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 11월5일 UEFA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카이라트 알마티 vs 카라바흐 FK 


카라바흐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맞대결서 상대를 압도하며 승리를 챙겼고, 최근 흐름 또한 상승 기조를 띄고 있다. 알마티가 저항에 나서지만 후방 라인 붕괴가 두드러지는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긴 힘들다. 


★ 카이라트 알마티 (조 3위 / 승패승승무)

현재 조별 리그 3경기서 1무 2패에 그치며 아직 승리를 따내지 못했다. 2위권과 격차가 벌어지는 상황서 빠른 반등이 필요하다.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고삐를 당긴다.

득점 생산은 기대해볼만하다. 최전방 자원인 슈셰나체브(FW, 최근 5경기 2골)가 결정력을 유지하고 있다. 물론 그의 의존도가 다소 크다는 점이 약점이지만, 어떻게든 1선으로 공을 전개하면 해결하는 능력은 출중하다.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허나 그 이상으로 무너지는 수비가 문제다. 스리백을 기반으로 수비진을 구축하지만, 측면 조합의 수비 안정감은 떨어진다. 상대 측면 자원들에게 공간을 허용하며, 이는 수비진 전반의 균열로 이어진다. 멀티 실점 가능성이 농후하다.


- 결장 정보 : 수윰바에프(LB / A급)

 

★ 카라바흐 FK (조 2위 / 승승승패승)

전력 자체는 상대보다 떨어진다. 하지만 최근 흐름이 좋다. 공식전 19경기 동안 패가 단 1차례밖에 없다. 원정 불리를 뒤로하고 충분히 주도권을 잡고 경기를 풀어갈 수 있다.

화력이 꾸준하게 나오는 중이다. 지난 맞대결서도 점유율 75대25, 슈팅 수 19대8로 상대를 완전히 압도했다. 윗선의 무게감이 좋고, 다양한 패턴 플레이를 활용하는데 능하다. 비슷한 공격 기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다.

허나 수비 기복이 심하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주력 자원인 휘세이노프(CB)가 장기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려 이번 경기 결장이 유력하다고 한다. 대체 자원들의 경쟁력이 아쉬운 상황서 큰 전력 누수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휘세이노프(CB / A급), 로메로(R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1득점 2실점 (카라바흐 우세)

2. 알마티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100%)

3. 카라바흐 대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0 (알마티 승)






오모니아 vs FC 바젤 


전력 우세를 갖춘 바젤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맞대결 대승으로 자신감을 찾았고, 최근 흐름 싸움서도 절대 우위를 점한다. 오모니아가 버티기로 난전을 꾀하지만 최근 성과가 좋은 편이 아닌데다, 전력 누수까지 겹쳤다. 


★ 오모니아 (조 4위 / 패승패패패)

최근 흐름이 좋지 않다. 지난 공식전 6경기서 1승 5패에 그치며 부진의 골이 깊다. 이번 라운드서 갑작스러운 반등을 만들어내기엔 모든 부분서 열세다.

후방 라인에 강점이 있는 팀이었는데, 최근 무너지는 속도가 빠르다. 라인 간격이 촘촘하지 못하고, 선수들 집중력이 깨지며 위험 지역서 실수가 반복된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발표에 따르면 3선 주력 자원인 코우소우로스(CDM)가 무릎 부상으로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수비적 운영 탓에 공격 저항은 불가하다. 윗선으로 올라가는 속도가 느리고, 1선 공격진 경쟁력 역시 아쉬움을 남긴다. 무득점에 묶여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 결장 정보 : 코우소우로스(CDM / A급), 바우테악(RW / B급)

 

★ FC 바젤 (조 1위 / 승승승패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뛰어나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4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하고 있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지난 조별 리그 3경기서 2승 1무로 패가 없다. 해당 경기서 총 7득점을 올리며 가공할만한 득점 감각을 자랑했다. 다양한 자원을 활용해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기에 멀티 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없다.

지난 맞대결서도 3-1 승리를 거뒀다. 점유율 58대42, 슈팅 수 21대10으로 사실상 상대를 압도했다. 후방 라인 부담을 줄이고 단단한 수비를 가져갔다. 보다 집중력만 높인다면 클린 시트 도전까지 노려볼만하다.


- 결장 정보 : 파둘라(LB / B급), 자카(CDM / B급), 제그로바(RM / A급), 에스포시토(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1득점 3실점 (바젤 우세)

2. 오모니아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바젤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10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1 (오모니아 승)



 



라네르스 FC vs FK 야블로네츠


라네르스가 홈 이점을 앞세워 상대를 옭아맬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공·수 기복이 심한 상황서 끈적한 경기력을 구현하긴 힘들다. 오히려 야블로네츠가 원정 불리를 이겨내고 지난 맞대결과 유사한 경기 내용을 가져갈 전망이다. 


★ 라네르스 FC (조 3위 / 승무승승패)

조별 리그 3경기를 전부 무승부로 마쳤다. 빠른 반등이 필요하지만 갑작스러운 분위기 전환을 기대하긴 힘들다. 상당히 고전할 경기로 보인다.

