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토프모■■11월25일 UEFA 유럽 챔피언스리그 전경기 해외축구 추천분석

신고 신고


베식타스 JK vs 아약스 암스테르담 


전력 우세를 앞세운 아약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로테이션 이슈가 존재하지만 스쿼드 뎁스가 좋기에 벤치 자원 기용으로도 유사한 경기력을 가져갈 수 있다. 베식타스는 사실상 조별 리그 탈락이 유력한 상황이라 동기 부여를 높이기 힘들다.  


★ 베식타스 JK (조 4위 / 패패패승패)

현재 승점 0점으로 조 최하위 확정 직전이다. 골득실 차이도 크기에 잔여 경기를 전부 승리해도 탈꼴찌는 어렵다.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상황서 선전 확률은 낮다.

후방 라인 안정감이 떨어진다. 지난 4경기서 도합 12실점을 내줬다. 기존 자원들의 퍼포먼스 저하가 눈에 띄는 상황서 후보 자원들을 중용하기엔 불안이 크다. 게다가 1차 저지선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소우자(CDM)가 좀처럼 스쿼드에 복귀하지 못한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윗선에서도 전력 누수가 크게 작용한다. 팀 발표에 따르면 주전 공격수 바추아이(FW, 최근 5경기 1골) 복귀가 1~2주 가량 늦어질 것이라 한다. 최근 일정서 1선 점유율이 떨어지는 것이 두드러지기에 공격진 불안이 가중된다.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되는 이유다.


- 결장 정보 : 소우자(CDM / A급), 바추아이(FW / A급)



★ 아약스 암스테르담 (조 1위 / 승무승무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뛰어나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3배 가량의 스쿼드를 자랑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대회 조별 리그 1위를 사실상 확정 지었기에 로테이션 가동을 감안해도 좋다. 그래도 스쿼드 뎁스가 탄탄하기에 준주전급 선수들을 활용해도 승기를 잡기엔 무리가 없다. 다닐루(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와 네레스(RW, 최근 5경기 1골) 등 개인 기량이 뛰어난 선수들이 즐비하기에 멀티 득점 생산 이상을 노려볼만하다.

후방 라인 안정감도 준수하다. 풀백 조합의 준수한 수비 가담, 센터백 라인의 조직력 증가 등 다양한 유리를 보여준다. 지난 1차전 맞대결서도 상대 역습을 적절하게 제어하며 2-0 완승을 따낸 바 있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스테켈렌부르크(GK / B급), 팀버(CB / A급), 클라이버(RB / B급), 베하이스(R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0무 5패 2득점 12실점 (아약스 우세)

2. 베식타스 대회 홈 성적 : 2전 0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아약스 대회 원정 성적 : 2전 2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인터 밀란 vs 샤흐타르 도네츠크


전력 우세를 갖춘 인터 밀란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동기 부여가 높고, 공·수 밸런스 또한 잘 맞춰져있다. 샤흐타르가 최근 맞대결 저항을 통해 난전을 유도하지만 이미 조별 리그 탈락이 유력한 상황서 윗선서 얼만큼 결과물을 내줄진 의문이다. 


★ 인터 밀란 (조 2위 / 승승승무승)

지난 3~4라운드 셰리프 전서 전부 3-1 승리를 따내며 반전에 성공했다. 현재 16강 진출권을 두고 치열한 경쟁 중이다. 조 꼴찌 샤흐타르를 잡고 앞서 나가겠다는 의지가 충만하다.

후방 라인 안정감은 여전히 수위급이다. 지난 4경기서 3실점을 허용하며 1위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최소 실점 팀에 올랐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데 브리(CB)가 부상으로 출전을 속단할 수 없지만 라노치아(CB)나 콜라로프(LB)가 대체 자원으로 활용 가능하다. 유사한 수비력을 보여주며 클린 시트를 따낼 전망이다.

그러나 윗선의 힘이 다소 부족하다. 제코(FW) 몸 상태가 100%가 아닌 상황서 나머지 자원들의 기복이 심하다. 측면 조합의 공격 기여 또한 잡음이 큰 편. 물론 득점 생산까진 충분하겠으나 다득점 생산은 미지수다.


