실점 (PSG 우세)

2. 랑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4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38%, 무득점 비율 : 13%)

3. PSG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6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25%)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2 (무승부)

[predictz] 3-2 (랑스 승)

[forebet] 2-3 (PSG 승)

[bettingclosed] 2-1 (랑스 승)






AS 생테티엔 vs 스타드 렌 


전력 우세를 앞세운 스타드 렌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라운드 패배가 신경 쓰이지만 이전 상승세가 길었고, 안정감 부분서도 우위를 점한다. 생테티엔이 난전을 꾀하겠으나 다시 부진의 골이 깊어지는 상황서 저항 자체가 만만치 않다. 

 

★ AS 생테티엔 (리그 20위 / 무승승패패)

현재 리그 꼴찌다. 13~14라운드 연승으로 반등에 성공하나 했지만 지난 2연패로 다시 불안을 더한다.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상황서 반등을 꾀하긴 어렵다.

공격 성과가 일정하지 못한다. 주전 공격수 카즈리(FW) 의존도가 심하다. 올 시즌 리그서 올린 17골 중, 그 혼자서 7골을 책임졌다. 실제로 최근 공격 패스 패턴을 보면 그에게 향하는 전진 패스와 크로스 비율이 전체 비율의 20% 가량을 유지한다. 상대 수비가 편하게 생테티엔 공격에 대처할 수 있다는 약점을 보인다. 다득점 성과는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후방 라인 기복도 만만치 않다. 포백이 전혀 자리를 잡지 못하며 상대에 공간을 쉽게 헌납했고, 2, 3선을 맡는 중원 미드필더들은 무른 압박으로 상대 전진을 수월하게 내준다. 유사한 수비 기조가 이어질 경우,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스타드 렌 (리그 3위 / 승승무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2배 이상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지난 라운드 릴 전 패배로 공식전 13경기 무패 행진이 끊겼다는 점은 아쉽다. 그러나 올 시즌 무승 행진이 길게 이어진 적이 별로 없다. 공격적인 운영으로 매번 빠른 반등을 만들어냈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유수의 공격 자원이 1, 2선에 포진돼있다. 앞서 언급했듯, 허술한 수비 기조를 보이는 생테티엔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득점 성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상대 공세에 맞서 수비진과 미드필드진 간격을 좁혀 공간을 내주지 않는다. 또한 2, 3선이 뚫리더라도 후방 포백이 몸을 던지는 수비로 상대 공세를 적절히 방어한다. 보다 낮은 수준의 파괴력을 가진 생테티엔을 상대로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젤린(CB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0무 3패 5득점 8실점 (스타드 렌 우세)

2. 생테티엔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1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3%)

3. 스타드 렌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2승 3무 2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29%)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1 (생테티엔 승)

[predictz] 0-2 (스타드 렌 승)

[forebet] 1-2 (스타드 렌 승)

[bettingclosed] 1-2 (스타드 렌 승)






FC 로리앙 vs FC 낭트


홈 이점을 앞세운 로리앙이 상대를 옭아맬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최근 득점력이 매우 저조한 상황서 무승 행진이 길어지고 있다. 그렇다고 낭트 선전을 기대하기엔 이들 역시 맞대결 전적 우위 이외 절대적으로 앞서는 지표가 부족하다. 


★ FC 로리앙 (리그 16위 / 패패패패패)

지난 라운드 트루아 전서 0-2로 완패하며 리그 5연패 포함, 9경기 연속 무승 부진에 빠졌다.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상황서 선전할 확률은 낮다.

3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칠 정도로 윗선의 화력이 떨어졌다. 우선 2, 3선에서 넘어오는 패스와 크로스 성공률이 낮다. 지난 3경기 평균 패스 성공률 74%, 크로스 성공률 23%에 불과하다. 게다가 1선 무게감 자체가 낮아 상대 수비 조직에 묶이는 경우가 잦다. 이번 라운드 역시 1득점 내에 묶일 것이 유력하다.

그래도 안방 승률이 좋다. 작정하고 수비에 집중하며 실점을 줄이고 있다. 모우요콜로(CB) 부상 공백을 멘데스(CB)와 페트로트(CB) 등이 잘 메워주고 있고, 라포르테(CB)가 커맨드 역할을 담당하며 팀 전반적인 안정감을 높인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 결장 정보 : 모우요콜로(CB / A급)



★ FC 낭트 (리그 13위 / 패무패무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2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일정 수준의 저항까진 충분하다는 방증이다.