공격 저항이 가능할지 의문이다. 지난 맞대결서 2득점을 뽑아내긴 했지만 후반 종료 직전 상대 실수에 의한 페널티킥 득점이었다. 윗선으로 올라가는데 힘이 부치고, 역습을 펼친다 하더라도 롱 볼 위주의 공격으론 상대 수비 조직을 뚫어내기 힘들다. 다득점 생산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수비 기복 또한 크다. 최근 일정서 최소 실점과 대량 실점 허용을 반복하고 있다. 그만큼 후방 라인 경기력 널뛰기가 심하다는 방증이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FK 야블로네츠 (조 2위 / 무무무패무)

상대와 유사한 전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지난 공식전 5경기서 무승부만 4번을 거뒀을 정도로 앞서나가는 힘을 잃었다. 낙승을 예상하긴 어렵다.

그래도 지난 맞대결을 복기하면 경기 주도권을 잡고 상대를 흔들었다. 앞서 언급했듯, 후방 막판 페널티킥 허용만 아니었더라면 충분히 승기를 잡을 수 있었다. 해당 경기서 멀티골을 터뜨렸던 크반차라(CAM, 최근 5경기 3골)가 다시 공격 선봉장에 선다. 그의 활약이 선결된다면 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허나 수비 불안은 짚고 넘어가야 한다. 사실 앞선 맞대결서 쿠비스타(CB)가 최악의 수비력을 노출하며 포백 하중을 늘린 바 있다. 수비 라인 뎁스가 두텁지 못하다는 한계가 분명하기에 상대 부분 공격 전술에 발빠른 대처가 불가할 것으로 보인다. 클린 시트 달성은 다소 허황된 목표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1무 0패 2득점 2실점 (동률)

2. 라네르스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야블로네츠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1-1 (무승부)






AZ 알크마르 vs CFR 클루지


전력 우세를 앞세운 알크마르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자국 리그서도 호성적을 내며 가공할만한 상승세를 타는 중이다. 승기를 잡기엔 문제가 없다. 클루지가 난전을 꾀하지만 후방 불안이 심각한 상황서 득점 생산 이상의 이변을 연출하긴 어렵다. 


★ AZ 알크마르 (조 1위 / 승승승패승)

현재 승점 7점으로 조 1위다. 이번 라운드 승리로 토너먼트 진출에 9부 능선을 넘을 수 있다.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상대를 몰아칠게 자명하다.

윗선의 화력이 좋다. 최근 공식전 7경기서 6승 1패로 가공할만한 성적을 내고 있는데, 해당 경기서 도합 18득점을 적중했다. 1선 공격진이 윗선에서 잘 버티고 있고, 나머지 측면 조합과 2선 라인이 짧고 빠른 패턴 플레이를 통해 상대 수비를 쉽게 무너뜨린다. 이들의 영향력이 재구현된다는 전제 하,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다만 후방 기복은 신경 써야 한다. 지난 자국 리그 2경기 연속 멀티 실점을 허용했다. 미트쇼(CM)-클라시에(CDM) 투 볼란치 조합이 제 몫을 다하지 못하며 후방 하중을 늘린다. 기민한 대처가 없다면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헬메르(CAM / B급)


★ CFR 클루지 (조 4위 / 승패패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또한 이번 대회 조별 리그 3경기서 1무 2패에 그치며 승점 1점에 묶여있다. 지난 맞대결서도 상대 공세에 90분 내내 수세에 몰렸다. 공격 저항이 마땅치 않았다. 이번 라운드 역시 선수 개인 기량에 따른 1득점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후방 라인 역시 무르다. 상대 공세에 일대일 대응 자체가 불가하고, 윗선의 안정감 또한 저해한다. 비슷한 문제를 노출하며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정보 : 아르라우스키스(GK / A급), 로드리게스(CDM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1득점 0실점 (알크마르 우세)

2. 알크마르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3. 클루지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0 (알크마르 승)






링컨 레드임프 vs 슬로반 브라티슬라바


전력 우세를 갖춘 브라티슬라바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체급 차가 크고, 공·수 양면에서 전혀 밀리는 구석이 없다. 링컨 레드임프가 난전을 꾀하지만 최근 맞대결서 절대 열세를 보였다. 


★ 링컨 레드임프 (조 4위 / 패승패승승)

자국 리그에선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컨퍼런스리그 조별 리그에선 최하위에 머물러있다. 심지어 전패를 당했기에 빠른 반등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득점 성과를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지난 조별 리그 3경기서 단 1득점 생산에 그쳤다. 공격진 경쟁력이 떨어지니 공 소유 자체가 잘 되지 않고, 득점 찬스를 잡아도 결정력 부재로 답답한 공격을 이어가는 중이다. 무득점에 그칠 공산이 높다.

후방 라인 붕괴도 염두에 둬야 한다. 기복이 큰 팀이기에 한 번 수비 진영이 무너지면 급격하게 팀 밸런스가 붕괴되는 경우가 잦다. 상대 강공에 유연한 대처가 불가하다. 멀티 실점 이상 허용이 유력한 이유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슬로반 브라티슬라바 (조 3위 / 승승승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5배 이상의 스쿼드를 자랑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최근 상승세마저 뚜렷하다. 지난 공식전 7연승을 포함, 9경기 연속 패배가 없다. 해당 무패 행진 기간 동안 단 4실점을 허용하는데 그쳤다. 그만큼 후방 제어가 원활히 된다는 방증이다. 빈공이 두드러지는 상대에 맞서 클린 시트 달성까지 노려볼만하다.

