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2월27일 EPL 프리미어리그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토트넘 홋스퍼  vs 크리스탈 팰리스



 코로나19 여파에서 서서히 회복세를 보이고 있고, 최근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팀 에너지 레벨을 높인다. 팰리스가 지난 맞대결 승리를 통해 다시 일격을 가하고자 하지만 실전 감각 변수와 절대적인 스쿼드 불리가 발목을 잡는다. 

 

★ 토트넘 홋스퍼 (리그 7위 / 승승패무승)

지난 라운드 리버풀 전서 2-2 무승부를 거두며 리그 5경기 무패 행진을 달렸다. 직후 리그컵 경기서도 웨스트햄을 2-1로 꺾고 쾌조의 흐름을 타는 중이다. 선전 가능성은 농후하다.

홈 이점까지 살린다. 안방서 화력이 한층 살아난다. ‘주포’ 케인(FW, 최근 5경기 2골)이 올 시즌 기대 득점 대비 –2점 대 후반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아쉽지만 모우라(RW, 최근 5경기 2골 1도움)와 손흥민(LW, 최근 5경기 3골 1도움) 등 측면 자원들이 치고 들어오는 움직임으로 공격력을 유지하도록 한다. 특히 홈에서 공격 포인트를 대거 터뜨리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멀티 득점 생산까지 무리가 없다.

콘테 감독의 스리백 활용도 절정에 달했다. 데이비스(CB)가 왼쪽 스토퍼로 나서며 탄탄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고, 다이어 역시 스리백과 3선을 오다니며 밸런스를 맞춘다. 로메로(CB) 부상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은 아쉽지만 전반적인 조직력을 높이는 과정이다. 상대 공세를 1골 내로 최소화할 공산이 높다.


- 결장 정보 : 로메로(CB / A급), 세세뇽(LM / B급), 힐(RM / A급)



★ 크리스탈 팰리스 (리그 11위 / 패패패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애로가 많다.

지난 라운드 왓포드 전이 연기되며 실전 감각에 제동이 걸렸다. 최근 일정서 꾸준히 실점을 내준 약점을 개선하지 못한 채 이번 경기를 치러야 한다. 앞선 리그 6경기서 도합 10실점을 허용했다. 해당 경기 평균 수비진 점유율이 80%에 육박했다. 계속해서 수비 진영에서 볼이 돌다보니 상대 기준으로 높은 위치서 공을 뺏기며 위기를 반복한다. 수비진 경쟁력 또한 떨어진다. 특히 1차 저지선을 형성해야 할 밀리보예비치(CDM) 몸 상태가 100%가 아닌 것도 불안 요소.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변수는 1차전 맞대결이다. 당시 경기서 속도감 있는 측면 공격을 통해 상대 퇴장을 끌어냈고, 3-0 대승을 따냈다. 해당 경기서 골 맛을 본 자하(LW, 최근 5경기 1골)와 에두아르도(FW, 최근 5경기 1도움)가 건재하다. 주중 일정 처리로 기동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토트넘 수비를 발 빠른 자원들이 괴롭힌다면 1득점 생산까진 해볼만하다.


- 결장 정보 : 퍼거슨(CB / B급), 맥아서(C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2무 1패 10득점 6실점 (토트넘 우세)

2. 토트넘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6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44%, 무득점 비율 : 22%)

3. 팰리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1승 3무 4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5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0 (토트넘 승)

[predictz] 1-0 (토트넘 승)

[forebet] 1-0 (토트넘 승)

[bettingclosed] 2-1 (토트넘 승)






번리 FC vs 에버튼 FC 


‘늪 축구’는 꾸준히 이어지는 중이지만 윗선의 화력이 들쭉날쭉하다. 전력 우세를 갖춘 에버튼이 공세를 지속하지만 주력 자원 복귀가 미지수인 상황서 팀 에너지 레벨이 매우 떨어져있다. 지루한 공방전 끝, 승부의 추가 쉽게 기울 일정이 아니다.