허나 최근 부진의 골이 깊다. 지난 리그 5경기서 승리가 없다. 심지어 무승부와 패배를 반복하는 ‘퐁당퐁당’ 양상이 나타날 만큼 경기력 기복이 심하다. 공격적인 스탠스를 띄지만 효과가 미미하다. 1득점 생산에 그칠 예정이다.

그래도 맞대결 전적은 압도적이다. 최근 10차례 맞대결서 8승 2무로 패가 없다. 해당 경기서 단 5실점을 내주는데 그치며 상당이 안정적인 수비 대처를 보여줬다. 유사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는 전제 하, 1골 내로 상대를 묶어낼 수 있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1무 4패 3득점 8실점 (낭트 우세)

2. 로리앙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3승 2무 2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14%)

3. 낭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1승 3무 4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25%)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0-1 (낭트 승)

[forebet] 0-2 (낭트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AS 모나코 vs FC 메스


전력 우세를 앞세운 모나코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후방 라인 불안이 다소 존재하지만, 안방서 이를 상쇄할만한 공격력을 가져가는 중이다. 메스가 난전을 꾀하겠으나 이들은 공·수 기복이 상당한데다, 최근 맞대결 전적마저 열세다. 

 

★ AS 모나코 (리그 7위 / 무무승무승)

지난 라운드 앙제 전서 3-1 대승을 따내며 공식전 6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렸다. 무승부 비율이 많긴 하지만 상대에 비해 꾸준한 결과를 내는 중이다. 선전 가능성이 농후하다.

홈 이점을 십분 살린다. 원정 평균 점유율은 54%에 불과한데, 홈에선 그 수치가 62%로 올라간다. 즉, 경기 주도가 쉽다는 방증이다. 2, 3선에서 꼼꼼한 빌드업과 짧은 패스 플레이를 통해 상대 압박을 풀어내고, 폴란트(FW, 최근 5경기 1골 3도움)와 벤 예데르(FW, 최근 5경기 2골)를 활용해 결정을 내리는데 능하다.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다만 수비 기복이 존재한다. 마리판(CB)과 디사시(CB)가 후방에서 불안한 모습을 노출하고 있고, 윗선의 투 볼란치의 압박은 경기마다 차이가 크다. 스쿼드 뎁스가 그리 두터운 편이 아니라 변화의 폭을 쉽게 가져가기도 힘든 상황. 클린 시트 달성엔 다소 무리가 따른다.


- 결장 정보 : 마셀린(CB / B급), 파브레가스(CM / B급), 디아타(RW / B급)



★ FC 메스 (리그 19위 / 무무무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뒷문이 쉽게 무너진다. 지난 리그 3경기서 도합 6실점을 내줬다. 일대일 매치업 열세와 커버 플레이 미숙으로 위기를 반복한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업데이트된 부상 소식에 의하면 주력 자원인 니아카테(CB)와 우돌(LB) 이탈이 더 길어질 것이라 한다. 후방 부담이 커진 상황서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불행 중 다행은 최근 공격력은 준수하다. 들쭉날쭉하긴 하지만 프리빌레(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을 축으로 하는 빠른 역습이 잘 이뤄지는 중이다. 1득점 생산까진 해볼만한 목표다.


- 결장 정보 : 니아카테(CB / A급), 우돌(LB / A급), 카빗(LB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6득점 6실점 (동률)

2. 모나코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3승 3무 2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25%)

3. 메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2승 2무 4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38%)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0 (모나코 승)

[predictz] 2-0 (모나코 승)

[forebet] 2-0 (모나코 승)

[bettingclosed] 2-1 (모나코 승)




 


스타드 랭스 vs SCO 앙제


홈 이점을 앞세운 랭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힘이 소폭 살아났다는 점이 반갑지만 아직 신뢰할 수 없는 상황이고, 맞대결 전적 또한 호각세다. 앙제는 안방만 벗어나면 작정하고 버티며 최소 승점 확보에 열을 올린다. 유사한 공·수 기조를 낼 것으로 점쳐진다.