지난 맞대결서도 ‘원 사이드’ 게임을 펼쳤다. 점유율 63대37, 슈팅 수 18대6으로 압도적이었다. 전반 시작부터 공격의 고삐를 당겨 상대를 몰아쳤고, 큰 전술 변화 없이 선수 개인 기량만으로도 득점을 뽑아냈다. 원정 변수가 있지만 비슷한 결과물을 따낼 것으로 전망한다.


- 결장 정보 : 크리잔(CB / B급), 로바트(LB / B급), 바우스첵(RB / A급), 홀만(CAM / A급), 카브리치(R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0승 1무 2패 2득점 6실점 (브라티슬라바 우세)

2. 링컨 레드임프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3. 브라티슬라바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1-2 (브라티슬라바 승)






PAOK  vs  FC 코펜하겐


홈 이점을 앞세운 PAOK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수 양면에서 크게 밀리는 구석이 없고, 지난 맞대결서도 쉽게 승기를 잡은 바 있다. 코펜하겐이 난전을 꾀하지만 공·수 기복이 심하고, 최근 흐름서도 결과물 널뛰기가 심하다. 


★ PAOK (조 1위 / 승무승패승)

현재 승점 7점으로 조 선두다. 2위 코펜하겐이 승점 1점 차로 추격 중이기에 이번 라운드 승리로 격차를 벌릴 수 있다.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고삐를 당긴다.

지난 맞대결 승리가 그들의 자신감을 더한다. 앞선 경기를 복기하면 경기 초반부터 작정하고 상대를 몰아쳤고, 상대 퇴장을 이끌었다. 이후 전반 38분 만에 2골을 적중하며 사실상 승부를 끝낸 바 있다. 이번 라운드 접근법은 유사하다. 스비데르스키(FW, 최근 5경기 2골)를 축으로 강공을 구현할 수 있다면 멀티 득점 생산을 노려볼만하다.

후방 안정감도 준수한 편이다. 미냐(CB)와 미찰리디스(CB) 센터백 조합이 중심축을 잘 잡아주고 있고, 풀백 조합 또한 기민한 커버 플레이를 보여준다. 조직적인 합이 상당하기에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전망이다.


- 결장 정보 : 시드클리(LB / A급), 미트리타(LW / A급), 올리베이라(FW / B급)


★ FC 코펜하겐 (조 2위 / 무무패패승)

상대에 비해 근소 전력 열세를 띈다. 게다가 지난 맞대결서 이미 패했다. 팀 에너지 레벨이 저조한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긴 힘들다.

최근 흐름마저 아쉽다. 앞선 공식전 5경기서 1승 2무 2패로 저조한 성적을 거뒀다. 경기를 잘 꾸려갔으나, 선수들 결정력 부재와 패턴 플레이 잡음이 크게 작용했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준주전급 중원 미드필더인 제카(CM)와 팔크(CM)가 결장할 것이라 한다. 공격 전개에 있어 한층 잡음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다득점 생산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후방 라인 역시 불안하다. 뒤쪽에 힘을 두는 경향이 짙은데, 선수들 경쟁력 저하와 윗선의 압박 부재로 위기를 초래한다. 수비 개선이 이뤄지지 않는다면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결장 정보 : 그라바라(GK / A급), 제카(CM / A급), 팔크(CM/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2득점 1실점 (PAOK 우세)

2. PAOK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코펜하겐 대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1-2 (코펜하겐 승)


 

 



슬라비아 프라하 vs 마카비 하이파 


홈 이점을 갖춘 프라하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수 양면에서 크게 밀리는 구석이 없고, 최근 경기력 또한 준수하다. 하이파가 지난 맞대결 승리를 활용해 난전을 유도하지만 원정 불리가 존재하는 상황서 다시 리드를 잡을 수 있을진 의문이다. 


★ 슬라비아 프라하 (조 3위 / 승패무승승)

지난 맞대결 패배 후, 자국 리그 3경기를 2승 1무로 마감했다. 빠르게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상황서 선전을 기대해볼만하다.

최전방 공격수 쿠치타(FW, 최근 5경기 1골)가 잘 버텨주며 1선 공격을 이끌고 있고, 2선 라인의 링거(CAM, 최근 5경기 1골) 또한 과감한 공격 가담으로 힘을 보탠다. 1, 2선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허나 후방 라인 붕괴는 짚고 넘어가야 한다. 팀 발표에 따르면 주전과 로테이션 자원을 가리지 않고 수비수 5명이 부상과 징계로 빠진다. 상대 강공에 유연한 대처가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쿠델라(CB / A급), 호보르카(CB / A급), 보릴(LB / A급), 홀레스(CDM / A급), 흐로마다(CDM / A급), 마드센(CM / B급), 마소푸스트(RM / A급), 프로보드(LW / B급), 테클(FW / C급)


★ 마카비 하이파 (조 2위 / 패승승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5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게다가 원정 불리까지 겹쳤다. 지난 2라운드 우니온 베를린 원정 경기서 0-3 대패를 당하기도 했고, 올 시즌 자국 리그서도 원정 4경기서 단 1승에 그치고 있다. 후방 라인이 무너지며 위기를 반복한 결과다. 이번 라운드 역시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그래도 득점 생산은 기대할만하다. 지난 맞대결서 1-0 승리를 거뒀다. 점유율 40대60, 슈팅 수 9대19로 완전히 밀린 경기였지만 공격 집중력을 높여 득점을 따냈다. 비슷한 공격 기조가 이어진다면 1득점 생산은 충분하다.