★ 번리 FC (리그 18위 / 무무무패무)

지난 라운드 웨스트햄 전서 0-0 무승부를 거뒀다. 최근 리그 5경기서 무승으로 일관하며 팀 분위기가 하향 곡선을 그린다. 코로나19 이슈로 2경기가 연속 연기되며 실전 감각에도 문제가 생겼다. 낙승을 기대하기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공격이 들쭉날쭉하다. 우드(FW, 최근 5경기 1골)-로드리게스(FW, 최근 5경기 1도움) ‘빅 앤 스몰’ 조합이 시너지가 잘 맞아 떨어질 경우엔 화력을 십분 발휘하지만 잡음이 강한 경우엔 두 선수 개인 기량에도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잦다. 게다가 공격 전개 자체가 단조롭다. 계속해서 1선으로 무리한 롱 볼 투입이 이어지는 탓에 다득점 생산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번리 특유의 ‘두 줄 수비’가 잘 구현되며 상대에 공간을 쉽게 내주지 않는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부상으로 빠져있던 미(CB)와 브래드슬리(RB) 등, 대다수 수비 자원이 돌아온다. 뎁스를 한층 탄탄하게 만들어 수비에 집중한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로버츠(RB / B급), 스텝슨(CM / B급), 코르넷(LW / B급), 반스(LW / A급)



★ 에버튼 FC (리그 14위 / 패패승패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까진 큰 차질이 없을 예정이다.

그러나 최근 리그 11경기서 단 1승에 그쳤을 정도로 성적은 상대와 유사하다. 후방 라인 붕괴가 잦다. 선수 개개인 역량에 있어 널뛰기가 심하고, 후방 라인이 수 차례 무너지며 위기를 반복한다. 특히 센터백 조합의 실수가 잦은 터라 안정적인 수비진 구축이 불가하다. 그나마 앞선 첼시 전서 풀백 조합이 기민한 커버 플레이를 가져갔지만 디뉴(LB)와 콜먼(RB) 등이 부상으로 빠지며 수비 제어가 더 힘들어질 전망이다. 이번 라운드 역시 1~2실점 허용은 염두에 둬야 한다.

원정 불리까지 감안해야 한다.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화력이 줄어든다. 선수들의 적극적인 공격 가담이 부족하고, 윗선의 결정력 또한 아쉬움을 남긴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주포’ 칼버트-르윈(FW, 최근 5경기 3골)이 여전히 복귀 시점을 잡지 못하고 있다고 한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 결장 정보 : 미나(CB / A급), 디뉴(LB / A급), 콜먼(RB / A급), 고메스(CM / A급), 데이비스(CM / B급), 히샬리송(LW / A급), 그레이(LW / B급), 타운젠트(RW / A급), 칼버트-르윈(FW / A급), 론돈(F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5득점 6실점 (동률)

2. 번리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1승 4무 2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43%)

3. 에버튼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1승 3무 5패 (무실점 비율 : 11%, 무득점 비율 : 33%)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1-0 (번리 승)

[forebet] 1-1 (무승부)

[bettingclosed] 2-1 (번리 승)






맨체스터 시티 vs 레스터 시티


 최근 대승을 반복하며 공격진 개선에 성공했고, 여전히 후방은 탄탄하다. 레스터가 속도감 있는 역습을 활용해 난전을 꾀하지만 코로나19 대거 확진으로 인해 베스트 라인업 꾸리기에 애를 먹는다. 

 

★ 맨체스터 시티 (리그 1위 / 승패승승승)

지난 라운드 뉴캐슬 전서 4-0 대승을 따냈다. 현재 코로나19로부터 자유로운 몇 안 되는 구단이다. 승점 3점은 따 놓은 당상이라 봐도 무방하다.

후방 라인의 안정감이 상당하다. 지난 공식전 3연승 기간, 단 1실점도 내주지 않았다. 현재 리그 유일한 한 자릿수 실점 팀이다. 스톤스(CB)와 라포르데(CB), 디아스(CB) 등이 버티고 있는 센터백 조합 개인 기량이 떨어지지 않는다. 심지어 기동력까지 갖추고 있는 자원들이라 상대 역습을 작정하고 틀어막을 수 있다. 윗선의 로드리(CDM) 또한 1차 저지선을 적절히 형성하는 중. 다시 무실점 달성을 노려볼만하다.