- 결장 정보 : 브라자오(GK / B급), 데 브리(CB / A급), 에릭센(CAM / A급), 산체스(LW / A급)



★ 샤흐타르 도네츠크 (조 4위 / 승승패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자국 리그와 달리 보다 전력이 강한 팀들과 맞대결을 펼칠 시, 큰 저항 없이 무너진다. 이번 대회서도 좀처럼 상대에 맞서지 못하고 답답한 빈공을 이어갔다. 앞선 4경기서 단 1득점 생산에 그쳤다. 트라오레(FW, 최근 5경기 4골) 부상이 길어지는 상황서 대체 자원 수급에 애로가 많다. 무득점에 그칠 가능성이 농후하다.

변수는 맞대결 전적이다. 지난 3차례 맞대결서 전부 무승부를 거뒀다. 심지어 클린 시트를 따냈다. 작정하고 라인을 물려 ‘두 줄 수비’를 보여준 결과다. 유사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는 전제 하,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다.


- 결장 정보 : 코노플리안카(LW / B급), 트라오레(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4무 0패 6득점 1실점 (인터 밀란 우세)

2. 인터 밀란 대회 홈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3. 샤흐타르 대회 원정 성적 : 2전 0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클럽 브뤼헤 vs RB 라이프치히 


전력 우세를 앞세운 라이프치히가 경기를 주도적으로 풀어갈 전망이다. 하지만 이미 조별 리그 탈락이 확정된 상황서 윗선의 고삐를 당길진 의문이다. 오히려 유로파리그 진출 경쟁서 앞서 있는 브뤼헤가 적절한 버티기로 실리를 취할 그림이 그려진다. 


★ 클럽 브뤼헤 (조 3위 / 승승패무패)

현재 승점 4점으로 조 3위다. 유로파리그 16강 플레이오프를 위해선 3위 유지가 급하다. 이번 라운드 승점 추가에 성공하면 사실상 8부 능선을 넘는다. 가용 전력을 100% 내세워 승기를 잡고자 한다.

지난 맞대결서 승리를 거둔 좋은 기억이 있다. 점유율 34대66, 슈팅 수 8대13으로 밀렸지만 작정하고 후방 라인을 탄탄하게 쌓으며 실리를 취했다.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로 은소키(CB)와 헨드리(CB) 등 센터백들을 축으로 한 수비적 운영으로 실점을 최소화하는데 심혈을 기울일 전망이다.

휴식일 또한 상대보다 1일 길었다. 이전 리그 경기서 메헬렌에 1-2로 패했는데, 일부 로테이션을 가용한 상황서 이번 라운드 준비에 더 치중했다. 윗선에서 힘을 받을 수 있다면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RB 라이프치히 (조 4위 / 무무승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3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승점 확보에 큰 어려움은 없다.

최근 경기력이 살아나는 과정에 있다. 윗선의 힘이 올라오며 성과를 잘 내는 중이다. 폴센(FW, 최근 5경기 2골)이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경미한 부상으로 출전을 속단하지 못하지만, 1선 소화가 가능한 포르스베리(LW) 등이 건재하기에 큰 문제는 없다. 1득점 생산까진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다만 원정 불리가 크게 작용한다. 이번 대회 원정 2경기서 전패했다. 물론 상대가 맨시티와 PSG라는 점을 감안해야 하지만 대량 실점을 내주며 수비 제어가 좀처럼 되지 않았다. 수비 자원 이탈이 존재하는 가운데, 1~2실점 허용은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오르반(CB / A급), 할스텐베르그(LB / B급), 사라치(LB / B급), 클로스터만(RB / A급), 라이너(CM / A급), 폴센(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2득점 1실점 (브뤼헤 우세)

2. 브뤼헤 대회 홈 성적 : 2전 0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라이프치히 대회 원정 성적 : 2전 0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맨체스터 시티 vs PSG 


홈 이점을 갖춘 맨시티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이번 라운드 승리 시, 16강을 확정 지을 수 있어 동기 부여가 크지만 팀 전력 누수가 있는 상황서 건실한 경기력 구현은 불가하다. PSG는 챔피언스리그서 날아다니는 주전 공격수 존재가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하겠으나 중원과 후방 안정감이 결여된 탓에 경기를 어렵게 풀어갈 수밖에 없다. 


★ 맨체스터 시티 (조 1위 / 패패승승승)

현재 승점 9점으로 조 1위다. 이번 라운드 승리 시,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 짓는다. 동기 부여를 높여 상대를 몰아칠 그림이 그려진다.