- 결장 정보 : 아라드(CB / A급), 다한(CB / B급), 라비(CDM / A급), 자베르(CDM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0득점 1실점 (하이파 우세)

2. 프라하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하이파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3-1 (프라하 승)






우니온 베를린 vs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대회 흐름이 좋은 페예노르트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화력이 좋고, 최근 일정서 후방 라인 안정감도 높이는 중이다. 우니온 베를린이 난전을 꾀하지만 유독 후방 제어에 애를 먹는 중이다. 


★ 우니온 베를린 (조 4위 / 승패무승패)

지난 주말 자국 리그서 뮌헨에 2-5 대패를 당했다. 지난 공식전 2경기 연속 무패로 팀 분위기를 상승세로 잇고 있었는데, 찬물을 끼얹었다. 이번 라운드 낙승을 기대하기 힘들다.

후방 라인 붕괴가 심하다. 지난 뮌헨 전뿐만 아니라, 최근 일정서 대량 실점을 내주는 빈도가 잦다. 센터백 라인의 조직력이 쉽게 깨지고 선수들 간 호흡도 잘 맞지 않는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에선 크루제(CAM, 최근 5경기 1골 1도움) 부상 여파가 크다. 그의 의존도가 높은 상황이었는데, 그가 빠지니 공격 자체가 매끄럽지 않다. 상대 수비가 보다 편하게 수비를 가져갈 수 있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 결장 정보 : 크루제(CAM / A급)


★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조 1위 / 패무승승승)

상대에 비해 근소 전력 우세를 점하고 있다. 또한 조별 리그 3경기서 2승 1무를 거두며 조 선두를 기록 중이다. 팀 에너지 레벨이 상승세에 오른 상황서 선전을 기대할만하다.

앞선 맞대결서 3-1 대승을 거뒀다. 점유율 차이는 크지 않았지만 슈팅 수 21대7, 유효 슈팅 수 11대3으로 공격 과정서 상대를 압도했다. 이번 라운드 역시 공격진에 힘을 주고 상대를 몰아칠 전망이다. 선수 개개인 기량이 뛰어나기에 이들의 활약만 선결돼도 다득점 성과가 어렵지 않다.

허나 후방 불안은 짚고 넘어가야 한다. 공격적인 스탠스를 띄기에 후방 배후 공간이 넓어진다는 문제점이 존재한다. 기민한 대처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디에머스(CM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1득점 3실점 (페예노르트 우세)

2. 우니온 베를린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3. 페예노르트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10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1 (베를린 승)






 SC 브라가 vs PFC 루도고레츠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브라가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대회 성적이 좋고, 최근 일정서도 꾸준한 공·수 밸런스를 자랑한다. 탈락 위기 루도고레츠가 맞불을 놓겠으나 윗선 화력이 잠잠한 상황서 호성적을 내긴 힘들다. 


★ SC 브라가 (조 2위 / 승승승무승)

현재 승점 6점으로 조 2위를 유지하고 있다. 1~2위권과 3~4위권 승점 차가 존재하기에 이번 라운드 승리로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 지을 수 있다.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고삐를 당긴다.

윗선의 화력이 꾸준하다. 최근 일정서 경기 초반부터 상대를 몰아치며 승점을 다수 챙기고 있다. 이 기세만 잇는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수비 또한 인상적이다. 빠른 공격 전환과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수비 패턴 활용으로 상대 전방을 잘 옭아맨다. 올리베이라(CB)가 중심축을 잡고 있고, 윗선의 투 볼란치 역시 제 몫을 다한다. 클린 시트 달성을 꾀할만하다.


- 결장 정보 : 카르모(CB / A급), 세케이라(LB / A급), 카스트로(CM / A급)

 

★ PFC 루도고레츠 (조 4위 / 승패승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현재 조 최하위로 빠른 반등이 필요하다. 허나 앞선 3경기서 단 1득점 생산에 그쳤을 만큼 화력이 떨어진다. 다양한 전술을 가미해도 1선 라인의 경쟁력 저하가 두드러지고, 2선 라인과 측면 조합 또한 잡음을 낸다. 무득점에 그칠 공산이 높다.

후방 또한 불안하다. 선수들 집중력이 90분 내내 이어지는 경우가 많지 않다. 현지 정보통에 따르면 주력 자원인 네드얄코프(LB)가 부상으로 팀을 이탈한다. 좌·우 밸런스가 깨질 위험이 큰 상황서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결장 정보 : 네드얄코프(LB / A급), 쿨리(CAM / A급), 완델손(L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1승 1무 1패 2득점 3실점 (동률)

2. 브라가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루도고레츠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조르야 루한스크 vs CSKA 소피아


전력 우세를 갖춘 조르야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흐름이 준수하고, 공·수 양면에서 크게 밀리는 구석이 없다. 소피아가 난전을 꾀하지만 맞대결 전적 열세가 크게 작용하는 경기다. 

 

★ 조르야 루한스크 (조 3위 / 패승승승승)

현재 승점 3점으로 조 3위에 올랐다. 토너먼트 진출을 위해선 확실히 잡고 가야 하는 소피아라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고삐를 당길 것이 유력하다. 선전 가능성은 농후하다.

