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한폴방지 - ●N.B.A●동부컨퍼런스 구조대픽★

신고 신고






"7월2일 일야/국야 조합 90만 적중입니다. 조합픽 받으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여지없이 최종조합전 프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제 1 경기)  애틀란타 vs 밀워키

 

애틀란타와 밀워키의 동부 파이널 6차전 경기다. 5차전까지의 전적은 애틀란타가 2승 3패로 밀리고 있다. 애틀란타가 이번 경기에서 지면 시리즈는 그대로 종료된다. 일단 애틀란타가 홈경기의 이점을 지니고 있으며, 2경기 연속 결장했던 트레이 영이 6차전을 통해 돌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공식적으로는 아직까지 '불투명' 한 상태지만, 최종전이 될 수도 있는 상황이라 출전 확률이 훨씬 높은 상황이다. 4차전과 5차전에서 양 팀의 운명이 극적으로 갈렸다. 4차전은 애틀란타가 트레이 영이 결장한 가운데 나머지 선수들이 펄펄 날면서 밀워키를 꺾었고, 그 과정에서 야니스 아테토쿤보가 부상을 입었다. 5차전은 영과 아테토쿤보가 나란히 결장했는데, 이번엔 밀워키 선수들이 힘을 내면서 11점 차 승리를 따냈다. 1~5차전을 통해 양 팀 모두 100% 전력일 경우는 밀워키의 전력이 한 수 위라는 것이 확인된 상황. 그러나 6차전은 영의 복귀가 예상되는 가운데, 아테토쿤보는 여전히 결장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에이스의 갑작스런 부상과 공백은 동료 선수들을 평소보다 긴장하게 만들고, 거기서 더 나아가 각성시키는 효과도 있다. 4차전의 애틀란타가 그랬고, 5차전의 밀워키도 같은 상황이었다. 그러나 그런 일시적인 각성은 오래 가지 않는다. 4차전에서 22점 차로 이겼던 애틀란타가 5차전에서 그대로 허물어진 것이 좋은 예다. 이번 6차전은 밀워키의 정신 무장이 흔들릴 차례다. 애틀란타는 중요한 타이밍에 에이스가 돌아와 힘을 보탤 것으로 예상되며, 그 결과 홈경기의 이점이 많은 부분입니다. # 승무패 # H - 2.5 # U/O 216.5

최종조합 : ▶ 가족방문의



 






 

★ 오늘 구조할 경기 프리뷰 드렸습니다. 확실히 먹는 최종조합은 가족방에서 공유해드립니다. 

 







※ 참고사항 




1. 현재 프로토 투자금을 복구를 해야 되는분

2. 소소한 투자로 부수입을 만드실분

3. 스포츠를 잘모르시는분

4. 자기 절제가 가능하신분

5. 스포츠를 즐겨 보시는분







본인이 해당되는 항목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하시고 연락한통 주십쇼


새벽 ~ 오전 / 오후 경기시작 2시간전후로 적중률 높은 픽으로 공유해드립니다.


같이 수익보고 함께 진중하면서 재밌는 배팅생활 지내봅시다.











0 공감
비공감 0


베테랑스포츠
  • 응원랭킹
    -
  • 응원 적중 / 횟수
    - / -
  • 응원적중률
    -%
  • 공감랭킹
    -
  • 공감 / 비공감
    2067 / 33
베테랑스포츠님의 다른글

★한폴방지 - ●N.B.A●동부컨퍼런스 구조대픽★ 의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작성 ( 0 / 3000 byte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2

농구

게시물 검색