후방 라인 안정감이 선결됐기에 윗선에 힘을 주기 충분하다. 스톤스(CB)-디아스(CB) 조합이 후방에서 탄탄한 벽을 쌓고 있고, 양측 워커(RB)-칸셀루(RB) 라인 또한 과감한 수비 기여로 힘을 보탠다. 이들의 시너지는 이미 지난 시즌부터 수위급을 자랑한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그러나 윗선의 힘이 아쉽다. 수비진을 흔들어줘야 할 스털링(L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이 전혀 제 몫을 하지 못하는 상황서 1선과 측면에 볼을 공급해야 할 데 브라이너(CAM, 최근 5경기 1골 1도움) 또한 코로나19 확진으로 결장한다고 현지 언론서 밝혔다. 대체 자원의 신뢰도가 떨어지는 상황서 1득점 생산이 최대치로 간주된다.


- 결장 정보 : 멘디(LB / A급), 데 브라이너(CAM / A급), 토레스(RW / A급), 까이끼(RW / C급)



★ PSG (조 2위 / 무승무승승)

상대와 비교해 전력 자체가 크게 떨어지는 편이 아니다. 심지어 지난 맞대결에선 2-0 완승을 따내기도 했다. 저항은 충분하다는 방증이다.

리그서 부진한 메시(FW, 최근 5경기 2골)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선 다르다. 이번 대회 3경기서 3골을 적중하며 유독 뛰어난 대회 집중력을 보여준다. 최근 일정서 음바페(LW, 최근 5경기 6골 5도움)까지 살아났기에 다양한 시너지를 가미한다. 1~2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없다.

허나 대회 원정 2경기서 전부 무승부를 거뒀다. 경기를 잘 풀고도 후방 불안으로 인해 실점을 반복했다. 중원서 공·수 안정감을 높여줄 베라티(CM) 부상이 길어져 중원서 상대 공세를 적절히 제어하지 못한다. 클린 시트 달성은 허황된 목표에 가깝다.


- 결장 정보 : 베라티(CM / A급), 드락슬러(LW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7득점 5실점 (맨시티 우세)

2. 맨시티 대회 홈 성적 : 2전 2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PSG 대회 원정 성적 : 2전 0승 2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AT 마드리드 vs AC 밀란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마드리드가 상대를 옭아맬 준비를 마쳤다. 공·수 밸런스가 준수하고, 토너먼트 진출에 있어 상대보다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사실상 마지막 기회인 밀란이 작정하고 고삐를 당기겠지만 유독 이번 대회서 공·수 결정력에서 아쉬움을 남긴다. 


★ AT 마드리드 (조 3위 / 무승패무승)

현재 승점 4점으로 조 3위다. 16강 진출을 위해선 일단 최대한의 승점을 쌓아놔야 한다. 전력 자체는 근소 우위에 있기에 경기를 유리하게 풀어갈 것으로 보인다. 승점 확보까진 문제가 없다.

맞대결 전적이 좋다. 지난 3차례 맞대결서 전승을 거뒀다. 이번 대회 첫 맞대결서도 2-1 승리를 거뒀다. 상대 강공에 맞서 수비진이 블록을 잘 쌓으며 위기를 최소화한 결과다. 유사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면 클린 시트 달성을 꾀할만하다.

다만 전방 전력 누수가 존재한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주전 공격수 펠릭스(FW)가 대표팀 차출 이후 근육 부상으로 호소하고 있다고 한다. 물론 그리즈만(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을 축으로 공격 성과를 낼 수 있겠으나 변화가 필요한 순간 활용할 폭이 좁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요렌테(CM / A급), 르마(CAM / A급), 펠릭스(FW / A급)



★ AC 밀란 (조 4위 / 승승무무패)

현재 승점 1점으로 조 최하위다. 이번 라운드서 승점 3점을 얻지 못하면 탈락 확정에 가까워진다.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니다.

허나 후방 라인 불안이 심하다. 최근 경기서 꾸준한 실점을 내주며 위기를 반복한다. 부상이 길어지는 메냥(GK)과 플리자리(GK) 공백 역시 간과할 수 없는 요소다. 상대 선 굵은 공격에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후방이 흔들리니 전방의 화력마저 줄었다. 게다가 유독 이번 대회서 결정력 부재와 불운이 따랐다. 경기력 자체는 완전히 밀린 적이 없었는데, 공격진이 해결해줘야 할 때, 그렇지 못했다. 이번 라운드 빡빡한 상대 수비를 뚫는데 1차적인 어려움이 있고, 이후 득점 찬스에서도 불안한 공격 노출로 애를 먹을게 유력하다. 무득점에 그칠 수 있다는 점도 염두에 둬야 한다.