★ 스타드 랭스 (리그 14위 / 패무무승승)

직전 라운드 리옹 전서 2-1 승리를 따내며 2연승 포함, 리그 4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잇는 중이다. 팀 에너지 레벨이 소폭 올라온 상황서 선전을 기대할만하다.

후방 안정감은 좋다. 역시 촘촘한 라인을 형성한 뒤, 진흙탕 싸움으로 경기를 풀어간다. 수비 숫자를 늘리고 윗선의 카사마(CDM)와 루피(CDM) 등이 1차 저지선 역할을 십분 수행한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윗선의 힘은 아직 2% 부족하다. 지난 라운드 멀티 득점을 올렸지만 상대 수비 실수에 의한 결과였고, 기본적으로 수세에 몰리는 경기를 지속한다. 후술하겠지만 앙제 또한 랭스와 유사한 수비 기조를 띄는 팀이다. 라인을 파훼하는데 애를 먹을게 자명하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제넬리(LW / A급)



★ SCO 앙제 (리그 8위 / 패무승무패)

지난 라운드 모나코 전서 1-3으로 패했다. 최근 리그 7경기서 단 1승 만을 거두는데 그쳤다. 분위기가 떨어진 상황서 승점 3점을 오롯이 따내기엔 난도가 높다.

윗선의 힘이 줄어든다. 물론 9경기 연속 득점을 터뜨렸다는 점은 고무적이지만 1선의 점유율이 좀처럼 올라오지 않는다. 바호켄(FW)과 초(FW)가 동반 부진에 빠진 상황서 2선 공격수를 프리롤로 활용하는 변칙 전술마저 무위로 돌아갔다. 측면 자원의 개인 기량을 앞세운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그래도 수비적 운영엔 자신 있다. 원정서 한층 빡빡한 라인을 유지하며 상대 강공을 막아낸다. 지난 리그 원정 8경기서 1승 6무 1패를 거뒀다. 어떻게든 실점을 줄여 승점을 상대에 온전히 내주지 않았다. 유사한 수비 스탠스가 이어질 경우, 실점 최소화 달성은 가능하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3무 1패 5득점 3실점 (동률)

2. 랭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2승 3무 2패 (무실점 비율 : 43%, 무득점 비율 : 43%)

3. 앙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1승 6무 1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0-1 (앙제 승)

[forebet] 1-1 (무승부)

[bettingclosed] 1-1 (무승부)






 HSC 몽펠리에 vs 클레르몽 63 


전력 우세를 앞세운 몽펠리에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화력이 살아나는 과정에 있으며, 안방서 보다 안정적인 수비를 가져간다. 클레르몽이 난전을 꾀하겠으나 공·수 기복이 두드러지는 상황서 저항 이상의 이변을 연출하긴 어렵다. 


★ HSC 몽펠리에 (리그 9위 / 승승패패승)

지난 라운드 메스 전서 3-1 대승을 따내며 리그 2연패 부진서 벗어났다. 최근 리그 8경기서 4승 1무 3패로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다는 점이 반갑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윗선의 힘이 좋다. 징계를 마치고 돌아온 사바니어(CM)가 가공할만한 연계 플레이를 이어가며 1선과 측면 조합의 힘을 증가시킨다. 여기에 마비디디(LW, 최근 5경기 1골)가 최근 윙 포워드로 빠지며 측면의 힘을 늘리는데 집중한다. 상대 수비진이 전체적인 수비력 저하에 애를 먹는 과정서 이들의 시너지만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와도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기록할 수 있다.

그러나 수비 기복이 다소 존재한다. 최소 실점과 대량 실점 허용으로 꾸준한 스퍼트를 내지 못한다. 포백 라인 뿐만 아니라 미드필더들의 확실한 수비 가담이 아쉽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클레르몽 63 (리그 17위 / 패패패패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최근 부진의 골도 깊다. 지난 라운드서 랑스와 2-2 무승부를 거두며 연패를 끊었지만 리그 6경기 연속 무승이 이어지는 중이다. 설상가상으로 디아비(LW)가 직전 경기서 퇴장 당해 이번 라운드 출전이 불가하고, 가스티엔 감독 또한 불필요한 항의를 강하게 하다 레드 카드를 받았다. 팀 분위기가 뒤숭숭한 상황서 상대를 압도하긴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실점률 역시 급격히 늘어났다. 보다 공격적인 경기 운영으로 배후 공간을 열어주는 빈도가 잦다. 심지어 원정 경기에선 경기당 평균 2.5실점을 허용한 바 있다. 비슷한 수준의 스탠스를 보인다면 다시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 결장 정보 : 디아비(L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0무 3패 8득점 9실점 (클레르몽 우세)