공격 개선까지 찾았다. 포든(LW, 최근 5경기 1골 2도움)이나 그릴리쉬(LW, 최근 5경기 1골)를 제로톱으로 놓는 전술로 다양한 패턴 플레이를 만드는가 하면, 제수스(FW, 최근 5경기 2도움)을 다시 스트라이커로 놓는 변칙 전술 또한 효과를 낸다. 심지어 최근엔 양 쪽 풀백들 또한 공격 가담으로 과감한 슈팅을 시도, 이것이 득점으로 적중하는 효과를 본다. 전반적인 화력이 높아진 까닭에 멀티 득점 생산 이상도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 결장 정보 : 멘디(LB / A급), 워커(RB / A급), 델랍(CM / B급), 토레스(RW / A급)



★ 레스터 시티 (리그 9위 / 무패패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현재 코로나19 여파로 스쿼드가 반파됐다. 앞선 2주 간 벤치 멤버들이 코로나19와 오미크론에 신음한데 이어, 바디(FW)까지 결장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윗선의 힘이 떨어졌다. 부상에서 돌아온 이헤아나초(FW)를 축으로 상대를 몰아붙이기엔 화력이 아쉽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후방 라인 전력 누수도 심하다. 베스터가르드(CB)가 확진자 명단에서 돌아왔으나 페레이라(RB)가 다시 부상으로 빠질 위기다. 게다가 지난 주중 리버풀과 페널티킥 접전까지 가는 혈투를 펼치고 주말 일정은 맞이한다. 수비진 체력 부담이 상당하다. 상대가 작정하고 많이 뛰는 축구를 구사할 경우,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 결장 정보 : 포파나(CB / A급), 에반스(CB / A급), 쇠윈쥐(CB / A급), 벤코비치(CB / C급), 저스틴(RB / B급), 페레이라(RB / A급), 아마티(CDM / B급), 초우두리(CM / B급), 바디(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0무 2패 6득점 6실점 (맨시티 우세)

2. 맨시티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7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78%, 무득점 비율 : 22%)

3. 레스터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2승 3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3-1 (맨시티 승)

[predictz] 3-1 (맨시티 승)

[forebet] 3-2 (맨시티 승)

[bettingclosed] 0-1 (레스터 승)






 노리치 시티 vs 아스날 FC 


후방 라인의 안정감이 잡힌 상황서 잉여 자원 이탈로 오히려 공격진에 긍정적인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노리치가 난전을 꾀하지만 윗선의 힘이 줄어든 상황서 부상과 코로나19 이슈가 끊임없이 터지는 중이다.

 

★ 노리치 시티 (리그 20위 / 무무패패패)

지난 라운드 아스톤 빌라 전서 0-2로 패했다. 리그 5경기 연속 무승 부진에 빠졌다. 직전 라운드가 코로나19 이슈로 취소되며 주력 자원 체력 문제를 줄였으나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 나오는 터라 베스트 라인업 구성이 불가하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윗선의 힘이 부족하다. 지난 무승 기간, 단 1득점을 적중하는데 그쳤다. 특히 안방에선 수비적인 스탠스 탓인지 리그 무득점 비율이 75%나 된다. 주전 공격수 푸키(FW, 최근 5경기 1골)가 분전하지만 그의 의존도가 늘어나며 상대 집중 수비에 고전한다. 다른 공격 선택지가 마땅치 않은 터라 무득점에 그칠 공산이 높다.

후방 라인 기복도 상당하다. 보다 높은 수준의 강팀을 만나면 일방적으로 무너지는 경우가 잦다. 수비 중심축을 잡아줘야 할 짐머만(CB)이 빠지니 커맨드 역할을 해줄 선수가 전무하다. 윗선의 투 볼란치 또한 1차 저지선 형서에 약점을 보인다. 단기간에 잡힐 문제가 아니라는 점에서 대량 실점 허용까지 염두에 둬야 한다.