- 결장 정보 : 메냥(GK / A급), 플리자리(GK / B급), 로마놀리(CB / A급), 칼라브리아(RB / B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3승 0무 0패 7득점 2실점 (마드리드 우세)

2. 마드리드 대회 홈 성적 : 2전 0승 1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50%)

3. 밀란 대회 원정 성적 : 2전 0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리버풀 FC vs FC 포르투


전력 우세를 앞세운 리버풀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이번 라운드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 못한다는 점을 염두에 둬야 하지만 기본 스쿼드가 탄탄해 부분 로테이션을 가동하고도 승기를 잡을 예정이다. 포르투가 난전을 유도하겠으나 원정 불리와 맞대결 전적 열세가 겹친 상황서 저항 이상의 성과를 따내긴 힘들다. 


★ 리버풀 FC (조 1위 / 승무승패승)

현재 승점 12점을 기록, 조 1위를 확정 지었다. 이미 토너먼트 진출이 결정된 상황서 부담을 던지고 이번 라운드에 나선다. 승기를 잡기까진 큰 문제가 없다.

물론 로테이션 가능성을 간과하지 못한다. 앞선 리그 경기서 아스날을 만나는 탓에 주력 자원들을 전부 사용했고, 이후 3일 간격으로 빡빡히 예정된 자국 리그 일정을 처리하는 탓에 현지 언론서도 부분 로테이션을 염두에 두는 중이다. ‘원 사이드’ 게임으로 상대를 몰아치긴 힘들다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그래도 공격 성과는 잘 나는 중이다. 살라(RW, 최근 5경기 1도움)와 마네(LW, 최근 5경기 2골)가 일정 시간만 소화해주더라도 기본 역량이 좋기 때문에 경기 분위기를 휘어잡을 수 있다. 또한 1선과 2선 라인의 시너지가 좋기에 패턴 플레이 활용으로 득점을 만들어낸다. 1~2골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 결장 정보 : 알칸타라(CM / A급), 앨리엇(RW / C급), 피르미누(FW / A급)



★ FC 포르투 (조 2위 / 패승무승승)

전력 자체는 떨어지지만 동기 부여는 오히려 상대보다 높다. 현재 조 2위로 16강 진출을 위해선 이번 라운드서 1점 이상은 따 놓아야 한다. 일방적으로 밀릴 일정은 아니다.

허나 맞대결 전적 열세가 크게 작용한다. 지난 5차례 맞대결서 1무 4패로 승리가 없다. 해당 경기서 무려 16실점을 허용하는 등, 수비 대처가 전혀 되지 않았다. 이번 시즌 첫 맞대결서도 볼 점유율 33대67, 슈팅 수 6대21로 일방적으로 밀린 바 있다. 다시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전망이다.

공격 성과는 기대할만하다. 최근 일정서 다득점 생산 비율을 높이는 중이다. 투톱 조합뿐만 아니라 미드필드진의 디아즈(LM, 최근 5경기 4골 1도움)와 올리베이라(CM) 등까지 과감한 공격 가담으로 시너지를 낸다. 이들의 합이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골 생산까진 무리가 없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4승 1무 0패 16득점 2실점 (리버풀 우세)

2. 리버풀 대회 홈 성적 : 2전 2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0%)

3. 포르투 대회 원정 성적 : 2전 0승 2무 0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50%)




 

 


스포르팅 CP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전력 우세를 갖춘 도르트문트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포지션 전반적으로 결장자가 터져 나오는 상황서 건실한 경기력 구현이 불가하다. 최근 거침없는 상승세를 타고 있는 스포르팅이 보다 안정적인 경기를 끌고 가며 승기를 잡을 그림이 그려진다. 

 

★ 스포르팅 CP (조 2위 / 승승승승승)

현재 승점 6점으로 상대와 동률이다. 골득실 싸움에서 한 발 앞섰을 뿐이다. 승점 6점짜리 게임에서 승리를 거둬 토너먼트 진출에 고삐를 당기겠다는 의지를 표한다. 선전 가능성은 충분하다.