최근 흐름 또한 좋다. 지난 공식전 4경기 전승을 거뒀는데, 실점이 단 1골에 불과하다. 전력 우위를 통해 상대를 옭아매 후방 하중을 줄였고, 수비수들도 집중력을 높여 상대 공세를 잘 막아낸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공격에선 맞대결 전적 우위를 활용해 보다 적극적으로 나선다. 지난 3차례 맞대결서 2승 1무로 우위를 점한다. 1차전 맞대결서도 불레트사(FW)와 사야드마네시(RW, 최근 5경기 4골 1도움)의 오른쪽 라인이 상대를 끈질기게 파고들어 성과를 낸 바 있다. 홈 이점을 살려 다득점 성과를 기대할만하다.


- 결장 정보 : 세브첸코(GK / A급), 코체르진(RM / A급), 카바에프(CAM / A급)


★ CSKA 소피아 (조 4위 / 승패무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게다가 조별리그 3경기서 1무 2패로 아직까지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이번 라운드서 갑작스러운 반등을 기대하긴 힘들다.

공격 성과가 꾸준하지 못하다. 수세에 몰린 경기를 지속할 것으로 보이는데, 공격으로 전환하기가 녹록지 않다. 1선 라인의 파괴력 또한 기복이 크다는 점을 간과해선 안 된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그림이 그려진다.

수비에선 전력 누수가 존재한다. 현지 정보통에 따르면 빠른 복귀가 예상됐던 코흐(CB)가 여전히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직전 경기서 퇴장당한 비온(RB) 손실도 크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 결장 정보 : 코흐(CB / A급), 비온(RB / A급), 찰레스(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2승 1무 0패 3득점 1실점 (조르야 우세)

2. 조르야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3. 소피아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1 (조르야 승)






AS 로마 vs 보되 글림트


전력 우세를 갖춘 로마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맞대결 대패가 신경 쓰이지만 그래도 이번엔 홈 경기고, 공·수 양면에서 전력 차론 밀리지 않는다. 보되 글림트가 다시 이변을 연출하려하지만 여전히 수세에 몰릴 가능성이 높다. 


★ AS 로마 (조 2위 / 패패무승패)

전력 자체는 우위에 있다. 공·수 양면에서 크게 밀리는 구석이 없다. 하지만 최근 흐름이 들쭉날쭉하다. 낙승을 기대하긴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지난 맞대결 대패를 만회하기 위해 보다 공격적으로 나선다. 윗선의 화력은 준수하다. 1, 2선 라인이 유기적인 패턴 플레이에 집중하고 있고, 미키타리안(LW)-자니올로(RW)가 측면에서 상대 수비를 흔드는데 능하다. 선제골만 이른 시간 터져준다면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다만 후방 불안은 이어진다. 괜히 앞선 경기서 6실점을 내준 것이 아니다. 수비 조직이 한 번 흐트러지면 진영을 정비하는데 꽤 많은 시간이 걸린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2, 3선에서 1차 수비 역할을 해주는 펠레그리니(CM)가 부상으로 이탈할 수 있다고 한다. 그가 빠질 경우 뒷문 제어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 유력하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스몰링(CB / A급), 파지오(CB / B급), 스피나졸라(LB / A급), 펠레그리니(CM / A급), 리카르디(CAM / B급)

 

★ 보되 글림트 (조 1위 / 승승무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28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다시 승점 3점을 따내기엔 무리가 따른다.

라인을 풀고 올라가는 경향이 강하기에 배후 공간 커버가 적절하게 이뤄지지 않는 경우가 잦다. 지난 맞대결서도 사실 로마 골 운이 조금 더 따랐다면 1실점으로 선방할 순 없었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그래도 윗선의 화력은 여전히 인상적이다. ‘주포’ 보티엠(FW, 최근 5경기 3골 4도움)가 페널티 박스 근처서 탁월한 결정력을 뽐내고 있고, 2선 라인 또한 양질의 전진 패스와 크로스로 힘을 보탠다. 상대 무른 수비 조직을 뚫고 1득점 정도는 생산 가능하다.


- 결장 정보 : 살트네스(C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1득점 6실점 (보되 글림트 우세)

2. 로마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보되 글림트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10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1 (로마 승)






토트넘 홋스퍼 vs 비테세 아른험


전력 우세를 갖춘 토트넘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주중 콘테가 새 사령탑으로 부임하며 선수단 긴장감이 높아졌고, 제 활약 이상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한다. 비테세는 직전 맞대결 전적 우위를 통해 난전을 유도하지만, 당시 경기는 토트넘이 2군을 냈다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 토트넘 홋스퍼 (조 3위 / 승패패승패)

지난 맞대결서 로테이션을 가동한 결과 0-1로 패했다. 시즌 초반 전반적인 로테이션과 흐름을 망치게 한 주범이다. 이번 라운드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상대를 몰아칠 것으로 예상한다. 의외로 일방적인 흐름이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해선 안 된다.

지난 주말 누누 감독이 경질되고, 주중 콘테가 부임했다. 선수단 조련엔 일가견이 있는 감독이다. 선수단 파악엔 시간이 짧지만 스스로 아우라를 내며 선수단 활약을 촉구한다. 선수들이 제 기량 이상을 내며 경쟁에 집중한다. 윗선의 화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다득점 성과를 기대해볼만하다.