- 결장 정보 : 짐머만(CB / A급), 오모바미들(CB / B급), 카박(CB / A급), 한리(CB / A급), 노르만(CM / A급), 러프(CM / C급), 리스-멜루(CM / B급), 라시차(RW / A급), 촐리(LW / B급), 사전트(FW / A급)



★ 아스날 FC (리그 4위 / 패승승승승)

지난 라운드 리즈 전서 4-1 대승을 거두며 ‘4스날’에 올랐다. 앞선 컵 대회서도 선덜랜드를 5-1로 대파했다. 체력 부담은 상대보다 높지만 쾌조의 흐름을 달리며 선전을 반복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수비진 대처가 좋다. 현재 도미야스(RB)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나 소아레스(RB)가 직전 경기서 맹활약하며 안정감을 그대로 가져간다. 마갈량이스(CB)-화이트(CB) 센터백 조합 역시 시너지를 높이는 과정에 있다. 무실점 달성을 꾀할만하다.

아르텥타 전술이 잘 녹아들고 있고, 공격을 수행할 선수들이 갖춰졌다. 오바메양(LW, 최근 5경기 1골)이 징계로 결장하고 있는데, 그 자리를 대체하는 마르티넬리(LW, 최근 5경기 3골 2도움)가 오히려 더 좋은 활약을 보여준다. 리그 기준 49분 당 1득점씩을 꼬박꼬박 올리고 있고, 왕성한 스위칭으로 상대 수비를 쉽게 교란시킨다. ‘주포’ 라카제트(FW, 최근 5경기 1골 2도움) 또한 지난 경기 휴식을 취하며 퍼포먼스를 한층 끌어올릴 기반을 만들었다. 선제골만 일찍이 터진다면 멀티 득점 생산도 어려운 과제가 아니다.


- 결장 정보 : 콜라시냐츠(CB / B급), 체임버스(CB / B급), 마리(CB / B급), 도미야스(RB / A급), 로콩카(CDM / A급), 메이틀란드-나일스(RM / B급), 오바메양(L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1무 4패 3득점 10실점 (아스날 우세)

2. 노리치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1승 2무 6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75%)

3. 아스날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3승 1무 5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44%)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2 (아스날 승)

[predictz] 0-1 (아스날 승)

[forebet] 1-2 (아스날 승)

[bettingclosed] 0-1 (아스날 승)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사우샘프턴 FC


 후방 라인의 안정감이 결여됐지만 주력 자원의 화력으로 이를 상쇄할만하다. 체력 우위를 점한 사우샘프턴이 난전을 꾀하겠으나 맞대결 전적 열세가 발목을 잡는다. 

 

★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리그 5위 / 승패무패패)

지난 라운드 아스날 전서 0-2 완패를 당한 뒤, 리그 컵 경기서도 토트넘에 1-2로 패했다. 공식전 4경기 무승으로 팀 에너지 레벨이 소폭 떨어졌다. 낙승을 기대하긴 힘들다.

후방 라인의 안정감이 결여됐다. 꾸준히 지적되고 있는 3선의 체력 부담이 크다. 시즌 초부터 라이스(CDM)-수첵(CDM) 투 볼란치가 큰 변화 없이 대부분 경기를 소화하고 있다. 시너지 부분에선 절정을 유지하지만 활동 폭과 기동력 싸움에서 열세가 두드러진다. 게다가 오그본나(CB) 부상이 길어지고, 직전 라운드서 퇴장 당한 쿠팔(RB)까지 이번 라운드 출전이 불가하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그래도 윗선의 힘은 기대해볼만하다. 안토니오(FW, 최근 5경기 1도움)가 경미한 부상을 당했으나 큰 무리가 없는 이상 이번 라운드 출전해 다시 고비를 당긴다. 공격 지역에서 유기적인 움직임과 패스 플레이를 통해 유의미한 공격 수치를 만들어내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게다가 지난 8차례 맞대결서 6승 2무로 패가 없다. 해당 경기서 상대 수비진을 작정하고 몰아치며 15득점을 적중한 것이 인상적이다.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 결장 정보 : 주마(CB / A급), 오그본나(CB / A급), 쿠팔(RB / A급), 크레스웰(LB / A급)



★ 사우샘프턴 FC (리그 15위 / 패무무패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애로가 많다.