최근 흐름이 상당하다. 공식전 9연승으로 쾌조의 상승세를 타는 중이다. 해당 경기서 도합 22득점을 적중할 정도로 윗선의 힘이 좋다. 파울리뉴(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가 활동폭을 늘리고 있고, 곤칼베스(CAM, 최근 5경기 5골) 또한 2선에서 양질의 크로스와 패스 지원으로 힘을 보탠다. 득점 찬스가 나면 직접 결정력을 뽐내기도 한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체력 싸움서도 우위를 점한다. 직전 자국 컵 대회서 약체를 맞아 2-1 승리를 거뒀다. 교체 활용을 통한 로테이션에 집중했다. 휴식일 역시 하루 더 길다. 미드필드진과 수비 라인이 기동력을 앞세워 상대 공세를 제어한다. 대량 실점 위기는 넘길 것으로 예상한다.


- 결장 정보 : 코아테스(CB / A급), 비나그레(LB / B급), 토마스(FW / B급)



★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조 3위 / 승승패패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하지만 최근 흐름 싸움서 열세를 보인다. 성과에 있어 널뛰기가 심한 탓에 안정적인 경기력을 기대하기 힘들다. 승리 확률이 떨어지는 이유다.

대량 실점 빈도가 잦다. 앞선 3~4라운드 아약스 전서 도합 7실점을 내줬다. 후방 제어가 쉽게 되지 않는다. 슈멜쳐(LB)와 찬(CDM) 등 주전 수비수들이 대거 빠진 상황서 라인업 꾸리기부터 애로가 많다. 이번 라운드 역시 멀티 실점 허용까지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윗선의 힘 또한 줄었다. 홀란드(FW, 최근 5경기 7골 1도움) 공백이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한다. 확실히 상대 수비가 여유를 갖고 라인을 조직하고 있다. 말렌(LW)이 제로톱에 가깝게 나서고 있지만 측면에 특화된 자원이라 2% 아쉬움을 남긴다. 공격진 잡음이 계속될 경우, 1득점 생산에 만족해야 하는 결과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 결장 정보 : 운베하운(GK / C급), 슐츠(LB / B급), 게레이로(LB / A급), 슈멜쳐(LB / A급), 바우자(RB / B급), 찬(CDM / A급), 다후드(CM / A급), 레이나(CAM / A급), 울프(RW / A급), 무코코(FW / B급), 홀란드(F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3경기 맞대결 : 3전 0승 0무 3패 1득점 4실점 (도르트문트 우세)

2. 스포르팅 대회 홈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0%)

3. 도르트문트 대회 원정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50%)







FC 셰리프 vs 레알 마드리드


전력 우세를 앞세운 마드리드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지난 맞대결 패배가 신경 쓰이지만 전력과 전술 파악이 끝난 상황서 다시 일격을 당할 확률은 낮다. 셰리프가 난전을 꾀하지만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상황서 이변을 꾀할 ‘0’에 수렴한다. 


★ FC 셰리프 (조 3위 / 승승패승승)

현재 승점 6점으로 조 3위다. 조별 리그 초반 이변을 일으켰지만 인터 밀란 전 2연패로 토너먼트 진출과 멀어지고 있다. 빠른 반등을 위해 가용 전력을 100% 꺼내 고삐를 당길게 유력하다.

다시 선 수비, 후 역습 전술을 활용한다. 수비 숫자를 늘린 뒤, 공격 작업에선 빠른 전방 침투로 효과를 낸다. 특히 카스타네다(LW)와 트라오레(RW, 최근 5경기 1골) 측면 조합의 속도전이 인상적이다. 1선 공격진과 이들의 시너지가 선결된다면 1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없다.

문제는 선 수비가 자체가 불가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전력 차이로 인해 90분 내내 수세에 몰릴게 유력하다. 선제골을 이르게 허용하면 포백 라인이 쉽게 밀릴 것으로 전망한다. 아르볼레다(CB)와 둘란토(CB) 등이 얼마나 버텨주느냐가 관건이다.


- 결장 정보 : 비자크(FW / B급)



★ 레알 마드리드 (조 1위 / 무승승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36배에 가까운 전력을 유지한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지난 맞대결서 일격을 맞았다. 확실한 상대 파악이 안 된 듯 안일한 경기력을 가져간 탓이다. 허나 전술과 전력 파악이 어느 정도 완료된 상황서 밀릴 확률은 낮다. 유수의 공격진을 활용해 작정하고 상대를 몰아칠 전망이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까지 노려볼만하다.