후방 라인 조직력 상승도 기대해볼만하다. 윗선에서 상대를 압박해준다면 보다 하중을 줄인 상태서 포백이 힘을 낼 수 있다. 로메로(CB)와 스킵(CDM) 등 중앙 라인의 수비수들 개인 기량은 준수하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정보 : 세세뇽(LM / B급), 힐(LW / A급)


★ 비테세 아른험 (조 2위 / 승승승패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18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원정 불리가 겹친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긴 힘들다.

지난 맞대결서 사실 내용 자체는 만족스럽지 않았다. 상대는 전부 로테이션을 돌렸는데 점유율을 뺏겼고, 공격 집중력 또한 그리 좋지 못했다. 그런데 이번엔 상대가 힘을 빼고 나올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보다 답답한 공격에 애를 먹을 공산이 높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전망이다.

뒷문 역시 위험하다. 상대 공격수와 일대일 매치업을 가져갔을 때, 경쟁력이 떨어진다. 센터백 조합이 흔들리는 경우가 잦고, 풀백 라인 또한 커버 플레이에 있어 잡음이 계속된다. 멀티 실점 이상의 대량 실점까지 염두에 둬야 한다.


- 결장 정보 : 레이지거(GK / B급), 탄나네(CAM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0무 1패 0득점 1실점 (비테세 우세)

2. 토트넘 대회 홈 성적 : 2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비테세 대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1 (토트넘 승)



 

 



스타드 렌  vs NS 무라


전력 우세를 갖춘 스타드 렌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수 양면에서 밀리는 구석이 없고, 홈 이점까지 십분 활용한다. 무라가 지난 맞대결서 은근 잘 버텼으나 원정 불리가 존재하는 상황서 다시 저항에 성공할 수 있을진 의문이다. 


★ 스타드 렌 (조 1위 / 승승승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최근 흐름마저 상승 기조를 보이는 중이다. 지난 공식전 8경기서 패가 없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후방 라인 안정감이 좋다. 무패 행진 기간, 도합 5실점을 내주는데 그쳤다. 후방 라인이 촘촘한 간격을 유지하며 상대 전진을 방해하고, 윗선의 압박 또한 잘 들어간다. 무실점 달성이 어려운 과제로 비치지 않는다.

윗선 화력 또한 꾸준하다. 주전 공격수 테리어(FW, 최근 5경기 2골)가 득점 생산에 고삐를 당기고 있고, 쥐라시(LW, 최근 5경기 1골) 또한 측면과 중앙을 가리지 않고 활동량을 높인다. 개인 기량만 잘 묻어 나와도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꾀할만하다.


- 결장 정보 : 젤린(CB / B급), 도쿠(RW / A급)


★ NS 무라 (조 4위 / 승패무패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0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고 있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사실상 이번 대회 최하위 후보다. 아직 1승을 거두지 못하며 조별 탈락이 유력해진 상황이다. 이후 빡빡한 리그 일정이 지속되는 상황서 얼마나 큰 힘을 줄진 의문이다.

지난 맞대결서 그래도 후방 제어는 적절히 이뤄졌다. 전력 열세를 인지하고 후방 라인 숫자를 작정하고 늘려 상대를 옭아맸다. 이번 라운드 비슷한 경기 접근에 나선다면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2득점 1실점 (스타드 렌 우세)

2. 스타드 렌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무라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3-0 (스타드 렌 승)

 

 

 

 

 

 

 

 

 

KAA 헨트 vs FK 파르티잔 


홈 이점을 갖춘 헨트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전력 차가 그리 크지 않은 상황서 ‘원 사이드’ 게임으로 경기를 몰고 가긴 어렵다. 지난 맞대결서 나름 좋은 저항을 보여준 파르티잔이 공·수 집중력을 높여 끈질기게 물고 늘어질 전망이다.


★ KAA 헨트 (조 1위 / 승승승승패)

현재 승점 9점으로 조 1위다. 이번 라운드 승점 1점만 추가해도 다른 경기 결과에 따라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 지을 수 있다.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고삐를 당긴다.

수비 경쟁력이 좋다. 오쿠무(CB)와 올센(CB) 등이 중심축을 잡아주고 있고, 윗선의 쿰스(CDM) 또한 1차 저지선 역할을 십분 수행한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하지만 다득점 성과는 미지수다. 투톱 조합의 화력이 서서히 떨어지는 중이고, 지난 맞대결서도 1선과 측면 조합의 잡음이 심했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묶일 공산이 높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FK 파르티잔 (조 2위 / 승패승승승)

전력 차가 그리 크지 않다. 게다가 최근 공식전 16경기서 단 1패를 내주는데 그쳤다. 상승세를 길게 이어가며 선두 경쟁에 힘을 싣겠다는 의지를 표한다.

지난 맞대결 패배가 신경 쓰이지만 경기 내용 자체는 크게 밀리지 않았다. 점유율 50대50으로 대등한 경기를 펼쳤고, 수비 집중력을 높여 상대 공세를 옭아맨 좋은 기억이 있다. 이번 라운드 난전 유도가 충분해 보이는 이유다.

그러나 공격진 공백이 나름 크게 작용하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준주전급 선수로 활약하는 라크세비치(RW) 부상이 길어지고 있고, 바헤베크(FW)는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기본 파괴력은 있지만 대량 득점 생산은 불가능하다 봐야 한다.