지난 라운드가 상대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취소됐다. 하지만 이들 역시 윗선에 있어 전력 누수가 만만치 않다. 1선 공격진인 아담스(FW, 최근 5경기 3골), A.암스트롱(FW, 최근 5경기 1도움)이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현지 업데이트된 발표에 따르면 브로야(FW, 최근 5경기 2골)는 빠른 복귀로 출전이 가능할지도 모르겠으나 100%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긴 힘들다. 비교적 답답한 흐름을 노출하며 상대 수비 조직에 묶일게 자명하다.

그나마 긍정적인 요소는 체력 우위다. 후방 라인서 기민한 대처를 보일 수 있다. 살리수(CB)와 로메로(CM)가 징계서 돌아와 각 포지션에서 중심축 역할을 맡는다. 특히 로메로 복귀는 중원 수비에 있어 상당한 의미를 지닌다. 활동량이 상당한데다, 상대 중원 압박을 풀어낼 탈압박과 패스 능력까지 갖춰 후방 하중을 줄이는데 큰 역할을 한다. 이들의 활약이 선결된다는 전제 하, 1~2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그림이 그려진다.


- 결장 정보 : 맥카시(GK / A급), 포스터(GK / B급), S.암스트롱(CM / A급), A.암스트롱(FW / A급), 아담스(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2무 0패 7득점 1실점 (사우샘프턴 우세)

2. 웨스트햄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4승 2무 2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0%)

3. 사우샘프턴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1승 3무 5패 (무실점 비율 : 22%, 무득점 비율 : 33%)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1 (웨스트햄 승)

[predictz] 3-0 (웨스트햄 승)

[forebet] 2-1 (웨스트햄 승)

[bettingclosed] 2-1 (웨스트햄 승)






아스톤 빌라  vs 첼시 FC


 코로나19 여파에 신음했지만 주력 자원들이 빠른 복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서 분위기를 소폭 끌어올린다. 그러나 최근 맞대결서 매번 경기 고전이 이어졌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아스톤 빌라는 홈 이점을 십분 활용하겠지만 스쿼드 상황이 녹록지 않은 탓에 주력 자원 이탈이 오히려 뼈아프게 느껴진다. 무

 

★ 아스톤 빌라 (리그 10위 / 승패승패승)

지난 라운드 번리 전이 코로나19 이슈로 연기됐다. 상대가 주중 일정을 치르고 온 것과 달리 체력적인 부분서 우위를 점한다.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니다.

홈에서 끈적한 수비 라인을 자랑한다. 볼 차단과 클리어링, 배후 공간 커버 등 대부분 수치서 원정보다 좋은 지표를 가져간다. 콘사(CB)-밍스(CB) 센터백 조합이 종적으로 움직이며 상대 공격수와 2선 라인을 함께 압박하고 있고, 맥긴(CDM)은 빌드업 중심축이 되며 상대 압박을 유연하게 풀어낸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대량 실점을 내줄 확률은 줄일 것으로 보인다.

변수는 코로나19 이슈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상송(CM)과 엘 가지(RW, 최근 5경기 1도움)가 양성 판정을 받아 지난 라운드부터 격리됐다고 한다. 특히 측면 조합인 트라오레(RW)와 베일리(LW)가 부상으로 빠진 상황서 스쿼드 뎁스를 늘릴 수 없다는 점이 아쉽다. 후술하겠지만 빡빡한 상대 수비를 유연하게 뚫을 힘은 부족하다. 1득점 생산에 그칠 공산이 높다.


- 결장 정보 : 스티어(GK / B급), 영(RWB / A급), 나캄바(CDM / B급), 상송(CM / A급), 트라오레(RW / A급), 엘 가지(RW / B급), 베일리(LW / A급), 데이비스(FW / B급)



★ 첼시 FC (리그 3위 / 무승무무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2배 이상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확보까진 큰 문제가 없다.

