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월19일 세리에A 칼리아리 vs 밀란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칼리아리 vs 밀란 



직전 경기(vs 아탈란타) 3-1 패배로 5연패 수렁에 빠졌다. 최근 일정에서 승점 획득에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필요 이상의 실점을 반복하고 있는 수비진 불안이 쉽게 잡히지 않는다. 8번의 리그 홈 경기에서 16실점이다.
멀티 실점을 예상한다. 중원 자원 난데스(MF)는 여전히 퇴장 징계로 출전이 불가능하다. 로그(MF) 또한 부상으로 출전이 어렵다. 활용 가능한 중원 자원이 마땅하지 않으며, 이는 고스란히 압박 효율 저하로 이어진다. ’리코지아니스-자파‘ 측면 수비진의 경쟁력 저하가 맞물려 위기를 반복한다.불안 개선에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다.
1득점 생산은 가능하다. 나잉골란(AMF) 합류로 공격 전개 완성도, 다양성은 확실히 나아졌다. 페드로(AMF, 리그 17경기 10득점 2도움)의 보다 적극적 공격 가담, 시메오네(FW)의 침투 능력 활용을 더해 꾸준히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직전 경기(vs 토리노)에서 0-0 무승부 끝에 승부차기 승리를 거뒀다. 피올리 감독은 경기 종료 이후 치러진 인터뷰에서 “핵심 자원들은 충분히 휴식을 취했다. 리그 일정에 무리는 없다”라고 로테이션을 가동했음을 밝혔다.
멀티 득점을 기대한다. 공격진에 또다시 누수가 발생했다. 레비치(FW)가 코로나19 확진으로 출전이 불가능한 가운데, 레앙(FW)은 경고 누적으로 결장한다. 다행히 즐라탄(FW, 리그 7경기 10득점 1도움)이 부상에서 복귀했다. ’카스티예호-하우게‘ 측면 조합의 개인 전술을 활용한 안정적 기회 창출을 앞세워 득점을 반복할 것이 유력하다.
실점 가능성은 열려있다. 핵심 수비 자원 키에르(DF)가 부상에서 복귀했다. 로마뇰리(DF)와 짝을 이루고 있지만, 안정감 개선은 더디다. 수비진 배후 공간 노출, 중원의 압박 효율 반감으로 상대 역습에 쉽게 위기를 맞고 있다.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5승 1무 13득점 3실점 (밀란 우세)
2. 칼리아리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2승 2무 4패 (홈 무실점 13%, 홈 무득점 13%)
3. 밀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7승 1무 (원정 무실점 25%, 원정 무득점 0%)

 칼리아리가 최근 일정 부진, 전력 열세 극복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 명백하다. 신중한 운영을 통해 실점 최소화를 기대하지만, 중원에 발생한 전력 누수와 압박 집중력 반감으로 위기를 반복한다. 밀란이 측면 우위, 1선의 결정력 회복, 다양한 자원의 득점 지원을 더해 편하게 승기를 잡는다.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월19일 세리에A 칼리아리 vs 밀란 해… 의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