- 결장 정보 : 라크세비치(RW / B급), 바헤베크(F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1득점 0실점 (헨트 우세)

2. 헨트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3. 파르티잔 대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1 (헨트 승)






 플로라 탈린 vs 아노르토시스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플로라 탈린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흐름이 준수한데다, 홈 이점까지 십분 활용할 수 있다. 아노르토시스가 난전을 꾀하지만 공·수 밸런스가 이미 망가진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기 힘들다. 


★ 플로라 탈린 (조 3위 / 무무무승승)

현재 승점 1점으로 조 3위다. 이번 라운드 패하면 사실상 토너먼트 진출은 불가하다고 봐야 한다. 무승부도 위험하다.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고삐를 당길 것이 유력하다.

그래도 최근 흐름은 나쁘지 않다. 공식전 6경기서 패한 적이 없다. 가공할만한 득점 성과를 냈다는 점도 긍정적인 요소다. 최전방 공격수 사피넨(FW, 최근 5경기 5골)이 득점 감각을 뽐내고 있다. 물론 그의 의존도가 심하다는 점이 양날의 검으로 작용하지만, 결과물이 필요한 시점 어떻게든 그의 영향력을 늘리는게 중요하다. 그의 활약만 선결된다면 1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없다.

후방 라인 개선도 찾았다. 앞선 자국 리그 2경기서 전부 클린 시트를 따냈다. 푸르그(CB)와 쿠스크(CB)가 센터백 조직력을 높이고 있고, 나머지 자원들도 상대 전술 변화에 유연한 대처를 이어간다. 이들의 활약이 이어진다는 전제 하, 무실점 도전까지 노려볼만하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아노르토시스 (조 4위 / 승패무패승)

상대에 비해 흐름이 들쭉날쭉하다. 지난 공식전 5경기서 2승 1무 2패로 꾸준한 성과를 내지 못했다. 조별 리그 성적도 저조해 최하위에 묶여있다. 이번 라운드 반등이 어려워 보이는 이유다.

기민한 수비 대처를 이어갈 수 있을지 의문이다. 수비진 경쟁력이 떨어지고, 유기적인 커버 플레이에 잡음이 난다. 위기를 반복하며 수비진이 무너질 공산이 높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그렇다고 강공을 기대하기도 힘든 실정이다. 윗선의 무게감이 떨어지는 것뿐만 아니라, 최근 일정서 공격진 기복마저 심하다. 빈공에 그치며 무득점에 묶일 것이 자명하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0승 1무 0패 2득점 2실점 (동률)

2. 플로라 탈린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3. 아노르토시스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0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3-0 (플로라 탈린 승)






마카비 텔 아비브 vs HJK 헬싱키


근소 전력 우세를 앞세운 텔 아비브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 화력이 꾸준하게 터져나오고 있다. 수비 기복만 다소 줄이면 충분히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 헬싱키가 난전을 꾀하지만 지난 맞대결 대패와 원정 불리가 신경 쓰인다. 


★ 마카비 텔 아비브 (조 1위 / 승패승패승)

현재 승점 7점으로 조 1위에 올라있다. 이번 라운드 승리 시, 토너먼트 자력 진출에 한 발 앞서게 된다.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고삐를 당길 것이 유력하다.

지난 맞대결서 5-0 대승을 따냈다. 경기 내용 자체는 그리 압도적이지 않았지만 공격 집중력을 높여 상대를 몰아친 결과다. 유수의 공격 자원을 갖고 있고, 선수들 개인 기량이 선결돼있기에 부진한 흐름을 뚫고 공격 성과를 낼 수 있다. 다시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기대해볼만하다.

그러나 수비 기복이 다소 존재한다. 최근 일정서 최소 실점과 대량 실점 허용은 반복 중이다. 예이니(CB)-아크미아스(CB) 센터백 조합이 중심축을 잘 잡지 못하고, 원 볼란치인 글레이저(CDM)에게 가해지는 하중이 크다. 단기간에 잡힐 문제가 아니라는 점에서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칸딜(RB / B급), 리칸(CAM / B급)

 

★ HJK 헬싱키 (조 3위 / 승패승승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4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후방 제어에 애를 먹는다. 수비진 경쟁력이 떨어지고, 수비 조직이 쉽게 흐트러진다. 게다가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주전 골키퍼 타난더(GK)가 손가락 부상으로 결장할 확률이 높다고 한다. 뒷문이 한층 흔들리며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다.

그래도 득점 성과는 기대해볼만하다. 역습 속도가 상당히 빠르다. 최전방 공격수 R.리스키(FW, 최근 5경기 2골)가 탄탄한 체격을 앞세워 상대 센터백을 묶고, 측면 조합인 R.리스키(RW, 최근 5경기 1골)와 브라운(LW, 최근 5경기 1도움)이 배후 공간 침투로 다양한 찬스를 반복한다. 1득점 생산까진 충분하다.


- 결장 정보 : 타난더(GK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2승 1무 0패 6득점 0실점 (텔 아비브 우세)

2. 텔 아비브 대회 홈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헬싱키 대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1 (텔 아비브 승)



 

 



LASK 린츠 vs FC 알라시커트


전력 우세를 갖춘 린츠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수 양면에서 밀리는 구석이 없고, 동기 부여 또한 높다. 마지막 찬스를 잡은 알라시커트가 고삐를 당기겠으나 여전히 스쿼드 불리가 존재하는 상황서 저항이 어렵다. 