미드필드진과 수비진 코로나19 감염자가 대부분 돌아온다. 조르지뉴(CM)는 이미 복귀를 마쳤고, 롭스터-치크(CM)와 허드슨-오도이(RM) 또한 음성 판정만 나오면 출전이 가능할 것이라 보는 언론이 대다수다. 중원 라인부터 빡빡한 라인을 형성하며 상대 공세를 제어한다. 여기에 3선과 센터백을 전부 볼 수 있는 찰로바(CB)가 출전 시간을 늘리며 퍼포먼스를 끌어올리고 있다는 점 역시 고무적이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그러나 주중 일정에 따른 체력 부담이 크다. 아직 루카쿠(FW, 최근 5경기 1골)와 베르너(LW, 최근 5경기 3골 1도움) 복귀가 미지수인 상황서 지난 컵 대회에선 유소년 자원을 기용할 정도로 녹록지 않다. 상대가 작정하고 후방에서 볼을 돌리며 기동력을 높이는 축구를 구사할 경우, 윗선의 화력을 높이는데 애를 먹을게 자명하다. 다득점 생산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칠웰(LB / A급), 하베르츠(CM / A급), 베르너(LW / A급), 루카쿠(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5득점 8실점 (첼시 우세)

2. 아스톤 빌라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4승 1무 3패 (무실점 비율 : 38%, 무득점 비율 : 0%)

3. 첼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6승 2무 1패 (무실점 비율 : 67%, 무득점 비율 : 11%)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0-2 (첼시 승)

[forebet] 0-2 (첼시 승)

[bettingclosed] 1-2 (첼시 승)






브라이튼 앤 호브 앨비언 vs 브렌트포드 FC


하지만 최근 코로나19 이슈가 팀을 강타한 상황서 경기 강행과 연기가 반복된다. 경기 컨디션을 제대로 맞추기 힘든 상황서 전력 꾸리기가 만만치 않다. 브렌트포드가 난전을 꾀하지만 이들 역시 주중 일정 처리에 따른 체력 부담이 높아진 상태다. 

 

★ 브라이튼 앤 호브 앨비언 (리그 13위 / 패무무무패)

지난 라운드 울버햄튼 전서 0-1로 패했다. 일정이 들쭉날쭉한 상황서 일정한 경기력을 유지하기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이번 라운드 역시 고전이 불보듯 뻔하다.

결장자가 상당하다. 특히 웹스터(CB)와 덩크(CB) 등이 빠진 센터백 라인이 반파됐다. 여기에 더피(CB)까지 경고 누적으로 결장해 위기가 가속화된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속보에 따르면 팀 내 선수 4명이 다시 코로나19 양성 증상을 보였다고 전한다. 이 중 수비 자원이 얼마나 들어가 있느냐에 따라 스쿼드 꾸리기 자체가 어려울 수 있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 역시 답답하다. 현재 리그 11경기 무승 부진에 빠졌다. 해당 경기서 무득점에 그친 경기만 5경기나 된다. 웰백(FW, 최근 5경기 1골)이 장기 부상을 끊은 상황서 활용할만한 득점원이 없다. 그나마 신뢰할 수 있는 자원인 무페이(FW, 최근 5경기 2골) 또한 코로나19 음성 결과를 기다려야 할 정도로 가용 전력은 암울하기만하다.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


- 결장 정보 : 스틸(GK / C급), 웹스터(CB / A급), 덩크(CB / A급), 더피(CB / B급), 알자테(CM / B급), 그로스(CM / A급), 비수마(CM / A급), 랄라나(CAM / A급), 트로사르(CAM / A급), 웰백(FW / A급), 무페이(FW / A급), 로카디아(FW / C급)



★ 브렌트포드 FC (리그 12위 / 승패무승패)

상대에 비해 근소 전력 열세를 보인다. 게다가 이들 역시 코로나19 여파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승점 3점을 오롯이 따내기엔 험로가 점쳐진다.

후방 불안이 심각하다. 아예르(CB) 부상이 길어지는 상황서 라야(GK)까지 복귀가 계속해서 어그러진다. 핀녹(CB)이 음성 판정을 받으며 돌아왔지만 얼마나 퍼포먼스를 빠르게 찾을 수 있을진 의문이다. 게다가 원정에선 실점 기댓값 또한 1.55점으로 높은 수치를 기록 중이다. 클린 시트 달성은 허황된 목표나 다름없다.