2. 몽펠리에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4승 2무 2패 (무실점 비율 : 38%, 무득점 비율 : 13%)

3. 클레르몽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1승 2무 5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38%)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2 (클레르몽 승)

[predictz] 2-0 (몽펠리에 승)

[forebet] 2-0 (몽펠리에 승)

[bettingclosed] 3-1 (몽펠리에 승)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2월5일 리그앙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 의 댓글 (2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먹고또먹고또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피파] 아시안컵 K리그 수익위주 조합 댓글(122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9 3143 95 0
100373 ⭐부스터픽 대통령⭐ 4월26일 대한민국:인도네시아 AFC선수권U23⭐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9 352 0 0
100372 [피파] 아시안컵 K리그 수익위주 조합 댓글(122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9 3143 95 0
100371 차두리해설 EPL , 새축 고배당 픽 공개 댓글(62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3 2576 62 0
100370 ⭐부스터픽 대통령⭐ 4월26일 해외축구 확실한 4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1 206 0 0
100369 AI분석 - 새축 적중률 92%up 조합완성 댓글(16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1 2512 24 0
100368 51회차 종이조합도 만반의 준비 끝에 최적의 조합만 준비했습니다 사진 누르시고 문의주시면 교수의 모든 조합…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8 70 0 0
100367 ■■51회차 해외축구 공유중■■ 정확한 답안지만 공유중입니다. 현 해외축구 흐름 아주 좋으니 사진누르고 받아…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7 50 0 0
100366 ❤️ 종이하는여자 25일 51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7 567 0 0
100365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2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30 479 0 0
100364 ⭐부스터픽 대통령⭐ 4월25일 새벽 해외 축구 완벽 분석⭐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0 726 0 0
100363 2024년 04월 25일 <해외축구>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2 615 0 0
100362 50회차 총 1억3천만수익입니다!!! 51회차도 많은 수익 약속드리겠습니다. 매일 고배당 5장 공유중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120 0 0
100361 50회차 6900배당 마지막에 결국 들어와주네요...! 51회차 해외축구도 만반의 기대해주시고 받아가세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557 0 0
100360 ●한띵동● 04/24(수)~04/25(목)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431 0 0
100359 광어새축 댓글(3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693 0 0
100358 ❤️ 종이하는여자 25일 51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75 0 0
100357 ▶라스트is토토◀ 4월 25일 프랑스 리그앙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676 0 0
100356 ▶라스트is토토◀ 4월 25일 EPL 프리미어리그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746 0 0
100355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1회차 확실한 적중 함께 하실 분!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200 0 0
100354 ▶라스트is토토◀ 04월24일 AFC아시아챔스 경기정보 및 코멘트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1441 0 0
100353 ⭐부스터픽 대통령⭐ 4월24일 해외축구 확실한 6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1535 0 0
100352 ▶라스트is토토◀ 4월 24~25일 축구경기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1386 0 0
100351 ■■ 51회차 초고배당 공유중입니다 ■■ 사진 클릭후 찾아오시면 51회차 저배당 - 고배당 최대 5장. 정확…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73 0 0
100350 50회차 6900배당 마지막에 결국 들어와주네요...! 51회차 해외축구도 만반의 기대해주시고 받아가세요.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80 0 0
100349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2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809 0 0
100348 49회차 총 1억9천만수익입니다!!! 50회차도 많은 수익 약속드리겠습니다. 매일 고배당 5장 공유중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4 662 0 0
100347 광어 새축 댓글(6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898 0 0
100346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582 0 0
100345 내일 레스터시티 vs 사우샘프턴 경기 예측 댓글(3 ) 이미적중이다잉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627 0 0
100344 아스날 vs 첼시 댓글(3 ) 이미적중이다잉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3 515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