후방 라인 안정감도 찾았다. 주전 포백이 모두 부상서 돌아와 베스트 라인업을 꾸리고 있고, 이를 통해 조직력을 맞춰간다. 윗선의 카마빙가(CM) 또한 활동량을 많이 가져가며 상대 중원을 적절히 잠식한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세바요스(CM / B급), 베일(R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1경기 맞대결 : 1전 1승 0무 0패 2득점 1실점 (셰리프 우세)

2. 셰리프 대회 홈 성적 : 2전 1승 0무 1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0%)

3. 마드리드 대회 원정 성적 : 2전 2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100%, 무득점 비율 : 0%)



 

 




최종 픽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승하세요^^






0 공감
비공감 0


토프모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354 / 85
토프모님의 다른글

■■토프모■■11월25일 UEFA 유럽 챔피언스리그 전… 의 댓글 (3개)

신고
손대면당첨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먹고또먹고또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신고
나라사랑독도사랑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축구

축구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팔로우 작성일 조회 추천 비추천
공감글 차두리 고배당 적중후 세리에,EPL 분석 댓글(232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1752 107 0
100292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30 198 0 0
100291 ▶라스트is토토◀ 20일 해외축구 코멘트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15 190 0 0
100290 현 48회차 9400배로 역대최고배당 확립성공. 이어서 금일 49회차 연전연승 직접 여러분들이 두눈으로 확인…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25 95 0 0
100289 챔피언스리그에 이어서 유로파 적중까지 오로지 실력으로만 보여드립니다. 오늘도 많은 기대 . 49회차 연승행진…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20 58 0 0
100288 ❤️ 종이하는여자 20일 4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0:01 49 0 0
100287 2024년 04월 20일 <해외축구1> !!!! 댓글(4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314 0 0
100286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452 0 0
100285 ⭐부스터픽 대통령⭐ 4월20일 해외축구 확실한 5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545 0 0
100284 차두리 고배당 적중후 세리에,EPL 분석 댓글(232 ) 해설위원차두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1752 107 0
100283 [분석피파] 아시안컵 , J리그 조합공개 댓글(160 ) 피파2024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1153 87 0
100282 AI분석 - K리그 적중 90%up 조합완성 댓글(16 ) AI빅데이터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825 23 0
100281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636 0 0
100280 ⭐부스터픽 대통령⭐ 4월20일 새벽 축구 완벽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627 0 0
100279 ●한띵동● 04/19(금)~04/20(토) 축구 결장자 댓글(3 ) 한띵동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361 0 0
100278 ▶라스트is토토◀ 4월 20일 이탈리아 세리에A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553 0 0
100277 ▶라스트is토토◀ 20일 스페인 라리가 빌바오 그라나다 핵심 분석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365 0 0
100276 ⭐부스터픽 대통령⭐ 4월20일 해외축구 확실한 5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739 0 0
100275 ▶라스트is토토◀ 4월 19~20일 축구경기 한줄 분석 댓글(1 ) 라스트is토토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1054 1 0
100274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49회차 대승 원하신다면, 저 신사와 함께 하시죠.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181 0 0
100273 ⭐부스터픽 대통령⭐ 4월19일 AFC선수권(U23) 확실한 4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969 0 0
100272 현 49회차 9400배로 역대최고배당 확립성공. 이어서 금일 50회차 연전연승 직접 여러분들이 두눈으로 확… PROTO교수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66 0 0
100271 챔피언스리그에 이어서 유로파 적중까지 오로지 실력으로만 보여드립니다. 오늘도 많은 기대 . 49회차 연승행진… 안정환해설위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62 0 0
100270 ❤️ 종이하는여자 19일 4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92 0 0
100269 안녕하십니까 프로토 신사입니다. 적중소식 다시한번 전하러 왔습니다 프로토신사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642 0 0
100268 ⭐⭐1등카페⭐⭐ 동네형 고수님들의 유럽축구 필승분석 모음 댓글(1 ) 성실한동네형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492 0 0
100267 2024년 04월 19일 <해외축구> !!!! 댓글(3 ) 깝치지마셈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9 509 0 0
100266 ⭐부스터픽 대통령⭐ 4월19일 해외축구 확실한 8경기 전략적인 분석⭐ 부스터픽대통령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1419 0 0
100265 광어 새축 x MLB 댓글(4 ) 제주광어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529 0 0
100264 ❤️ 종이하는여자 19일 49회차 고배당용지 공유안내 ❤️ 종이하는여자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86 0 0
100263 재빈픽 9 댓글(3 ) 재빈픽 팔로우방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4-18 308 0 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