그래도 윗선의 힘을 기대해볼만하다. 결장이 길어질 것으로 봤던 토니(FW, 최근 5경기 2골)가 돌아와 음보이모(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와 합을 맞출 준비를 마쳤다. 올 시즌 리그 경기서 두 선수가 보여준 경기당 평균 패턴 플레이 횟수가 7.2개에 달할 만큼 시너지가 좋다. 공격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덕분에 유사한 공격력을 가져갈 수만 있다면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라야(GK / A급), 징베르(CB / B급), 구데(CB / B급), 아예르(CB / A급), 핀녹(CB / A급), 헨리(LB / A급), 다실바(CD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2무 1패 7득점 5실점 (브라이튼 우세)

2. 브라이튼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2승 3무 3패 (무실점 비율 : 38%, 무득점 비율 : 50%)

3. 브렌트포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2승 4무 2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25%)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2 (무승부)

[predictz] 1-1 (무승부)

[forebet] 1-1 (무승부)

[bettingclosed] 1-1 (무승부)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2월27일 EPL 프리미어리그 전경기 … 의 댓글 (2개)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먹고또먹고또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분석피파] 아시안컵 , J리그 조합공개 댓글(138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1 3317 77 0
100284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7 35 0 0
100283 ⭐부스터픽 대통령⭐ 4월20일 새벽 축구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6 111 0 0
100282 ●한띵동● 04/19(금)~04/20(토) 축구 결장자 댓글(1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0 81 0 0
100281 ▶라스트is토토◀ 4월 20일 이탈리아 세리에A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0 253 0 0
100280 ▶라스트is토토◀ 20일 스페인 라리가 빌바오 그라나다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59 168 0 0
100279 ⭐부스터픽 대통령⭐ 4월20일 해외축구 확실한 5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40 616 0 0
100278 ▶라스트is토토◀ 4월 19~20일 축구경기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27 728 1 0
100277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49회차 대승 원하신다면, 저 신사와 함께 하시죠.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40 171 0 0
100276 ⭐부스터픽 대통령⭐ 4월19일 AFC선수권(U23) 확실한 4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8 730 0 0
100275 [분석피파] 아시안컵 , J리그 조합공개 댓글(138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1 3317 77 0
100274 차두리해설 세리에A와 EPL 고배당 픽 댓글(94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9 2684 70 0
100273 현 49회차 9400배로 역대최고배당 확립성공. 이어서 금일 50회차 연전연승 직접 여러분들이 두눈으로 확…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1 63 0 0
100272 AI분석-UEFA/K리그 93%up 조합완성 댓글(16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5 2544 40 0
100271 챔피언스리그에 이어서 유로파 적중까지 오로지 실력으로만 보여드립니다. 오늘도 많은 기대 . 49회차 연승행진…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07 57 0 0
100270 ❤️ 종이하는여자 19일 4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4 89 0 0
100269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적중소식 다시한번 전하러 왔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43 642 0 0
100268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0 482 0 0
100267 2024년 04월 19일 <해외축구>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27 489 0 0
100266 ⭐부스터픽 대통령⭐ 4월19일 해외축구 확실한 8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1408 0 0
100265 광어 새축 x MLB 댓글(4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516 0 0
100264 ❤️ 종이하는여자 19일 4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86 0 0
100263 재빈픽 9 댓글(3 ) 재빈픽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299 0 0
100262 ▶라스트is토토◀ 4월 18~19일 축구경기 추천조합 및 한줄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1181 0 0
100261 ●한띵동● 04/18(목)~04/19(금)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514 0 0
100260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48회차도 어김없이 적중소식 들고 왔습니다^^ 댓글(1 )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353 0 0
100259 48회차도 현재 매우 승승장구중입니다. 오늘 분석흐름 좋네요. 47회차 8000배 싹쓸이 후 현회차 5000…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109 0 0
100258 48회차 챔피언스 싹쓸이 성공. 그외 깔끔하게 챔피언스 맨시티 무잡이까지 성공! 챔피언스/유로파 저만 믿고 …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147 0 0
100257 2024년 04월 18일 <해외축구> !!!! 댓글(5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1131 0 0
100256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챔피언스리그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1167 0 0
100255 ⭐부스터픽 대통령⭐ 4월17일 대한민국FA컵 6경기 완벽 분석⭐ 댓글(1 )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7 1440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