★ LASK 린츠 (조 2위 / 패승패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또한 현재 승점 7점으로 조 2위에 올라있다. 이번 라운드 승리로 1위로 올라설 수 있기에 동기 부여도 떨어지지 않는다. 선전 가능성은 농후하다.

공격 성과가 잘 나는 중이다. 1선 라인이 상대 수비진을 묶고, 측면 자원인 고이진거(LW, 최근 5경기 2골)-호르배스(RW, 최근 5경기 1골) 콤비가 왕성한 활동량과 날카로운 공격 가담을 통해 득점 생산에 고삐를 당긴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은 어려운 과제가 아니다.

문제는 후방 전력 누수가 상당하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주전 수비수 마레시치(CB)와 위싱거(CB) 등 뿐만 아니라 로테이션 자원들도 대거 빠졌다. 남아있는 전문 센터백 자원이 1명에 불과할 정도로 상황이 암울하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라왈(GK / B급), 마레시치(CB / A급), 위싱거(CB / A급), 필리포비치(CB / A급), 레타르드(CB / B급), 케르케즈(CB / C급), 볼러(CB / B급), 홀란드(CDM / A급), 플레커(RM / A급), 발리치(LW / A급), 라구즈(FW / A급), 슈미트(FW / A급), 몬스체인(FW / B급)


★ FC 알라시커트 (조 4위 / 무패패무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6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후방 제어가 쉽지 않다. 다수의 수비수를 뒷문에 배치하지만 효과는 미지근하다. 선수 개개인 기량이 떨어지고, 윗선의 압박 역시 무르다.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할 위기다.

그래도 득점 성과는 노려볼만하다. 앞서 언급했듯, 린츠 수비가 박살이 난 상황서 역습에 집중하면 어떻게든 공간은 만들어 볼 수 있다. 주력이 좋은 측면 자원을 갖추고 있기에 1득점 생산까진 해볼만한 목표치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3득점 0실점 (린츠 우세)

2. 린츠 대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알라시커트 대회 원정 성적 : 1전 0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1 (린츠 승)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 11월5일 UEFA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의 댓글 (1개)

신고
손대면당첨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AI분석 - NPB 적중 90%up조합 완성 댓글(160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8 4132 107 0
100457 2024년 04월 30일 <해외축구> !!!! 댓글(2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44 71 0 0
100456 ⭐부스터픽 대통령⭐ 4월30일 수원FC : FC서울 확실한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26 241 0 0
100455 ■■ 53회차 고배당조합 도합 6장 공유 진행중 ■■ 100배부터 9000배까지 배당별로 받아가세요 적중률은…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8 96 0 0
100454 5월초 챔피언스리그 4강전 시작입니다 승+오버 조합 정답지 도합 8폴더 준비 되엇으니 사진 누르고 정답지 확…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5 88 0 0
100453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K리그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5 362 0 0
100452 ⭐부스터픽 대통령⭐ 4월30일 국내 K리그 확실한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25 258 0 0
100451 [벳코치] K리그 수원 대 서울 댓글(3 ) 벳코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1 288 0 0
100450 ▶라스트is토토◀ 4월 30일 K리그 K1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8 391 0 0
100449 ▶라스트is토토◀ 프로토53회차 프로축구 04월30일 K리그 경기정보 및 코멘트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8 425 0 0
100448 ⭐부스터픽 대통령⭐ 4월30일 K리그 2경기 확실하고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2 482 0 0
100447 광어 KBO NPB +인니축구 댓글(1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9 334 0 0
100446 AI분석 - NPB 적중 90%up조합 완성 댓글(160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8 4132 107 0
100445 차두리해설 새축 주요경기 고배당 공유 댓글(124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2 3635 54 0
100444 [THE FIFA] 수익위주의 K리그 조합공개 댓글(86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9 3185 41 0
100443 ❤️ 종이하는여자 30일 53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 92 0 0
100442 ■■ 53회차 고배당조합 도합 6장 공유 진행중 ■■ 100배부터 9000배까지 배당별로 받아가세요 적중률은…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7 78 0 0
100441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적중소식, 강승픽 소개해드리려 왔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1 84 0 0
100440 5월초 챔피언스리그 4강전 시작입니다 승+오버 조합 정답지 도합 8폴더 준비 되엇으니 사진 누르고 정답지 확…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0 757 0 0
100439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00 600 0 0
100438 ❤️ 종이하는여자 30일 53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18 0 0
100437 ⭐부스터픽 대통령⭐ 4월30일 해외축구 확실한 4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546 0 0
100436 2024년 04월 30일 <해외축구> !!!! 댓글(2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97 0 0
100435 ●한띵동● 04/29(월)~04/30(화) 축구 결장자 댓글(2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462 0 0
100434 ▶라스트is토토◀ 30일 이탈리아 세리에A 제노아 칼리아리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500 0 0
100433 ▶라스트is토토◀ 30일 스페인 라리가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502 0 0
100432 53회차 수익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축구.야구.하키.모든영역 정답지 공유중 ■■ 사진클릭 ■■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76 0 0
100431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53회차 1억픽 적중합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29 0 0
100430 ▶라스트is토토◀ 04월29일~30일 해외축구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1003 1 0
100429 ▶라스트is토토◀ 04월30일 해외축구 전경기 분석 프리뷰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723 1 0
100428 금일 새벽축구까지. 공유하는족족 승승장구 연승행진중입니다. 53회차 챔피언스리그 기준잡고 연속환전 도전합니다…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29 232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